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인플
  • 영화
  • 정치
  • 자유
  • 게임
  • 자동차
  • 유머
  • 컴퓨터
  • 연예인
  • 정보
  • 동물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특공마켓

   

문재인&노무현 대통령 열렬한 지지자라면서 조선일보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수 (29)]
글쓴이 : asyyy 날짜 : 2021-10-16 (토) 13:12 조회 : 2371 추천 : 69  

문재인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의 열렬한 지지자라서


이재명에 대해 분노하는거다!! 


라더니



근거랍시고 퍼오는게 조선일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선일보가 문재인 대통령, 노무현 대통령한테 했던건 전혀 분노하지 않나봄?


이건 머 정신이상자가 아니면 할 수 없는 행동인데?



노무현 대통령보고 아방궁이 어쩌고 저쩌고 논두렁 시계가 어쩌고 하던 쓰레기 기사 내보내던


조선일보를



노무현 지지자라면서 가져와서 근거로 활용한다??


미치셨어요 높이나는도요토미님???


알바비가 그렇게 달달했나?



아니면 이젠 널 뒷받침 해주는 곳이 조선일보밖에 없나?



조선일보 글 맞다면서 가져오고


일베랑 똑같은 논조의 글 쓰면 그게 일베고 국힘지지자인거야


앞으로 높이나는도요토미 당신은 일베와 동급, 국힘지지자임


축하해요! 국힘으로 갈아탄거^^


앞으로도 쓰레기짓 많이 해주길! 그리고 대선 후엔 조선일보랑 법의 심판을 받길!


starguy 2021-10-16 (토) 13:14 추천 24 반대 2
서명 보시면 기도 안찰겁니다.

세월호 아이들 모욕 까지
경비10년 2021-10-16 (토) 13:17 추천 18 반대 0
천지일보까지 가지고( 신천지 쪽 신문)
오는데
연민 마저 사라짐
겨울숲 2021-10-16 (토) 13:15 추천 17 반대 0
흉가놈보고 메신저라면서 메신저공격한다 이쥐랄도하는데요 뭐
starguy 2021-10-16 (토) 13:1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서명 보시면 기도 안찰겁니다.

세월호 아이들 모욕 까지
추천 24 반대 0
겨울숲 2021-10-16 (토) 13: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흉가놈보고 메신저라면서 메신저공격한다 이쥐랄도하는데요 뭐
추천 17 반대 0
경비10년 2021-10-16 (토) 13:1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천지일보까지 가지고( 신천지 쪽 신문)
오는데
연민 마저 사라짐
추천 18 반대 0
     
       
글쓴이 2021-10-16 (토) 13:19
@경비10년

재작년까지만 해도 그래도 사람 같은 글을 쓰긴 했었는데

요즘은 아예 정신줄 놔버린것처럼 폭주네요

얼른 벌금 먹고 찌그러져야 할텐데..
알래스카불곰 2021-10-16 (토) 13:18
??? : 그래서요? 조선을 갖고오면 안되는법이라도 있나요?
     
       
글쓴이 2021-10-16 (토) 13:20
@알래스카불곰

ㅋㅋㅋㅋㅋㅋㅋ
     
       
†와룡 2021-10-16 (토) 14:10
@알래스카불곰

???: 언론기사를 퍼온것 뿐인데요?
파지올리 2021-10-16 (토) 13:21
에효.....안타깝습니다, 시파랑씨. 어쩌다가 이런 소리 듣는 지경까지. ㅠ

다만 이 분이 차단 풀어서 저는 초큼 수위를 낮춰서 말할께요.
또 차단하니까 몸좀 사려야죠. ㅋㅋㅋㅋㅋ
     
       
글쓴이 2021-10-16 (토) 13:27
@파지올리

어차피 하루나 이틀도 못 지나서 차단할거니까

이토 공지내에서

아예 눈물 찔끔나게 호되게 댓글 달아주세요


차단하고 싶은데 차단도 못해서 멘탈이 나가고 아주 안달이 날겁니다ㅋㅋ
아이즈원♡ 2021-10-16 (토) 13:23
이재명 까는거면 가세연, 김부선, 조선일보, 일타강사 원희룡,윤석열, 각종 보수라고 불리는 계란판,
등등 뭐든지 허용됩니다
     
