좌측 배너
  • 동물
  • 연예
  • 컴퓨터
  • 회원
  • 정보
  • 게임
  • 유머
  • 시사
  • 영화
  • 사회
  • 자동차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회원게시판]

쥐새끼땜에 치킨시켰습니다

[댓글수 (81)]
글쓴이 : 더불어민주당 날짜 : 2020-11-25 (수) 14:42 조회 : 25155 추천 : 56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닭고기 좋아한단 말도 있는것같아서 치킨시켜줬습니다 오늘은 꼭 성공하길! 여기가 주방으로 이어지는 통로라 봉쇄해놨습니다
친일파를 척살하자
다카끼마사오:
-민족엔 반역,
-사상은 남로당,
-민주주의엔 쿠테타.
더불어민주당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존슨씨 2020-11-25 (수) 14:42 추천 57 반대 3
쥐새끼 : 다 아는 맛이구먼
웅웅이웅웅 2020-11-25 (수) 14:42
아 잡힌거 얼른 보고싶네요 꼭 올려주세요. !
훨씬 2020-11-25 (수) 14:42
초코파이, 몽쉘,쿠크다스 같은 과자 부셔 놓으면 잘 잡힙니다..
noname 2020-11-25 (수) 14:42
쥐는 쌀주면 되지 않나요? 치즈는 안좋아합니다
     
       
신카자마 2020-11-25 (수) 17:57
헉 치즈 안좋아해요?
예전 만화들 보면 치즈에 환장하는 것처럼 묘사되던데..
          
            
충혈된노을 2020-11-25 (수) 18:06
걔들은 유럽이나 미국 쥐
               
                 
신카자마 2020-11-25 (수) 21:56
그럼 한국쥐는 뭐 된장 쌈장 좋아하나요?
                    
                      
충혈된노을 2020-11-26 (목) 07:05
거기에 오이나 고추도 꽂아 놔야죠
          
            
noname 2020-11-26 (목) 00:06
치즈는 사람입장에서는 발효이지만 쥐한테는 부패인거 같아요 곡식이나 과일 좋아합니다
          
            
클릭죵 2020-11-26 (목) 15:28
마른멸치 나두시면 잘 잡혀요. 강추합니다.
     
       
이토랜드충이 2020-11-25 (수) 19:34
말씀하신 것처럼 쥐가 치즈를 좋아하는 것은 만화에서 설정이더라구요
실험하는거 봤는데 쥐는 치즈를 안먹어요 ㅋ
참된자아 2020-11-25 (수) 14:42
오늘은 포획에 성공하시길~
훼휴지 2020-11-25 (수) 14:42
옛날 군대에서 쥐덫놨던게 생각나네요. 창고 건빵을 거의 한박스를 작살을 내놔서....
결국 잡긴 잡았는데 그 과정이 너무 스펙타클했습니다.
쥐덫에 붙은 몸이 일부분 찢겨서(거의 몸통가죽의 3분의 1) 빠져나온 뒤 다른 쥐덫에 걸려 죽어있더군요...
그때만 생각하면 으...
     
       
대령 2020-11-25 (수) 14:42
오 쉣;;;;;;; 글만 봐도 처참한 모습이상상되네요. 우욱 ㅋㅋㅋㅋㅋ
     
       
아니 2020-11-25 (수) 14:53
드헉
존슨씨 2020-11-25 (수) 14:4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쥐새끼 : 다 아는 맛이구먼
추천 57 반대 3
     
       
날려비 2020-11-25 (수) 14:42
     
       
글쓴이 2020-11-25 (수) 14:42
     
       
버락오밥맛 2020-11-25 (수) 14:42
이명..이 들리는거 같네요
     
       
발노리 2020-11-25 (수) 14:42
개터짐 ㅋㅋ
     
       
냥이1004 2020-11-25 (수) 14:42
     
       
우즈메 2020-11-25 (수) 14:42
(다 아는 사람들이구만. 짤)
     
       
처형자 2020-11-25 (수) 16:25
ㅋㅋㅋ
     
       
샤키딴단 2020-11-25 (수) 16:28


맛있쪙!!
     
