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6/19] (영상) 미친 내리막길 ~~ ㄷㄷ .avi (72)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eTo마켓
 자동차업체  | 남성스타일
 보험상담실  | 대출상담실
자료공간
 공개자료실  | 추천사이트
포인트공간
 나눔이벤트  | 포인트배팅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공지사항  | 문의사항
 자주묻는질문  | 토렌트팁
 포인트적립 및 계급정책안내
   
[태블릿]

신형 아이패드 좋나요?

 
글쓴이 : 광폭 날짜 : 2018-12-23 (일) 07:51 조회 : 2733 추천 : 1  

애플을 좋아하시는분들 미리 죄송합니다. 질문글도 죄송

태플릿이런거 잘모르는 사람입니다.

노트북 컴퓨터 부품들 이런건 성능 비교 정도는 할정도는 되구요.


후배가 아이패드신형산다는데 개인적인 생각은

그가격(155만원이라고 하데요)이면 뭔가 더 좋은거 살꺼같은데...

아니면 더싼거 사고 악세사리나 딴부품 더 구매하는게 이득일꺼같기도하고.


그냥 "가성비로 더 좋은거사" 라고했는데

아이패드 사는게 좋은가요?

후배는 그냥 인기있잖아요 애플이고요. (사용용도는 인터넷 영화감상용)

라는 이유만 있는거 같은데..


가격 성능비에 비교할게 없나요?


누가라 2018-12-23 (일) 08:28
휩니다. 휘어져서 출고되고 그게 결함이나 이상은 아닙니다.
애플은 그렇게 쓰는 겁니다.
나연♥ 2018-12-23 (일) 08:44
태블릿 기준이면 그만한 성능 나오는 모델은 없죠. 성능은 독보적입니다.
근데 그 성능 다 돌릴만한 어플도 없고 ios라는거 생각해보면 같은가격 노트북보다 생산성도 떨어지죠.
다 좋은데 가격이 문젭니다 ㅋㅋ
벤티s 2018-12-23 (일) 08:58
프로2사고 남는돈으로 딴거 하는게 훨 나음
아야야231 2018-12-23 (일) 09:20
양품으로 온다면 엄청 좋을듯! 태블링 성능은 아이패드가 좋다고 알고있어요
잘되라고하는… 2018-12-23 (일) 09:23
그걸 '샀다'는 것 자체에 만족감을 느끼는 타입인가 보네요.
패션으로 샀다면 뭐 잘한거고, 가성비로 샀다면 안타까운거죠.
신발이나 의류처럼 보시면 됩니다.
 - 같은 스니커즈라도 골든구스 사는 사람과 컨버스 스니커즈 신는 사람이 있듯이요.
인생이그런거… 2018-12-23 (일) 11:16
잘 부러져요
카즈스 2018-12-23 (일) 12:25
프로3세대는 가성비를 생각하고 사는게 아니죠
그토렌 2018-12-23 (일) 13:15
패드류를 비교했을 때 아이패드와 비교할 만한 기기는 아이패드 말곤 없습니다.
고가의 아이패드와 저가의 안드로이드 대표적으로 샤오미 정도 말고 탭 자체가 씨가 말랐다고 봅니다.
고사양 안드로이드 패드는 거의 없어요. 그나마 갤럭시탭 S4 스냅 835 단게 100만원 쯤 하죠.
     
       
민어지리 2018-12-23 (일) 16:51
탭스4 lte 64g가 출고가 88만원이고 lte 256g가 99만원 입니다

그것도 고속충전기, s펜 기본 제공하고요
램 6g 모두 탑재, 3.5파이 단자 유지 한 가격입니다

아이패드같이 씹창렬하지 않죠 ㅋ
          
            
그토렌 2018-12-23 (일) 17:50
탭4 하고 아이패드 프로의 성능 차이는 넘사벽인데요.
애플도 삼성도 좋아하지 않지만 꼭 패드가 필요하고 성능이 좋아야 한다면 아이패드를 사겠습니다.
               
                 
민어지리 2018-12-23 (일) 18:05
ap성능 좋아서 게임 빼면 뭘 제대로 할 수 있나요? 그 ios기계로?
아니면 창렬한 돈주고 고작 게임 인테넷 유튭이나 할려고?


