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
  • 자동차
  • 연예인
  • 사회
  • 게임
  • 자유
  • 인플
  • 유머
  • 동물
  • 컴퓨터
  • 정보
  • 영화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조동연 변호사 입장문.jpg

[댓글수 (24)]
글쓴이 : 안녕하신가영 날짜 : 2021-12-05 (일) 21:23 조회 : 3462 추천 : 64  




starguy 2021-12-05 (일) 21:39 추천 41 반대 0


응 만달아 페메 확인 하셧엉ㅋ

잘가~
starguy 2021-12-05 (일) 21:26 추천 21 반대 0
자 저소린 뭔줄 아냐? 댕청이들아?

주둥아리 게속털면 금융치료 고오급으로 받는다 이거다 알간?

아래 게시글 싸논거 양태정 변호사한테 페메로 날릴테니까 알아서들 하시고
로어셰크 2021-12-05 (일) 21:29 추천 21 반대 0
아이고 오늘 벌레반들 조동연씨 악의적으로 까던데 전부 캡쳐따서 신고당하겄네.

양태정변호사한테 보내면 되는거네.ㅋㅋㅋㅋㅋㅋ

어째 분위기가 아주 쎄~~~하다잉? 벌레반새끼들 쥐죽은 듯이 조용하네?

근데 글을 어쩔거임? 지워도 남는다잉? ㅋㅋㅋ 비단불알주머니 찢어진다잉? ㅋㅋㅋ
starguy 2021-12-05 (일) 21:2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자 저소린 뭔줄 아냐? 댕청이들아?

주둥아리 게속털면 금융치료 고오급으로 받는다 이거다 알간?

아래 게시글 싸논거 양태정 변호사한테 페메로 날릴테니까 알아서들 하시고
추천 21 반대 0
뭐럽 2021-12-05 (일) 21:28
부끄러운 줄 모르는 인간들은 오히려 발끈하겠죠.
로어셰크 2021-12-05 (일) 21: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아이고 오늘 벌레반들 조동연씨 악의적으로 까던데 전부 캡쳐따서 신고당하겄네.

양태정변호사한테 보내면 되는거네.ㅋㅋㅋㅋㅋㅋ

어째 분위기가 아주 쎄~~~하다잉? 벌레반새끼들 쥐죽은 듯이 조용하네?

근데 글을 어쩔거임? 지워도 남는다잉? ㅋㅋㅋ 비단불알주머니 찢어진다잉? ㅋㅋㅋ
추천 21 반대 0
     
       
겨울숲 2021-12-05 (일) 21:34
@로어셰크

근데 쟤 만달이 까면 안되요

시파가 발작하거든요

이토 키보드 검찰총장이기도 하고요

흉가한테는 메신저라 공격하지마라 ㅋㅋ
          
            
로어셰크 2021-12-05 (일) 21:35
@겨울숲

키보드 검찰총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센스 ㅋㅋㅋㅋㅋ
꼰대가될거야 2021-12-05 (일) 21:30
조동연이 사퇴하면서 일단락되는지 알았는데

상당히 충격적이라 꽤 오래갈것같네여
추천 1 반대 14
     
       
팥팥팥 2021-12-05 (일) 21:34
@꼰대가될거야

충격은 너와 니 친구들이 받을건대 뭐...
     
       
로어셰크 2021-12-05 (일) 21:36
@꼰대가될거야

충격받았나보네?

비단주머니 3탄 꺼내라구!! ㅋㅋㅋㅋ
만달로리아안 2021-12-05 (일) 21:36
상상초월 좌파들..
성폭력이란 단어 하나면 그냥 다 프리패스네..
덜떨어진 놈들 결국 지들 목을 조르게 될 거란 걸 모르지.. 어휴 한심..
추천 8 반대 32
     
       
얏따꼴따날따 2021-12-05 (일) 21:40
@만달로리아안

덜 떨어진 새끼  쥴리가 그러라고 시키더냐  쥴리와 함께 오늘도 2차 가해해봐
     
       
카일리어빙 2021-12-05 (일) 21:41
@만달로리아안

상상초월 버러지야. 니 목이나 스스로 조르세요.
     
       
분노아 2021-12-05 (일) 21:44
@만달로리아안

저게 사실이라면 넌 지옥에 갈거다 만달이
     
       
기사회생kor 2021-12-06 (월) 04:33
@만달로리아안

좌우파 와 경상도전라도 지역비하

이런게생긴 이유가

쌈붙여서 정신없을때 기득권(친일 매국노 세력들)들이

한국 머니 이지머니 후르륵과 통치를 쉽게 하기 위함으로

만든것을..

입으로 좌파등등 달고 사는 사람들은 자신의 무지에 조상들이 욕먹는다는 거를

빨리 깨우치길 바랍니다.
     
       
냥큼한냥이 2021-12-06 (월) 12:38
@만달로리아안

썬척 가오잡네 ㅋㅌ
소환장 받고도 그러나 보자
겨울숲 2021-12-05 (일) 21:37
엇~~~ 만달이다 시파가 발작하겠군 ㅋㅋㅋ
starguy 2021-12-05 (일) 21:3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응 만달아 페메 확인 하셧엉ㅋ

잘가~
추천 41 반대 0
     
       
라텔 2021-12-05 (일) 23:46
@starguy

오 답변 오시면 후가글한번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도로공사 2021-12-05 (일) 22:00
두마리는 세탁기질인가 ㅋㅋ 추집하다진짜
로그인하래 2021-12-06 (월) 00:44
에효…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악마집단 가세연 쓰레기들!
yuunjy 2021-12-06 (월) 08:11
근데 왜 위자료 1억을 줬을까
퍼팩트빅토리 2021-12-06 (월) 10:32
21세기 악마들
남부행 2021-12-06 (월) 11:29
뭐여 성폭행범을 당장 잡아야겠네? !!!!
홈빠™ 2021-12-06 (월) 20:26
팝콘 각 ㅋㅋㅋ 잘가라 벌레들아!
별무땅 2021-12-06 (월) 23:11
상식적으로 성폭행범을 먼저 잡아야 하는 거 아닌가

누구인지도 알고 DNA도 있고 빼박인데...