       
1등당첨자 2020-11-25 (수) 16:52
     
       
구닥다리2 2020-11-25 (수) 17:41
ㅋㅋㅋ돌았넼ㅋㅋㅋㅋㅋ
     
       
한지민님짱 2020-11-25 (수) 17:43
여러분, 이거 다 거짓말인 거 아시죠?
     
       
마운틴규 2020-11-25 (수) 18:17
큭...제목 보고 들어와서 나도 같은 드립을 하려고 했는데 늦어버렸어...
     
       
PinnacleL 2020-11-25 (수) 19:17


..
     
       
똥멍청이 2020-11-25 (수) 23:04
온갖 음해에 시달렸습니다!!!
순수의식 2020-11-25 (수) 14:42
쥐새끼 ㅎ
dk26kj 2020-11-25 (수) 14: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쥐때문인가여
foxtwo 2020-11-25 (수) 14:42
멸치 올려두세요 ㅎㅎ
     
       
흑형초코바나… 2020-11-25 (수) 16:33
이분 뭘좀 아시네 ㅋㅋㅋ
6DWorld 2020-11-25 (수) 14:42
본인이 먹을라고 시켰으면서 ㅋㅋㅋ
사실 미키마우스 땜에 그렇지 치즈 안좋아함
     
       
글쓴이 2020-11-25 (수) 14:42
이럴수가..
          
            
6DWorld 2020-11-25 (수) 14:42
그리고 저거 어둡게 구석에 놔둬야 잡혀요.
치킨 환장합니다. 꼬순내땜에
          
            
수수한노래 2020-11-25 (수) 15:49
비스켓 에이스도 환장합니다. 그리고 저 본드붙은 종이 큰쥐는 효과 없어요. 털만있고 그냥 통과합니다. 사각통은 또 작은쥐에게는 무용지물입니다. 저 망사이로 빠져나가요. 경험자라서 알려드립니다.
gidong00 2020-11-25 (수) 14:42
하루 아침에 잡히진 않더라구요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시길~~~ 큰놈들은 끈끈이에서 빠져 나가기도 합니다. 덮어 놓으시던지 여차하면 끓는물이 최곱니다.
하얀손수건 2020-11-25 (수) 14:42
우리집도 날이 추워지면 자주 보이네요.
곧 들어올 때 됐음.
정의구현 2020-11-25 (수) 14:42
쥐새끼: 오랜만에 회식이네
항홍홍 2020-11-25 (수) 14:42
"제가 치킨 좋아한다는거 다 뻥인거 아시죠??" 송파구치소에서 어느 쥐가 ㅋㅋ
히지노 2020-11-25 (수) 14:42
멸치 몇마리면 되는데...
five1986 2020-11-25 (수) 14:42
난 양념아님 안먹어
긍긍공 2020-11-25 (수) 14:42
잡아서 키우시게요?
붉은언덕 2020-11-25 (수) 14:42
쥐끈끈이에 멸치랑 살짝 참기름 뿌리면 금방옵니다ㅎ
gtggtg 2020-11-25 (수) 14:42
영화에서 보니 땅콩버터에 환장한다던데요 ㅋㅋ
웅웅이웅웅 2020-11-25 (수) 14:42
잡혔나요?ㅠㅠ잡힌거 보고시푸여
stc100 2020-11-25 (수) 14:42
창고방에서 쥐똥 발견하고 끈끈이 쥐덫(플라스틱판 형식) 놨었는데, 끈끈이에 걸려서 난리를 치고(털 빠져있고 똥도 싸 놓고 덫은 한 1미터 이동) 탈출해서 사라진 후로 흔적이 없네요. 문을 항상 닫고 다녀서 드나들 곳이 없는데...
끈끈이에 걸렸을 때 알아차렸어야 하는데, 한 달이 넘도록 신경 쓰여서 미치겠어요.
     
