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삼성도 A/S 이제 막나가네요 갤럭시폴드 동일증상3회 교환거부 / 삼성폰 팔고 애플로갈까합니다. [긴글주의]

 
글쓴이 : 도너츄 날짜 : 2020-06-04 (목) 11:02 조회 : 1676 추천 : 8  

갤럭시펄드를 작년11월에 자급제폰으로 고가에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해외에서 일을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1월달에 액정점박이생겨서 당일로 한국와서 수리를 받았습니다. 

물론 자체불량으로 액정을 무상으로 교환받았습니다.

 

1달뒤쯤 액정 줄이생겨서 또 한국나와서 동일한 센터에서 무상으로 액정교환을 받았습니다

 

코로나로 한국에 나와있는과정에 갑자기 또 액정 점박이생겨 다른지점에서 동일증상 3번으로 새폰으로 교환을 받으려고했지만 다른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셨기때문에

동일증상 확인불가로 거부당해서 그냥 액정교화만 무상으로 받았습니다.

 

위 3증상모두 충격에 의한 문제가아닌 자체불량으로 엔지니어분들이 말씀하셔서 무상으로 수리받았습니다.

 

근데 3번째 수리가 잘못되었는데 액정하단쪽 터치할때마다 탁탁탁 소리가 나서 고향으로 내려와 또다른 지점에서 찾아서 도저히 안되겠다 환불이 아닌 이전 동일증상 3회로 인해 교환을 요구하였습니다

 

이번에 오신건 이전 동일증상 3회랑은 다른증상이라고 교환은 불가능하고 다시 액정을 무상으로 교체만해놓으신겁니다.  

 

다시 팀장이란 상담을했더니 우리지점에서는 동일증상으로 오신게아니기때문에 교환이불가능하다고하는데 

왜그런지 물어보니 지점 실적이 떨어진다고합니다.

자기들문제도아닌데 우리가 200만원이 넘는폰을 교화해주면 자기들만 피해본다고 합니다. 

 

일단 이분이랑 싸우기보다 본사랑 통화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집에돌아와 상담사랑 통화하고 다음날 관리자분이

연락이 오셨습니다

 

3회동일증상 교환및 환불규정이 맞다고하면서 마지막 

결정권은 센터 팀장이란분에게 있다고하네요.

 

그래서 팀장분이랑 2차례통화했는데 처음에는 어제말씀하신거처럼 우리지점에서는 해드릴수 없다고하다가.

 

마지막통화에서는 액정불량이지만 

한번은 줄이생긴거고

두번은 점박이 생긴것이기때문에 동일증상이 아니기때문에 불가능하다는 답변을들었습니다

 

저도 그럼 다른조치를 취해도되냐니깐 그러라고 하네요.

물론 저도 삼성에서 잠시일을 해봣는디 이런횡포는 처음이네요. 

 

사실 서비스센터가 작년부로 삼성정직원으로 바꼈다는것도 오늘알았습니다.

 

본사에서는 상담만 진행가능하다고 하고.

팀장은 무조건 안된다고하고 

본사는 동일증상3번에 교환 환불이가능하다고하고.

통화만 수차례했네요.

 

제가 다음달에 해외로 다시일하러가게됩니다.

아시다시피 코로나로 3달정도쉬다가 다시들어가게되는데 들어가면 보증기간 꿑날때까지 한국으로 못들어올듯한데..

 

서비스센터에서는 보증기간이 지나면 무상수리는 불가능하다고 비웃듯 대답하네요.

 

상당히 기분이 상하네요 

갤럭시 폴드 써보신분은 아실겁니다

아니 통화한 엔지니어상담사분도 인정하셨습니다

 

점박이 누르면 줄생깁니다.

동일증상 아니라는게 말이안되면

줄생기는위치. 점박이위치가 다 동일합니다

이게 어떻게 동일증상이 아닐수있을까요.

 

액정만 4번교환받았습니다 이게 말인되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가지고있는 삼성폰 (갤럭시폴드 / 갤럭시노트10+ ) 두대모두 팔려고합니다.
진짜 항상욕해왔던 애플로 넘어가려 합니다.

A/S 하나믿고 사용해왔는데 절실히 느꼈네요.
서비스센터의 팀장들이 대장이네요.
본사고객센터에 아무리 전화해도 자기들은 상담말고 해줄수있는게 없다고하고
마지막 최종승인은 센터의 팀장이 책임자라는 말만하네요.

