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4/24] (블박) 무단횡단 하는 여자들 특징.. (126)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영상]

마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고편

 
글쓴이 : 너굴너루 날짜 : 2019-01-15 (화) 23:32 조회 : 6560 추천 : 19  

dslkajf 2019-01-15 (화) 23:55
뭔 내용인지 모르겠다....
제임스본 2019-01-15 (화) 23:58
제이크질렌할??!
     
       
글쓴이 2019-01-16 (수) 00:01
넹 ㅎㅎ 맞습니다.
쥬리 2019-01-16 (수) 00:05
잘봤습니다~
주먼이 2019-01-16 (수) 00:15
빌런이 제이크??? ㅎㅎㅎ 완전 반전 이네요
     
       
주먼이 2019-01-16 (수) 00:18
이제보니 빌런은 아닌듯 싶은데....뭘까요?ㅋㅋㅋㅋㅋ
          
            
향인 2019-01-18 (금) 03:22
원작에서는 빌런이라고 하던데 인터뷰에서 둘다 서로 친하다는식에 표현을 썼다고 하네요
근데 마블이 워낙 통수를 쳐서 원작처럼 빌런으로 나올수도 있는 가능성은 많은거 같아요
               
                 
하하소 2019-01-23 (수) 02:36
윈터솔져처럼 빌런이었다가 친구되는거 아닌가요?
아님 모르도처럼 동료였다 빌런되거나
이토렌탈 2019-01-16 (수) 00:27
죽은 스파이더맨이 살아있다는걸 스포한영화네요
     
       
바디 2019-01-16 (수) 11:30
닉퓨리도 ㅋㅋ
     
       
하하소 2019-01-23 (수) 02:36
어차피 다들 엔드게임에서 살아날거 다 알고있었을텐데 ㅋㅋ
색긔곰 2019-01-16 (수) 00:35
제이크가 미스테리오! 원작은 빌런으로 알고 있는데, 빌런이 아닌 조력자로 나온다고 하네요.
     
       
에르르르 2019-01-16 (수) 10:23
미스테리오 성격 상 조력자처럼 가장한 후 뒷통수 칠 꺼 같네요. 저 물 흙 괴물들도 미스테리오가 만들어내고 퇴치하는 자작극일 듯. 관심종자니까요.
작은수정 2019-01-16 (수) 00:42
아.. 스파이더맨 이제 1편남았네.. 마블에서 ㅠㅠ
스테플 2019-01-16 (수) 01:40
토니 제외하고 친구, 주변인들 다 살아있는 걸로 봐서 리셋 수준으로 돌아오나 보네요
     
       
파고드는껑충… 2019-01-16 (수) 04:45
그리고 토니는 안 나오는 건 뜻하는 바가 있겠죠 흠흠
          
            
이좋은걸 2019-01-17 (목) 11:44
그 미래는 아직 스트레인지만 본 걸로 흠흠
          
            
향인 2019-01-18 (금) 03:24
예고편 뒤에 보면 토니스타크 건물이 다시 증축되고 있는데 살아날 가능 성이 높다고 여겨지네요
               
                 
스테플 2019-01-18 (금) 11:43
기부금에 페퍼 싸인만 있고 증축도 페퍼가 할 수도 있죠. 그리고 스타크 타워는 팔렸다는
얘기도 있네요
     
       
하하소 2019-01-23 (수) 02:37
살았지만 은퇴한거였음 좋겠네요
아사도짱 2019-01-16 (수) 02:20
기대되는데요....ㅎㅎ
방구싸다똥낌 2019-01-16 (수) 02:42
주목 받고 싶어하다가 나중에 빌런으로 변하는 게 아닐까 하는.. ㅋㅋㅋ
마운팀 2019-01-16 (수) 03:52
감사!
walee105 2019-01-16 (수) 03:53
감사
찡천 2019-01-16 (수) 03:53
감사!
아가공룡 2019-01-16 (수) 03:55
감사
이치MK2 2019-01-16 (수) 06:19
여친이랑 보러가고싶은데 여친이없다 18
슈베르티안 2019-01-16 (수) 06:57
비토용 2019-01-16 (수) 07:26
해피 결혼하지 않았나 아이언맨3에서...
브리온 2019-01-16 (수) 07:46
굿
popocaca 2019-01-16 (수) 09:53
목에다 왜 쏴...ㅋ
나라구234 2019-01-16 (수) 10:02
ㄱㅅㅇ
비비비빙고 2019-01-16 (수) 12:59
크으~ 좋네요~ 7월까지 언제기다리나.....
로열스타 2019-01-16 (수) 15:50
로또1등가보… 2019-01-16 (수) 18:10
왜 어벤4부터 예고편을 공개해야지 스파이더맨부터 공개했는지... 조금 맥빠지네요
     
       
permoa 2019-01-16 (수) 19:37
어밴 4 예고편 나왔잖아요
          
            
도란이 2019-01-21 (월) 23:03
며칠전에 감방에서 나오신 분인가봐요
익명600 2019-01-16 (수) 22:18
역시 여름은 스파이더맨과..ㅎㅎ 어벤4랑 요놈은 예고편만 봐도 완전설레이나 이놈을 기점으로 슬슬불안해지는 마블의미래가..ㅎ
slsusdpa 2019-01-17 (목) 06:49
재는 뭐지?
토르짝퉁이 아이언맨 슈트 입고 그린랜턴의 능력을 가진건가?
요짱5002 2019-01-17 (목) 10:18
제이크 형이 거기서 왜 나와 ㅋㅋ
완고한무지 2019-01-17 (목) 17:31
감사합니다
나라구234 2019-01-18 (금) 15:11
ㄱㅅㅇ
맹덕조조 2019-01-18 (금) 17:04
역대 스파이더맨중에  어리고  아이언맨기술에 기대고  그러면서 약하고;