       
으라라챠라 2020-11-25 (수) 18:00
창판밑에 뚫린곳있나 보세요 유입경로없이 갑자기 창조되진 않습니다 ㅋ
립톤스파클링 2020-11-25 (수) 14:51
근데 저 사용하신 쥐덧 별로 안좋은 것 같아요.. 오늘 쥐잡았는데 꼬리만 겨우 붙어있더라구요 그거 아니였으면..
아이준 2020-11-25 (수) 15:10
멸치.............요!!! 쌀,땅콩,멸치 조금씩요
teki 2020-11-25 (수) 15:13
예전에 좀 오래된 집에 살때 쥐 때문에 난리 였는데..
라면을 사다가 놓았더니.. 다 갉어 먹었더군요..
당시. 신라면 짜파게티 였는데.. 그건 다 먹고..
어쩌다 선물로 받은 일본 라면은 그대로 있었다는..
하.. ~~~~ 벌써 15년전 일이네요 ㅠㅠ
     
       
모마르 2020-11-25 (수) 16:14
어릴 때 쥐가 갉아먹은 라면을 사왔던 사촌누나가 생각납니다.
싸이쿄 2020-11-25 (수) 15:34
쥐를 유혹하는 최고의 음식은 땅콩버터라고 원티드에 나와서 찾아보니 진짜라는군요
레드불04 2020-11-25 (수) 15:46
제 경험으론 고구마가 직빵입니다.
한국사나이 2020-11-25 (수) 15:49
후기가 궁금해 지네요~! ㅎㅎㅎ
삶의미풍 2020-11-25 (수) 15:52
쥐새퀴하면 그 새퀴가 대명사로 떠오르네...
앙골라귀족 2020-11-25 (수) 15:57
주방에 운하가 생길수도 ㅡㅡ
카나라즈으 2020-11-25 (수) 16:01
땅콩이나 땅콩버터가 직빵인데...유투브에 땅콩버터로 밤새 쥐 수십마리 잡은 동영상 봤는데 와...알면서 당하는 기분??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표독도사 2020-11-25 (수) 16:11
맹바기 사망 했는줄 알았네
탕수육은찍먹 2020-11-25 (수) 16:11
비누랑 물적신 솜 좋아함
judgbg 2020-11-25 (수) 16:27
나도 한 몇년 쥐새끼들때문에 고생했었는데..
저 끈끈이로 4마리를 잡아버렸습니다.
동시에 잡히는게 아니라 한마리 걸리고 다음날 한마리 걸리고 하더군요
4마리 잡으니까 이제 평화가 오더군요  ㅋ
루가 2020-11-25 (수) 16:33
미끼가 뭐가됐든 쥐덫 자체를 구석이나 벽에 붙여서 놔주시는게 좋아요 쥐들이 실내에 들어오면 거의 벽을타고 다니는지라
불끄고 집안 구석진 벽에 바짝 대놓거나 구석에 대놓으면 훨씬 빨리잡힐거에요
저희집도 가끔 들어오는데 자다가 발가락 스치면 화들짝!! ㅜㅜ
창님 2020-11-25 (수) 16:39
눈치100단 쥐가 아니길 바랍니다 ㅋㅋ
라르크의검 2020-11-25 (수) 16:43
쥐는 피넛버터죠!!
에드리안 2020-11-25 (수) 16:43
제가 2주전에 어디선가 처 들어와서 부엌에 붙어살던 쥐새끼 잡았는데요, 쥐약 끈끈이 다 써봤는데 쓸모없고 쥐덪이 최고입니다. 부엌에서 쥐똥 치우느라 아주 개고생했네요. 냉장고 아래 숨고 존나 소리도 안내고 조용해서 쥐가 있는지도 모르고 4~5개월은 넘은듯. 쥐는 곡물류와 곡물로 만든 음식(식빵, 튀김옷 같은거), 과일 종류나 껍질 환장합니다. 발견하게 된 계기도 냉장고 뒤에 음식쓰레기에서 꺼낸 과일 껍질이 있어서 알게되었구요.곡물은 쥐가 옛날부터 원래 처먹던거고, 과일은 비타민 섭취 때문에 처 먹는다네요. 식탁에 음식도 올려뒀었는데...하...쥐하고 같이 음식 공유한듯. 그리고 쥐덪 잠금장치 있는게 좋은데...인터넷에서 파는거 쓰시는게...그리고 쥐 죽일때는 익사시키는게 좋아요. 빠르고 간편함.
으라라챠라 2020-11-25 (수) 18:03
끈끈이는 벽면에 밀착해서 설치하셔야합니다 일반적으로
벽을 더듬으며 이동하는 습관이 있고 장거리를 제외하곤
가로질러 가는일이 잘없습니다
끈끈이는 플라스틱 글루보드 쓰시구요
구석구석 보시고 유입경로나 분변이 많은곳 벽면 밀착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Altruisti 2020-11-25 (수) 19:51
돈을 올려두심 바로 잡힐 듯 ^^
더글라스 2020-11-25 (수) 20:04
그거말고 멸치같은 건어물 쓰세요. 꼬릿꼬릿한 냄새날수록 환장합니다. 어릴 때 살던 집에 쥐가 많아 아버지가 쓰시던 방법이에요.
찐만빵두 2020-11-25 (수) 20:09
많이 잡아봤습니다.

