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글 [02/24] (연예인) 이제는 볼수없는 스텔라민희 골반라인 (32)  
검색
홈으로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출석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알뜰공간
 업체정보  | 핫딜정보
 컴퓨터견적  | 보험상담실
 공동구매  | 나눔쿠폰
포인트공간
 포인트배팅  | 포인트퀴즈
 포인트선물  | 홍보포인트
 가위바위보 | 자동차경주
 포인트슬롯 | 포인트복권
 이벤트/충전소 | 포인트순위
이토공간  
   
[움짤]

조심성없는 레드벨벳 조이

글쓴이 : 찬란하神김고… 날짜 : 2019-02-08 (금) 09:14 조회 : 17484 추천 : 37    
보기 불편하신분은 뒤로가기 눌러주십시요
댓글과 추천은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찬란하神김고…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이달의판정인… 2019-02-08 (금) 09:46
이정도면 없는거 아니냐!
     
       
27142816 2019-02-08 (금) 09:49
모쏠의 절규
저정도면 평균은 됨
2D말고 실제 사람을 만나보길
          
            
이달의판정인… 2019-02-08 (금) 11:26
곧 결혼이지만, 요즘싸웠더니
모쏠시기가 좋았던거 같습니다..ㅜㅜ
          
            
cjttkfkd 2019-02-09 (토) 08:49
당연 평균은 되지
A가 70%는 되니까 ㅋ
     
       
호롤호롤루 2019-02-08 (금) 10:18


bag321 2019-02-08 (금) 09:55
어딜가나 걸그룹 사진에다 대고 있다 없다 소리하는 인간들 꼭 있어서 극혐이다
     
       
이달의판정인… 2019-02-08 (금) 10:43
이 게시물 자체도 극혐이란 뜻이죠?
          
            
초심으로돌아… 2019-02-08 (금) 13:01
누가봐도 댓글 얘기인듯
               
                 
이달의판정인… 2019-02-08 (금) 13:22
누가봐도 댓글 얘기이긴한데, 저런 짤 만들어서 올려주고, 희희낙락해달라는거는
같은 맥락아닌가요? 저정도 우스겟 소리로 극혐이라니!
          
            
라미안 2019-02-08 (금) 22:35
자기 얘기 하는 줄은 아는가봄? ㅋㅋ
               
                 
이달의판정인… 2019-02-08 (금) 22:52
이런 선정적인 게시물 찾아 보는 사람과 게시물 내용 까지 싸잡아서 비꼬고 싶어서 쓴글인지는 모르나봄? ㅋㅋㅋ
빅토리아송 2019-02-08 (금) 12:40
이린이는짪긴짧네요
굽저런거신어도 ㅋ
AmadoMio 2019-02-08 (금) 14:32
이토 댓글은 무서워요 작두 타기같아요
면도날이 왔다갔다.
이름신봉선 2019-02-08 (금) 15:18
골반좋네요
판타지는계속… 2019-02-08 (금) 15:40
이런 영상이나 그 영상에서의 개인평가가 불편하면
이토를 떠나시오
bag321 2019-02-08 (금) 17:00
잘못했으면 그냥 입다물고 있지 변호하기 바쁘네
떠나라는 인간도 수준 똑같고 어휴

예쁜여자 보고가는건 남자 본능이지만 거따대고 가슴이 있네 없네 하는건 찌질한거지
     
       
이달의판정인… 2019-02-08 (금) 17:33
ㅋㅋ 어이가 없네
뭘 변호한다는 건가요? 내가 여기 댓글중에 다른 분들 욕을 했나요 뭘 했나요?
오히려 저정도 우스갯 소리에, 모쏠이니, 극혐이니, 실제 사람좀 만나라니 하며
인신공격하는 인간들이 있는데, 누가 더 잘못임???
당신이야말로 여기 끼어서 왜 저사람들 변호하고, 떠나란 사람 욕함?

떡하니 저런제목과 짤방 올려놓고, 지들만 도덕적이고 군자인척 역성들면 뭐 달라지나?
그럴거면 애초에 게시물 부터 문제 삼았어야지, 뭐 이따위 게시물 올리냐고?
레드벨벳 팬이면, 저 아이돌 팬사이트에서만 살던가
뭘 대단한거 문제 삼은 건가??? "정도면 없는거 아니냐!"
이정도 우스갯 소리도 포용못할 인간들이면 토렌트 사이트를 떠나야죠

왜 토렌트 사이트에 기웃되는건지? 왜 그냥가서 성게란 없애달라하지...
성게란 가서, 아 쟤는 가슴과 골반이 작아서, 내 스타일 아녀~~
이러면 아주그냥 비꼬고 난라나겟네
아마 거기가면 희희낙락할거 아닌가.. 절래절래
          
            
양탄자 2019-02-08 (금) 18:08
찌질하게 말 많네.
               