왜 고발 안 하지 ?
이미지
0 / 1000
   

(구)회원게시판
정치게시판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정치시사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8-06 35
21314  [영상]거액 출연받은 '건진법사' 재단, '국세청장·세무서장' 호… 이미지 starguy 07:47 0 67
21313  추미애 "윤석열한테 추궁해야 할 세가지" 이미지 아이즈원♡ 07:47 2 57
21312  국힘 지지자들은 단체로 기억상실증인듯 (7) Pooha 06:55 12 252
21311  이낙연 오영환 윤영찬 홍영표 진짜 빡치네요 봉래산 06:28 5 275
21310  이재명 vs 윤석열 토론배틀 : 과연 일정대로 성사될까요? (1) 이미지 yiserl 06:18 1 121
21309  윤석열의 윤리부재의 원인 (5) 나나나아나나 05:03 6 282
21308  윤석열 개 사과 의혹 이미지 로웨일 03:18 9 371
21307  건진법사 캠프 고문 전모씨가 윤석열 일정,메시지 뒤집기도, 내부에서 불만 속출 이미지 로웨일 02:59 6 200
21306  김건희, 대선 전에는 출석하기 어렵다 의견 전달, 검찰 소환 불응 이미지 로웨일 02:47 7 202
21305  김건희, 처음 만나는 기자 앞에서 3시간동안 사무실 침대에 누운 상태로 하대해 (3) 이미지 로웨일 02:33 6 336
21304  강성태 근황 (1) 이미지 델몬트 02:25 3 534
21303  이준석 "건진법사가 윤석열 어깨 쳤다고 측근?…허경영은 트럼프랑 엄지척" 이미지 Neferpito 02:20 7 161
21302  9년전 코바나컨텐츠 행사 영상에 등장하는 건진법사의 딸, 단독입수 이미지 로웨일 02:19 9 234
21301  개소리 시전 너무 잘해서 3등 할거 같은 애 (1) 이미지 러블리러브씨 02:18 6 258
21300  윤석열 대신 공약 발표하는 이준석이 나오는 국민의힘 유튜브 채널.jpg (4) 이미지 로웨일 02:05 5 277
21299  사람들은 왜 윤짜장을 뽑으려고 할까요 -_.. ? (9) 소주랑닭똥집 02:03 9 330
21298  이준석의 김건희 쉴드.jpg (5) 이미지 로웨일 01:59 8 437
21297  윤석열, 홍준표와 회동 "처갓집 비리 엄단" 수용 (3) 이미지 starguy 01:57 7 330
21296  이준석, 안철수에게 xx 욕설, 2시간동안 안철수 욕 계속해 (과거 녹취) (4) 이미지 로웨일 01:55 14 355
21295  이번대선 .. (2) 미륵사공 01:48 6 146
21294  오일남급 받아치기 (2) 이미지 델몬트 01:47 5 248
21293  이재명 공약 말뿐이지 ㅋㅋㅋ (1) 이미지 뭐럽 01:46 14 264
21292  똥파리란? (1) 영화에미쳤다 01:46 5 79
21291  사이비에 휘둘리고 큰일이다 참 (11) 이미지 일침러 01:28 7 195
21290  마스크 똑바로 안쓰는 윤석열.jpg 이미지 로웨일 01:21 9 305
21289  일본 코로나학진자 41,485명 (4) 이미지 감자구리 01:19 12 192
21288  윤석열, 분야별 전문가를 뽑아 가상의 이재명으로 설정해 사전 연습 토론 준비중 (4) 이미지 로웨일 01:18 7 266
21287  이재명 딥페이크 음성 대깨문이 준비중!!! (12) simak 00:58 7 383
21286  일본 "조선인 강제노동 자료없다"…사도광산 '역사왜곡' 조짐 발딱이 00:58 10 114
21285  日 아베 "한국 '사도광산 등재' 반발에 대응" 日 여당모임 집결. 발딱이 00:57 8 119
21284  곽상도 아들, 돈 달라해 골치 (1) 이미지 pgslpuki 00:56 20 268
21283  누가 대통령이 되든 우리나라는 재미있을 듯 ㅋ (6) 순수의식 00:55 9 250
21282  이번주 지지율이 이후보에게 불리하게 나온 이유 (5) 프라우스 00:45 14 509
21281  추미애 까는 네티즌 (4) 이미지 델몬트 00:43 8 272
21280  이재명 후보 정책 (1) 이미지 mosesii 00:43 11 116
21279  만약에 이재명 어머니 폭행.욕설을 그냥 넘어갔다면? (4) 영화에미쳤다 00:42 15 190
21278  이재명 욕설..? 이게 욕할인인가요 솔찍히? (8) 가만히있으라 00:27 14 278
21277  대깨조 근황 2 (19) 이미지 델몬트 00:27 6 275
21276  법원, 김건희 수사 내용도 방영 허용.."유흥업소 의혹도 가능"(종합) (1) 이미지 starguy 00:26 12 215
21275  우리 벌레알바님들 야간근무 열심히 하시던데 수고 많으십니다^^ (2) 풍신류 00:21 14 8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