끈끈이 재대로 걸리지 않는이상 소용없습니다

조용한 곳이면 가두리덫 효과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밟으면 짜부되는덫이 가장 좋습니다.

죽어있는 경우가 많아 치우기 편하고 괴성을 지르니까 즉시 잡힌것도 확인 가능하죠

가두리덫은 직접 죽여야 하니까 조금 불편합니다

수장 추천드립니다
응큼늑대 2020-11-25 (수) 20:15
쥐가 돌아다니는 길목에 쥐 끈끈이가 진짜 좋은데..
구석지고 어두운곳으로 많이 다녀요.
와이나픽추 2020-11-25 (수) 20:36
비자금 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치킨 좋아하는군요
전 쥐 무서워서 이번달에 이사해서 나왔는데
나으리님 2020-11-25 (수) 20:52
멸치 큰게 직빵입니다...ㅋㅋㅌ
doldul 2020-11-25 (수) 21:09
많은 분들이 말씀하셨듯 끈끈이는 효과가 떨어집니다.
저희같은 경우는 케이지 형태의 쥐덫이 가장 효과가 좋더라구요, 미끼는 진미채...
아마 위에도 언급된 멸치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리고 잡은 뒤 처리 방법이 문제인데, 찐망빵두 님 말슴처럼 수장 후에 하수구에 버리는 게 그래도 가장 깔끔하더군요.
밟으면 확 재껴지는 형태의 덫은 아무래도 쥐가 죽은 모양새가 영 좀 그럴(?) 것 같아서 꺼려지더군요.
xbeeX 2020-11-25 (수) 21:25
개인적으로 추천 드리자면 그냥 쥐약 놓는게 나아요~ 쥐약 먹으면 이놈이 물 찾아 밖에 나가서 죽습니다. 그러면 취울 필요도 없고 물고간 쥐약은 또 지들끼리 나눠 먹어서 보통 2~3일이면 다 없어 지더라구요 ㅎㅎ 인터넷에 쥐약 검색! 푸른색 쥐약 추천
나칸드라 2020-11-25 (수) 21:45
쥐는 벽에 붙어서 이동합니다. 끈끈이나 덫 놓을때 참고하세요
글쓴이 2020-11-25 (수) 22:09
skkokore 2020-11-25 (수) 22:37
끈끈이 강추입니다. 
끈끈이 가운데에 피넛버터 엄지 손톱만금 놓으면 즉방입니다.
끈끈이만 놓으면 안되요.  피넛버터가 중요합니다.
나무arme타불 2020-11-25 (수) 23:12
아니다 쥐섹끼는 돈좋아하더라
니속사정 2020-11-26 (목) 08:15
명박이 얘기인줄 알았는데 명박이 얘기네!
바보라여 2020-11-26 (목) 13:13
한번 쓴 덫은 안걸릴텐데...
   

