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유머
동물
연예인
고민
키덜트
캠핑
맛집
정보
정치
자유
음식
게임
영화
컴퓨터
인플
혼밥/혼술
방송
베스트
주식
사회
상담실
[휴대폰] 갤럭시s22울트라, 노트20울트라 [컴퓨터] 컴퓨터 견적 문의합니다 (1)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7월 17일~ 23일 까지 확보분 정리 [신차] 쌍용 토레스, 삼성 QM6 ~! 입고 렌트 가능합니다. [인터넷] 유플 인터넷 TV 재약정 또는 SK나 KT 조건 알고싶어요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샤오미 커세어 쿠팡특가 코인육수 탑툰

[유머] 데이트 하는 중국 연인.gif [댓글수 (117)]
Imgur    2022-05-24 (화) 10:20   조회 : 43857   공감수 : 91


전체공감수91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117댓글쓰기
네텐 2022-05-24 (화) 10:20
후루츠링인가?
추천 13 반대 0
네텐 2022-05-24 (화) 10:2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후루츠링인가?
추천 13
     
       
기로 2022-05-24 (화) 10:20
@네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라이먼 2022-05-24 (화) 10:20
@네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Nyuu 2022-05-24 (화) 10:20
@네텐

우유를 얼마나 안 넣었으면 후루츠링만 잔뜩임
추천 0
     
       
fourplay 2022-05-24 (화) 10:20


@네텐

추천 0
     
       
BlackRock 2022-05-24 (화) 11:33
@네텐

오늘의 댓글 장원!! ㅎㅎㅎㅎㅎㅎ
추천 0
ttottoro 2022-05-24 (화) 10:20
저길 들어가고 싶을까? 난 겁나서 못들어가겠네...
추천 1
시즌하루 2022-05-24 (화) 10:20
징그럽네;;
추천 2
마르티네즈 2022-05-24 (화) 10:20
물 짤거가튼디;;
추천 1
씨케이78 2022-05-24 (화) 10:20
와.. 바퀴벌레 드글드글한거 같아..
추천 2
     
       
글래머웨이터 2022-05-24 (화) 10:20
@씨케이78

저렇게 모여있으면 한방에 박멸 가능
추천 1
토나와우익 2022-05-24 (화) 10:20
ㄷㄷㄷㄷ 저러다 하나 빠져 죽어도 모르겠는데 ㄷㄷ
추천 0
고장난그네 2022-05-24 (화) 10:20
물이 안 보여 미친..ㅋㅋ
추천 0
호우호우홍 2022-05-24 (화) 10:20
물속이 사방에서 뜨끈해질거같다
추천 2
썩어도건치 2022-05-24 (화) 10:20
후루츠링
추천 0
무인도개굴 2022-05-24 (화) 10:20
보기만해도 더럽네....
추천 1
검은고냥 2022-05-24 (화) 10:20
더러운 오레오
추천 0
여비서는꽃뱀 2022-05-24 (화) 10:20
저게 재밌나? ㅋㅋㅋㅋ
추천 0
삼배리 2022-05-24 (화) 10:20
튜브 안차면 물속에서 나오지도 못하겠네
추천 0
이상해고씨 2022-05-24 (화) 10:20
쟤들 저기서 똥 오줌을 얼마나 눴을까....
추천 2
부싼갈뫼기 2022-05-24 (화) 10:20
싸이오닉 스톰 뿌리고싶네
추천 2
와와와와와와… 2022-05-24 (화) 10:20
물속에서 섹스해도 모르고..아무여자 젖만져도 모를듯
추천 2
와와와와와와… 2022-05-24 (화) 10:20
한국도 80,90년대에 비슷햇어요
추천 0
     
