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연예
  • 게임
  • 동물
  • 영화
  • 정보
  • 컴퓨터
  • 사회
  • 자동차
  • 시사
  • 회원
  • 유머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기타]

남자 팔 이식 받은 소녀에게 나타난 놀라운 변화

[댓글수 (70)]
글쓴이 : 사스미리 날짜 : 2020-11-25 (수) 23:25 조회 : 44331 추천 : 134  



사스미리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저거 2020-11-25 (수) 23:25 추천 25 반대 7
탈모환자들한테 머리카락 이식 해도 셀룰러 메모리 때문에 몸이 머리카락을 다시 빼버리려나?? ㅎㅎ..
K501 2020-11-25 (수) 23:25 추천 6 반대 0
엄청난 부자인가보다..인도에서 여자에게 저런 수술을...그나저나 신기하고 대단...
K501 2020-11-25 (수) 23:2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엄청난 부자인가보다..인도에서 여자에게 저런 수술을...그나저나 신기하고 대단...
LUVTOME 2020-11-25 (수) 23:25
굉장하네..
Parker10 2020-11-25 (수) 23:25
다른사람의 팔을 이어붙있다는거에 좀 소름돋긴 했지만
한편으론 다행이네요. 팔 잘쓸수있게되서
올때레모나 2020-11-25 (수) 23:25
와 진짜 신기하네요
저거 2020-11-25 (수) 23:2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탈모환자들한테 머리카락 이식 해도 셀룰러 메모리 때문에 몸이 머리카락을 다시 빼버리려나?? ㅎㅎ..
추천 25 반대 7
     
       
자일리톨123 2020-11-25 (수) 23:25
!!!!!!!!!!
     
       
쥐닭벌레박멸 2020-11-25 (수) 23:25
!!!!!!!!!!
     
       
껌먹은야옹이 2020-11-25 (수) 23:25
!!!!!!!!!!
     
       
결과는요 2020-11-25 (수) 23:25
이거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한거아니냐
     
       
어쩌라9 2020-11-25 (수) 23:25
     
       
레엘 2020-11-25 (수) 23:25
조금 진지하자면 모발이식은 본인껄 채취해서 하는거니 본문상황과는 조금 다르지않을까요? 타인의 모공을 이삭받았다는건 아직 못들어봤는데 혹시 사례가 있나요?
     
       
불타는궁댕이 2020-11-25 (수) 23:25


받아라~
     
       
만글한2 2020-11-25 (수) 23:25
너는 정말...으이그...
     
       
추추사랑 2020-11-25 (수) 23:25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브타일러하… 2020-11-25 (수) 23:25
진심이세요? 장난으로 쓰신글 같지만 ... 진심으로 대단하네요
     
       
하메하메하 2020-11-25 (수) 23:25
절대악이네!!
     
       
나스챠 2020-11-25 (수) 23:25
선넘네
     
       
강백란 2020-11-25 (수) 23:25
와 넌 진짜 못됐다
     
       
양파카 2020-11-25 (수) 23:25
아니다 이 앙마야
     
       
절대적인하나 2020-11-25 (수) 23:25
와...진짜다...진짜 악마다
     
       
암적인존재 2020-11-25 (수) 23:25
!!!!!!!!!!!!!!!!!!!!!!!!!!!!!!!!!!!!!!!!!!!!!!!!!!!!!!!!!!!!!!!!!!!!!!!!!!!!!!!!!!!!!!!!!!!!!!!!!!!!!!!!!!!!!!!!!!! 뜨끔
     
       
패왕카이젤릭 2020-11-25 (수) 23:25
사탄이 여깄네
     
       
imlhg 2020-11-25 (수) 23:25
악마다..악마가 여기 있었어....
     
       
널지운다 2020-11-25 (수) 23:25


.
     
       
노을빛창가 2020-11-25 (수) 23:25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ailGun 2020-11-25 (수) 23:25
!!!!!!
     
       
마피드 2020-11-25 (수) 23:25
악마다
     
       
모나리자스쿼… 2020-11-25 (수) 23:25
악마를 보았당. ㅋㅋㅋ
     
       
으따 2020-11-25 (수) 23:25


!!
     
       
다바더 2020-11-25 (수) 23:25
저기요..욕받이하고 싶어 쓴 댓글 같아서 욕한마디 하고 갑니다.

야이 지ㅓㅗㅎ내ㅛㅗ0몆\\0401ㅂ기소히코\ㄴㄼ03고 ㅍ ㅣ던ㄹ
이다아자노 2020-11-25 (수) 23:25
좀 안좋은쪽으로 변한다면

팔한짝에 얼마 다리한짝에 얼마 이럴수도 ㄷㄷ
     
       
2wg2 2020-11-25 (수) 23:25
그것때문에 줄기세포가 겁나 떴었죠
크린조 2020-11-25 (수) 23:25
오 접붙이기 같은 개념이네
bimil5 2020-11-25 (수) 23:25
신경을 다 이었다는 말인가???????
     
