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동물
  • 사회
  • 시사
  • 정보
  • 컴퓨터
  • 자동차
  • 회원
  • 연예
  • 게임
  • 유머
  • 영화

브랜드연구소

RiZUM 명컴퓨터 탑툰 러판

   
[회원게시판]

경남 진주시 난리났습니다. 코로나 관련입니다.

[댓글수 (82)]
글쓴이 : 후니랑찌니랑… 날짜 : 2020-11-26 (목) 03:50 조회 : 34527 추천 : 99  

방금 밑에 19명 확진자 떴다고 작성했는데 지금 시청발표를 하고 있어요.


그런데 내용이 진주시청 주도하에 진주시 이동통장들 모아서 제주도 연수를 보내줬다고 합니다.


시민들에게는 움직이지말라, 집에만 있어라 해놓고 세금으로 보냈다가 난리났네요


진주시청은 폐쇄되었다구 하구요.


하지만 여기서 더 문제인게 뭐냐면 이동통장 연수에 가족들이 따라가서 가족들도 걸렸답니다.


이게 무슨 ......... 시민 세금으로 이동통장들 가족 여행보내준꼴이 되어버렸어요.


이번에 진주시청 제대로 욕듣겠네요.


링크입니다.  하모진주_진주시공식유튜브님의 라이브 방송 - YouTube

안녕하세요.
Hoon입니다.

penpen 2020-11-26 (목) 03:50 추천 32 반대 0
지들끼리 해쳐먹는건 여전하네
Montets 2020-11-26 (목) 03:50 추천 14 반대 1
뭐 뻔하겠네요. 매년 연말되면 도로갈아업듯이 돈으로 돌려주긴싫고 이시국에 대단하넼ㅋㅋㅋㅋㅋㅋㅋ
penpen 2020-11-26 (목) 03: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지들끼리 해쳐먹는건 여전하네
추천 32 반대 0
     
       
글쓴이 2020-11-26 (목) 03:50
청정지역이라고 자부하던데 이번에 완전 크게 욕먹고 징계먹겠네요
          
            
럽흐케리건™ 2020-11-26 (목) 13:30
징계라고 해봤자 정직1개월이나 감봉3개월 정도에서 마물될듯한데

파면.면직되겠습니까?
Montets 2020-11-26 (목) 03: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뭐 뻔하겠네요. 매년 연말되면 도로갈아업듯이 돈으로 돌려주긴싫고 이시국에 대단하넼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4 반대 1
     
       
글쓴이 2020-11-26 (목) 03:50
에휴.. 노답입니다 진심 ㅠㅠ
닉닐 2020-11-26 (목) 03:50
우리가 남이가~라고 헤쳐먹는군아
추천 15 반대 25
     
       
채원연서아빠 2020-11-26 (목) 03:50
클릭미스로 반대눌렀습니다 미안합니다.
          
            
카라하 2020-11-26 (목) 03:50
* 반대수가 50회이상 접수되어 해당 댓글을 열람할 수 없습니다. (원문보기)
한번 더 누르면 취소됩니다....
추천 6 반대 75
               
                 
빰대 2020-11-26 (목) 03:50
몰랐던 기능 감사~ㅎㅎ
               
                 
코로나와 2020-11-26 (목) 04:46
아놔 진짠줄알고 해봤는데 안되잖아유 ㅜ
닉닐님 미안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대1 이 보이신다면 시험해본 접니다 ㅜㅜ
               
                 
용왕 2020-11-26 (목) 05:31
안되잖아요...(━_┳)
               
                 
마운틴규 2020-11-26 (목) 07:48
안되는데....
               
                 
†와룡 2020-11-26 (목) 13:53
그래서 반대가 61....ㅋㅋㅋㅋㅋㅋ
               
                 
잭빠우어 2020-11-26 (목) 14:49
시사게시판에서는 한 번 더 누르면 취소되는데, 이런 일반게시판에선 안되나 봅니다. 방금도 재차 눌러봤는데 취소가 안되네요.
          
