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5/21] (유머) 무서운 사채업자 이야기 (44)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응모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리뷰]

[노스포] 넷플릭스 페르소나 후기

 
글쓴이 : Varsel 날짜 : 2019-04-11 (목) 21:36 조회 : 3166 추천 : 4  

일단 아이유 팬인 입장에서 기대를 하고 봤습니다.


근데 이지은의 팬이 아니라면 안보는게 더 좋습니다...ㅠ


한마디로 "재미 없습니다."


총 4편 각각 20분 남짓인데... 짧다고 느껴지지가 않을 정도... 


4편 모두 사랑이라는 주제가 관통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두루뭉술 하게라도 말해보면


1편, 러브세트 : 질투?


2편, 썩지않게 아주 오래 : 진실된 사랑?

 

3편, 키스가 죄 : 호기심?질투?


4편, 밤을 걷다 : 잊혀짐?


정도를 말하고 싶은거 같은데...


보고나면 도대체 뭘 말하고 싶은건지 알기 힘들 정도로 상당히 모호합니다.... 


"이렇게 모호하게 마무리 할거면 왜 러닝 타임을 짧게 했을까...??"하는 정도 입니다.


팬심으로 억지로 봤습니다.


다양한 배역을 통해 배우  이지은의  색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장점 말고는 없다고 봅니다


보기전엔 러닝 타임이 짧아서 재밌으면 몇번이라도 더 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볼일은 없을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둥주 2019-04-11 (목) 21:59
동감..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했던가요ㅜㅜ
그래도 이쁘더군요
     
       
글쓴이 2019-04-11 (목) 22:01
네 ㅋㅋㅋ 2부에서 관능적인 팜므파탈로 그려져야되는데 귀여워서.... ㅋㅋㅋㅋ
          
            
둥주 2019-04-11 (목) 22:15
시간날때마다 넷플들어가서 봐야겠어요 ㅋㅋ
               
                 
글쓴이 2019-04-11 (목) 22:50
저는 짤 나오면 소장하는걸로 ㅎㅎㅎ
가요님 2019-04-11 (목) 22:44
저는 지은이 예뻐서 여러번 볼거 같아요
     
       
글쓴이 2019-04-11 (목) 22:49
지은이는 원래 예뻐서 굳이 넷플로 안보더라도.... ㅎㅎㅎ
사존 2019-04-11 (목) 22:45
원래 짧으면 소재를 재미있게 해서 치고 빠지는게 많은 편인데
그냥저냥한 소재인가보네요
     
       
글쓴이 2019-04-11 (목) 22:50
저도 딱 그 생각 했습니다. "짧고 강렬하고 재밌게!"
근데 짧으면서 루즈합니다......
그나마 2부는 덜 지루했던거 같네요
모호한건 똑같지만...ㅠ
바가모니 2019-04-12 (금) 02:05
음 약간 난해한 소재인건지 나중에 봐야겠네요.
     
       
글쓴이 2019-04-12 (금) 13:18
소재가 난해하지는 않습니다... 그냥.....ㅠㅠ
baboon 2019-04-14 (일) 04:03
2부는 아이유가 팬들한테 하고 싶은 얘기가 아닐까 싶네요
     
       
글쓴이 2019-04-14 (일) 07:55
각본, 감독, 연출 다 임필성 감독이 한거구요... 아이유랑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네버님 2019-04-18 (목) 06:20
기획은 윤종신이 했고 감독은 임필성 외 3명 입니다.
립에센스 2019-04-17 (수) 03:48
예술적인 '척'하고싶은 영화인듯 아쉽,,,,
시앤 2019-04-17 (수) 13:17
그냥  아이유 뽀뽀사심 챙기는 영화아님 ?
어? 반대인가 ㅎ
   