       
닭이싫어요 2020-11-25 (수) 23:25
다는 불가능하구요;; 큰신경들만 이어놓으면 작은 신경은 재활 여부에 따라 알아서 이어지는 매커니즘이더라구요. 근데 신경 하나만 끊어져도 움직임이 이상해지니 저분은 재활을 피눈물나도록 하셨을거임.
          
            
루엘르 2020-11-26 (목) 00:51
대박 저도 모세혈관도 이어놓은건가 했는데
정말신기하네요...
               
                 
닭이싫어요 2020-11-27 (금) 21:16
모세는 바늘을 넣을수도 없어요;; 큰 혈관을 연결하면 모세혈관은 알아서 확장됩니다. 저는 모세혈관이 과다 확장되서 수술받아봤거든요 ㅋ;;;
          
            
제주도거북이 2020-11-26 (목) 08:53
와.. 사람의 몸이란..진짜 신비합니다.... 좋은 정보 알아가요..
               
                 
닭이싫어요 2020-11-27 (금) 21:20
네 신기하죠... 뇌나 간같은 일부 장기의 경우는 부위마다 역할이 있다고 하잖아요? 근데 그 부위가 손상을 입으면 옆에 있던 부위가 그걸 대신하려는 성질이 있다네요. 그래서 자라는 아이들은 뇌손상이 있어도 재활 잘 하면 어느정도는 따라잡을수 있다구요.

근데 이건 좀 케바케인듯... 재활이 힘든건지 아니면 확장을 하는것도 의지의 영역인건지 모두가 재활에 성공하는건 아니니까요 ㅠㅠ
          
            
아라00 2020-11-26 (목) 11:46
신기하네요.
시맛타 2020-11-25 (수) 23:25
인체의 신비 어마어마하내요
니속사정 2020-11-25 (수) 23:25
와 진짜 신기하네요!!
엠식스 2020-11-25 (수) 23:25
팔이 가늘어진게 신기하넹...
yesimmad 2020-11-25 (수) 23:25
해피엔딩이네요. 좋네요.
Neki 2020-11-25 (수) 23:25
뭐 논문을 쓴다고? 자네 우리 랩에 올 생각 없나?
김민 2020-11-25 (수) 23:25
우와..진짜 신기하네요. 저게 되나요..
제미니 2020-11-25 (수) 23:25
근데 그럼 염색체가 XX랑 XY가 공존하는 셈인데 이거 관련해서 뭐 문제 없나요?
OSRAM 2020-11-25 (수) 23:25
피부 타가이식도 맞는조건 찾는다 해도 불분명한 이유로 괴사되서 안하려고 하는데.....
진짜 놀랍네...그나저나 저 팔의 전 주인은.....ㅠㅠ
Zauber 2020-11-25 (수) 23:25
과학이 발전해야하는 이유
작은동전 2020-11-25 (수) 23:25
탈모유전의 머리카락을 이식하믄 과연

탈모빔 vs 유전
오금 2020-11-25 (수) 23:25
저게 이식해서 제대로 움직이는게 더 신기하네...
지금까지 팔다리 절단 되신분들은 이식을 못받아서 그대로 지내시는거였구나..
난 이식해도 제대로 안움직이기에 굳이 이식안하고 의수의족 쓰는건줄..
Mirihara 2020-11-25 (수) 23:25
셀룰러메모리 역전 효과는 무슨 말도 안되는 예기를 하로 있나? 높아진 여성호르몬 수치에 팔이 영향을 받는거지
찐만빵두 2020-11-25 (수) 23:25
한쪽팔만 두꺼운 이토인들...합리적 의심이 가능하군
88ligh 2020-11-25 (수) 23:35
손이 크긴 크네요
donn 2020-11-26 (목) 00:15
의사들이 갑자기 각성한 것일까요?
아니면 저 아이의 집안이 튼튼한 것일까요?

가뜩이나 여성 비하한다는 인도에서 말입니다.
     
       
닭이싫어요 2020-11-27 (금) 21:21
계급이 높은 집안일듯요... 평민은 병원갈 돈 자체가 없음;;;
이생망 2020-11-26 (목) 00:45
힘센 언니..
조토공주 2020-11-26 (목) 00:47
와우!!
카일러스 2020-11-26 (목) 00:58
sf영화 실사 표준예...
기승전떡 2020-11-26 (목) 01:57
흑형 고추 이식좀 하자
     
       
v푸하하v 2020-11-26 (목) 07:02
셀룰러 메모리 역전 현상으로 피기증자의 신체에 맞게 작고 하얘지는 현상이....
          
