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축구]

이번 시즌... 리버풀의 프리미어리그에서의 모든 골들!!!(89골)

 
글쓴이 : 봄의요정루나 날짜 : 2019-05-17 (금) 02:31 조회 : 203 추천 : 0  




- 출처 : Youtube.com 리버풀 공식 페이지...

https://www.youtube.com/watch?v=uzkEsY88P7I&t=277s


 [2019-07-15] 마우이앤선즈 여름 티셔츠 10장 나눔 (105)  (나눔이벤트)

Ms루리 2019-05-17 (금) 05:05
캐 에버튼전 저 한골 ㅎ
     
       
글쓴이 2019-05-18 (토) 00:51
ㅋㅋㅋㅋ 엄청났죠 ㅋㅋㅋ
   

스포츠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7
79938 [해외야구]  (07.18) MLB 텍사스 셀러로 결정한듯 하네요  (1) 이미지첨부 맹수짱 01:12 0 127
79937 [해외축구]  [07/18] 루나의 이적루머...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0:56 0 91
79936 [야구]  [프로야구] 18일 선발투수 예고  ciel1004 00:02 0 70
79935 [해외야구]  억울한 자책점? “류현진 ERA, 조정될 가능성 있다”  이미지첨부 yohji 07-17 0 194
79934 [농구]  "나는 동성애자 아니다" 특급 빅맨 하워드의 공개선언 ,,,  이미지첨부 yohji 07-17 0 187
79933 [야구]  KT 왜저럼? ;;;  (1) 이미지첨부 입술 07-17 0 257
79932 [야구]  기아가 오랜만에 뒷문을 잘 지켜주었군요  흰혹등고래 07-17 0 89
79931 [야구]  이글스) 롯데가 양보를 안하네요 ㅜㅜ  (2) yohji 07-17 0 219
79930 [축구]  2022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조별리그 편성..한국은 북한이랑 맞붙네요  (4) 고수진 07-17 1 214
79929 [해외야구]  (07.17) MLB 제이크 마리스닉 보복구 영상  (3) 맹수짱 07-17 2 699
79928 [해외야구]  (07.17) MLB 오승환 시즌아웃  (1) 이미지첨부 맹수짱 07-17 0 641
79927 [해외야구]  (07.17) MLB 추신수 4주년 자선행사 사진  (2) 이미지첨부 맹수짱 07-17 3 367
79926 [농구]  OKC 단장 "웨스트브룩, 우리 역사에 가장 중요한 선수"  이미지첨부 BabyBlue 07-17 0 191
79925 [해외야구]  젠슨 마무리 기용 괜찮을까요?  (10) 참된자아 07-17 2 361
79924 [해외야구]  바에즈랑 젠슨은 방출이 답  (3) 시로요 07-17 1 323
79923 [해외야구]  젠슨이 이렇게 방화를 하네요...  (10) 참된자아 07-17 3 418
79922 [해외야구]  다저스 홈런으로만 8점째 ㄷㄷㄷ  (5) 참된자아 07-17 1 401
79921 [해외야구]  텍사스는 힘들어보이네요  (2) 맹수짱 07-17 0 168
79920 [해외야구]  부상없는 엘지 완전체라인업 타선 안무섭나요?  (11) lazygirls 07-17 0 252
79919 [농구]  데미안 릴라드 “포틀랜드와 끝까지 함께하겠다”  이미지첨부 BabyBlue 07-17 0 149
79918 [농구]  댄토니 감독 "하든-웨스트브룩, 결국 공존해낼 것"  (1) 이미지첨부 BabyBlue 07-17 0 118
79917 [농구]  별들의 연쇄 이동, 케빈 러브도 합류할까?  이미지첨부 BabyBlue 07-17 0 144
79916 [농구]  트레이드된 크리스 폴, 마이애미행 원해  이미지첨부 BabyBlue 07-17 0 143
79915 [농구]  '르브론이 레너드보다 좋다고?' 팀 동료 AD도 의문인 게임 능력치  (2) 이미지첨부 BabyBlue 07-17 0 182
79914 [농구]  커리의 환상 개인기에 폴이 '꽈당'... "그 장면 엄청 돌려봤다"  이미지첨부 BabyBlue 07-17 0 220
79913 [농구]  AD, 레이커스 생활 고작 1년? "무슨 일 일어날지 모른다"  이미지첨부 yohji 07-17 0 124
79912 [야구]  엘지는 우승까지는 힘들어보이네요  (8) lazygirls 07-17 0 242
79911 [해외야구]  (07.17) MLB 류현진 자책점 관련 이의제기 진행중  (4) 맹수짱 07-17 2 283
79910 [해외야구]  뷸러 무너지네요..  (2) 락매냐 07-17 0 239
79909 [해외축구]  맨유, 결국 매과이어 '수비수 이적료 신기록'에 영입 예정  (3) 이미지첨부 헌병대 07-17 1 37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