       
88쩔어 2021-10-17 (일) 00:11
@아이즈원♡

요즘은 주로 데일리안 기사를 퍼다나르기까지..멘탈붕괴의 폐해를 보는듯해요.
정직한놈 2021-10-16 (토) 13:24
조선일보, 한겨레는 걸러야한다 들었습니다.
추천 0 반대 19
     
       
경비10년 2021-10-16 (토) 13:25
@정직한놈

너님도 걸러야한다

들었습니다
          
            
정직한놈 2021-10-16 (토) 13:26
@경비10년

저는 왜요?
추천 0 반대 11
               
                 
경비10년 2021-10-16 (토) 13:28
@정직한놈

에브리타임에 문죄앙 이죄명이라 했다가 1개월 정지먹었습니다.
https://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sisabbs&wr_id=21352&sca=&sfl=mb_id%2C1&stx=mu03019

본인 이런 글 자랑스럽게 올리는 분이
구지 말할 이유가 있나요
의도  뻔한데
추천 10 반대 0
                    
                      
정직한놈 2021-10-16 (토) 13:38
@경비10년

실제로 문죄인 이죄명이라 했다가 에브리타임 1개월 정지먹었는데 그게 걸러야한다는거랑 무슨 관계인지요?
추천 0 반대 15
                         
                           
경비10년 2021-10-16 (토) 13:40
@정직한놈

이해를 못하면 그냥 나 차단 하세요
이제는 너님 같은 부류 한테
성설히 답 해주는 것도  신물 나니...
                         
                           
비판적사고 2021-10-16 (토) 15:38
@정직한놈

사람들이 왜 똥을 피해가는지 모르시죠?? ^^
                    
                      
정직한놈 2021-10-16 (토) 13:45
@경비10년

전이해가 안간다고 차단박고 눈막고 귀닫는 부류의 사람은 아니라서요 ㅎㅎ
그냥 찐 어그로 분탕종자만 차단박는편입니다.
추천 0 반대 16
               
                 
시와 2021-10-16 (토) 14:00
@정직한놈

일베 버러지이니깐~!
     
       
글쓴이 2021-10-16 (토) 13:27


@정직한놈

다중이 일베는 일베로 좀 꺼지시길
          
            
정직한놈 2021-10-16 (토) 13:39
@asyyy

다중이도 아니고 일베도 아닌데 이토분들은 뭐가 그리 좋다고 왜이렇게 다중이 일베를 찾는지 ㅎㅎ...
제가보기엔 맘에 안들면 다중이, 일베로 만들어서 까는것같은데 말이죠
추천 1 반대 15
               
                 
글쓴이 2021-10-16 (토) 13:43
@정직한놈

응 아니야~

일베 다중이는 일베로 가세요^^
                    
                      
정직한놈 2021-10-16 (토) 13:44
@asyyy

ㅋㅋㅋㅋ 그냥 답정너군요 알겠습니다.
     