  • 리줌 마우스 인증 이벤트
  • 게시물 이벤트
  • 리줌 플레이 이벤트
  • 탑툰
  • 스토어핫딜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9
 [이벤트] 2021 신축년 이토랜드 게시물 이벤트 (한정판 머그컵 증정) (310) eToLAND
25221  [사용기/후기] 40종 게임 벤치! 1060에서 3060Ti 업그레이드 시 체감은? 갤럭시 GALAX 지포스 RTX 3060 Ti EX BLACK OC D6 8GB 리뷰 (10) 이미지 흥엉흥엉이 08:28 2740 8
25220  [유머] "한국인은 짜게 먹는다"의 비밀 (78) 이미지 제미니 08:22 22481 7
25219  [유머] 촬영 펑크낸 여배우 (85) 이미지 정청래 07:16 30657 23
25218  [영화게시판] 지겨운 스타워즈..만달로리안 다들 추천하길래.. (22) 이미지 이루미루미 03:29 8798 19
25217  [자동차] 새차 인증 합니다 (33) 이미지 궁상공돌 01:59 11412 25
25216  [유머] 헬스장 시선강탈 (41) 이미지 스미노프 01-26 51260 82
25215  [유머] 개독의 모순을 잘 보여주는 장면 (123) 이미지 정청래 01-26 30972 137
25214  [기타] 고수의 손놀림 ㅗㅜㅑ.gif (92) 이미지 뚝형 01-26 52990 68
25213  [회원게시판] 결국 가는 구나.. (53) 이미지 아사도짱 01-26 32906 93
25212  [기타] 족발 배달하다가 울었다....jpg (87)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6 29468 128
25211  [감동] 경축)) 윤서인 - 802억소송 당함 (103) 이미지 DeNiro00 01-26 25214 137
25210  [연예인] 의외의 소혜 몸매 (34) 이미지 posmall 01-26 37208 60
25209  [정보게시판] (후방) 인스타 사진 모아놓은 사이트 (73) 이미지 사나미나 01-26 37290 107
25208  [유머] "강간 인형"...전면 금지....jpg (109) 이미지 패션피플 01-26 45383 50
25207  [회원게시판] 소개팅 제안이 엄청 들어왔네요 (103) 리프레쉬 01-26 30340 49
25206  [기타] 추억의 고전 명작 PC게임 10선 (198) 이미지 이웃집또토해 01-26 27167 67
25205  [회원게시판] 제발 트로트 지겨워요. ㅠㅠ (125) 은하제국황제 01-26 16757 109
25204  [자동차] 미국에서의 현기차 (108) 백도라니 01-26 25298 66
25203  [연예인] 탕웨이 33살 때 미모.gif (35) 이미지 뚝형 01-26 42167 89
25202  [기타] 박명수, 쯔양에게 돌직구 날려 버림 (202) 이미지 아이돌학교 01-25 45411 125
25201  [유머] 위생불량 받았던 속초 만석닭강정 근황.jpg (187) 이미지 미친강아지 01-25 45009 116
25200  [연예인] 극강의 비주얼 여자아이들 미연 (65) 이미지 사나미나 01-25 44017 74
25199  [유머] 고장난 TV.gif (69) 이미지 뚝형 01-25 43932 80
25198  [도서게시판] 요즘 읽은 소설들 #81(문피아) (18) graysoul 01-25 9586 20
25197  [정보게시판] 주식. 기본은 알고하자.jpg (149) 이미지 만두맨 01-25 33336 142
25196  [엽기] 오늘자 펜션 양아치들 ㄷㄷ.jpg (136) 이미지 뚝형 01-25 52987 91
25195  [게임게시판] 제가 가진고 있는 cd들 (68) 이미지 쟈니리코 01-25 21588 53
25194  [유머] 고양이 쓰다듬을 때 나타나는 효과.jpg (55) 이미지 뚝형 01-25 30741 89
25193  [기타] 요즘 30대 남자가 비혼인 이유 (148) 이미지 사나미나 01-25 42584 153
25192  [기타] 특S급 짝퉁이 나오는 이유.jpg (101)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5 53035 72