                 
이달의판정인… 2019-02-08 (금) 18:16
찌질하게 욕하지 말고, 반론을 펴~ 여기 댓글 단 사람들 수준이 다 욕이지뭐~
인신공격한거 반론좀 폇더니. 찌질하데~~ 비아냥만 할줄 알지..ㅉ

여기 조이팬이 많다는걸 느낌~ 발끈발끈 하는 어린놈들 많은거 보니
조이가 아니고, AV배우 품평했으면 아닥했을 텐데.. 으휴~ 절래절래
                    
                      
양탄자 2019-02-08 (금) 22:16
말이 많다고 이양반아. 찌질하게가 욕이면 당신도 나 욕한거지?
말 많다고 글쓰건데 반론이 왜 필요한건데.

찌질이 확정짓고 싶어서 나이타령하는 거야?
연예게시판서 품평이나 하는 똑 같은 처지에 나이 좀 먹었으면 안보일게 보이고 좋아?
이꼴저꼴 듣기 싫으면 말수나 줄이라고 이양반아.
                         
                           
이달의판정인… 2019-02-08 (금) 22:43
찌질하게 말 많네
그냥가 껴들지말고
욕을 쳐먹는건 말이 길고 짧고의 문제가
 아냐 말태도의 문제지
당신도 내말에 발끈해서 댓글달고 있잖아
이런놈도 있구나 생각만하고 그냥가
남한테 훈계 하려면 글쓰는 태도부터 바꿔 이양반아
                    
                      
양탄자 2019-02-09 (토) 09:11
얼평.몸평.평가질 하는 너님이 남한테 태도 타령할 건 아니지 않냐.
양심도 없는 양반일쎄.
                         
                           
이달의판정인… 2019-02-09 (토) 12:09
같잖게 굴지말고 짜져^^
얼평, 몸평 ? 내가 뭘했다고?
아주그냥 사람도 죽였다 오바하지 그러냐?ㅋㅋ 그리고 이쁜애들 보고 이쁘다하고,
가슴큰애들 보고 크다고 말못하냐?
아주그냥 선비들 나셨네.
알고 보니 페미오크들 대변인 이었네
몰라봐서 미안해 ㅋㅋ
여기가 공산국가냐? 이토애 저정도 평가질 해논 댓글들 링크 걸어줘? ㅋ
콜렉터0415 2019-02-08 (금) 17:53
ㅋㅋㅋ 댁이 아이돌 몸매 품평할수 있듯이 회원들도 글쓸 자격이 있습니다. 얼마나 좋습니까?
     
       
이달의판정인… 2019-02-08 (금) 18:16
ㅋㅋㅋㅋ 맞아요 댓글창이 있는데, 글을 못쓰겠어요. 남욕만 아니면 말이지요?
그러지 않으면 얼마나 좋습니까~

저도 여기 연계에서 요런 댓글 많이 봣습니다.
"영혼 까지 끌어모았네" ^^
그런 댓글도 인신공격하며 꾸짖어주세요.
초보아찌 2019-02-08 (금) 18:09
누구바라기 2019-02-08 (금) 21:04
선비들 많네~
인생살기바쁘… 2019-02-08 (금) 22:43
여기서 품평하는 글은 일단 pdf따서 회사에 보내셈. 굳이 싸울 필요 없습니다.
시간 아깝게 왜 공을 들여서 싸웁니까? 어차피 댓글 다는 사람은 나중에 다른 데서 글을 달 건데.
여기서 욕먹는다고 그런 댓글을 다시는 안 단다? 인간은 변하지 않습니다.
그냥 조용히 pdf 따서 회사에서 알아서 처리하라고 하셈.
요새 보니까 SM 성희롱 댓글이랑 뭐 고소한다고 하던데.
결국 여기서 열내봤자 쓸데없는 기력소모에요. 하루종일 기분만 나쁘고.
그래서 관심 갖지도 말구요.
의연해집시다.
이달의판정인… 2019-02-08 (금) 22:58
저정도 말에 발끈발끈 내로남불 이토 선비들 절래절래
유아 2019-02-08 (금) 23:21
엘케이엔 2019-02-08 (금) 23:44
다 필요없고 아이디랑 내용 캡쳐해서 압축파일 소속사로 보내면 모두가 편해져
미래일기 2019-02-09 (토) 00:01
우시기52 2019-02-09 (토) 00:03
델핀 2019-02-09 (토) 00:03
빨강머리지단 2019-02-09 (토) 00:40
LUVTOME 2019-02-09 (토) 00:56
난 그런 조이가 좋더라
인수아레즈 2019-02-09 (토) 01:06
ㅋㅋㅋㅋㅋㅋㅋ기승전 왜 나만 갖고 그래!  이거네 결국
뀨뀨유 2019-02-09 (토) 02:41
쪼이
라퓨다 2019-02-09 (토) 06:58
썩쑹 2019-02-09 (토) 07:43
좋아욤
NalDe 2019-02-09 (토) 08:38
랩하는참치 2019-02-09 (토) 12:03
이토 댓글들보면 가관인거 많은데 저정도면 괜찮은거아닌가
므흣강아지 2019-02-09 (토) 17:08
그냥 쳐보세요들
걸게에서 놀면서 무슨 선비질이야 ㅋㅋㅋ
     