책임자라는 사람은 처음엔 동일증상이지만 이전에 수리한부분이 다른지점센터에서
수리되었기때문에 확인이 불가능해서 자기지점에서는 실적에 피해가있기때문에
안된다던 사람이 고객센터 실장이랑 통화하고 난후에 
한다는소리가 2번은 점박이불량이고 1번은 줄선불량이기때문에 동일증상이 3회가 아니라
2회이기때문에 결국 안된다는 소리를 하네요

웃긴게 소비자입장에서는 액정불량으로 3회를 치지 그걸 깊게들어가면 과연 동일증상이라는게 나올까요?
나중에는 점위치가 다르기때문에 동일증상이 아니라고 할사람들이네요.

이러면 저도 소비자원쪽 알아볼수밖에 없다고하니 알아서 하라고 오히려 소리치며 끊어버리네요.

진짜 맘같아선 찾아가서 욕설이라도 퍼붙고 싶지만 제스트레스만 커질듯해서 
그냥 소비자고발센터에 글을작성하니 해당부분은 해당업체에서 처리하는부분이라고 
로봇답글만을 남기네요 

5월23일에도 다른분이 같은증상으로 3회 고치러가서 2번은 무상수리에 3번째는 무상수리해주면 
교환을 해줘야하니 3번째는 고객과실로 유상수리처리.. 
ㅋㅋㅋㅋㅋ1번째 2번째는 그냥해주고 3번째는 유상으로 하는 일처리 대단하네요

윗분 글보고 그냥 삼성폰안쓰는게 답이라고 생각하게되었네요.

조용히 저만 안쓰면 그만이지만 혹시라도 다른 피해자분이 나올까봐 글작성합니다.

이곳저곳 다 퍼트릴겁니다. 
이건 거짓이 아닌 사실을 적은 팩트니깐요.


ps. 무상으로교체했으면 되었지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제가 직장이 해외라 6월에 해외로 가게되면 코로나때문에 한국에 언제들어올지 모릅니다.   
    1월에 핸드폰고치로 새벽비행기타고 한국와서 폰고치고 다음날 바로 다시 해외로 들어간적이있습니다. 
    센터가서 만약 이번에 해외들어가서 또액정불량나서 무상보증기간 끝나서 한구들어오면 어떻하냐
    물어보니 그럼 돈주고 바꾸셔야죠 이러네요 ㅋ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삼성 카페에도 적었지만 그냥 아셨으면해서 가져왔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에서도 안받아주고 하소연아닌 하소연이네요 ㅎㅎ

 

 [eTo마켓] [안내] eTo마켓 리뉴얼 예정입니다. (64) 

초월함수 2020-06-04 (목) 11:24
애플갔다가 무조건 소비자 과실입니다 리퍼비용 40만원 되겠습니다
듣겠구만 ㅋㅋㅋㅋ
     
       
글쓴이 2020-06-04 (목) 11:36
돈생각하고 넘어가는게 아니라서요 ㅎㅎ
지금 돈때문에 이러는게 아니자나요
아예 처음부터 안되는걸 아는 애플이랑
동일증상을 말도안되는 핑계로 안해주는 삼성을 이야기하는겁니다^^
마살후 2020-06-04 (목) 11:35
님 애플은 더해요...엘쥐가셔야죠....
     
       
글쓴이 2020-06-04 (목) 11:37
지금 고민중입니다.
애플로갈지 엘지로 갈지 ㅎㅎ
          
            
은하제국황제 2020-06-04 (목) 16:00
근데 엘지는 쓸만한게 ...
세린홀릭 2020-06-04 (목) 11:47
그나마 삼성이 서비스 좋다는게 함정이죠
더블티탄 2020-06-04 (목) 12:13
신제품을 쓴다는건 그만큼 위험하죠...
배산적 2020-06-04 (목) 12:55
별셋이 서비스가 좋다라 예전에 제가 당한거 생각하면 별셋제품 불매운동하고 싶을정도인데...
거기다가 갤4 한창팔릴때 공기계 갤2 gps문제로 섭센가니 골동품을 왜 가지고 왔냐는 소리를 서비스기사가 하더군요
면상에 던져버리고 싶었습니다
현민군 2020-06-04 (목) 13:31
애플이었으면 님 수리거부에요. 그나마 한국에서는 한국기업이 AS가 제일 좋음. 그리고 수리와 교환, 환불은 다른 서비스라고 보셔야합니다. 크리티컬한 수리의 경우 기업입장에서는 수리만 해주고 말고 싶어하죠. 스마트폰의 경우 액정이 가장 크리티컬한만큼 소비자 본인도 규정을 잘 알아봐야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합니다.
교환 환불은 일반 엔지니어선에서는 대체로 하기 힘들고, 윗사람 불러야 돼요.
     