       
카일리어빙 2021-10-16 (토) 14:31
@정직한놈

델몬트 개버러지
     
       
7club 2021-10-16 (토) 14:33
@정직한놈

너는 꺼져.
ㅂ ㄹ ㅈ 야.
쟈니리코 2021-10-16 (토) 13:43
한,두번 정도야 실수 할수 있다고 하지만
지적이 있어도 계속 한다면 실수가 아니죠
Tworider 2021-10-17 (일) 02:08
사람 훅가는거 한순간이더라고요. 안타깝다고해야할지?
띠용Eldyd 2021-10-17 (일) 11:08
도요새 이놈은 참 유명하구만..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5
12568  박재동 화백 만평 (10) 이미지 개골산 08:19 40 1168
12567  305개 여론조사 전부 합쳐봤더니..(머니 투데이 (5) 경비10년 07:29 9 717
12566  국민의힘 '0선 전성시대' 뒤에 돋보이는 '4선 김기현'의 중재력 (11) 이미지 얏따꼴따날따 07:04 7 352
12565  이낙연캠프 이상이, '이재명의 민주당'이 날 왕따시킨다 (17) 이미지 아이즈원♡ 06:20 12 697
12564  추미애 페이스북 (3) 이미지 아이즈원♡ 06:18 17 426
12563  새벽 5시 네이버 기사 올라오며 댓글알바들 총 출동 무능 민주당 (7) 얏따꼴따날따 05:24 10 352
12562  민주당 조동연 주장대로라면 그렇고 그런 아이? (12) 얏따꼴따날따 04:57 12 406
12561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154회] '1조 원' 분양대박 일산 (1) 새날 03:47 9 228
12560  “中유학생이 면세품 싹쓸이”…일본, 관광객만 면세점 허용키로 발딱이 02:57 7 293
12559  일본서 소녀상 전시 단체 협박 메일 보낸 40대 체포 발딱이 02:55 7 162
12558  이재명 '비천한 출신' 호소…홍준표 "조선시대냐, 놀고있네" (14) 이미지 타임블루 02:18 11 402
12557  페무새 함익병의 영입이 포기되다니 ...굳~!!! (2) 폭풍속으로65… 01:18 14 311
12556  조선방가들의 '심판의 날' 새날 01:17 14 305
12555  머.저.리 (6) 감자구리 01:01 13 246
12554  이수정 영입에 '여혐 유튜버' 항의..국힘 '곤혹' (종합) (17) 이미지 starguy 00:41 20 861
12553  이재명=여고생 (1) 이미지 뭐럽 00:40 12 465
12552  이준석 숙청하기는 쉽다 (6) 하드코어 00:25 16 684
12551  종전선언 임박 한미 합의문 북 친서로 간다, 이준석 3일 천하 윤비어천가 뿔난 청년들… (3) 새날 00:07 11 383
12550  함익병 철회군요 (54) 겨울숲 12-05 27 2561
12549  페무새 함익병의 영입이 포기되다니 ...굳~!!! (16) 타임블루 12-05 10 343
12548  성폭행 공소는 (4) 징구리 12-05 10 305
12547  조동연측 입장문 수정 민주당도 대단허다 이렇게 손절하냐? & 강용석 (12) 이미지 성유니1 12-05 8 541
12546  열린공감TV에서 왜 '쥴리'인지 알아냈다고 합니다 (9) †와룡 12-05 44 2911
12545  ㅇㅂ들 수준이 갈수록 떨어지네요 (9) Veritas 12-05 24 532
12544  게시글은 (29) 파리채 12-05 14 178
12543  ???: 중국이 웬만한 민주주의보다 낫다 (3) 이미지 뭐럽 12-05 16 330
12542  조동연씨 사연으로 본 문재인과 민주당의 무능함 (10) 얏따꼴따날따 12-05 18 419
12541  이재명 후보가 있었다던 소년원의 정체.jpg (3) 이미지 놀란냥 12-05 20 632
12540  조동연씨 사연으로 보는 무능 문재인과 민주당 (12) 얏따꼴따날따 12-05 13 290
12539  아 네 그러세요 그러라고 만든법이 명예훼손및 허위사실 유포에 대한 처벌법입니다. (2) 이미지 starguy 12-05 18 144
12538  진짜 인간이 해서는 안될 소리 지꺼리는데 (4) 파리채 12-05 19 295
12537  홍크나이트 근황.jpg (2) 이미지 뭐럽 12-05 18 658
12536  ‘여성 비하·독재 옹호’ 함익병 영입, 반나절 만에 보류 (3) 네번째왕 12-05 12 188
12535  가짜뉴스 걱정하지 마세요 (10) 감자구리 12-05 16 341
12534  [MBC] - 함익병 국민의힘 공동선대위원장 내정자.JPG (2)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12-05 14 335
12533  니들이 멍청한게 (11) 이미지 팥팥팥 12-05 21 455
12532  이 와중에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있을 (2) 겨울숲 12-05 13 235
12531  이재명 소년원 가짜뉴스에 대한 팩트체크.jpg (13)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12-05 41 1560
12530  이재명 후보 내일 (12월 6일) 일정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12-05 13 167
12529  루리웹 이재명후보 소년원 글 삭튀중.jpg (15)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12-05 21 989
처음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