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연예인
게임
자동차
베스트
사회
영화
방송
정치
컴퓨터
주식
자유
유머
인플
정보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아자차 코인채굴기

[자유게시판] 일본인만 가지고 있다는 유전자 [댓글수 (38)]
돈벌자    2022-01-21 (금) 21:37   조회 : 16093   공감수 : 109



임진왜란,러일전쟁,청일전쟁,2차대전은...대체


전체공감수109
  • 수리진 2022-01-21 (금) 21:37
    일본도 싫고 중국도 싫고 북한도 싫고
    추천 12
  • 신흥원딸래미 2022-01-21 (금) 21:37
    선전포고 없이 뒷통수 까는 유전자
    추천 18
  • 오토캠퍼 2022-01-21 (금) 21:37
    원폭맞아야 돌아오는 병
    추천 2
  • 버락오밥맛 2022-01-21 (금) 21:37
    -_-;;
    추천 0
  • 터진벌레 2022-01-21 (금) 21:37
    충돌하고 싸우지 않기위해...상대가 죽어서 없으면 충돌하고 싸우지 않는다고 생각하나보네요
    저것들은 확실히 부검이 필요한 족속들입니다
    추천 2
  • 신카자마 2022-01-21 (금) 23:45
    @터진벌레

    지구상에 1명 남을 때까지 싸울 듯..
    추천 0
  • 아파테이아1 2022-01-21 (금) 21:37
    충돌하면 사무라이들에게 바로 목이 날아가니 싫어화는거겠지.
    추천 0
  • DIDl 2022-01-21 (금) 21:37
    그니까 내적으로는 죽이고 싶다고 외치고 있는데 그 모든걸 감내하고 참아낸다는 거아닌가..
    추천 0
  • 왹인구단 2022-01-21 (금) 21:37
    대충 개 좆빠는 짤
    추천 0
  • if1only 2022-01-21 (금) 21:37
    기습전문국 YAP가 아니라 JAP...

    항상 몰래 기습으로 선빵으로 시작하는나라..
    추천 1
  • 진이아빠 2022-01-21 (금) 21:37
    YAP삽한 유전자
    추천 49
  • 카알2 2022-01-21 (금) 21:37
    @진이아빠

    대단하시네요~~
    추천 0
  • 남현동사는사… 2022-01-21 (금) 22:21
    @진이아빠

    추천을 위한 로그인
    추천 0
  • camiosdm 2022-01-21 (금) 21:37
    핵폭탄 2방정도 맞으면 생길수도?ㅋㅋㅋ
    추천 1
  • 우비11 2022-01-21 (금) 21:37
    이야.. 와...할말을 잃게 만드네
    추천 0
  • 리어카대왕 2022-01-21 (금) 21:37
    앞에선 쓰미마생 인사하고
    뒤에서 칼빵 쑤시는 유전자.
    우리 나라도 닮아가는것같아 걱정
    추천 1
  • 써브듀 2022-01-21 (금) 21:41
    역사를 휴지통에 넣고 기간별로 지우나?
    추천 1
  • 보스노이즈 2022-01-21 (금) 21:48
    제대로된 역사를 안가르치니 국민이 저지경
    추천 1
  • 푸라얌 2022-01-21 (금) 21:50
    핵폭탄 두방맞고 유전자 변이가 생겼나
    추천 0
  • 너굴너굴이 2022-01-21 (금) 21:56
    진짜 팩트는
    일본원숭이들은 겉과 속이 다른 미개한 종족
    폭력적이고 잔인하고 타인을 배려하지 않고 반성이란게 없는 종족             
    히틀러를 키운 독일도 과거를 반성하는데 일본 원숭이들은 그런거 없음
    추천 1
  • 정의구현 2022-01-21 (금) 21:59
    싸우기 싫어하고 남한테 피해주기 싫어하는건 맞는듯...폭탄맞고 어느정도 치료 된거지
    추천 0
  • 서울흐림한때… 2022-01-21 (금) 22:02
    작은 짱깨 대만은 언젠가 한 번 대륙 큰 짱깨들한테 거하게 당할 것임.
    추천 0
  • 허늬님 2022-01-21 (금) 22:17
    Y = 야동
    A = AV
    P = Por....
    추천 0
  • 별꼬리 2022-01-21 (금) 22:17
    일본만 가지고 있는 유전자가 있긴하죠.
    변태,정신병 유전자
    추천 0
  • silver판테온 2022-01-21 (금) 22:25
    원폭 맞아서 생긴듯
    추천 0
  • 베타블러드 2022-01-21 (금) 22:25
    진짜 대단한나라임. 저 일본의 외부 침략도 지들끼리 안에서 계속 치고박다가 통일로 안정화되니까 그 혈기를 주체할 수 없으니 외부로 돌린거면서. 사실 진지하게 일본인만 가지고 있는 유전자는 전쟁 유전자가 아닐련지
    추천 1
  • 아나콘도 2022-01-21 (금) 22:28
    '남에게 폐를 끼치는 걸 꺼려한다'는 메이와쿠(迷惑) 문화를 가르치는 그런 나라가 침략 전쟁을 했어.
    풉 까고 앉았구만 ㅋ
    추천 0
  • 하늘땅별땅 2022-01-21 (금) 22:32
    JDP (Japanese Dwarf Pirates 일본 난쟁이 해적) , Wakou / 왜구(倭寇) 유전자
    추천 0
  • 랜디113 2022-01-21 (금) 22:33
    YAP...
    별 그지같은 유전자가 다있네

