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유머
  • 자동차
  • 자유
  • 게임
  • 사회
  • 정치
  • 동물
  • 정보
  • 인플
  • 컴퓨터
  • 연예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자유게시판] 30대 평범남이 연애하기 힘든 이유 [댓글수 (31)]
글쓴이 : 돈벌자   날짜 : 2021-12-06 (월) 12:30   조회 : 10565   공감수 : 43




나도 돈 좀 많이 벌었으면 조케따


전체공감수43
  • 이보라 2021-12-06 (월) 12:3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존못남은 있지도 않네 시벌?
    추천 12 반대 0
  • 난쟁이류 2021-12-06 (월) 12:30
    @이보라

    연애시장에서 탈락하셨습니다
    추천 1 반대 0
  • 골반둥이 2021-12-06 (월) 12:35
    @난쟁이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빠가사 2021-12-06 (월) 12:30
    @이보라

    어딜 감히 끼려고 해?!!!
    추천 0 반대 0
  • 제이커스 2021-12-06 (월) 12:30
    @이보라

    서류전형 탈락...
    추천 0 반대 0
  • 크러럴 2021-12-06 (월) 12:30
    @이보라

    아침부터 웃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dia1117 2021-12-06 (월) 12:42
    @이보라

    예선탈락!
    추천 0 반대 0
  • 헤롱7 2021-12-06 (월) 14:20
    @이보라

    서류탈락
    추천 0 반대 0
  • 띵호와띵 2021-12-06 (월) 17:07
    @이보라

    플레이오프에어 존못 100명을 뚫고 올라왔는데
    어린 존잘이랑 붙어야함
    추천 0 반대 0
  • 라할라마 2021-12-06 (월) 20:19
    @이보라

    상한 음식을 식탁에 올립디까?
    추천 0 반대 0
  • 블루시젤 2021-12-06 (월) 20:19
    @이보라

    존못녀도 없잖아요
    추천 0 반대 0
  • 순수의식 2021-12-06 (월) 12:30
    여자가 그럼 어떤 남자를 선택해야 하나요?
    남자도 여자입장이면 당연히 능력남을 선택하겠죠
    자기 아이를 위해서도
    추천 0 반대 0
  • 하느리여 2021-12-06 (월) 12:30
    @순수의식

    그렇게 의존적으로 살아가면 남의 집 귀한 아들한테 너무 미안할 듯 하네요.
    추천 1 반대 0
  • 순수의식 2021-12-06 (월) 12:30
    @하느리여

    당연히 커플이면 서로 의존하는 게 아닌가요 그게 사랑이고 결혼인데
    능력남도 눈이 있겠죠 능력남도 골라서 사귈거고 결혼하겠죠
    추천 0 반대 0
  • 하느리여 2021-12-06 (월) 12:30
    @순수의식

    능력의 의존보단 마음의 의존이 중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남자가 능력없다고 황혼이 되어서야 이혼하는 부부들 늘어나는거보면 참 암담합니다. 이 나라 현실이요.
    추천 0 반대 0
  • 순수의식 2021-12-06 (월) 12:30
    @하느리여

    저도 남자 남자이지만요
    자본주의 사회에서 능력이 없으면 생존이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복지가 중요하죠
    우리나라 노인이 가난한 게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잖아요
    단지 부부이라는 이름으로 같이 죽을 수는 없잖아요
    추천 0 반대 0
  • 로크에빈 2021-12-06 (월) 12:30
    능력녀면.... 어린 존잘이지....
    반대의 경우도 어린 존예일텐데
    애초에 존잘 존예도 능력인 시대에.....
    추천 0 반대 0
  • II놀자II 2021-12-06 (월) 12:30
    이건 반대여도 마찬가지 아닌가 ?
    추천 0 반대 0
  • 暗黑鬪氣 2021-12-06 (월) 12:30
    @II놀자II

    반대면 어린 존예에 몰리죠.ㅋㅋㅋㅋ
    추천 1 반대 0
  • 이쿠타에리카 2021-12-06 (월) 12:30
    능력남이 한명만 골라주면 되는데 다 가질려고 하니 ㅠ.ㅠ
    추천 0 반대 0
  • afogna 2021-12-06 (월) 12:30
    능력남에 몰린건 결혼용이고 연애는 어린 존잘이랑 하지 무슨
    추천 0 반대 0
  • 르로이사네 2021-12-06 (월) 12:30
    30대 평범남도 눈좀 낮추면 됩니다.

    여자도 똑같이 눈이있고

    누구나 좀더 좋은조건에 끌리는건 당연
    추천 0 반대 0
  • 미췐 2021-12-06 (월) 12:30
    경제적 평범남이 연애 못하는 거 아님, 그냥 사람이나 인생자체가 평범한 사람이 연애 못하는 거임. 직업 별거 없고, 외모 별거 없어도, 자기 인생을 좀 더 멋지게 살려는 사람들은 연애 걱정 없이 삶.
    추천 0 반대 0
  • 자동인형 2021-12-06 (월) 12:30
    딸딸이나 치면되지 연애는 무슨
    추천 0 반대 0
  • Static 2021-12-06 (월) 12:30
    또 돈이나 능력으로 합리화하는 글 ㅎㅎ
    차라리 못 생겨서 못 한다고 하면 이해라도 하지요
    백수 시절에도 잘만 사겼습니다
    추천 0 반대 0
  • 스타그 2021-12-06 (월) 12:30
    연애가 아닌 결혼이 힘든 이유로 가야할 것 같습니다. 연애는 쉬워요.
    추천 0 반대 0
  • 엥글로색슨 2021-12-06 (월) 12:43
    저건 결혼적령기 상황이고 훈남평범남이 보통능력남 압살함 연애시장은 능력은 평범해도 연애할건 다할수 있음
    추천 0 반대 0
  • ztarwars 2021-12-06 (월) 13:01
    연애는 존잘에게감
    결혼에서 능력을 보겠지만
    추천 0 반대 0
  • 위닷미 2021-12-06 (월) 13:31
    이런 한심한 생각이니 연애를 못하지.... 찐따같은글에 공감하면서 자신감도 없으니 그런사람을 누가 매력있어하나... 한심...
    레디컬 페미도 역겹지만 남녀가르기에 피해의식 쩌는 찌질남도 역겹다
    추천 1 반대 0
  • 컴바치 2021-12-06 (월) 14:56


    그리고 여자는 빨리 결혼해야 함.
    추천 2 반대 0
  • 슬래쉬 2021-12-06 (월) 14:58
    존잘만 되도 여자 겁나 꼬이는데 뭔 소리야 ㅋㅋㅋ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