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 자동차
  • 컴퓨터
  • 사회
  • 정보
  • 자유
  • 유머
  • 동물
  • 영화
  • 인플
  • 정치
  • 게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기타] 세상에서 가장 유명한 한국 스님 [댓글수 (28)]
글쓴이 : 미친강아지   날짜 : 2021-12-06 (월) 16:45   조회 : 20430   공감수 : 65
본문 이미지


전체공감수65
  • 상숙달림이 2021-12-06 (월) 16:45
    대단하심
    추천 0 반대 0
  • 힘찬도약 2021-12-06 (월) 16:4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풀소유인 누구와는 다르네요.
    추천 6 반대 0
  • 사이비 2021-12-06 (월) 16:45
    @힘찬도약

    풀소유보다 재산은 더 많으실 듯
    추천 0 반대 0
  • 레아리테 2021-12-06 (월) 16:45
    다른건 모르겠지만 요리가 진짜 아름답네요
    추천 0 반대 0
  • 절대무적 2021-12-06 (월) 16:45
    요리에 관심있는 사람은 다 알정도로 유명한 분인데
    진짜 이분 요리하는 거 보면 넋 놓고 보게됩니다.
    추천 0 반대 0
  • 페르소나5 2021-12-06 (월) 16:45
    바루공양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소원이 2021-12-06 (월) 16:45
    공수래 공수거
    살면서 무엇이든 열심히 해서 그 쪽에 대가가 되는 것이 해탈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추천 0 반대 0
  • ZeroCH 2021-12-06 (월) 16:45
    진짜 맘만 먹으면 풀소유로 전환한 가능한데 마인드가 대단하네요
    추천 0 반대 0
  • 세종대왕이도 2021-12-06 (월) 16:45
    대나무 죽순이 그릇이 되네.. 햐..
    추천 0 반대 0
  • 절인존자 2021-12-06 (월) 16:45
    누가 와도 이상하다는 분이 없는걸로 보아
    내공이 상당하신 스님이신거 같습니다.
    추천 0 반대 0
  • ssak 2021-12-06 (월) 16:45
    자기가 좋아하고 즐거워하는 것으로 최고의 경지에 오르는 것이 도가 아닐런지요.
    이분의 경지가 음식으로 도를 터득한 경지
    추천 0 반대 0
  • 나도조여정 2021-12-06 (월) 16:45
    스님 법명이..... 정관....ㅠㅠ
    추천 0 반대 0
  • 레오c 2021-12-06 (월) 16:45
    예전에 조계사 맞은편에 템플스테이센타 5층에 발우공양 이라는 사찰음식점 이 있었는데 물론 지금도 있음 지금은 조계사 직영으로 운영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예전에는 대안이라는 비구니가 위탁운영 했었는데 이 대안 이라는 비구니는 스님이 아니라 스님이라는 이름에 사업가가 맞는듯하더군요 언론에 나오는거 무진장 좋아했고 당시 사찰음식에 유명하신분들이 많았는데 대안은 별로 였던걸로기억 합니다 대안이 발우공양 위탁운영에서 해지되고 그다음부터 발우공양이 더 맛나고 잘되었어요
    추천 0 반대 0
  • 검사독재국가 2021-12-06 (월) 16:45
    요즘 테레비에 스님 나오면 무조건 음식이 따라 나오던데,
    부처 가르침에 맞지 않는거 아니가...
    색(色), 성(聲), 향(香), 미(味), 촉(觸)
    추천 0 반대 0
  • 기스난 2021-12-06 (월) 16:45
    @검사독재국가

    테레비(x)-> 테레비전 또는 그냥 티비.....(찡긋>.0)
    추천 3 반대 0
  • 래니얼 2021-12-07 (화) 16:45
    @검사독재국가

    스님이 음식 정성스럽게 만들어서 먹는 것도 불편해요?
    추천 0 반대 0
  • 기스난 2021-12-06 (월) 16:45
    적게 먹는건 내 사전에 없지만

    무엇을 먹은 맛있게 이쁘게 즐겁게 감사하게 먹는 마음은
    항강 가지고 먹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천 1 반대 0
  • 은하수입니다 2021-12-06 (월) 16:45
    @기스난

    항강(x)-> 항상(o).....(찡긋>.0)
    추천 3 반대 0
  • 기스난 2021-12-06 (월) 16:45
    @은하수입니다

    어..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랜선에서 이렇게 민망해본적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추천 1 반대 0
  • yesimmad 2021-12-06 (월) 16:45
    멋지십니다.
    추천 0 반대 0
  • 하늘땅별땅 2021-12-06 (월) 16:45
    식당티비에서 박나래 나오는 프로그램에 나오시는것 봤는데
    누군가 했네요..
    진짜 스님이시군요
    추천 0 반대 0
  • 조까대만에바… 2021-12-06 (월) 16:45
    고기좀 드셔 조금이라도 안그러면 아픔
    추천 0 반대 0
  • 주경야동 2021-12-06 (월) 16:57
    불교 바이럴이네..
    추천 0 반대 0
  • 충혈된노을 2021-12-06 (월) 16:58
    요리가 정갈하니 참 이쁘네요.
    하지만 맛 있지는 않을거 같아요.
    추천 0 반대 0
  • 나인티나인티… 2021-12-06 (월) 17:15
    수행을 예술로 승화 시킴.
    추천 0 반대 0
  • 10sunbi 2021-12-06 (월) 18:02
    플렉스 님 나올줄 알았네.
    추천 0 반대 0
  • 거울의길 2021-12-06 (월) 20:12
    쩝...
    천화하신지 좀 되었지만..
    숭산 큰스님이신줄 알았네..
    추천 0 반대 0
  • 나즈린 2021-12-07 (화) 03:47
    저는 법륜 스님인줄 ㅎㅎ;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