       
cjttkfkd 2019-02-11 (월) 08:17
너나 닥치고 쳐 보세요
물고 빨고 ㅈㄹ하던가 말던가
   

연예인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주간추천순 | 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 적발시 삭제 및 제재처리 합니다. eToLAND 11-19 56
[공지]  ※ 연예인 게시판 이용안내 및 삭제기준 (02/14 수정) eToLAND 09-03 23
273602 [움짤]  미미 블랙~ 타이트 팬츠~.gif 스샷첨부 울트라캡뽕 13:47 0 24
273601 [움짤]  신지.gif 스샷첨부 울트라캡뽕 13:45 0 86
273600 [사진]  임현주 아나 스샷첨부 로엔 13:44 0 87
273599 [움짤]  이번주 한밤 박선영 아나 미모 스샷첨부 덕후척쌀 13:41 1 165
273598 [움짤]  티아라 효민 근황 스샷첨부 덕후척쌀 13:41 1 228
273597 [영상]  트와이스 KBS뮤직뱅크 in 홍콩 무대 소리O 퓨리퓨리 13:41 0 67
273596 [사진]  56세 이연걸 최근모습 스샷첨부 덕후척쌀 13:38 1 231
273595 [움짤]  오늘 동물농장 장예원 아나 (3) 스샷첨부 덕후척쌀 13:37 2 262
273594 [움짤]  먹방하면 이제 혜리 유라 (2) 스샷첨부 덕후척쌀 13:36 0 264
273593 [사진]  정소민 인스타 폭풍업뎃 스샷첨부 덕후척쌀 13:33 1 353
273592 [영상]  TWICE 모미다채 "MOVE(TAEMIN)" COVER Dance Practice 소리O 잠깐천천히 13:32 0 63
273591 [움짤]  구구단 미미 ~~ 살랑살랑~~~.gif (2) 스샷첨부 울트라캡뽕 13:32 0 263
273590 [사진]  한지민 최근 인스타그램 스샷첨부 덕후척쌀 13:29 0 350
273589 [사진]  러블리즈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비하인드 류수정 (2) 스샷첨부 한마루 13:09 3 169
273588 [사진]  아이즈원 또해명 최예나 (3) 스샷첨부 starHS 13:06 3 490
273587 [사진]  러블리즈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비하인드 정예인 (1) 스샷첨부 한마루 13:05 3 123
273586 [영상]  러블리즈 미주,수정 인스타 소리O (1) 스샷첨부 수정구슬 12:50 3 180
273585 [사진]  김가영 기상캐스터 스샷첨부 선구리당당 12:48 0 638
273584 [사진]  러블리즈 어썸라이브 고라니 정예인 스샷첨부 한마루 12:46 3 235
273583 [사진]  김남희 아나운서 스샷첨부 prisen 12:38 0 791
273582 [사진]  아이즈원 광배상 큰그림(ft.최사장) (4) 스샷첨부 starHS 12:38 8 504
273581 [영상]  IZ*ONE 비쥬얼 여신 혜원 컴백 & 은비 얼굴 가려도 숨길 수 없음 & 사쿠라, 소리O (1) XXXLAND 12:33 5 326
273580 [사진]  러블리즈 겨울나라의 러블리즈3 비하인드 서지수 스샷첨부 한마루 12:31 5 192
273579 [영상]  IZ*ONE 최근 모습 도도한 미야와키상 & 찐꾸라 교차 편집 소리O XXXLAND 12:31 2 197
273578 [영상]  IZ*ONE 4월 불후 400회 특집에 출연 & 스포요정 밍구리 또 한껀 했네 소리O XXXLAND 12:27 2 228
273577 [영상]  IZ*ONE 열도 아이돌 굿즈 자판기에 등장, 1번에 15000원이나 소리O XXXLAND 12:25 2 262
273576 [움짤]  섹시 걸크러쉬 트와이스 다현.GIF (3) 패션피플 12:12 4 1055
273575 [사진]  장원영 (3) 스샷첨부 아이즈원♡ 12:05 8 743
273574 [사진]  김민주 (1) 스샷첨부 아이즈원♡ 12:02 5 517
273573 [움짤]  러블리즈 춘천 평화문화축전 움짤 (1) 스샷첨부 한마루 12:02 7 401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