    그래서 그유전자가 제대로 행동은 했고?

    저 쪽바리년 지랄을한다
    추천 0
  • BlackRock 2022-01-21 (금) 22:34
    세계사 교과에 없나?? ㅋㅋ
    추천 0
  • Nyuu 2022-01-21 (금) 22:43
    그저 웃지요 ㅋ
    추천 0
  • Becrux 2022-01-21 (금) 22:50
    응 ?! ㅋㅋㅋㅋㅋ 그러면 일본 전국시대라는 역사자체가 없어야 맞지않을까 ?
    추천 0
  • 소울킵퍼 2022-01-21 (금) 23:04
    즈그들끼리 한두해도 아니고 천년을 전쟁한 애들인데...
    드라마도 전국시대요 애니도 전국시대요 관광지도 전국시대면서... 저건 역사를 안 배웠다기 보다는 개소리하고 우기면 된다는 일본 특유의 유전자 같음
    추천 0
  • 귀차늬즘 2022-01-21 (금) 23:27
    지배 계급이 일본인이 아니었나보죠 
    그럼 가능성 있음 백제 신라 고구려 유전자 ㅋ
    추천 0
  • 아무개잉다 2022-01-21 (금) 23:27
    좋아할 나라가 어딧냐... 있긴 하냐?  어찌 됐던 쪽발이 짱꼴라 새끼들은 역사 왜곡의 미친 새끼들이다.
    추천 0
  • 일월성 2022-01-22 (토) 00:44
    천년 가까운 기간 동안 내전을 겪으면서 폭력을 통한 복종,온갖 모략과 기만,배신으로 다져진 민족.
    오히려 그런 기만과 모략, 배신을 정당하다고 생각하며 당연시하는 지경까지 이르게 됨.
    추천 0
  • nick4 2022-01-22 (토) 01:04
    세뇌의 힘은 무섭죠.
    진짜라고 생각하게 되는 사람들을 양산하게 되죠...



    https://namu.wiki/w/세뇌

    컬트적 세뇌(cult brain-washing)
    컬트적 세뇌란 조직 및 집단에서 개인의 가치관 및 세계관을 조종하고, 나아가 가치관에 입각해서 개인의 감정 반응 패턴을 조작하고, 그 결과로 개인의 행동을 바꾸는 것을 일컫는다. 일반적으로 컬트 세뇌는 컬트의 우두머리나 컬트 자체에 개인을 복종시키려는 경향(전체주의적 경향)을 보인다. 세뇌적인 경향을 보이는 집단을 컬트라고 말하며, 일반적으로 사이비 종교, 다단계, 극단적 정치 집단 등이 컬트에 속한다. 다만 컬트라는 것의 범위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다양한데, 국가나 기업 역시 컬트에 속한다고 볼 수 있다.



    https://namu.wiki/w/파울%20요제프%20괴벨스


    인민 대중이란 작은 거짓말보다는 더 큰 거짓말에 속는다.[30]
    거짓말도 100번 하면 진실이 된다.[31]
    추천 0
  • 충혈된노을 2022-01-22 (토) 08:41
    교육을 제대로 못받아서 저렇게 생각하는 거니 안타깝네요.
    역사 교육만 제대로 받았어도 저 정보를 접했을 때 오류 투성이라는걸 인지 했을텐데 말이죠.
    추천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추천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