            
카라하 2020-11-26 (목) 23:38


이글이 원래 있던 회게나 시게에서 해보세요....인기게시판은 별개의 게시판이라 안됩니다....
     
       
니속사정 2020-11-26 (목) 08:18
ㅋㅋㅋㅋ  반대가 테스트 취소 하려고 올라간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삶의미풍 2020-11-26 (목) 03:50
대가리는 쌍팔년도 마인드로 가득한 새퀴들
지화자좋다아 2020-11-26 (목) 03:50
캬 전염병이 창궐해도 여행 보내준것도 문젠데
그 가족들까지 다 보내줬네 ㅋㅋㅋㅋ
세금 살살 녹는다 십색히들아
아이즈원♡ 2020-11-26 (목) 03:50
지돈내고 치료받기를
시온자일 2020-11-26 (목) 03:50
진주 나름 클린했는데 이렇게 돼버리네요
블록틱스 2020-11-26 (목) 03:50
에휴 답없다 정말
끄덕좌의스테… 2020-11-26 (목) 03:50
진주 뿐만이 아니고 공공연하게 다 하고 있을듯요. 눈 먼 돈이라고 해야되나
카라하 2020-11-26 (목) 03:50
방심했겠죠....지역마다 아주 난리네요....
고단샤 2020-11-26 (목) 03:50
그대로 시청 화형식 각이네
대박봇물터짐 2020-11-26 (목) 03:50
진짜 진주시장 생각 없다...

시민들은 주말에 집에만 있는데

연수 핑계로 여행을 보내주냐?

진짜 마스크쓰고 외출 안하는 사람만 바보 만들어버리네
Peace427 2020-11-26 (목) 03:50
주민소환해야될 사항이구만...ㅉㅉ 안하겟지...
인천뱃놀이 2020-11-26 (목) 03:50
세금을 지들이 흥청망청쓰는건 철밥통들 종특인가?
원유40퍼센트 2020-11-26 (목) 03:50
남은 예산 탕진하기 사업이네.ㅋㅋ
삽질의나날들 2020-11-26 (목) 03:50
연수는 개뿔. 가서 술쳐먹고 쳐 놀다 왔겠지. 꼭 필요한 행위 말고는 제발 하지 말어라 잡것들아
상큼키위 2020-11-26 (목) 03:50
진주가 거기 아니야
강변 공용 공간에 사유지 만들어 놓고 틀딱들 노는데
시에서 지원까지 해줘서 아에 자리를 만들어준다 했던곳
텍스 2020-11-26 (목) 03:50
박대출
아12 2020-11-26 (목) 03:50
그렇게 많은 학교에 공공기관까지 가져다 줘도 발전못하는 이유가 있죠
글쓴이 2020-11-26 (목) 03:50
추가적으로 발생했는데... 더이상 올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도배가 되는거같네요 ..