            
맷글로리 2020-11-26 (목) 12:59
zzzzzzzzzzzzzzzzzzzzzzz
희망으로산다 2020-11-26 (목) 06:12
자위할때 남자가 해주는 맛 느끼겠다
MicroCube 2020-11-26 (목) 07:39
인도애들 자기 에이시안인거에 열등감 느낍니다. 그럼 넌 뭐냐고 물어보면 우린 인디안 이랍니다.
     
       
Jangs 2020-11-26 (목) 14:08
먼 혼종이 인디언을 들먹인답니까..ㅋㅋ
네이티브 아메리카인들하고 브라질 사람들이 성내겠네요.
에드리안 2020-11-26 (목) 08:32
오 대박...
농천썽큰 2020-11-26 (목) 13:04
서양 의학 무섭네 ㄷㄷ
momotaro 2020-11-26 (목) 21:45
인도에서 여자가 공부도 하고, 두 손을 잃었는데 수술을 했다면 계급이 꽤 높은 집안인 것 같네요.
그래도 근육, 혈관 하나하나 연결하며 수술한 의사들도 대단하고 이겨낸 여자도 대단하고 멋지네요.
제주녹차 2020-11-27 (금) 15:47
진짜 저건 의술도 엄청난 경지이지만..
하늘이 내려주신 축복의 선물이네요ㅠㅠ
대단합니다 정말..
쥴리앙 2020-11-29 (일) 14:08
와 ㅎㄷㄷ 신기하네요
   

