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야구]

다저스는 지구 우승 확정이군요 (7년 연속 ㄷㄷㄷ)

 
글쓴이 : 맹수짱 날짜 : 2019-09-11 (수) 11:04 조회 : 1036 추천 : 3    




아 부럽다 ㅠㅠ


몇년 연속이 1등인지 찾아보니


역시 애틀란타가 1등이군요



14년연속 ㄷㄷㄷ


다저스팬분들 아직 괜찮습니다.


14년동안 월시 1회 우승....


어떻게보면 도끼네가 제일 안습 ...ㅠㅠ

^^
맹수짱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남성스타일] 트렌디한 백리스 스니커즈 ◎ 올리브 ◎ (16) 

영원한소년 2019-09-11 (수) 11:49
류현진이 망가진 후 다저스 경기를 보지 않는다는...
솔직히 다저스에 박찬호나 류현진이 뛰고 있으니 보는 거긴 하지만 ,,,
다저스 경기 자체만 놓고보면 재미가 없어서... 여기에 류현진마저 부진하니.. 더더욱 보지 않게 되는...
우승은 했지만 강팀이라고 느껴지지 않는 팀...
그래도 우승은 했지만 현진이가 부활해서 사이영은 물건너 간 것 같으니 반지하나 끼었으면 하네요.
     
       
글쓴이 2019-09-11 (수) 12:01
대놓고 강팀입니다........

성적이 말해주고있는걸요....

저는 타팀이 퍼스트팀이라 타팀을 응원하지만 다저스 경기볼때마다 부럽습니다..

매년 터져나오는 유망주에 적절한 트레이드 무브 Top급 자본력 등등...

월시우승을 보고싶어하는 팬들 입장에선 짜증날수있어도 이렇게 장기간 지구우승 하는거 자체가 어떻게보면 다저스 팬 관중이 왜 1위인지 말해주고있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얌야밍 2019-09-11 (수) 12:31
내셔널 리그에서 다저스를 이길 팀을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강팀이죠.
현 시점을 기준으로 다저스보다 강한 팀을 찾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다저스는 강팀입니다.
게다가 홈에서의 승률은 괴물급이죠.
그리고 더욱 무서운건 지금이 진행형이라 앞으로 몇 년을 더 해먹을지 아무도 모른다는 겁니다.
유망주가 계속 터져 나오고 터지길 기다리고 있는 유망주도 한타스나 있어서요.
참된자아 2019-09-11 (수) 13:23
애틀이 14년 연속이었군요

근데 우승은 한번이었다니...
     
       
글쓴이 2019-09-11 (수) 13:43
ㅜㅜ
          
            
참된자아 2019-09-11 (수) 14:08
나무위키 찾아보니 암울하네요

에러로 날려먹은 시리즈도 많고

포스트시즌 사나이들에게 털린 시리즈도 많고...

   

스포츠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7
[eTo마켓]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미라클 M90 / M70 노래방을 즐겨보세요 도어스 09-23
81338 [해외축구]  첼시 리버풀 - 리그경기 결과 입니다  (3)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2:46 1 63
81337 [해외축구]  첼시 2:1 로 뒤지고 있지만  (1) 잔당개돼지들 02:21 0 102
81336 [해외축구]  무리뉴의 예측 "맨유, 톱4에 들면 잘 한 것이다"  이미지첨부 헌병대 01:44 0 90
81335 [해외축구]  아.. .리버풀... 최강 공격력......  이미지첨부 속세기웃기웃… 01:12 0 162
81334 [야구]  투수한테 가장 중요한건 제구력이라 봅니다  너만알고있어 00:49 0 94
81333 [해외축구]  첼시 리버풀 - 리그경기 라인업 입니다...  (14)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9-22 4 212
81332 [해외축구]  맨유ㅜㅜ  (5) 말하는고양이 09-22 1 244
81331 [해외축구]  맨유중계는 참 보기 힘드네요 ..  (2) 호날도도도동 09-22 0 253
81330 [야구]  LG 페게로 미친똥파워.gif  (2) 이미지첨부 브루스캠벨 09-22 3 401
81329 [야구]  삼성과 3게임이나 남았네 ㄷㄷ  카일러스 09-22 0 129
81328 [야구]  양현종이 평균자책점 1위 사수할려면  (4) 스카이큐브 09-22 1 264
81327 [해외축구]  유럽 축구 개인기 모음  귀맹맹이 09-22 0 174
81326 [축구]  어제 제주 골  (1) 이미지첨부 시크릿♥송지… 09-22 2 474
81325 [야구]  지금까지 이런 경쟁은 없었다.(양현종vs린드블럼 평자책 1위는?)  (2) 이미지첨부 잔인한계절가… 09-22 2 424
81324 [해외축구]  어제 토트넘 레스터 옵사 판정  (10) 우연닷컴 09-22 3 848
81323 [해외야구]  뷸러 다음에 나오는게 더 나을수는 있겠네요  (2) 락매냐 09-22 2 253
81322 [해외축구]  오늘자 데브라이너 평범한 활약상.gif  (11) 이미지첨부 사나미나 09-22 8 939
81321 [해외축구]  [루나의 프리뷰] 첼시 VS 리버풀 전에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4) 이미지첨부 봄의요정루나 09-22 2 287
81320 [야구]  [프로야구] 22일 선발투수 예고  (1) ciel1004 09-22 3 183
81319 [해외축구]  0921 EFL on QUEST  jambul 09-22 1 169
81318 [해외축구]  MOTD 6R  (4) jambul 09-22 11 296
81317 [농구]  'NBA에서 22번째 시즌' 빈스 카터, 애틀랜타와 계약 ,,,  (1) 이미지첨부 yohji 09-22 3 323
81316 [해외축구]  맨시티ㄷㄷㄷ  (1) 이미지첨부 찰나와억겁 09-22 2 749
81315 [해외축구]  "박스 안으로 잘 침투해 기회 창출"...英 매체, 손흥민에 평점 7 부여  (1) 이미지첨부 헌병대 09-22 2 495
81314 [해외축구]  에버튼 : 셰필드 utd 전반종료  이미지첨부 제라드록바 09-22 1 358
81313 [해외축구]  맨시티 대단하네요  (2) 잔당개돼지들 09-21 2 587
81312 [해외축구]  돈벌래 라멜라 절래절래  OpsOps 09-21 1 592
81311 [해외축구]  토트넘 레스터 경기전 기사  (3) 이미지첨부 아트람보 09-21 3 818
81310 [해외축구]  음돔벨레 거품이네  (5) 항홍홍 09-21 1 823
81309 [기타]  서남원, "(지명 1순위 용병) 디우프 원래 설렁설렁한다".JPG  (1) 이미지첨부 샌프란시스코 09-21 1 34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