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연예인
  • 자동차
  • 인플
  • 영화
  • 동물
  • 게임
  • 유머
  • 컴퓨터
  • 자유
  • 정보
  • 정치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특공마켓

   

홍준표 너무 실망인데...

[댓글수 (22)]
글쓴이 : 무노사 날짜 : 2021-10-15 (금) 21:31 조회 : 2358 추천 : 29  

자신만만하게 처 바르겠다 공언한 것치고 오히려 처 발리는 느낌적인 느낌

윤짜장 윽박에 질질 끌려 다니는 것보니 홍준표도 늙었나 봅니다ㅋ


골드벅10 2021-10-15 (금) 21:32 추천 14 반대 0
그냥 노인네 같음 솔직히 실망/ 제대로 토론해 본다더니 오히려 끌려다님
골드벅10 2021-10-15 (금) 21:3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그냥 노인네 같음 솔직히 실망/ 제대로 토론해 본다더니 오히려 끌려다님
추천 14 반대 0
     
       
골드벅10 2021-10-15 (금) 21:33
@골드벅10

윤석열에 끌려가는 이미지/ 했던 이야기 또 하고 또 하고 이재명 끌어들이고 했던 이야기 또 하고 또하고 이재명 이야기하고
     
       
비포노 2021-10-15 (금) 21:36
@골드벅10

홍준표가 논리를 펴려고 해도 윤석렬이 무논리로 가니 상대가 안되요. 홍준표가 아예 무논리로 했던 지난 대선처럼 미친척하고 가야 하는데 전략을 잘못 짠거같네요
골드벅10 2021-10-15 (금) 21:34
홍준표 저 노인네는 이재명 이야기를 몇 번을 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명이 지금 여기 토론회 나온 줄 알겠음
양제 2021-10-15 (금) 21:35
홍준표가 유머케릭이라 공격을 웃음으로 넘어 갈 순 있는 장점이 있는데 
그런데 공격은 너무 무뎌서 대미지가 안들어가네요. ㅎㅎㅎ
     
       
골드벅10 2021-10-15 (금) 21:36
@양제

데미지가 제로네요 제로/ 오히려 윤석열에 홍준표가 멍청하게 쫓겨다닌 다고 느껴질 정도
파란소리 2021-10-15 (금) 21:39
전혀 공부하지 않은 티가 너무나 나내요. 생각 자체가 수십년전의 세상에 멈춘 듯하고 그 것을 현실에 적용하려 애는 쓰는데 능력의 한계 때문인지 무식왕에게도 쩔쩔매고 있네요. 하긴 세금이 남았다고 자기 가족 살림에 쓰면서도 당당한 인간이니.
     
       
골드벅10 2021-10-15 (금) 21:41
@파란소리

솔직히 윤석열은 아무것도 모르는 거 같은데 저런 애한테 끌려다니는 거 자체가 홍준표가 엄청 무식하다는 거죠. 잊고 있다가 옛날 기억 다 나는 것 같네요. 유시민 이사장하고 이야기나누면서 털리던 시절 다 생각났음
대앙마 2021-10-15 (금) 21:40
국짐은 윤짜장이 될듯하네요...
근데.. 윤짜장 말하는거 보면.. 어떻게 지지할수 있는쥐 의문이넹...
윤짜장 대통령되면 진짜 나라 맛탱이 갈듯.. 무조건 어대명 입니다!!! ㅋㅋ
     
       
골드벅10 2021-10-15 (금) 21:41
@대앙마

확실히 윤석열이 뽑힐 것 같습니다. 야권 지지자들이 볼 때 윤석열과 홍준표를 놓고보면 그나물에 그나물/ 홍준표가 더 낫다는 느낌을 못 가질 듯
          
            
대앙마 2021-10-15 (금) 22:28
@골드벅10

근데... 윤짜장은 정말 무식해서요..
솔까말 박그네 보다 더 멍청해 보이는게 사실입니다.
파지올리 2021-10-15 (금) 21:41
이유는 모르겠는데 하고 싶은 말을 제대로 다 안하는 것 같아요.
본인이 1위 후보라고 착각해서 저러는 건지.
아푹라 2021-10-15 (금) 21:41
윤짜장 오늘은 안도리도리  연습무쟈게 하고 왔네 열 받을때는 의도적으로 허허실실 넘어가고 홍찍이 벌개져서 끌려가는 느낌적인 느낌 이랄까..홍찍 완패
하나님 2021-10-15 (금) 21:44
윤석열이 무대뽀 우기기 전략 ㅋㅋㅋㅋㅋ
밟은미래 2021-10-15 (금) 21:58
윤짜장이 보기에...

