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연예
  • 유머
  • 사회
  • 정보
  • 회원
  • 시사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주식]

(19,08,26) 주식 종목 추천(한국항공우주)

 
글쓴이 : 트럼페터 날짜 : 2019-08-26 (월) 00:45 조회 : 1245 추천 : 7  




네 이토인 여러분.. 주식 종목은 추천하기 쉽지 않다는거 압니다.


제 지인이나 투자 하실분들에게도 낼 아침에 알려드릴 내용입니다.


오히려 이토에 먼저 글 올리는거죠 (지인들은 잘시간이니 ㅋㅋ)



개인적으로 돈 때문에 사람 나누고 머릿속에서 계산하거나 계산기 두드리는걸 싫어하는 스타일이라


같이 알려드립니다.



사실 주변 지인들 사고나서


저도 매수하고 나서 알려드려도 좋겠지만


이런 생각을 머릿속에 하는거 자체를 싫어합니다.



욕하실 분들은 욕하시고,


손실난다면 욕먹겠습니다. 비난도 받겠습니다.



다만 이 내용들이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되길 바라며.. 글 맺습니다.


성투하세요!



ps. 이번주에 하고자 했던 목표대로 다했네요 ㅎㅎ 월요일 상쾌하게 출근할 수 있을듯 합니다~ ㅎㅎ


보시면 알겠지만 원래 스타일 자체가 투머치토커라 영상 만드니 재미가 있는듯 합니다 ㅋㅋ


무탈하게 취미삼아 쭉 할수있으면 좋겠네요!


즐잠하십쇼~ ㅎ



Hokake 2019-08-26 (월) 02:30
한국항공우주 함 봐야겟네요 ㅋㅋ
     
       
글쓴이 2019-08-26 (월) 08:41
장기투자 가능하신다면 후회안하실듯합니다 ㅎ
noahe 2019-08-26 (월) 07:22
그러고 보니 구독을 안눌렀네 이제야 구독과 좋아요 눌렀습니다 ㅋㅋ
     
       
글쓴이 2019-08-26 (월) 08:41
크.. 감사합니다 ㅎ 도움되는 자료들 잘 공유해보겠습니다 ㅎ
글쓴이 2019-08-26 (월) 10:50


한국항공우주 매수자리 감이 잘 안오시는 분들은 보십쇼!

참고용 기준가격이고 부근에 오면 매수 생각해보시면 될듯 합니다.
     
       
글쓴이 2019-08-26 (월) 15:53
갈자린 가겠지만 오지게 코스피 하락하는데도.. 안빠지네요 ㅎㅎ
보리파파 2019-08-26 (월) 12:54
감사드려요
     
       
글쓴이 2019-08-26 (월) 15:53
네! 수익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템이 됬음 좋겠습니다!
noahe 2019-08-26 (월) 18:43
참 그 혹시 시간나실때 코스닥 대장주가 될 주가 맞는지 국일제지 한번 봐주십시요!
     
       
글쓴이 2019-08-26 (월) 19:53
넵 국일제지!! 살펴보겠습니다! ^^영상올리면 쪽지드릴게요!
     
       
글쓴이 2019-08-26 (월) 20:08


급등주군요 ㅎㅎ 사실 지표상은 상승 횡보가 아니라 하락세가 이미 붙었는데요.

매도는 뭐라 드릴말은 없습니다. 그래핀 테마주던데 매도할지에 대해서는 직접 판단하셔야겠구요


차트상으로만 말씀드리면 상승 횡보후 2차 상승은 했으나 하락세가 붙었기 때문에 저라면 비중을

50% 이상 줄이거나 매도 하고 나옵니다. 하지만 테마주는 그런 흐름을 깨고 재차 상승도 가능하므로

매도 하시라고 말씀은 못드리겠네요.