총 33명 추가 확진나왓어요..
Aveeno 2020-11-26 (목) 03:50
정신나갔구나
소확행 2020-11-26 (목) 03:50
여윽시 그당이네요... 그러면 그렇지
미르나르쿠 2020-11-26 (목) 03:50
저런놈들 교도소에 가둬버려라
몸에좋은뱀이… 2020-11-26 (목) 03:50
이정도면  지적 능력 문제네요.
정의구현 2020-11-26 (목) 03:50
세금으로 코로나 관광갔네
오늘과내일 2020-11-26 (목) 03:50
나진주 인간임 오후 추가발표에 14명 더 나왔음.
나도 웃음밖에 안나옴.인구 30만정도 지만 이지역의
문제는 지방대학을 빼면은 젊은사람 유입이 없는 동네임
그러니 시의 평균나이가 48세 정도로높음.그냥 작은경남
대구로 보면됨.그러니 시장이란 작자가 세금으로 그것도
이시국에 저런짓을함.저번주에 사천 삼천포 하동이 난리가
났는데도..지정신이 아닌놈들이 넘쳐남...
강도야 2020-11-26 (목) 03:50
진주 삽니다... 토나옵니다 .. 진주 모 카페에서는 공문 유출했다가 사이버경찰 떠서 경고 날리고..
진주 전지역의 이장 통장들이 다 걸려있고...
한 이장 마을은 접촉자가 60명... 확진자 부인 딸 손자 손녀 다 걸리고 ..
손자 손녀 학교 등교 취소 학교 전부 코로나 검사중...
시장은 자가격리라고 오전에 브리핑 빠지더니 갑자기 오후 브리핑에 시장이 나와서 브리핑을 해서 있는욕 다 먹고있고
지금 초등학교 접촉자 검사 결과 기다린다고 학생부모들은 피토하고 기다리고 계신분들 많음 ㅠ
어린이집이나 자영업자 예약 주문 전부 다 취소되고 각 동사무소같은곳들은 대부분 방역으로 임시 문 닫았음..
동네강아지 2020-11-26 (목) 03:50
역시 그쪽 지역....
     
       
무리한요구 2020-11-26 (목) 03:50
닉값
세인트스톰 2020-11-26 (목) 03:50
진주도 대구에 이어 고담시가 되가는건가...
유령이당 2020-11-26 (목) 03:50
뉴스에 떠서 개망신주고 쫓아내야함
칸타 2020-11-26 (목) 04:21
역시 국짐당 시장답다. 제2의 고담시 확정
칸타 2020-11-26 (목) 04:23
왜 지방에 이동통장들 대우해주는 줄 암?? 노인네들 투표여론을 꽉 잡고 있거든, 이장이 찍으라고 선동하면 노인네들 다 찍음
개똥같은넘 2020-11-26 (목) 05:16
민주당인가요?
추천 0 반대 10
     
       
이오로이신라 2020-11-26 (목) 05:38


국민의 힘 입니다 ㅋㅋㅋ
추천 12 반대 0
          
            
남자는힘이다 2020-11-26 (목) 06:50
십중팔구 역시나
          
            
8318 2020-11-26 (목) 08: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잭빠우어 2020-11-26 (목) 14:50
애잔하다 ㅉㅉ
Altruisti 2020-11-26 (목) 06:20
할매, 할배들 몰표가 나오는 비결이 따로 있었네
펠메도나 2020-11-26 (목) 06:53
지역사회는 이장,통장들이 힘이 있습니다. 특히나 선거관련해서는요
분명 시장 주도하에 표심 관리차원일겁니다.
tyche121 2020-11-26 (목) 07:01
제주도는 무슨 죄야.....
여기 제주돈데 무슨 죄냐고!!!
clitoris 2020-11-26 (목) 07:31
원래 쌍도가 비리천국 이잖어
aidnarca 2020-11-26 (목) 07:41
마스크 쓴 채 확진자랑 한 시간 넘게 차량에 동승한 사람이 음성 나오는 걸 봐서는
단순 여행 갔다 해서 걸린 게 아니라 방역 수칙을 제대로 안 지켰을 확률이 높죠
루피아 2020-11-26 (목) 08:29
이.통장 표 관리하려다가 코로나가 잡아내는 잇점도 있네
루이스22 2020-11-26 (목) 08:32
사기꾼마을 남원시부터해서 지방공무원들 손좀 봐야할듯
     
       
younglee 2020-11-26 (목) 17:10
이걸 지방공무원이 계획했다고 생각하나ㅋㅋㅋ 시장이 지시했으니 따른거지 아무튼 아주 가장 만만한게 공무원이지ㅋㅋㅋ
방귀쟁이 2020-11-26 (목) 08:49
아이고. 잘 하는 짓이다.
제주녹차 2020-11-26 (목) 09:16
진짜 이것들이 미쳐도 제대로 미쳐돌았구만ㅡㅡ;;
어휴 인제 세번째 카운터는 진주냐?
앨빈과토플러 2020-11-26 (목) 09:16
고인물이 썩는다고~ 일당독재지역이라...
미스테리보가… 2020-11-26 (목) 09:24
틀딱새끼들 재산몰수에 연금도 싹 막아버려야됨
파란불 2020-11-26 (목) 09:36
엄밀히 따지면 사전 선거운동이 될 수도 있을것 같은데요
물론 저 지역 이장/통장은  거의 100% 한 쪽 정당을 지지하는 사람들이긴 해요
우리 고향도 그렇거든요.
집집마다 돌아 댕기면서 대통령 욕하거든요.
     