       
소원이 2022-05-24 (화) 10:20
@와와와와와와왕

저 정도는 아니었어요
추천 2
     
       
이화매 2022-05-24 (화) 10:20
@와와와와와와왕

아니오 어디 가보시고 말하시는 거죠?
추천 1
          
            
와와와와와와… 2022-05-24 (화) 10:20


@이화매

네 저정도는 아니엿지만.. 캐비도 개장초기에 인원 제한안해서 도찐깨찐이엇죠                   
제가 개장초기에 갓다가 진짜 파도풀 앞쪽에서는 사람들이 10센티도 간격없이 수백명이 다닥다닥 붙어서 수영햇던 기억이 잇습니다 짜증나서 조금 놀다가 나왓엇네요 이후 몇년이 지나서 갓엇는데 많이 쾌적해졋더군요
추천 0
               
                 
여랴다녀여 2022-05-24 (화) 10:20
@와와와와와와왕

도긴개긴
추천 0
               
                 
케이두 2022-05-24 (화) 10:20
@와와와와와와왕

여긴 물이라도 보이네....쭝꿔는 ㅎㄷㄷ 물도 안보임 ㅋㅋㅋㅋㅋ
추천 1
               
                 
CRBM 2022-05-24 (화) 11:16
@와와와와와와왕

저 짤에비하면 이정도면 쾌적하네요....
추천 1
     
       
큐티하니 2022-05-24 (화) 10:20
@와와와와와와왕

그러니까 중국은 30~40년 전의 우리나라랑 비슷하다는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3
          
            
와와와와와와… 2022-05-24 (화) 10:20
@큐티하니

어떤부분은 50년이상 차이나고 영원히 못따라올것 같은 부분도 잇고.. 어떤부분은 10년정도 차이나는부분도잇고 그런거죠..
추천 1
          
            
판에미로 2022-05-24 (화) 10:20
@큐티하니

30, 40년 전인 1980년대에 한국과 중국이 농구 경기를 중국에서 하고 있었는데, 경기를 하다 보니 땀이 한국 진영 코트에 땀이 많이 떨어져 있으니 한국 선수가 코트에 땀 좀 닦아 달라고 사인을 보냈는데, 그 때 짱깨 관중들이 닦아 주지 말라고 소리 지르고 개 난리 쳤습니다. 왜 일까요?  그건 바로 한국 선수들이 땀에 젖은 코트 밟고 넘어지라는 겁니다.
그 당시 한국인들이 수준이 낮아도 이 정도 까지는 아니었죠,  한국에선 절대로 볼 수 없는 장면 이었던 겁니다.

40년 전에도 짱꼴라들 수준은 감히, 넘 볼수 없는 넘사벽 수준이었던 겁니다.
지금도 40년전 짱깨와 지금의 짱깨가  그 수준이 별 차이가 없습니다.  짱깨들은 분명히 지구를 위해서 박멸되어야 할 해로운 벌래임이 틀림없습니다.
추천 6
               
                 
조까대만에바… 2022-05-24 (화) 10:20
@판에미로



어 시원타
추천 0
     
       
고생끝에밤이… 2022-05-24 (화) 11:02
@와와와와와와왕

그러니까 한국도 80,90년대엔 비슷 했으니 욕할거 없다? 아니면 중국은 아직도 한국 80,90년대 수준이다? 둘중에 뭐가 답인가여?
추천 0
          
            
와와와와와와… 2022-05-25 (수) 09:37
@고생끝에밤이온다

아군이냐 적군이냐 사상검증하는건가요 중국이랑 일본을 세상에서 제일 싫어합니다
물론 스시나 마라탕 훠궈도 먹습니다만..

저 짤 처음에 보고 정말 미개하고 더럽다란 생각이 제일먼저 들었지만 또 한편으로 내가 2~30년전 부곡하와이나 캐리비안베이 성수기에 갓을때 비슷햇었는데 하는 생각이 들길래 써봣습니다
 
결론적으로 님의 질문에 대한 제의견은 굳이 욕할건 없고 그냥 아직 한국이랑 30년은 차이나는구나입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매우 혐오스럽다 정도가 되겟네요
추천 0
뭉뭉빠야 2022-05-24 (화) 10:20
주말에 홍대 이태원 길거리 같네요 ㄷ ㄷ
추천 0
The히어로 2022-05-24 (화) 10:20
파도가 힘겨워 보이긴 처음이네요
추천 0
사이비 2022-05-24 (화) 10:20
물놀이중
추천 0
kakiko 2022-05-24 (화) 10:20
저기서 오줌 갈기는 년nom들 100% 있다에