       
글쓴이 2020-06-04 (목) 15:51
가장 윗사람인 팀장이란 사람이랑 대화하였습니다
그리고 본사센터 상담실장이란사람이랑도 수차례 하였구요.
처음에는 동일증상이라해놓구선 나중에 해주기 싫으니 동일증상이 아니라는 억지를 부리네요
센터 팀장이란 사람이..
          
            
현민군 2020-06-04 (목) 18:48
센터 팀장이 양아...크흠 아마도 실적관리 때문에 그랬을 것 같네요. 월초나 분기 초에는 잘해줍니다. 실적관리를 월말, 분기말에 하거든요.
트레트 2020-06-04 (목) 13:32
대응방식 문제로 애플을 가려고하는건..
똥피하려다 설사오는 그런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20-06-04 (목) 15:52
님주변에 설사하시는분 많으실듯하네요.
생각보다 애플쓰시는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주변에찾아보시면^^
          
            
트레트 2020-06-04 (목) 16:22
....왜 삐딱하신진 모르겠지만 애플제품 쓰고있어요
그래서 말씀드리는거구요 대응이 거지라도 삼성은 해주고
애플은 대응도 거지고 해주지도않아요
포플러스 2020-06-04 (목) 15:07
결국 케바케임... 지점마다 서비스 질이 판이하게 다르더라구요;
     
       
글쓴이 2020-06-04 (목) 15:52
그게 웃긴겁니다 같은 삼성서비스센터라고 생각했는데 지들 실적생각하고
그걸 감안하는 센터팀장이 있는곳이라면 편하겠지만
실적만 생각하는 팀장이있는 센터라면 절대 무상이라는 단어를 볼수없을듯하네요
은하제국황제 2020-06-04 (목) 15:58
애플은 더 하면 더 했지 차라리 삼성이 나아요. ㅡㅡ;;

삼성 옹호하는건 아닌데 제가 써본결과 문제생겨도

삼성은 그래도 해결해주려하지만 다른데는 ㅡㅡ;;
     
       
글쓴이 2020-06-04 (목) 16:05
해결이 안되어서요 이러는거죠 ;;
사실상 6개월만에 액정을 4번이나 교체하는상황이 나오는게 말이 될까요
그것도 제실수가 아닌 기기불량으로 ㅎㅎ
다른분들은 같은상황이 아니라 그러지만 저는 이런일을 당하고
삼성센터에서 이런 대응을 받으니 열받아서라도 안쓰게 되네요
          
            
은하제국황제 2020-06-04 (목) 16:13
이해갑니다. 저도 그거땜에 한동안 삼성 안썼죠.

근데 살데가 없는것임 ㅡㅡ;;

한동안 싼맛에 샤오미 썼는데 정발서도 무슨 서비스가

한숨만 나오더군요. ㅡㅡ;;

그냥 이번에 다시 삼성 A51 5G 구입했어요.

진짜 답 없더군요.
어그로탐지기 2020-06-05 (금) 02:40
ㅋㅋㅋ
밸키 2020-06-05 (금) 08:50
냉정하게 제 3자가 보면 3번이 액정불량 그것도 초기불량 걸릴 확률 적다고 봅니다.

삼성자체에서도 단순 기기불량이 아니라 다른 원인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케이스.충전기.충전기선,생활충격 등등 액정 초기불량의 경우 99%가 교체후 바로 증상이 나옵니다만

글쓴이님의 경우 어느정도 사용 후 증상이 나오기 떄문에 흔한 사례는 아니라는것이지요

애플이나 엘지였다면 액정 1회 교환는 무상으로 했으나 그 후는 유료 아니면 블랙컨슈머 취급을 했을겁니다.
Seatle 2020-06-05 (금) 12:07
애플 A/S에 발 담그는 순간 장수하는데 지장 있습니다. ---> 유 경험자 입니다.
별이빛나는 2020-06-05 (금) 22:22
삼성 as가 싫어서 애플로 가는건 일본인 싫어서 중국인 택하는 꼴일듯
bamiKOR 2020-06-05 (금) 22:53
미국에 계시다니까 ... 미국 내에서 a/s 되는 제품을 사시는게;;
IDIA 2020-06-07 (일) 16:24
저렴한 폰 사서 자주 교체하는걸 추천합니다.
얼리어뎁터를 포기하면 선택지가 넓어집니다.
거기에 고장률도 한참 내려가죠
   