아이패드는 외부 저장소 불가, 로컬탐색기도 안돼, 마우스도 안되는 반쪽짜리 태블릿으로
오피스, 편집, 포토샵 같은것도 고작 흉내나 어설프게 내는게 전부일뿐.
마우스가 안되니 작업과정이 번거롭고 불편할 뿐입니다


또 탭스4 처럼 덱스모드같은 sw환경에서 블투 마우스 끼고 오피스작업 못합니다
덱스모드로 들어가 창을 마음대로 펼쳐놓는 멀티환경도 맘대로 만들지 못합니다
애플은 큰 화면 활용하는 면에서 삼성에 뒤쳐졌습니다


아이패드 살 120만원(64g 셀룰러)이면 걍 노트북 사고 말던가 아님 탭스4 사고 남은 돈으로 소고기 사먹는게 현명할 뿐

난 프로2 세대 256기가 셀룰러 소유하고 있습니다만
아이패드는 볼수록 게임기 그 이상의 효용성이 없더군요


동영상 유튭 넷플릭 옥수수 등 영상은 16대10 비율의 oled를 쓰는 탭스4에 4대3 비율의 lcd인 패드프로는 개발리거든요

여기에 유튜브밴시드 깔면 유튭 4k60f으로 볼 수 있지만 프로2세대는 2k30f이 한계입니다
또 비디오코덱 재생력도 안드의 mx가 여전이 n플 보다 한수 위입니다


패드프로가 오로지 딱하나 내세울수 있는 거라곤 ap성능 이거 단 하나 뿐인데  그에 대한 대답으로써의 값어치가 태부족합니다.

제대로 할 수 있는게 별로 없거든요. 어설픈 맛보기 수준이 대부분이고 제대로 할려면 pc 및 랩탑으로 해야 하거든요

아이패드야 말로 효용성을 보자면 그저 계륵인, 터무니없는 가격의 핵똥망 가성비 제품 그자체
                    
                      
그토렌 2018-12-23 (일) 18:20
탭이나 패드 살 바에는 노트북을 사겠다는 말씀에는 동의 합니다.
다만 남들이 뭐라고 하든 잘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또 잘 쓰더군요.
허영심을 만족시키는데도 탭보다는 패드가 낫고요.
삼성 덱스 사용할 수 있는 조건이 얼마나 되나요.
패드보다 탭이 작업성이 낫다고 해도 안드로이드 기기의 한계도 아직은 명확한데요,
탭에 덱스에 키보드에 마우스 들고 다닐거면 터치되는 노트북 사는게 답입니다.
                         
                           
민어지리 2018-12-23 (일) 19:03
64기가 wifi를 100만원에 파는 애플도 있는데요 뭐...

그것도
고속충전기 안주고
이어폰잭 변환기 안주고
펜슬도 안주고
카메라ois도 빼서 원가절감하고
3.5파이 단자 빼서 원가절감하고
램 용량 차별해서 원가절감하고

저렇게나 오지게 창렬하면서 100만원에 파는 애플보다 낫다고 봅니다

또한
외부 저장소 불가,
로컬탐색기도 안되고,
마우스도 안되는 반쪽까지 태블릿인
아이패드프로3세대 <wifi>을 100만원에 사는 것보단
원가절감 안하고 줄거 다 주면서 스냅 835 들어간 갤탭스4 <lte>를 88만원에 사는게 휠씬 낫다고 봅니다

애플은 해도해도 너무한 씹창렬이라 탭스가 착하게 비춰질 정도니 ㅋ
                         
                           
그토렌 2018-12-23 (일) 18:34
탭4가 스냅 845를 쓰고 100만원에 팔았으면 이걸로 사라고 추천해줬을텐데, 뜬금없이 835 넣고 나왔네요. 탭을 많이 팔 생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제 사용 용도에서는 노트북이 훨씬 필요하기에 노트북/미패드4+ 로 만족합니다.
                         