내 전재산 39800원 올인....
추천 3
     
       
만글한2 2022-05-24 (화) 10:20
@kakiko

아직 중국을 무시하시는게 화가나네요.
오줌만 싼다구요?
추천 1
          
            
김마트 2022-05-24 (화) 16:41
@만글한2

에이 다 알면서 왜 그렇게 화를 내십니까
추천 0
     
       
그리운건그대… 2022-05-24 (화) 10:20
@kakiko

똥도 쌈
추천 2
옆집아자씨 2022-05-24 (화) 10:20
어휴 징글징글허네
추천 0
시골살이 2022-05-24 (화) 10:20
파도 3번만 치면 서로 다른 여자나 동성끼리 마주보고 있을듯
추천 0
현준사랑해 2022-05-24 (화) 10:20
어휴  노답
추천 0
남현동사는사… 2022-05-24 (화) 10:20
파도한번 치면 랜덤챗...아니 랜덤미팅이네
TI교가 저런식으로 짝을 지어주나...?
추천 0
chawoo85 2022-05-24 (화) 10:20
일단 수질이...안씻고 더러운 놈 플러스 오줌,똥 지리는 애들까지하면...중국뿐 아니라 국내도 난 솔직히 별 가고싶지않음.
그리고 저렇게 빼곡하게, 튜브까지 겹쳐있으면
누구하나 물 아래로 빠졌을때 다시 올라오는게 힘들지않나..
안전사고 안날수가 없어보이는데
추천 0
뿌레히힝 2022-05-24 (화) 10:20
드러워서 있기 싫음
추천 0
닭창자2 2022-05-24 (화) 10:20
저건 일단 청결보다 안전의 문제가...
추천 0
엠식스 2022-05-24 (화) 10:20
밖으로 나가고 싶어도 못나가겠넹
추천 0
위기는찬스다 2022-05-24 (화) 10:20
짱깨 ㅋㅋ
추천 0
우엉조림 2022-05-24 (화) 10:20
짱깨들은 똥싸고 오줌싸고 할텐데
어우 더러워
추천 1
아쉬워서 2022-05-24 (화) 10:20
중국 남자 머리 스타일 다 비슷한거 실화인가;;;
추천 0
몸통새 2022-05-24 (화) 10:20
'지금 들어온거 오빠꺼야?'

'뭐?!'
추천 2
mist 2022-05-24 (화) 10:20
똥싸는 놈도 있을거같다
추천 0
타다샤 2022-05-24 (화) 10:20
농도는 조금 다르지만...
땀과 오줌은 같습니다.
추천 0
QWERTY  2022-05-24 (화) 10:20
물이 따뜻한물 수준이겠다
추천 0
불법천국 2022-05-24 (화) 10:20
저정도면 물이 따뜻해지겠는데....
추천 0
투다다다다다 2022-05-24 (화) 10:20
육수 오지게 뽑네...
추천 0
프리시안 2022-05-24 (화) 10:20
저긴 이미 똥오줌물 입니다.
추천 0
나비토 2022-05-24 (화) 10:20
우리나라는 안그랬을 것 같습니까?
캐리비안베이 초창기 때 여친이랑 놀러갔다가 제가 저꼴이었어요....
추천 1
     