25191  [연예인] 이쁘긴 ㄹㅇ 이쁜...아이린...jpg (83) 이미지 패션피플 01-25 37133 41
25190  [기타] 러시아. 나라 전체가 발칵 뒤집혔다 (80) 이미지 블루복스 01-25 38082 149
25189  [자동차] "추억의" 스포츠카.jpg (62) 이미지 뚝형 01-25 27412 60
25188  [유머] 중국의 문화 (70) 이미지 정청래 01-25 39115 79
25187  [유머] 남자가 봐도 한남들 너무 역겹다...jpg (49) 이미지 1등당첨자 01-25 44083 77
25186  [유머] 야 솔직히 방역실패 맞자나 !! (116) 이미지 스미노프 01-24 45472 90
25185  [연예인] 시작 전부터 현타 온 거 같은 트와이스 사나 (27) 이미지 사나미나 01-24 35642 67
25184  [회원게시판] 조선족들은 왜 칼을 몸에 지니고 다닐까요? (132) 잔다르크 01-24 28716 83
25183  [유머] 오나미 근황 (77) 이미지 낭만객잔 01-24 56795 73
25182  [기타] 나혼산 배우 박은석.jpg (63) 이미지 노랑노을 01-24 43929 106
25181  [연예인] 더 독해져서 돌아온 김소혜의 일침 ㅋㅋ . GIF (34) 이미지 사나미나 01-24 42633 95
25180  [컴퓨터] 카스퍼스키 스몰 오피스 시큐리티 백신 무료 PC, 맥,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229,500원→무료) (87) 이미지 뱅쇼한잔 01-24 18894 112
25179  [자동차] 2009년식 AUDI A4예요. (91) 이미지 하늘에서본너 01-24 21220 48
25178  [회원게시판] 회사의 악습을 도전한다는건 (85) 블록틱스 01-24 21086 127
25177  [연예인] 속옷바람의 안젤리나 다닐로바 (61) 이미지 낭만객잔 01-23 62750 78
25176  [회원게시판] 임신 9주차에 유산을 하게 되었습니다. (99) ITZY예지 01-23 24763 173
25175  [유머] 남자들의 성욕이란? (51) 이미지 뚝형 01-23 57741 147
25174  [유머] 10년 전에 취미로 시작했던 일본어가 저의 인생을 바꿔놨습니다. (114) 이미지 원희와pika쭌 01-23 37226 189
25173  [기타] 손님 요청 무시했다가 ㅈ된 배달 업주.jpg (172) 이미지 천마신공 01-23 48329 84
25172  [영화게시판] 넷플릭스 추천작 "모술" (34) 이미지 scandy 01-23 33188 43
25171  [자동차] 현기차는 결함차다? (95) 게임이좋아유 01-23 21182 75
25170  [연예인] 김혜수 뒤태 (58)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3 44644 75
25169  [유머] 수십년간 남동생을 폭행한 친누나 (71) 이미지 posmall 01-23 49074 60
25168  [도서게시판] 최근 문피아에서 따라가는 유·무료 소설들 리뷰. (30) mazeo 01-23 13762 30
25167  [유머] 결국 들통난 중국의 거짓말 (54) 이미지 해탈게이머 01-23 38008 84
25166  [기타] 반페미 선언한....할리우드 여자 연예인들...ㅗㅜㅑ....jpg (55) 이미지 패션피플 01-23 38710 97
25165  [기타] 생으로 도저히 못먹겠다는 사람이 많은 음식 (166) 이미지 posmall 01-23 36094 53
25164  [유머] 후쿠시마 수산물 막은 그 공무원 근황 (60) 이미지 제미니 01-23 36870 131
25163  [유머] 오늘자 물어보살 레전드 사연.jpg (101) 이미지 잇힝e 01-23 51059 71
25162  [유머] 일본 도장깨고 온 한국인.gif (63) 이미지 왜죠 01-23 40906 18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