       
르로이사네 2020-11-26 (목) 12:31
그러게요. 이건 코로나도 문제지만

부정선거도 함께 수사해야
BTM3000 2020-11-26 (목) 09:57
바뀌는거 하나 없을듯요 신경도 안쓰지
얀도르 2020-11-26 (목) 10:01
허경영말이 틀린게 아니에요
예산이 부족한게 아니라 국가에 도둑놈이 많은거에요
세종대왕이도 2020-11-26 (목) 10:43
자제하라고 했는데 무시하고 간거라고 봤는데??
팩폭러 2020-11-26 (목) 11:08
진주뿐아니라ㅋㅋ 공무원새끼들 어딜가나 똑같음 시민들은 회식 모임 자제하라면서 지인 공무원새끼들은 송별회 회식 지랄 난것들 ㅈㄴ 많이함
laksjjd 2020-11-26 (목) 11:56
이번건은 공무원들은 징계감인듯
오돌돌69 2020-11-26 (목) 12:09
역시나 국민의 짐
라이센스tz 2020-11-26 (목) 12:25
저거 코로나도 문제지만 저동네들 이동통장들이 밑바닥표 몰아주는 몰이꾼들일텐데 선거법 위반이나 뇌물공여죄 이런거 적용되야 하지 않나?
고일라 2020-11-26 (목) 13:46
사천이 서식지 입니다. 지난주까지 난리를 겪었는데/// 이젠 진주..ㅠㅠ
사천-진주 양방향 출 퇴근자들이 엄청난데 헬케이트 열린듯ㅠㅠㅠ
왔다가네요 2020-11-26 (목) 13:58
지방은 코로나 검사 제대로 안함.  진주면 통영 거제 고성도 뻔하게 퍼졋다고 봐야해요.
촌동네라 마트에서도 마스크 요새 잘안쓰는 사람들많음.
오금 2020-11-26 (목) 14:01
울산은 장구대회때문에 난리..
계속 확진자 추가되고 있는중..
와중에 제주도가서 확진되어온 일행 5명 추가..
한동안 울산은 0명이거나 해외입국 1~2명이었는데..
진짜 방심하고 행사같은거 하니깐 바로 확진자 늘어나네요..
개골산 2020-11-26 (목) 14:06
국민의암
브링브링 2020-11-26 (목) 14:34
이시국에 제정신인가?
제라토 2020-11-26 (목) 14:45
잘못을 하면 낙선이라는 철퇴를 맞아야 하는데..
그런 적이 거의 없는 곳이라 비슷한 일들이 자주 벌어집니다.
five1986 2020-11-26 (목) 15:40
뭐 배운것도 없고 세금으로 놀러 가는거니 니네 병원비는 니네좀 내라 양심이 있다면
bioha 2020-11-26 (목) 15:57
답없는 동네
가카리 2020-11-26 (목) 16:10
이런건 뉴스에 안나옴
진이님1 2020-11-28 (토) 23:25
개쓰레기 정당 연관자들은 죄다 개쓰레기
   