       
어허린왕자 2022-05-24 (화) 10:20
@나비토

부럽네요 ㅡㅜ
추천 0
마사지매니아 2022-05-24 (화) 10:20
저중에 반만 오줌싸도 변기통이네
추천 0
불탄남자 2022-05-24 (화) 10:20
뭔가 흉칙하다
추천 0
Desperado 2022-05-24 (화) 10:20
저런데도 안 착해지네.
추천 0
없어없어 2022-05-24 (화) 10:20
재해재난 체험?
추천 0
꽃피는경차 2022-05-24 (화) 10:20
짱게 ㅋㅋ
추천 0
차에코푼시키 2022-05-24 (화) 10:20
사이오닉스톰 마렵네..
추천 0
응큼늑대 2022-05-24 (화) 10:20
와 화장실을 갈 수가 없으니 똥이고 오줌이고 그냥 지리겠네
추천 0
assfker 2022-05-24 (화) 10:20
우리가 약간의 오줌물이면
저긴 티오피급 진한 똥물일 거 같음
추천 0
몰래온손님 2022-05-24 (화) 10:20
개더럽네 어우
추천 0
ENFJA 2022-05-24 (화) 10:20
인구가 많고 인프라가 안따라오니 뭐 별수있나요.
돈 많으면 외국으로 튀어야지.
추천 0
쏘울팩토리 2022-05-24 (화) 10:20
씨리얼 광고로 딱이네요
추천 0
ananke 2022-05-24 (화) 10:20
징그럽다 ;;;
추천 0
세이버a 2022-05-24 (화) 10:20
해운대 극성수기?
추천 0
gawi 2022-05-24 (화) 10:20
목욕탕이네!
추천 0
Erni 2022-05-24 (화) 10:20
쓰레기더미!
추천 0
ㅎㅡㅡㅎ 2022-05-24 (화) 10:20
아니 다 좋은데.. 쟤네 잘 안씻잖아.... 그럼 저물에 드러운거 다 불어서 떠다닐꺼자나... 하..
추천 0
madrigo1 2022-05-24 (화) 10:20
물속에 똥오줌싸는 ㅅㄲ들이 50명은 넘겠네
추천 0
별다방아들 2022-05-24 (화) 10:20
무슨 블랙헤드 같기도 ㄷㄷㄷㄷㄷ
추천 0
1punch 2022-05-24 (화) 10:20
물반 사람반이 아니고 그냥 다 사람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파지올리 2022-05-24 (화) 10:20
코로나시국 파장 분위기라 한국도 올해 여름 장난 아닐 듯요 ㅋㅋ
추천 0
사타구니ddam 2022-05-24 (화) 10:20
댓글들 정말 놀랍네요
이렇게까지 혐오한다고요??
중국 정부가 그간 해온짓 생각라면 열받지만
혐오로서 얻을 수 있는것 해결할 수 있는것이 뭔가요 대체
맘에 안들면 배척하고 혐오하는게 요즘 세대들의 방식인가요?
참 마음편할거같긴하네
너무 놀랏습니다 댓글들보고
일본의 극우세력이 조선인조선인 하며 혐오하던걸
우리나라가 그대로 중국에게 하고있는걸 보니
진짜 희망이라곤 없는 세대같아 보이네요
20세기도 아니고 글로벌화에 대한 자세가 필수인 시대에 이게 도대체 뭔지..
추천 3
     
       
노래패 2022-05-24 (화) 10:20
@사타구니ddam

40~50대 평균 커뮤니티사이트입니다
추천 2
     
       
은서블랙 2022-05-24 (화) 10:20
@사타구니ddam

혐오에 미친 곳임
추천 1
     
       
TWICES2 2022-05-24 (화) 10:20
@사타구니ddam

평소 중국이 해온 일들 땜에 어느 커뮤니티 사이트를 가든 반응이 비슷할걸요?
적어도 일본처럼 바깥에서 혐한 시위하듯이 난리치진 않으니 좀 더 낫다고 봐야겠죠
추천 4
     