갠적으로는 젤 별루임;
     
       
진마이 2019-01-20 (일) 13:05
원래 마블 히어로가 각각 하나씩 약점이나 단점이 있다면
스파이더맨은 아직 히어로로써 부족한 어린 소년의 모습을 많이 보여주더라구요
스파이더맨 1에서는 일부러 아이언맨에게 기대었다가 수트버리면서 히어로로 거듭나게되는 그런 연출인데 너무 싫어하시면;;
베르무트 2019-01-19 (토) 10:23
스파이더맨
-여름 방학여행에서 생긴 일-
gyutaep95 2019-01-20 (일) 21:22
마취총쏠때까지 스파이디센서 뭐하놐ㅋㅋㅋㅋㅋㅋ
덕키 2019-01-21 (월) 14:18
반년정도 남았나요?

빨리 개봉 했으면...
   

영화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영화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7-18 24
33844 [리뷰]  스포/앤드게임 후기  피에스티프 07:18 0 33
33843 [일반]  (스포)어벤저스4 질문있어요  (3) 흰노루귀 06:51 1 91
33842 [리뷰]  어벤져스 보고 온 후기 노스포  (3) 페이원 06:19 0 197
33841 [일반]  어벤져스 이야기 하실거면 제목에 스포 좀 자제해주세요.  (1) 쥬드앓이 06:02 0 102
33840 [리뷰]  새 벽 한 시, 엔드 게임. (스포)  (1) 이미지첨부 akcp 05:07 0 257
33839 [일반]  다른영화 글도 볼려고 오는데 너무 대놓고 제목에 스포성글을...  unikaka 04:47 0 83
33838 [일반]  (노스포) 11년 역사의 끝. 어벤져스 참 재밌게 봤습니다 ㅎ  부요리장상디 03:43 0 156
33837 [일반]  [영화보신분만] 앤드게임 시점으로 사망인원 정확히 아시는분?  (4) 공중정원1217 03:38 0 242
33836 [리뷰]  엔드게임 스포...가모라 네뷸라  (1) 레이디버그 02:50 0 404
33835 [일반]  저스티스 리그도 이랬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3) 늴리리얏 02:40 0 276
33834 [일반]  스포 너무하시네요  (1) 잘될놈 02:14 1 360
33833 [일반]  엔드게임 본 후 오랜만에 후유증에 시달리네요.  (6) 조까존나열받… 02:00 1 412
33832 [일반]  아이맥스 3D 안경 귀부분 너무아프네요  커피맛우유 02:00 0 100
33831 [일반]  어벤저스 (스포있어요!!)  (10) 카리아든 01:53 1 360
33830 [리뷰]  마블이라는 영화는 아이언맨이 먹여 살리네요  (3) 쇠굴러가 01:50 0 407
33829 [일반]  어벤저스 스포 하지 말아주세요  (8) Element 01:35 2 395
33828 [리뷰]  스포) 아주 개인적인 어벤저스 엔드게임 감상후기 ★★★★ (14) Mansun 01:32 0 456
33827 [일반]  엔드게임 마지막 장면 궁금증 (강스포)  (5) 이미지첨부 세인트야나두 01:23 0 574
33826 [정보]  [강스포] 엔드게임에서 재평가 받는 케릭터  (4) 금초딩 01:21 1 591
33825 [일반]  어벤저스... 마블 팬이 아니면 안보셔도 됩니다.  (5) 화인 01:11 1 567
33824 [일반]  스포) 어벤저스 아무도 언급을 안하는거같은데  (4) 이미지첨부 Mansun 00:53 0 644
33823  [강스포] 엔드게임 쿠키영상은 없으나 쿠키...같은건 있다.  금초딩 00:44 0 444
33822 [추천]  엔드게임은 진짜 전율이 느껴지네요  (3) 쟈니리코 00:30 1 545
33821 [리뷰]  강스포(영화보신 분들만 보세요) 엔드게임 후기 ★★★★★ (10) 하하소 00:30 5 622
33820 [일반]  엔드게임 아쉬운점.강스포. 긴글.  (14) 처릿 00:29 3 513
33819 [리뷰]  인피니티워에서는 스타로드가 욕 많이 먹었는데 엔드게임에서는 ㅋㅋㅋㅋ (…  (12) 황금복돼지 00:28 2 551
33818 [리뷰]  [스포유] 아이언맨 : 엔드게임 진짜 소름 여러번 돋네요  (10) 이미지첨부 돈이깡패다 00:13 1 698
33817 [리뷰]  엔드게임 마지막쯤 궁금한점.. 강스포  (4) 미나가좋아 00:09 1 464
33816 [일반]  엔드게임 질문 하나더요 강스포  (11) 타마더 04-24 1 472
33815 [리뷰]  스포 많음) <어벤저스: 엔드게임> 10점일 수밖에 없었는데 9.5점이 …  (8) Madlifeee 04-24 1 6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