  • 리줌 마우스 인증 이벤트
  • 러판이벤트
  • 리줌 플레이 이벤트
  • 게시물 이벤트
  • 탑툰
  • 스토어핫딜
  • 브랜드리줌
  • 비밀상점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39
 [이벤트] 2021 신축년 이토랜드 게시물 이벤트 (한정판 머그컵 증정) (274) eToLAND
25113  [영화게시판] 추천작 : <족벌 두 신문 이야기> .JPG (1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7:13 2798 6
25112  [연예인] 이제 그만 커도 될 거 같은 아이즈원 안유진 (13) 이미지 사나미나 17:06 13134 4
25111  [정보게시판] 한글 Win10 PE 64bit 응급 부팅 CD ISO / Hiren's BootCD Win10 PE 64bit (18) 이미지 prisen 15:27 7127 18
25110  [영상] 야생악어를 구해줘 치료해줬더니 집에 자주 오고 친구가 되어버린 사람 (50) 이미지 고수진 12:10 21264 71
25109  [기타] 25살 여성 버스기사.jpg (76) 이미지 아이언엉아 11:15 31371 72
25108  [연예인] 슴부먼트의 차원이 달랐던 노란티 성소 이미지 IDOL 10:28 36797 46
25107  [유머] 좆된 스멜을 감지한 ㅇㅅㅇ (128)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04:54 47875 109
25106  [기타] 중국이 훈민정음을 지네꺼라고 못 우기는 이유 (74) 이미지 사나미나 01:45 33199 110
25105  [회원게시판] 안상태 와이프 인스타.jpg (67) 이미지 봉와직염 01:03 29934 75
25104  [기타] 한국에서 남자가 누리는 특권 지적 (82) 이미지 사나미나 00:08 39724 84
25103  [기타] 호불호 갈리는 요즘 대학 문화...jpg (153) 이미지 미친강아지 00:01 36824 74
25102  [기타] 백두산.. 일본이 팔았다 (76) 이미지 사나미나 01-18 35702 63
25101  [회원게시판] 윤서인 atm을 넘어서 거의 평생노예 될듯 하네요 (88) 이미지 디아블로하고… 01-18 24795 105
25100  [기타] 오늘자 윤서인 사과방송이라는데... (138) 이미지 pgslpuki 01-18 36328 88
25099  [정보게시판] 흩어진 카드사 포인트 즉시 현금화 하는 법 .JPG (8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1-18 19650 98
25098  [유머] 동거 사실을 들켜버린 20대 여가수 (48) 이미지 k2k23 01-18 56173 60
25097  [연예인] 아이린 매끈한 허벅지 (78) 이미지 낭만객잔 01-18 50288 44
25096  [유머] 서로 놀라는 할리우드 배우들.jpg (156) 이미지 노랑노을 01-18 47117 68
25095  [유머] 이해 안되는 결혼식 문화 TOP2 ㄷㄷㄷ...JPG (174) 이미지 나서스 01-18 42307 69
25094  [기타] 층간소음 인증 역대급 레전드.jpg (86) 아이언엉아 01-18 43636 94
25093  [유머] AI 대체가 시급한 직업 (60) 이미지 개Dog 01-18 36897 138
25092  [반려동물] 저희집 호식이 두마리 입니다. (38) 이미지 우루곰 01-18 30510 75
25091  [연예인] 큰 가슴 비비 (94) cutiestef 01-17 67728 78
25090  [회원게시판] 신촌 청년주택 완공 사진.jpg (239) 이미지 어라하 01-17 39166 108
25089  [유머] 나쁜짱꺠 "박쥐요리는 한국의 식문화, 코로나 발원지는 한국" (157) 이미지 반일애국 01-17 38548 150
25088  [기타] 믈고기가 많을수록 성능좋은 폰이라고 함.jpg (327) 이미지 옳은손 01-17 48817 72
25087  [기타] 미국 성조기 부대...미국식 참대우 수준.jpg (62) 이미지 미친강아지 01-17 34444 97
25086  [유머] 시상식에서 더이상 이휘재 안나오는이유 (116) 이미지 정청래 01-17 53850 109
25085  [컴퓨터] 로지텍 가짜 G304 주의 (63) 이미지 도끼자국 01-17 27749 86
