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인
  • 정보
  • 정치
  • 인플
  • 동물
  • 게임
  • 유머
  • 영화
  • 사회
  • 컴퓨터
  • 자동차
  • 자유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이재명의 본진 클리앙

[댓글수 (17)]
글쓴이 : 정의™ 날짜 : 2021-11-26 (금) 15:49 조회 : 3644 추천 : 73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이토오징어들도 힘내자 ㅠ

금잔에 담긴 향기로운 술은 천사람의 피를 뽑아 만들었고,
옥쟁반에 담긴 맛 좋은 안주는 만백성의 기름을 짜서 만들었으며,
촛대 흐르는 촛물은 백성들의 눈물이요.
노래소리 높은 곳에 백성들의 원망하는 소리 높더라.

한지민님짱 2021-11-26 (금) 15:53 추천 27 반대 0
나서스가 방해할듯
로어셰크 2021-11-26 (금) 15:51 추천 17 반대 0
재명이형!!

형 본진은 여기야!!! 시부레~!!

이토형들이 본진이라구!!
뭐든다받아 2021-11-26 (금) 15:59 추천 16 반대 0
디씨에도 글 남기고 클리앙에도 나오고

곧 여기도 오겠네요 ㅋㅋ
로어셰크 2021-11-26 (금) 15: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재명이형!!

형 본진은 여기야!!! 시부레~!!

이토형들이 본진이라구!!
추천 17 반대 0
     
       
hello0 2021-11-26 (금) 15:59
@로어셰크

소근소근
이토는 과거 양지로 나올 수 없는 곳 이었기에
우리는 음지에서 ..쿨럭. 아무도 모르게. 콜록

행여나 여기온다면 과거 불법싸이트 였던게
당사자에게 누가 될 수도 예상됩니다.,에취.콜록
추천 13 반대 0
          
            
로어셰크 2021-11-26 (금) 16:04
@hello0

다크나이트같은거라고 해야하나요 ㅎㅎㅎ

존나 카리스마있어 이토형들!!
한지민님짱 2021-11-26 (금) 15:5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나서스가 방해할듯
추천 27 반대 0
대앙마 2021-11-26 (금) 15:54
잘못알고 있넹...
이토가 본진인데...
누가 좀 알려주세요~~ ㅋㅋ
yellowsea 2021-11-26 (금) 15:58
뭐지 이 서운함은..ㅎㅎ
뭐든다받아 2021-11-26 (금) 15: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디씨에도 글 남기고 클리앙에도 나오고

곧 여기도 오겠네요 ㅋㅋ
추천 16 반대 0
지율 2021-11-26 (금) 16:03
이토로 오라구
아이즈원♡ 2021-11-26 (금) 16:05
막싼파랑: 이토도 오렌지가 점령했네

그나저나 이토유저들이 하도 막싼이 신고해서 이토 존재 아실듯
내구미느어미… 2021-11-26 (금) 16:18
저병신도 갈만큼 갔네
추천 4 반대 18
     
       
겨울숲 2021-11-26 (금) 17:08
@내구미느어미여으

자기소개? ㅋ
     
       
†와룡 2021-11-27 (토) 11:36
@내구미느어미여으

저 병신은 너 말하는거야?
좁쌀 2021-11-26 (금) 19:01
꾹 동생!!
번지수 틀렸잖아~~!
여기야! 여기! 여기가 본진이라고!!
소다 2021-11-26 (금) 20:38
여긴 오면 안댐
여기 오면 또 토렌트로 역여서 가짜뉴스 생성댐 ㄷㄷ
안 와도 괜찮으니 다른곳 가셔도 댑니다
저하늘을날아 2021-11-26 (금) 21:07
아... 본진 마렵네요.
그냥저냥그렇… 2021-11-26 (금) 23:14
여기도 이재명님 본진입니다... ㅜㅜ 와주세요~~````
갤놋10 2021-11-28 (일) 16:17
루리웹 정치게는 일베가 다 되었더군요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검색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검색은 2천건 단위로 끊어서 검색되오니
계속해서 검색을 원하시면 아래 다음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