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12/18] (유머) 배정남이 8년만에 밝힌 마르코 난투극 사건.jpg (70)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효리네 민박 친구들 잊지 않은 아이유...갓지은!!

글쓴이 : 한마루 날짜 : 2018-10-11 (목) 06:36 조회 : 13890

1123635179_UnO3sEX9_82b679c377c9ec66d83c09b9b90fcfd90ab963c1.jpg


1123635179_byU2aPm7_45613971aeab95484000fa5af89bb18ea315fa1e.jpg





표독도사 2018-10-11 (목) 06:39
많이 외로울듯요 연예인 이라는 직업
특히 아이유는 솔로 가수니까 더더욱
림링 2018-10-11 (목) 06:55
나랑도 친하게...
박사요 2018-10-11 (목) 07:24
zzz
?¿ 2018-10-11 (목) 07:57
현지님 말고도 dm 보내셨던데 부럽ㅠㅠ
어머니 2018-10-11 (목) 08:04
징짱이 체고시다
     
       
모리살수 2018-10-11 (목) 08:42
그러게요!

징짱이 체고시다 22
나의사람 2018-10-11 (목) 08:51
잔잔하니 미소짓게 해주네요.
니가짱먹어라 2018-10-11 (목) 12:05
진짜 개쩐다....
출첵소령 2018-10-11 (목) 14:50
갓지은
하루또 2018-10-11 (목) 22:49
지안이 같이 지은이도 한 의리하는구나
토토로랑 2018-10-11 (목) 23:30
인성이 진짜 좋은것 같은게... 팬들한테 뿐만 아니고 매니저나 경호원 한테나.... 주변인들 신경쓰고 챙기는거 보면
어린나이에 스타되서 인성 그지같은 애들 같지 않아서 정말 보기 좋네요....
아처던컨 2018-10-11 (목) 23:51
아이유~~화이팅~
오십구키로 2018-10-12 (금) 01:00
지은이 너 왤케 착한척함  ?  원래 착했으면서  ㅋㅋ

(좋아할수밖에 없어!!! )
바가모니 2018-10-12 (금) 01:40
효민박이 여러모로 안식처가 된듯.
으아아앙크앙 2018-10-12 (금) 02:14
천생아재 2018-10-12 (금) 02:19
연예인들은 어쩌면 저런 일상의 관계들이 그리울 것 같기도 하다는 생각을 잠깐 하게 되네요 ㅎㅎ
YaoMing 2018-10-12 (금) 04:41
역시 징짱이 최고다!!!! 미모며 인성이며 뭐하나 빠지는게 없구나
부자곰 2018-10-12 (금) 07:28
센세ㅜㅜ
라퓨다 2018-10-12 (금) 08:16
징짱은사랑이… 2018-10-12 (금) 08:49
행복회로 2018-10-14 (일) 04:24
   

연예인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 적발시 삭제 및 제재처리 합니다. eToLAND 11-19 56
[공지]  ※ 연예인 게시판 이용안내 및 삭제기준 (02/14 수정) eToLAND 09-03 23
257002 [영상]  엘리스 소희 - Tears MV[내사랑 치유기 OST] starHS 00:57 1 71
257001 [직캠]  [4K] 181214 '홍콩 HONGKONG MAMA' 라비앙로즈 (La Vie En Rose) - 아이즈원(IZONE) 장원영 직캠 빌러니빌런 00:41 0 177
257000 [움짤]  이성경 파격적인 드레스~.gif (3) 스샷첨부 울트라캡뽕 00:39 2 1115
256999 [사진]  정은채 스샷첨부 킨킨 00:33 0 423
256998 [움짤]  아이즈원, 워뇨 사냥에 들어간 장꾸댕댕이.. (2) 스샷첨부 샤방사ㄴr 00:33 3 373
256997 [움짤]  흥 넘치는 사나 (2) 스샷첨부 사나미나 00:29 2 406
256996 [움짤]  트와이스의 요리 실력 스샷첨부 사나미나 00:27 2 299
256995 [움짤]  카메라가 신기한 쯔위 스샷첨부 사나미나 00:25 3 371
256994 [움짤]  모모가 여동생 같다는 미나 (1) 스샷첨부 사나미나 00:24 6 580
256993 [움짤]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무대 권은비 교차편집 움짤 (3) 스샷첨부 사나미나 00:23 5 332
256992 [사진]  루돌프 윤태진 배성재 스샷첨부 그린이 00:21 1 359
256991 [움짤]  아이즈원, 영역 다툼에 들어간 오리와 햄찌.. (3) 스샷첨부 샤방사ㄴr 00:21 8 366
256990 [영상]  TWICE TV 2018 EP.14 소리O (3) 퓨리퓨리 00:21 4 107
256989 [움짤]  여자친구, 새하얀 은하의 새하얀 반바지.. (3) 샤방사ㄴr 00:17 5 487
256988 [사진]  라붐 지엔 스샷첨부 ♥드라마왕자… 00:13 0 131
256987 [사진]  여자친구 소원 (2) 스샷첨부 짜냥해옌니 00:02 3 255
256986 [사진]  소녀시대 유리 (2) 스샷첨부 그린이 12-18 4 374
256985 [움짤]  트와이스, 마마 정연*지효 수상소감.. (2) 스샷첨부 샤방사ㄴr 12-18 6 335
256984 [움짤]  아이즈원, 꿀잼 민주 몰이.. (11) 스샷첨부 샤방사ㄴr 12-18 16 555
256983 [사진]  트와이스 나연 스샷첨부 퓨리퓨리 12-18 4 221
256982 [사진]  막내즈 아린 엄지 원영 낸시 예리 채영 - 사인 폴라로이드 (2) 스샷첨부 그린이 12-18 7 327
256981 [사진]  트와이스 미나 스샷첨부 퓨리퓨리 12-18 5 209
256980 [사진]  프로미스나인(fromis_9)♥ (2) 스샷첨부 꿀린이 12-18 3 198
256979 [움짤]  김채원 스샷첨부 starHS 12-18 3 361
256978 [사진]  트와이스 쯔위 (1) 스샷첨부 퓨리퓨리 12-18 5 184
256977 [사진]  트와이스 나연 스샷첨부 퓨리퓨리 12-18 6 178
256976 [사진]  트와이스 채영 (1) 스샷첨부 퓨리퓨리 12-18 7 146
256975 [사진]  트와이스 사나 (3) 스샷첨부 사나미나 12-18 13 368
256974 [사진]  가수, 탤런트 아이유 (2) 스샷첨부 베르무트 12-18 10 898
256973 [움짤]  한입에 많이 먹을 수 있다고 큰입 자랑하는 나연 지효 사나미나 12-18 8 60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