스마트기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스마트기기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2-19 16
[스폰서박스] [아이엠듀] 후기극찬 차량용품 초특가 할인중~~! (125) 아이엠듀
40029 [스마트폰]  노트20 울트라 기변으로 생각중인데  (2) 배고파응 19:56 0 95
40028 [스마트폰]  노트 10 플러스 사용자입니다 (데이터 끊김 현상)  묵월랑 19:51 0 54
40027 [뉴스/소식]  [케이벤치]애플 '아이폰12' 2단계 출시.. 6.1인치 모델 2종 우선 출시  (1) 이미지 미니라디오 19:37 0 80
40026 [스마트폰]  스마트폰 배터리 상태 확인해볼 수 있는 어플이나 프로그램 없을까요???  (4) 아어지럽다 15:20 0 172
40025 [어플]  [유니콘] 필터 DB 업데이트 및 삼성 인터넷 문제 안내  (2) 플라인 12:42 2 82
40024 [스마트폰]  스마트폰 음성 읽기 기능 질문 드립니다.  대갈황제 11:08 2 73
40023 [스마트폰]  노트20 그냥 삼성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3) Pixar 08-03 3 508
40022 [뉴스/소식]  [케이벤치]갤럭시S20 보급형 모델 이름은 '갤럭시S20 FE 5G'  (1) 이미지 미니라디오 08-03 4 341
40021 [어플]  안드 파일 관리 어플 추천좀 해주세요  (6) 겨울의바다 08-03 3 160
40020 [요금제]  알뜰 KTM모바일 요금제 괜찮은가요?  (2) 푸른밤별그대 08-03 4 297
40019 [스마트폰]  유럽 가는 국산 리퍼폰, '팬텍' 이름표 단다  (1) TigerCraz 08-03 5 624
40018 [스마트기기]  아이튠즈에 관련된 질문! 아이폰 사용하시는분들만!  (7) 이미지 e토랜드e 08-02 4 312
40017 [태블릿]  s5e 쓰고 있는데 궁금한게  (2) 체인지업 08-02 3 271
40016 [뉴스/소식]  [IT 동아]갤럭시노트20 출시 임박! 현재까지 정보는?  (1) 이미지 미니라디오 08-02 4 633
40015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배경화면 페이지마다 다른사진 사용가능하게 하는 방법 아시는분 계신가요?  만사장11 08-02 3 282
40014 [뉴스/소식]  [베타뉴스]갤럭시노트20 울트라 엑시노스990 vs SD865+ 벤치마크 결과 유출, 승자는?  (2) 이미지 미니라디오 08-01 4 590
40013 [구입관련]  공유기 질렀습니다.  붉은해적 08-01 3 373
40012 [스마트기기]  액티브 1을 중고로 구매했는데 말이지요...액정이 안아오는데 부품을 따로 구할 수 있나요??  djholic 08-01 3 173
40011 [스마트폰]  홍미노트9s 사봤는데 괜찮네요.  (11) 하마르 08-01 4 557
40010 [스마트폰]  SK 기변하려고 하는데 4G요금으로 가능한 기종은 머가있나요?  (4) 인생은배팅 08-01 3 279
40009 [스마트폰]  사용안함 앱이 자꾸 살아나는 이유가..  Smile에스 08-01 3 257
40008 [스마트폰]  노트9 펜 인식이 안되네용  (2) SCYaaa 07-31 3 386
40007 [기타]  카톡 탈퇴가 안되네요  이미지 아자 07-31 3 411
40006 [뉴스/소식]  “넌 휴대폰 손잡이 뭐 쓰니?” 폰보다 비싼 ‘그립’ 의 대변신! [IT선빵!]  (3) 이미지 미니라디오 07-31 5 1010
40005 [기타]  충전기 관련 질문좀 드립니다.  (3) Awareness 07-31 3 159
40004 [요금제]  핸드폰+태블릿 테이터 편하게 쓸 수 있는 알뜰요금제로 바꾸고 싶어요  Brendan 07-31 3 184
40003 [스마트폰]  노트10 / S20 고민중인데 어떤게 좋을까요  (4) 이미지 생각하면행동 07-31 3 661
40002 [스마트폰]  '아이폰12' 9월에 못본다. 애플 출시 연기 공식화  (2) 이미지 포이에마 07-31 5 641
40001 [태블릿]  화웨이 미디어패드 M6 turbo 6g 128g 구글스토어  (1) 똥혀니 07-31 3 466
40000 [뉴스/소식]  [뉴스타파]추심업체의 ‘LG유플러스 연체료’ 불법 추심 의혹 확산  이미지 기후변화 07-30 4 32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