                           
민어지리 2018-12-23 (일) 18:27
말 잘하셨어요  그렇죠
 '허영심' 그거죠 애플은 ㅋ
어설프고 불편하고 안돼는거 투성이, 가성비 똥망인 기계 하나에 그 심리 살살 긁어 팔아 온거죠 ㅎ

칩성능이 패드프로보다 떨어져서 문제될 부분 없습니다 고작 게이밍 성능이나 차이나죠

근데 패드로는 대부분 안되는걸 탭스는 잘 되거든요
근데 또 패드도 할 수 있는거면 탭스도 상당 부분 되거나 더 잘되거든요. 바로 그 차이가 큼니다

범용성, 활용폭, 가성비, 내구성, as 까지 두루 다 보자면 탭스가 더 나은 선택입니다
거기에 소고기 사먹을 돈까지 떨어지니 ㅋ
클리소벨 2018-12-23 (일) 13:58
성능만 따진다면 아이패드가 최고죠.
근데 본인 용도나 지갑사정 등등 따진다면 굳이..
이나닝 2018-12-23 (일) 15:04
뭔가 더 좋은게 잇을고 같죠?
없어요 ㅋㅋㅋㅋ
주사율 120으로 나머지 다 씹어먹움
근데 이건 2세대도 그런지라...
3세대는 이쁘고 가볍고 한게 플라스

어설프게 무슨 갤럭시탭 이런거 샀다가 후회함
     
       
민어지리 2018-12-23 (일) 16:58
전혀
민어지리 2018-12-23 (일) 16:51
인터넷, 영화감상용 ㅋ
걍 사라고 냅두세요 ㅋㅋㅋㅋㅋㅋ
뤼안 2018-12-23 (일) 16:59
그 후배라는 친구가 일러나 사진보정같은 전문적 용도로 사는게 아니라면 최고사양 태블릿은 딱히 필요 없을겁니다.
한 5년동안 기변 없이 쭉 쓰신다고 한다면야 고사양 아이패드도 상관 없을거 같지만 그게 아니라면 본전 뽑기 힘드실겁니다 ㅋ
모래그릇 2018-12-23 (일) 20:15
사진 보정같은 전문 작업할 꺼 아니라면 저 가격주고 아이패드 살 필요가 없는데...
별빛처럼 2018-12-23 (일) 20:59
저 위에 이상한인간은 애플쓰는 사람들은 허영심든 사람으로 낙인찍어버리네..ㅋㅋㅋ
사과에 쳐맞은적 있었나...
테블릿보다 훨씬 비싼 차를 사도 사람마다 기준이 달라서 가성비만 보고 사는게 아닌데...뭔 헛소리를 저리도 오만방자하게 하는지...ㅉㅉ
     
       
민어지리 2018-12-23 (일) 21:21
난 맞장구를 쳤을 뿐인데 응?
나두 아이패드 아이폰 쓰는 극성 앱등이라 극공감해서 ㅋㅋㅋ

원래 인간은 자위, 자기합리화, 자기위로, 정신승리를 하지
그래야 자기자신의 비합리함, 어리석음을 포장하고 덮을 수 있다 혼자 여기니까 ㅋ

마치 족제비나 삵 같은 포식자가 나타나면 몸은 그대로 노출한 채 머리만 바위틈에 박고 있으면
자신이 숨어있는 것으로 철썩같이 믿는 닭처럼 말이지 ㅋㅋㅋㅋ
          
            
별빛처럼 2018-12-23 (일) 21:29
그럼 혼자 자위질이나 하지..왜 다른사람들 한테까지 허영심이네 뭐네 자기 잣대로 재단질을 하지? 닭이라서 그런가?
               
                 
민어지리 2018-12-23 (일) 21:30
난 맞장구만 쳤다고오옼  몇번 말하냐
처음 말꺼낸 사람한테 지랄하든가 ㅋ

닭에게 닭이라 친절히 설명해줬구만 웰케 꼬꼬댁거려 ㅋㅋㅋ
                    
                      
별빛처럼 2018-12-23 (일) 21:37
그 사람은 허영심을 만족시키는데'도' 라고 전체를 말한게 아니지만 넌
'허영심' 그거죠 애플은 ㅋ
이라고 써놨네... 차이를 모르겠냐? 닭이라?
                         
                           
민어지리 2018-12-23 (일) 22:15
응 너 ㅋ
머리 나쁜건 그럴 수 있는데
어거지부리며 악다구니 쳐대는건 죄란다

 가까운 정신과나 신경과 둘 다 가봐 ㅋ
                         
                           
별빛처럼 2018-12-23 (일) 22:14
뭐야 거울보고 소감문 쓰냐? ^^
글쓰신분께 죄송해서 더이상 댓글은 안달께... 더 꼬꼬댁 거릴거면 쪽지로 보내라..
                         