  • 리줌 플레이 이벤트
  • 리줌 마우스 인증 이벤트
  • 게시물 이벤트
  • 탑툰
  • 스토어핫딜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9
 [이벤트] 2021 신축년 이토랜드 게시물 이벤트 (한정판 머그컵 증정) (312) eToLAND
25231  [유머] 이휘재 가족 줄줄이 터짐 (51) 이미지 정청래 01-27 34543 29
25230  [유머] 한국에서 조선족들에 대한 인식이 상당히 안좋은 이유 (59) 이미지 한마루 01-27 19525 40
25229  [연예인] 조현 도끼 자랑.. ㄷ ㄷ (22) 이미지 굿모닝입니다 01-27 22669 21
25228  [유머] 망해가는 양구 근황 (59) 이미지 정청래 01-27 24793 67
25227  [기타] 여수에 사는 18살 김한나 이야기 (59) 이미지 마발이 01-27 33348 57
25226  [정보게시판] 테크 유튜버가 알려주는 폰으로 사진 잘 찍는 방법.jpg (40) 이미지 만두맨 01-27 25430 58
25225  [기타] 롱패딩 사건이 더 안타까운 점..jpg (111) 이미지 뚝형 01-27 43852 97
25224  [기타] 확진자떨어질까 장작넣어주는 개독교 (88) 이미지 정청래 01-27 30065 112
25223  [회원게시판] 왜 기독교가 탄압당했는지 알겠어요. (90) 은하제국황제 01-27 19300 146
25222  [기타] 노홍철 방송계 은퇴.jpg (139)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7 56266 66
25221  [회원게시판] 코인노래방 사장입니다. (81) 화폐교환기 01-27 24162 90
25220  [사용기/후기] 40종 게임 벤치! 1060에서 3060Ti 업그레이드 시 체감은? 갤럭시 GALAX 지포스 RTX 3060 Ti EX BLACK OC D6 8GB 리뷰 (31) 이미지 흥엉흥엉이 01-27 12720 65
25219  [유머] "한국인은 짜게 먹는다"의 비밀 (140) 이미지 제미니 01-27 33941 74
25218  [유머] 촬영 펑크낸 여배우 (115) 이미지 정청래 01-27 46730 89
25217  [영화게시판] 지겨운 스타워즈..만달로리안 다들 추천하길래.. (33) 이미지 이루미루미 01-27 13779 36
25216  [자동차] 새차 인증 합니다 (42) 이미지 궁상공돌 01-27 15973 46
25215  [유머] 헬스장 시선강탈 (42) 이미지 스미노프 01-26 57170 108
25214  [유머] 개독의 모순을 잘 보여주는 장면 (132) 이미지 정청래 01-26 35037 164
25213  [기타] 고수의 손놀림 ㅗㅜㅑ.gif (100) 이미지 뚝형 01-26 56921 78
25212  [회원게시판] 결국 가는 구나.. (53) 이미지 아사도짱 01-26 35551 109
25211  [기타] 족발 배달하다가 울었다....jpg (90)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6 31334 146
25210  [감동] 경축)) 윤서인 - 802억소송 당함 (104) 이미지 DeNiro00 01-26 26602 149
25209  [연예인] 의외의 소혜 몸매 (39) 이미지 posmall 01-26 39603 69
25208  [정보게시판] (후방) 인스타 사진 모아놓은 사이트 (78) 이미지 사나미나 01-26 40055 118
25207  [유머] "강간 인형"...전면 금지....jpg (115) 이미지 패션피플 01-26 47894 56
25206  [회원게시판] 소개팅 제안이 엄청 들어왔네요 (106) 리프레쉬 01-26 32337 50
25205  [기타] 추억의 고전 명작 PC게임 10선 (203) 이미지 이웃집또토해 01-26 28655 67
25204  [회원게시판] 제발 트로트 지겨워요. ㅠㅠ (130) 은하제국황제 01-26 17604 112
25203  [자동차] 미국에서의 현기차 (111) 백도라니 01-26 26398 66
25202  [연예인] 탕웨이 33살 때 미모.gif (35) 이미지 뚝형 01-26 43990 90
25201  [기타] 박명수, 쯔양에게 돌직구 날려 버림 (205) 이미지 아이돌학교 01-25 46634 128
25200  [유머] 위생불량 받았던 속초 만석닭강정 근황.jpg (187) 이미지 미친강아지 01-25 45835 116
25199  [연예인] 극강의 비주얼 여자아이들 미연 (67) 이미지 사나미나 01-25 44837 75
25198  [유머] 고장난 TV.gif (69) 이미지 뚝형 01-25 44737 80
25197  [도서게시판] 요즘 읽은 소설들 #81(문피아) (18) graysoul 01-25 9935 20
25196  [정보게시판] 주식. 기본은 알고하자.jpg (149) 이미지 만두맨 01-25 34322 145
25195  [엽기] 오늘자 펜션 양아치들 ㄷㄷ.jpg (136) 이미지 뚝형 01-25 53802 91
25194  [게임게시판] 제가 가진고 있는 cd들 (68) 이미지 쟈니리코 01-25 22049 53
25193  [유머] 고양이 쓰다듬을 때 나타나는 효과.jpg (55) 이미지 뚝형 01-25 31278 91
25192  [기타] 요즘 30대 남자가 비혼인 이유 (150) 이미지 사나미나 01-25 43428 155
25191  [기타] 특S급 짝퉁이 나오는 이유.jpg (101) 이미지 아이언엉아 01-25 53839 72
25190  [기타] 러시아. 나라 전체가 발칵 뒤집혔다 (80) 이미지 블루복스 01-25 38835 149
25189  [자동차] "추억의" 스포츠카.jpg (63) 이미지 뚝형 01-25 27911 60
25188  [유머] 중국의 문화 (70) 이미지 정청래 01-25 39790 81
25187  [유머] 남자가 봐도 한남들 너무 역겹다...jpg (49) 이미지 1등당첨자 01-25 44694 79
25186  [유머] 야 솔직히 방역실패 맞자나 !! (116) 이미지 스미노프 01-24 45924 90
25185  [연예인] 시작 전부터 현타 온 거 같은 트와이스 사나 (27) 이미지 사나미나 01-24 36092 68
25184  [회원게시판] 조선족들은 왜 칼을 몸에 지니고 다닐까요? (134) 잔다르크 01-24 29118 84
25183  [유머] 오나미 근황 (78) 이미지 낭만객잔 01-24 57443 76
25182  [기타] 나혼산 배우 박은석.jpg (63) 이미지 노랑노을 01-24 44388 106
25181  [연예인] 더 독해져서 돌아온 김소혜의 일침 ㅋㅋ . GIF (34) 이미지 사나미나 01-24 43120 95
25180  [컴퓨터] 카스퍼스키 스몰 오피스 시큐리티 백신 무료 PC, 맥,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229,500원→무료) (91) 이미지 뱅쇼한잔 01-24 19375 113
25179  [자동차] 2009년식 AUDI A4예요. (91) 이미지 하늘에서본너 01-24 21613 48
25178  [회원게시판] 회사의 악습을 도전한다는건 (86) 블록틱스 01-24 21546 127
25177  [연예인] 속옷바람의 안젤리나 다닐로바 (62) 이미지 낭만객잔 01-23 63396 79
25176  [회원게시판] 임신 9주차에 유산을 하게 되었습니다. (99) ITZY예지 01-23 25251 173
25175  [유머] 남자들의 성욕이란? (51) 이미지 뚝형 01-23 58549 148
25174  [유머] 10년 전에 취미로 시작했던 일본어가 저의 인생을 바꿔놨습니다. (115) 이미지 원희와pika쭌 01-23 37844 192
25173  [기타] 손님 요청 무시했다가 ㅈ된 배달 업주.jpg (172) 이미지 천마신공 01-23 48760 86
25172  [영화게시판] 넷플릭스 추천작 "모술" (34) 이미지 scandy 01-23 33677 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