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자동차
  • 정치
  • 인플
  • 게임
  • 유머
  • 연예인
  • 자유
  • 정보
  • 동물
  • 컴퓨터
  • 영화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준비중

   

Mbc국정감사 라이브 봣는데 진성준의원 팩폭 ㅎㅎ

[댓글수 (9)]
글쓴이 : 조선범 날짜 : 2021-10-20 (수) 12:31 조회 : 2829 추천 : 50  
진성준의원 논리정연하게 국민의힘 팩폭으로 날려버렸네요ㅋㅋ 그당시 법도 폐지 한게 여러개였네..

주톤즈 2021-10-20 (수) 12:33 추천 14 반대 0
딱 필요한 요점 정리를 너무 잘해왔더군요ㅋㅋ
파지올리 2021-10-20 (수) 12:40 추천 13 반대 0
진성준 오늘 국감 기대주입니다.
지난 국감에서는 백혜련 박재호 두 분이 맹활약했는데
오늘은 의사봉을 쥔 응천도사와 진성준이 잘해주고 있네요.
주톤즈 2021-10-20 (수) 12:3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딱 필요한 요점 정리를 너무 잘해왔더군요ㅋㅋ
추천 14 반대 0
     
       
글쓴이 2021-10-20 (수) 12:36
@주톤즈

진짜 저정도는 되야 국감이져
냥큼한냥이 2021-10-20 (수) 12:35
진성준 잘해요!
파지올리 2021-10-20 (수) 12:4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진성준 오늘 국감 기대주입니다.
지난 국감에서는 백혜련 박재호 두 분이 맹활약했는데
오늘은 의사봉을 쥔 응천도사와 진성준이 잘해주고 있네요.
추천 13 반대 0
한지민님짱 2021-10-20 (수) 12:44
1등공신 조응천이죠. ㅎ

포스만으로 국짐들 깨갱하게 만들었죠. ㅎ
     
       
에어졸 2021-10-20 (수) 12:46
@한지민님짱

그러니깐요. 요번국감에 나온 민주당 의원들 전반적으로 일들을 다들 잘하시네요
에어졸 2021-10-20 (수) 12:45
아 저도 보면서 진성준의원이 눈에 들어 왔었는데 , 이지사님하고 주거니 받거니 아주 팀웍이 좋더라고요, 민주당 요즘 일잘해서 칭찬 많이 해주고 싶네요, 이게 민주당이 싸워줄때 싸워주니깐 여러 야권 포털들도 야당에 대한 비판이 생기니깐 여당쪽 방어하기도 한결 수월해지는 환경이 만들어 지네요. 민주당무능에 돌아섰던 중도성향들이 요번기회에 다시 민주당으로 돌아 오는 계기가 만들어 지는걸로 보입니다.
TinoV 2021-10-20 (수) 13:36
연합뉴스 생중계하다가 국힘에 불리한 사실들 열거하자 재빠르게 짜르더라구요.
유사언론들이 진짜 문제
     