                           
민어지리 2018-12-23 (일) 22:11
얘는 저 얘길 여기다 대고 짖는게 일상인듯 ㅋ
첨부터 끝까지 미취학 아동같은 인지장애 증상을 보이네 ㅋ

지 머리 나쁜걸 온천하에 자랑하는게 너무 즐거운거 같아 보임 ㅋㅋㅋㅋ
                         
                           
별빛처럼 2018-12-23 (일) 22:09
그래 가서 하던 자위질이나 마저해...  허영심 가득한 닭아..^^
                         
                           
민어지리 2018-12-23 (일) 21:54
니가 몸소 증명하네 탱큐 ㅋㅋ

원래 인간은 자위, 자기합리화, 자기위로, 정신승리를 하지
그래야 자기자신의 비합리함, 어리석음을 포장하고 덮을 수 있다 혼자 여기니까 ㅋ

마치 족제비나 삵 같은 포식자가 나타나면 몸은 그대로 노출한 채 머리만 바위틈에 박고 있으면
자신이 숨어있는 것으로 철썩같이 믿는 닭처럼 말이지 ㅋㅋㅋㅋ
                         
                           
별빛처럼 2018-12-23 (일) 21:53
어거지는 무슨.. 니가 알거라 기대도 안했어..^^/
                         
                           
민어지리 2018-12-23 (일) 21:49
어케 계속 어거지네 ㅋㅋ 작작 좀 ㅋ
닭아 차이를 아직도 모르것냐? ㅋ
                         
                           
별빛처럼 2018-12-23 (일) 21:47
역시 닭이라 차이를 모르는구나...ㅡㅡ;
                         
                           
민어지리 2018-12-23 (일) 21:41
욱기고 자빠졌네 ㅋ
도 란다 ㅋㅋㅋㅋㅋㅋ 도면 그 도 안에 포함될 사람이지 그외의 사람일까??
나 역시 그 범주내에서 말했구만 뭔 봉창두들겨댄데???
독해력 개판이네 ㅋㅋㅋ
닭아 닭아 쌩어거지 부려댈려니 골이 뽀개지것제? ㅋ