25084  [연예인] 트와이스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생겼던 사진.jpg (25) 이미지 뚝형 01-17 36461 40
25083  [영화게시판] 넷플릭스 "시민 노무현" (71) 이미지 유일愛 01-17 17666 144
25082  [유머] 영국 게임검열 근황.jpg (60) 이미지 개Dog 01-17 47179 70
25081  [영화게시판] 한국드라마도 참 재밌네요.. (213) 젤라짱 01-17 21613 58
25080  [회원게시판] 신고하고 돈 벌었어요!! (105) 이미지 냥큼한냥이 01-17 24568 121
25079  [회원게시판] 다섯시간 후 결혼식이네요 (76) 심심한이엘씨 01-17 18712 82
25078  [기타] LG윙의 처참한 판매량 (163)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7 41093 42
25077  [기타] 줄줄이 계속 터지는 이휘재 가족 (107)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7 38219 103
25076  [유머] 어느 유부남이 결혼 잘했다고 생각한 순간 (54) 이미지 사나미나 01-17 36313 95
25075  [유머] 김치 전문가도 이길수 없는 게임 (149) 이미지 미친강아지 01-16 42354 69
25074  [회원게시판] 공인중개사 하면서 느낀 점 (73) CivilWar 01-16 27183 107
25073  [유머] 이휘재 아내 문정원 에버랜드 장난감 논란ㄷㄷㄷ...jpg (162) 이미지 나서스 01-16 51073 93
25072  [기타] 현명한 사장님.jpg (93) 이미지 1등당첨자 01-16 45826 146
25071  [정보게시판] 점점 진화하는 스노우볼 오리.jpg (28) 이미지 뚝형 01-16 35780 64
25070  [회원게시판] 집값 계속오르네요 (276) 친절한티모씨 01-16 28055 134
25069  [연예인] 아이유 2021 골든디스크 . GIF (41) 이미지 사나미나 01-16 36324 98
25068  [도서게시판] 열흘만에 천만원을 벌었지만, 번아웃에 빠지다. (66) 불량집사 01-16 27788 96
25067  [회원게시판] ㅇㅅㅇ 만화가 처벌 청와대 청원 주소 (134) 이미지 혼이담긴구라 01-16 17744 136
25066  [기타] 비싼 차가 비싼 값하는 이유 (159) 이미지 한마루 01-16 52026 63
25065  [기타] 가세연 썸네일.jpg (145) 이미지 아이언엉아 01-16 38381 90
25064  [게임게시판] [에픽 무료] STAR WARS™ Battlefront™ II: Celebration Edition (14) 이미지 M13A1Rx4 01-16 10720 28
25063  [기타] 42kg 감량한 유튜버 양수빈의 3대 측정 (96) 이미지 사나미나 01-16 52488 85
25062  [연예인] 고민하다 탈락하는 사나 . GIF (25) 이미지 사나미나 01-16 32578 57
25061  [게임게시판] 국전에서 X우리 직원의 만행을 목격했습니다.... (61) 반격의첫걸음 01-15 33684 33
25060  [회원게시판] 어제 탈진해서 길바닥에 주저앉음 (86) 디드릿도 01-15 25594 104
25059  [유머] 자꾸 ㅅㄱ 만지는 남편 (101) 이미지 붉은언덕 01-15 58954 77
25058  [연예인] 치어리더 안치현 비키니 (30) 이미지 낭만객잔 01-15 37293 78
25057  [기타] 한때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됬던 고1 의 SNS.jpg (83) 이미지 asdasdcvf 01-15 38862 131
25056  [회원게시판] BTS 마이클잭슨 오마쥬 댄스브레이크 넋놓고 봤네요....와... (46) 행복한미소 01-15 20073 43
25055  [연예인] 다시 보는 써니의 신들린 드리블 (21) 이미지 IDOL 01-15 53771 62
25054  [정보게시판] 파프리카와 피망의 차이를 아시나요? (28) 이미지 posmall 01-15 24596 5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