       
†와룡 2021-10-21 (목) 00:58
@TinoV

그거 연합 뿐 아니라 JTBC포함 모든 종편들 다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5
11420  800억 대박 양평판 화천대유 사건...알고보니 윤석열 장모 회사 새날 05:37 0 22
11419  여론조사로 보는 국민들 수준 (5) 이미지 노올자식아 04:58 2 95
11418  조국 법무부 장관의 명언 이미지 델몬트 04:14 2 71
11417  이재명을 고발한 단체 깨시연에 대해 알아보자! (1) 새날 04:01 5 83
11416  직장동료가 성폭행” 고소한 30대女…성관계 뒤 이모티콘 대화나눠 발딱이 04:01 1 86
11415  “日 한국 유학생은 新도래인…韓·日 새로운 시대 열어야 이미지 발딱이 04:00 1 61
11414  좌클릭이라는 단어요? 아 OO에서 많이 쓰죠~~ (1) 이미지 라텔 03:28 10 62
11413  윤석열 "기성세대 머리 안좋다." (1) 이미지 pgslpuki 02:47 7 130
11412  어허 쉬파리가 상황파악 못하는듯 (5) 겨울숲 01:24 8 142
11411  욕받이한김에 하나만 여쭐게요 여러분... (63) 이미지 선장아놀드 00:54 6 648
11410  이재명 과 닥터 헬기..swf (2) 탕탕탕구멍뽕 00:48 12 168
11409  제가 또 깜빡했네요 미안합니다 (9) 겨울숲 00:48 8 164
11408  좌클릭이 정치용어? (24) 겨울숲 00:21 11 185
11407  와... 좌클릭소리 했더니 댓글이 쏟아지는게... (33) 선장아놀드 00:13 8 355
11406  어김없이 등장하는 공식 (10) 겨울숲 00:09 17 239
11405  윤짜장 발언 논란 한장으로 정리(펌).jpg (4) 이미지 필소구트 00:04 17 365
11404  이토 너무 좌클릭아닌가요? (55) 선장아놀드 11-28 18 828
11403  윤석열의 발언을 문제삼다니;; 이재명 지지자가 할 소린 아니죠. (21) 이미지 만달로리아안 11-28 12 247
11402  경찰 vs 소방느님의 비교는 땅과 하늘차이 (1) fowmad 11-28 5 132
11401  이재명 후보, 이승만 발언은 실언 (19) 산돌마을 11-28 7 380
11400  오늘은 참 정직한 인증이었다고 해야할까나요 (5) 이미지 겨울숲 11-28 27 294
11399  요즘 주말 밤에 버러지들 출몰하는듯???? (9) 뭐든다받아 11-28 16 175
11398  윤짜장 오늘도 막말 ㄷㄷㄷ.jpg (5) 이미지 필소구트 11-28 20 725
11397  손학규, 내일 대선출마 선언 (15) 이미지 포이에마 11-28 23 668
11396  현근택 변호사 <김병준과 김종인> (1)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11-28 16 259
11395  정규재 <누구라도 내게 윤석열을 찍어야 하는 이유를 좀 말해 달라>.jpg (10)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11-28 22 488
11394  여가부가 사라질 수 없는 이유. (28) 이미지 만달로리아안 11-28 15 425
11393  이재명, 호남서 나흘째.."전두환, 씨자 붙이기도 아깝다" (2) 온우주 11-28 11 131
11392  [열린공감TV]딱 30분간 털어보는 풍문! _ 김만배(화천대유)가 "석열이형!" _ 셀 수도 … 워버빌 11-28 15 153
11391  초등학교 대북관 교육 대참사 (34) 이미지 우한폐렴착짱… 11-28 14 793
11390  망언 제조기 윤석열, 오늘도 기성세대 비하로 추가 적립. (5) 이미지 메츄 11-28 27 651
11389  김건희가 아직도 소환되지 않는 이유 (3) 이미지 개골산 11-28 55 1569
11388  죽음은 면죄부가 될 수 없다 (3) 이미지 델몬트 11-28 10 251
11387  이재명 후보 내일 (11월 29일) 일정 (1)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11-28 19 237
11386  누군지 아시는 분? (11) 이미지 리브레오피스 11-28 19 434
11385  이재명 "이승만 나쁜 짓만 한 거 아냐…농지개혁 성과" (7) 이미지 델몬트 11-28 11 354
11384  세계각국 남아프리카 8개국 입국금지, 이스라엘은 2주간 국경봉쇄 어라하 11-28 7 71
11383   그대를 11-28 11 88
11382  [뉴스타파]전두환 사망, 죽음은 면죄부가 아니다 기후위기 11-28 10 78
11381  성담사 낙성식 다녀온 김두관 의원 이미지 아이즈원♡ 11-28 11 21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