여윽시 꼬꼬댁 ㅋㅋ
그리운건그대… 2018-12-23 (일) 23:32
사놓으면 별로 할건없어요

그냥 스크롤넘기는거 우왕쩐다 정도

그돈으로 윈도우 노트북이 한 200배는 효용성이 크죠
빚없이살놈 2018-12-24 (월) 09:36
현재 사용기기는 아이패드 프로 2세대  입니다. 활용도에 따라 다른데 회사, 집에서 노트북 대용으로 쓰다가 차타면 네비로도 가끔쓰고 출장시에 업무용 문서작성도 합니다.
개인적으론 넷플릭스 정도? 그리고 아끼는 영상(야구동영상 제외)들을 넣어놓고 보는 용도로 활용하구~ 놀러가면 노래틀어 놓고 그런류로 씁니다.
삼성도 좋고 LG도 좋고 샤오미도 좋습니다만 안드 패드가 가격은 참 착한데 오래쓰면 버벅이는게 심해져서 전 아이패드 쓰는 것 같아요 또 폰, 워치, 맥을 쓰면서 기기의 호환성이 좋다는 것?
.
단점은 가격 창렬,파일 등 넣고 뺼때의 불편함을 감수하면서 써야하는 것
이외는 깔게 별로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전을 모두 LG를 사용하고 있어 LG에서 스마트폰, 패드류가 잘나왔음 좋겠어요 ㅎㅎ
네버님 2018-12-27 (목) 14:48
아이패드의 가치는 3년 넘어가면 나옵니다. 현재 둘째가  아이패드 미니 1세대를 쓰고 있는데 이 물건은 제가 결혼전에 신품같은 중고로 산 걸 첫째에게 줬던 겁니다.
현재 첫째는 7살이고 그 사이 삼성이랑 엘지의 태블릿도 소유한 적 있었으나 전부 고장나 현재는 미패드4를 쓰고 있는데 8년이 지났음에도 아직도 둘째의 아이패드는 쌩쌩합니다. 물고 빨고 던져도 잘 돌아갑니다.
전 절대로 제값 다주고 아이패드를 살 생각이 없습니다. 그러나 한 번 소유하게 된다면 정말 오랫동안 큰 불편없이 쓸 수 있다는 것은 두 아들놈들이 쓰는 것을 보면서 날마다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스마트기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스마트기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2-19 14
[eTo마켓] [특가판매] 유니케어 변기세정볼 풀세트 빅에그 06-19
37163 [스마트폰]  질문. 보통 5G 기변시 기본 요금제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2) 자의식과잉 12:36 0 45
37162 [스마트폰]  가성기준 엘지에서 가장 잘뽑힌 V30과 겔럭시노트8을 보고 있는데 둘중 어떤게 좋을까요? 장단점좀..  알트고 10:32 0 191
37161 [어플]  2인 개발자가 만든 채팅앱입니다.  (2) 와따세 08:52 4 422
37160 [구입관련]  헬로페스타 요금제 상관없이 아이폰8 199,000원!  (2) 이미지첨부 란이 02:12 0 287
37159 [뉴스/소식]  "5G 경험 6G로 잇는다"…이통3사, 장비·제조사와 6G 개발 맞손  (9)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18 0 612
37158 [뉴스/소식]  “5G 아이폰 내년에 나온다”  (1)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18 0 255
37157 [뉴스/소식]  LG전자 보급형 'W10' 전후면 디자인은? 라이브 이미지 유출  (1)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18 0 409
37156 [요금제]  기본약정할인과 선택약정할인은 정확히 어떻게 다른가요?  (3) 당나귀다리 06-18 0 148
37155 [스마트폰]  중고나라 세티즌에서 판매하는 미개봉 LG Q7은 왜 전부 가개통 뿐이 없을가요?  (3) 키위레몬 06-18 0 373
37154 [스마트폰]  5G 기기에 일반 LTE 유심 꼽아서 써보신분 계신가요..?  (2) 희큐맨 06-18 0 329
37153 [요금제]  5g기기들 요금제 문의입니다.  (1) SDominic 06-18 0 168
37152 [스마트폰]  엑시노스9820 vs 스냅드래곤855 게임안한다면  (17) 코디벨린저 06-18 1 621
37151 [뉴스/소식]  한컴, OS사업 뛰어드나  (10) 이미지첨부 godes 06-18 3 1162
37150 [스마트폰]  어머니꺼 s9을 샀는데 계약서도 안받아오고 부가서비스가 있네요;;  (4) 상한해물탕 06-17 0 652
37149 [뉴스/소식]  갤럭시폴드 출시일 '오리무중'…7월 출시도 불투명?  (5)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17 0 431
37148 [뉴스/소식]  화웨이, 폴더블 스마트폰 '메이트 X' 출시 9월로 연기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17 0 254
37147 [뉴스/소식]  삼성전자, 보급형 태블릿 '갤럭시 탭 A(2019)' 준비 중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17 1 516
37146 [스마트폰]  v30 시계위젯 글자숫자 색상 바꿀수 없나요?  (1) 이미지첨부 finkllhs 06-17 0 309
37145 [스마트폰]  제가 갤럭시2hd쓰고있는데요 갤럭시a30이나 홍미 노트7으로  (5) 키위레몬 06-17 0 230
37144 [스마트폰]  홍미 노트 7 os가 한글인가요 영문인가요?  (9) 키위레몬 06-17 0 277
37143 [스마트폰]  알리에서 c타입 케이블 사도 될까요?  (8) 겨울아가지마 06-17 1 454
37142 [기타]  할부원금 없고 약정만 남아있는데 기기변경 가능한가요?  (8) 도도필수 06-17 0 356
37141 [스마트폰]  갤럭시 A30을 살지 A50을 살지 고민됩니다.  (9) 키위레몬 06-17 0 431
37140 [어플]  [애드킬라] 광고차단 업데이트(222차)  kagaga 06-17 0 73
37139 [스마트기기]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2) 막둥에 06-17 0 501
37138 [뉴스/소식]  샤오미, 스마트폰 ‘미9’ 선봬…64GB 59만9000원  (7)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16 1 873
37137 [뉴스/소식]  대우전자서비스, 아이폰 출장수리 시범 서비스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16 0 351
37136 [스마트폰]  고전 pc게임을 안드로이드에서 구동할 수 있나요?  (6) 팔공산꿀사과 06-16 0 467
37135 [뉴스/소식]  삼성전자-통신사, ‘갤럭시노트10’ 국내 5G만 판다…왜?  (3) 이미지첨부 미니라디오 06-16 1 558
37134 [스마트폰]  s10에 메모장 없나요?  (6) 겨울아가지마 06-16 0 5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