영화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영화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7-18 24
[eTo마켓] [특가판매] 미드방탄커피 (간편스틱형) #간혈적단식 #간편 #든든 피엠십이 05-21
34540 [일반]  키아누 리브스, “‘콘스탄틴’ 캐릭터 사랑한다” 속편 기대감 ,,,  (2) 이미지첨부 yohji 11:19 0 89
34539 [일반]  흥행 열풍 '존 윅3', 차기작 2021년 5월 나온다  (1) 이미지첨부 yohji 10:58 0 113
34538 [영상]  역대 마블 시네마 유니버스 NG샷 모음  (1) Master30 06:51 2 476
34537 [일반]  페미는 돈이 된다.. 걸캅스 영혼보내기 정말이네요.  (4) 이미지첨부 즐겁게살자 03:20 0 675
34536 [정보]  토르,발키리 주연의 맨인블랙:인터내셔널이 곧 개봉 예정인데  (1) 빡치는댓글 01:11 0 434
34535 [일반]  영화 배심원들  화인 00:25 0 215
34534  이미 마지막편은 막장이란 정보를 접해서 덕분에 스킵하면서 빠르게 봤네요…  (2) 잔당개돼지들 05-20 1 534
34533 [일반]  어벤져스 60회차 관람한 한국인  (18) 이미지첨부 찬란하神김고… 05-20 4 2748
34532  엑스맨 다크피닉스 엑스맨 포에버 영상  ㅠ큐큐큐 05-20 0 749
34531 [일반]  2년 만에 돌아온 '존 윅', 1위 차지... '어벤져스' 천…  이미지첨부 yohji 05-20 1 1387
34530 [리뷰]  악인전 리뷰 스포없음 ★★★★★ (1) uuusnr 05-20 2 1135
34529 [정보]  [어벤저스 엔드게임] 블루레이/DVD 8/31 출시 확정  (9) 이미지첨부 BoltWins 05-20 4 960
34528 [일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는 왜 항상 재미없는거죠?  (10) 쿠사마 05-20 1 1270
34527 [리뷰]  호텔 뭄바이  (5) 귀빵망이 05-20 0 640
34526 [영상]  어사일럼 신작 어드벤처 오브 알라딘(ADVENTURES OF ALADDIN) 예고편  (3) 우아아앙 05-19 0 754
34525 [일반]  어벤져스4, 역대 외화 흥행 1위 올랐다  (13) 이미지첨부 yohji 05-19 2 1545
34524 [일반]  엔드게임 영화관 내리기 직전에 아이멕스좀 보려고했는데  (8) 써브듀 05-19 3 863
34523 [리뷰]  존 윅: 챕터3 보고 왔습니다. (스포일러 아주 약하게 있음)  (35) 이미지첨부 이방인의꿈 05-19 9 1882
34522 [리뷰]  넷플렉스 리메이크작 인도 영화<바들라> ★★★★★ (3) 도깨비 05-19 0 1026
34521 [리뷰]  [스포있음] 걸캅스... 한숨만 나옴...  (6) KRWJ 05-19 8 1495
34520 [리뷰]  존 윅 3: 파라벨룸 간단 소감 노스포  (3) Jewd 05-19 1 973
34519 [리뷰]  악인전 ★★★★★ 노잼 예고편땜에 안본다면 후회함  (4) 흑백영화처럼 05-19 2 1056
34518 [리뷰]  저니스 엔드 (Journey's End, 2017) 스포O ★★ 이미지첨부 yohji 05-19 0 434
34517 [추천]  야수의 날(스페인, 1995년 작품)  (1) 귀빵망이 05-19 0 435
34516 [리뷰]  서스페리아 ★★★★ (6) 귀빵망이 05-19 2 801
34515 [일반]  조만간 순수 페미영화 하나 나오겠네요 완전 저예산으로 ...  (4) 핑크보호주의 05-19 0 898
34514 [일반]  [엔드게임 스포주의] 영화상영중 어거지로 만든 페미요소  (28) 이미지첨부 연아일등 05-19 5 1539
34513 [일반]  걸캅스 봤습니다  황금복돼지 05-19 0 905
34512 [일반]  명탐정 피카츄 보러 왔는데  (3) 오비탈레인 05-19 0 709
34511 [일반]  (약?중?스포) 존 윅 3 : 파라벨룸 감상했습니다  fldgh 05-19 0 92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