정당이란 외피를 쓰고 있는 국암패거리는 어떤 느낌이였을까???

그냥 지들이 언제든 부릴 수 있는 심부름센터 정도 아니였을까?

홍발정은 뭐......ㅋ 거기 끼고 싶어하는 별로 웃기지도 않는 개그맨 따위 정도? ㅋ

이제와서는... 윤짜장을 처낼수도 거부할수도 없게 되버린 국암이라는 느낌~

(토론은 물론 안봐찌만...ㅋ)
자이제는 2021-10-15 (금) 22:19
허이고... 홍준표가 그래도 입씸이 쎄서 기대를 좀 했는데...
그동안 국힘자체가 검찰한테 어지간~~~~~~~~~~히 우습게 보였나보구만.
아주 그냥 가소로워서 죽을라고 하는 윤석렬이 너무 노골적으로 느껴진다.
MESTE 2021-10-15 (금) 22:46
윤석열이 나오면 오히려 좋아 ㅋㅋㅋㅋ
지훈짱2 2021-10-15 (금) 23:09


준표옹이 춘장에게 퍽큐까지 당했다는 슬픈 현실....
쐬꼽샤우팅 2021-10-16 (토) 00:04
윤짜장이 대통되면 이나라는 끝난거지뭐......조중동만보는 노인내들이하 정치에 관심없고 표창장에만관심있는20대~30대초반 ...
늬들이 이나라 말아먹는거다....ㅋ
애니콩 2021-10-16 (토) 10:05
어째 방송이고 유튜브고  \10춘장이 얘기가 없나...??  했더니,  준표가 오히려 당했군요...
말로는 혼내준다고 하더니...
제이커스 2021-10-16 (토) 12:23
상식적으로 말이 되는 얘기를 하는 사람들이랑 싸우다가
논리고 개뿔이고 억지 부리는 사람이랑 싸우려니까 안되지..익숙하지 않거든...
장그르니에 2021-10-16 (토) 12:38
이리 될줄 조금 예상하고 있었다. 나이도 낼모레 칠십이다.
상대적으로 에너지 부족한게 보이더라. 그냥 마지막 구세대 정치인이다.
그나마 큰일 해보려 한적없어 대과도 없는 거고 세력을 만들지도 못해
돈문제도 없었던 거고. 잘 가시게..

