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맨위로 ↓맨아래

   
[해외축구]

손흥민 골 넣는거 보니 너무 어색하네요

 
글쓴이 : Element 날짜 : 2019-09-15 (일) 00:07 조회 : 1596 추천 : 1  

이게 진짜겠죠?


ㄷㄷ


국대 경기에서 좀 보여주면 안되나 ㅠㅠ

 [eTo마켓] [무료배송] 꿈앤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100g (1,180원) 1180원 (5) 

오십구키로 2019-09-15 (일) 00:11
국대에서 저렇게 되려면 감독 + 선수 등등 합이 맞아야함 .. 솔직히 국대선수들이 토트넘선수들보다

조금씩 부족하니 어쩔수...
     
       
씨케이78 2019-09-15 (일) 13:57
에이.. 조금씩이라뇨...

진짜 그렇게 생각하시는건 아니시죠???
고수진 2019-09-15 (일) 00:13
......................................

국대에서 누가 못하고 싶어할까요?
고수진 2019-09-15 (일) 00:14
윗분 쓰신대로 축구는 아무리 홀로 잘해봐야 ........

유럽 빅리거로 발롱도르도 받은 조지 웨아.
아프리카 축구 전설이지만

정작 조국 에티오피아로선 아프리카에서 늘 중위권이라 현역시절 월드컵에서 뛰고 싶어해도
월드컵 한번도 못 나왔죠

그만큼 동료들도 잘해야지 골이 터지고 잘할 수 있는 거죠..
     
       
훼휴지 2019-09-15 (일) 00:26
라이베리아.. 아마 다섯글자라 비슷해서 햇갈리신듯 ㅎㅎ
          
            
고수진 2019-09-15 (일) 00:56
엄마야 라이베리아였네요

 ㅠ ㅠ....
     
       
jinubeck 2019-09-15 (일) 00:55
에티오피아..............
쉐이리 2019-09-15 (일) 01:31
멀리 갈거 없이 레반토프스키만 봐도...
호랭샤 2019-09-15 (일) 04:13
국대에서는 미드필더들이 수비커버랑 볼배급을 못해주니 손흥민이 중미자리에서만 놀고있음...
이건 팀동료 문제가 큼
딜리딩딜리동 2019-09-15 (일) 09:58
손흥민은 공간을 만들어내기보다는 있는 공간을 잘 쓰는 타입인데,
아시아권 팀들은 공간을 아예 안 내주는 게 목표이니.
God때밋 2019-09-16 (월) 05:08
에릭센이랑 뛰다가 황인범이랑 뛰는데 그게 쉽겟음?ㅋㅋㅋㅋㅋㅋㅋㅋ
   

스포츠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스포츠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12-03 17
83065 [야구]  국삼박병호 국사고우석  이미지첨부 상숙달림이 05:03 0 68
83064 [기타]  Atp파이널 페더러 vs 치치파스 보고있는데  (2) 아자 00:23 1 69
83063 [야구]  아~ 박병호 ㅜㅜ 컨티션보고 선수 기용했으면 좋겠네요  (6) 금메달님 11-16 1 242
83062 [해외축구]  1115 Euro 2020 QF HL  jambul 11-16 0 85
83061 [야구]  제발 내일 박병호 나오지 마라.  (8) 가인하 11-16 1 439
83060 [야구]  일본 야구 열기를 한국이 살려주는군요  (1) 흰혹등고래 11-16 0 253
83059 [야구]  유희관 의문의 1패  (3) 가인하 11-16 1 449
83058 [야구]  경험부족이 나타나네요  (6) MESTE 11-16 1 387
83057 [야구]  도대체 투수들 오늘 왜이런가요....  (8) 폭풍속으로65… 11-16 1 362
83056 [야구]  차기 조선의 4번타자 강백호  (5) MESTE 11-16 0 481
83055 [야구]  미안합니다.  (6) Peace427 11-16 0 424
83054 [야구]  아직 기회는 충분합니다 ㅋ  강역개 11-16 0 203
83053 [야구]  주루코치는 뭐하냐.....  (2) 세린홀릭 11-16 0 320
83052 [야구]  노아웃 만루에서 머한거냐?  (2) 해킹툴 11-16 0 283
83051 [야구]  최정 어제 잠안자고 AV본건가  가인하 11-16 0 304
83050 [야구]  흐흐흐 장작 쌓아주면 쳐맞아야지 ㅋㅋㅋㅋ  (3) MESTE 11-16 0 191
83049 [야구]  이제 자빠지면서 던져도 스트라익.....  (2) 가인하 11-16 0 272
83048 [야구]  역시 한일전 ㅋㅋㅋ  (4) 입술 11-16 0 418
83047 [야구]  심판 스트존이 오락가락 한다 싶네요..  (2) 혀누곰 11-16 0 202
83046 [야구]  우리나라 야구의 현주소인가요?  (11) 락매냐 11-16 1 431
83045 [야구]  오늘 한일전은....  (6) Peace427 11-16 0 318
83044 [야구]  일본전  (4) 유치한사스케 11-16 0 340
83043 [기타]  여자배구 이재영 이다영선수 많이 닮았네요 ㅋ  (3) 아자 11-16 1 431
83042 [해외축구]  토트넘 14위 추락에도...英 매체 "손흥민, 예외적 존재"  (5) 이미지첨부 헌병대 11-16 1 422
83041 [농구]  골든스테이트 꼴찌네요? 헐  (2) 두둠칫치 11-16 2 352
83040 [농구]  [KBL] 원주 DB vs 안양 KGC H/L (11.15)  친절한석이 11-16 0 116
83039 [기타]  [V리그] 현대캐피탈 : 우리카드 경기 하이라이트 (11.15)  친절한석이 11-16 0 130
83038 [농구]  카멜로 앤서니  도깨비 11-16 0 340
83037 [야구]  멕시코를 7:3으로 이겨 두마리 토끼 잡는 한국  (4) 흰혹등고래 11-15 1 1054
83036 [야구]  ㅋㅋㅋㅋ 삼성이랑 엘지 광고전도 재밌네요 ㅋㅋㅋ  (1) Peace427 11-15 1 5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