       
참밭 2022-05-24 (화) 10:20
@사타구니ddam

남혐. 여혐. 애기혐. 노인혐 등 혐오는 일상입니다. 심지어 자기혐오도 판치는 실정인데.
추천 1
     
       
노보비너스 2022-05-24 (화) 10:20
@사타구니ddam

이토 뉴비세요? 중국 저정도 혐오하는 것은 여기선 그냥 일상인데요..
추천 0
          
            
의견이다름니… 2022-05-24 (화) 11:23
@노보비너스

중국혐오라면  난  찬성
추천 1
     
       
숙오용 2022-05-24 (화) 10:20
@사타구니ddam

놀라운건 그렇지 않은 인터넷 게시판이 없다는 것 ㅋㅋ
추천 1
     
       
거대골렘 2022-05-24 (화) 10:20
@사타구니ddam

이토 초심자도 아니고 ??? 오래되었는데요. 그리고 나이와 관계없어요.
추천 1
     
       
송사리넘버9 2022-05-24 (화) 10:20
@사타구니ddam

혐오스러운 아이디는 괜찮나..
추천 2
     
       
디모나 2022-05-24 (화) 14:35
@사타구니ddam

님 아이디나 처 바꾸고 이딴 소리 하세요 ㅋㅋㅋㅋ 진짜 역겹네
추천 1
노보비너스 2022-05-24 (화) 10:20
짱깨놈들 하여튼 적당히라는 것을 몰라요.. 국경일날 어디 관광시설 공짜다 하면 또 엄청 몰려서 까만 머리통만 바글바글 거리는데..
좀 비싼 시설은 한국보다 훨신 여유롭고 고급스러운데 많아요..
추천 0
니속사정 2022-05-24 (화) 10:20
아 찌렁내!!!
추천 0
아타아타 2022-05-24 (화) 10:20
물 엄청 드럽습니다... 한국 생각하면 안됩니다... 재들은 물속에서 별짓 다해요...... 피부병 걸릴 생각하고 가야 합니다..
추천 0
내일일은내일… 2022-05-24 (화) 10:20
똥 떠 다닐 것 같다
추천 0
벌크베브 2022-05-24 (화) 10:36
근데 저기서 뭘 기달리는 건가요?? 파도?
추천 0
고양이홈리스 2022-05-24 (화) 10:41
바퀴벌레 번식중
추천 0
둘리포레버 2022-05-24 (화) 10:59
위험해 보인다
추천 0
낙일성화 2022-05-24 (화) 11:07
뭔가 역겹다 ;;
추천 0
서크라테스 2022-05-24 (화) 11:14
알 같다
추천 0
익익명 2022-05-24 (화) 11:21
온갖 잡스러운거 담궈 놓은것 같네...육수는 잘 울어나올것 같네. ㅋㅋㅋ
추천 0
감자먹는하마 2022-05-24 (화) 11:36
저거 밑에 깔리면 죽겠는데 소리질러도 듣도 못하겠다  인공파도가 아니가 인간파도네
추천 2
개조심 2022-05-24 (화) 11:36
재미가 있을까
추천 0
BlackRock 2022-05-24 (화) 11:36
후르츠링~
추천 0
hailhydra 2022-05-24 (화) 11:47
뭔가 징그럽네
추천 1
원장애 2022-05-24 (화) 12:23
쉬마려운 사람 한 둘이 아닐것 같은데...
추천 1
궁금하냐 2022-05-24 (화) 12:52
어우 보기만 했는데 멀미난다;;;
추천 1
랜디113 2022-05-24 (화) 13:27
저지랄을하면서까지 수영장을 가고싶을까?

진짜 미개하다 씨발 ㅋㅋ
추천 1
카제1 2022-05-24 (화) 14:00
징그럽다.
추천 1
벌크커피 2022-05-24 (화) 19:04
에버랜드 성수기 비슷한듯ㅋ
추천 1
비익련리 2022-05-24 (화) 19:53
가고 싶을까?
추천 0
바람하늘소리 2022-05-24 (화) 21:56
와... 진짜 어마어마하네용..
이정도면 물에 들어간 의미가 뭐지. 하고 생각중이었는데.
파도가 있었네요.. 그래도 재미는 있겠습니다..
저는 안 들어갈 듯;;
추천 0
anakal 2022-05-24 (화) 23:01
물이 썩을거 같은데...
추천 0
택꾸 2022-05-25 (수) 00:00
울나라도 어린이날 에버랜드가 저정도였음.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Zero4034 2022-05-25 (수) 00:17
존나 더럽겠다
추천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