장그르니에 (211.♡.179.37) 삭제 수정 신고 2021-09-14 (화) 20:16
자기 한풀이 정치인생, 25여 년차 정치 짬밥으로 정치하는
정치인, 인간으로서의 성찰이나 정치인으로서의 배움과 연구의 자세보다는
상황적응력으로 헤쳐나가는 얕은 의식..
고시패스한 김영삼 정도로 본다. 감각은 확실히 있다.
그러나, 정말 인격이 훌륭하거나 일을 만들어서 잘하거나 역사나 국가의 큰 흐름을 보는
그런 통찰력이 있거나 하다고 보여지지 않는다. 대중정치인 딱 그 수준이다.
당선되면 중구난방 시끄럽고 비판받을 상황이면 다른 뭔 일을 만들어 덮으려고만 할거다.
자아의 확장이 안된 사람이라 안하무인이 될수도 있다.
자주 하는 말 "깜이 안된다" 과연 당선되면 국민을 어찌 대할까?
종편 경비보듯이 할거 같아 걱정이다.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5
12295  우리 존경하는 벌레들과 알바님들 (1) 감자구리 01:07 3 29
12294  e스포츠&게임 하드캐리한 이상헌 민주당 의원 근황.jpg (2)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0:57 3 64
12293  더불어민주당 12월 2일 본회의 주요 법안 처리 성과.jpg (3)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0:55 4 50
12292  [이재명 갤러리] 이재명 소확행 시리즈.jpg (1)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0:55 4 35
12291  대의명분은 시공을 초월해 중요함 (1) 하드코어 00:46 2 41
12290  이 수사 결과가 선거 결과를 결정하겠구나 [기사] (11) 이미지 콜라마니아 00:46 2 103
12289  이재명과 윤석열의 행보 차이 (2)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0:42 3 87
12288  김승원 페이스북 - 무조건 야당은 검사입니까?.jpg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0:41 4 59
12287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190회 골든크로스, 은순이땅, 차범근은 아니다 안녕하신가영 00:36 3 31
12286  다뵈 190) 이재명 후보 지지율 여론조사 & 서울 & 20대 30대.jpg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0:34 3 110
12285  왜 안쓰나 했는데 역시나 겨울숲 00:34 5 82
12284  박시영대표 11월10일 페북.jpg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0:30 5 106
12283  오늘자 문재인 정부 내로남불 [기사] (10) 이미지 콜라마니아 00:30 2 156
12282  [단독] 이재명 선대위에서 코로나 확진자 나와.. 이틀 전 회식도 (1) 막산아수라 00:30 1 82
12281  이번 대통령 선거는 참 요란에 혼란스럽네요... (2) 하느리여 00:29 1 72
12280  전주 찾은 이재명 : 존경하는 박근혜 전 대통령 (10) 이미지 빈게뷰 00:21 2 167
12279  누가 그린 그림인지 참 뒷통수 거하게 쳐주시네 ㅋㅋ [기사] (10) 이미지 콜라마니아 00:13 2 158
12278  윤석열 지지자들은 (2) 봄봄봄봄 00:13 6 106
12277  싸우던애들이 화해했는데.. 미륵사공 00:10 3 104
12276  민주당의 실체 [기사] (13) 이미지 콜라마니아 12-03 3 234
12275  [뉴스]인권침해·부실 대응 속 조동연 사퇴…숙제 남긴 ‘영입 정치’ 기후위기 12-03 5 98
12274  추호영감 합류가 쑈라고 하기엔 시기가 빠르네요 (4) 쿠로쓰 12-03 10 332
12273  [뉴스]중 “한반도 종전선언 지지”…시진핑 방한 전 ‘화상 정상회담’ 가능성도 기후위기 12-03 8 133
12272  인제 진보의 결벽증을 없애면 좋겠다 (9) 시사대인 12-03 11 207
12271  [김어준의 다스뵈이다] 190회 골든크로스, 은순이땅, 차범근은 아니다 밤마다영웅 12-03 5 116
12270  게임은 마약이라고 해놓고 지스타에 가서 축사하는 신의진 (국민의힘) (4) 이미지 Veritas 12-03 14 304
12269  윤석열 이준석 화해 했네요 (13) 김흉 12-03 4 553
12268  리재명 TV 출연. (9) 이미지 모마르 12-03 6 392
12267  [대선] 윤석열ㆍ이준석 합의문 전문 (5) 이미지 포이에마 12-03 6 568
12266  [뉴스타파]윤우진 구속영장...윤석열 아킬레스건, '윤우진 3030 대포폰' 이미지 기후위기 12-03 6 189
12265  난리난 윤석열 선대위 '신의진 논란' 요약.jpg ㅎㄷㄷ [클리앙 펌] (2) 이미지 Veritas 12-03 10 395
12264  [단독] 홍준표 "이준석 사태 봉합되면 尹과 공식회동하기로" 윤석열 도움 시사 (8) 이미지 포이에마 12-03 7 211
12263  성형 전후 (2) 개골산 12-03 10 306
12262  [속보] 윤석열 '김종인, 대선까지 선거대책기구 총괄' (12) 이미지 포이에마 12-03 9 613
12261  윤핵관을 아시나요? (4) 이미지 하얀겨울이야… 12-03 15 279
12260  고대로 퍼오고 그걸 틀리네 (1) 겨울숲 12-03 6 186
12259  [뉴스]방역과 경제 사이 '절충안' 택한 정부…전문가들 "손실보상 동반한 … 기후위기 12-03 4 96
12258  어후.. 윤석렬 인기 일본에서 정말 대단하네요. (6) 이미지 개골산 12-03 18 549
12257  도대체 왜 항공모함을 만드려 하는지 이해할 수 없다. (17) 레티프 12-03 4 343
12256  장애인 요구 들어주면 안되는 이유? (3) 이미지 델몬트 12-03 5 26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