스샷은 추가적인 급등있을시 매도할만한 의미있는 구간입니다. ㅎ 참고하십쇼
          
            
noahe 2019-08-26 (월) 20:16
감사합니다.. 61층에서 구조 기다리고 있어요 ㅜㅅㅜ
               
                 
글쓴이 2019-08-26 (월) 22:00
ㅜㅜ 재차 상승해주길 기원합니다.
대박봇물터짐 2019-08-26 (월) 21:04
제가 가고싶은 회사 ㅎㅎ
     
       
글쓴이 2019-08-26 (월) 21:52
크 화이팅 하십쇼! ^^ 좋은 회사입니다. 비리 있었던것만 빼면 ㅎㅎ

여름에 공장안에 에어컨 틀어주는거보고 놀랬습니다 ㅎㅎ
          
            
대박봇물터짐 2019-08-27 (화) 19:11
면접까지 보고 채용 과장 변경되었다고 다시 지원하라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
               
                 
글쓴이 2019-08-28 (수) 08:32
크 꼭 합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고야 2019-08-27 (화) 01:28
님글 잘보고 있습니다~ ㅋㅋ 추천 ㄳ 합니다~~~
     
       
글쓴이 2019-08-27 (화) 08:13
영상에서는 편하게 말씀드렸지만 9월달되면 미국증시 하락이 예상되므로

혹시나 매수 생각있으시면 충분히 보시고 진입하세요!
   

재테크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재테크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1-24 3
14472 [일반]  나이스평가정보나 올크레딧하고 은행 신용듭급하고 왜 다를까요?  얏따꼴따날따 08:21 0 37
14471 [부동산]  12월5일 아파트 실거래가(건수:3,972건 신고가:739건)  이미지 실거래분석가 05:58 0 65
14470 [기타]  전경련 긴급진단 "한국 이대로 가면 7년 후엔 일본을…"  이미지 USNewYork 05:03 0 209
14469 [기타]  [해외선물] 12월 첫째주 일지입니다.  이미지 변님 04:47 0 77
14468 [주식]  어보브반도체 매도! (feat. 내가 팔길 기다렸구나....=a=)  (2) 이미지 봉주흨 12-04 2 201
14467 [부동산]  12월4일 서울시 아파트 신고가 리스트 입니다  실거래분석가 12-04 2 51
14466 [주식]  매년 2배씩 성장하는 종목 뭐가 있을까~?  새벽오름 12-04 2 273
14465 [주식]  3일의 법칙  (3) 태건 12-04 6 410
14464 [주식]  대우건설, 카카오뱅크 관련주 째리다가...  대박봇물터짐 12-04 2 274
14463 [주식]  미래에셋, 셀트리온 풀배팅 성공  (1) 태건 12-04 4 575
14462 [주식]  인버스 하려면 ETF 교육 이수를 해야 하네요.  (3) 美夜 12-04 3 238
14461 [기타]  차이카드 초대장 나눔 안될까요?  동네아는형 12-04 3 107
14460 [부동산]  12월4일 아파트 실거래가(건수:4,194건 신고가:838건)  이미지 실거래분석가 12-04 4 112
14459 [주식]  사람 마음이 참 간사함을 새삼 느낍니다..  (8) 이미지 용왕 12-04 8 532
14458 [기타]  [뉴스]금감원, 삼성생명에 '기관경고' 중징계  기후변화 12-03 4 159
14457 [부동산]  12월3일 서울시 아파트 신고가 리스트 입니다  실거래분석가 12-03 4 58
14456 [기타]  [뉴스]서울 아파트값 상승폭 확대…이어지는 전셋값 상승세  이미지 기후변화 12-03 4 108
14455 [부동산]  종부세 이의제기해서 깍았습니다. 재건축 하신분들 보세요  (3) 마징z 12-03 5 257
14454 [기타]  [뉴스]금융위, '환매 중단' 라임자산운용 등록 취소·과태료 부과  기후변화 12-03 5 51
14453 [기타]  [뉴스]소득세율, 연소득 10억 이상 땐 최대 45%로  (4) 기후변화 12-03 4 176
14452 [기타]  [뉴스]“금산분리 훼손된다” CVC 허용 ‘제동’  이미지 기후변화 12-03 5 141
14451 [기타]  [뉴스]11월 외환보유액 사상 최대..10년 4개월 만의 최대폭 증가 - 한은  기후변화 12-03 5 93
14450 [부동산]  12월3일 아파트 실거래가(건수:4,632건 신고가:882건)  이미지 실거래분석가 12-03 5 136
14449 [주식]  [미국주식] 조정 씨게 들어오네잉~~ 곧 바닥이 보일거 같은디?!  새벽오름 12-02 5 588
14448 [부동산]  12월2일 서울시 아파트 신고가 리스트 입니다  실거래분석가 12-02 5 98
14447 [기타]  [뉴스]이한상 교수 “박삼구·조원태·산은은 이익…주주와 국민은 손해”  기후변화 12-02 5 99
14446 [주식]  소프트캠프 물려있는데.. 화이자 긴급승인 소식.. 손절해야할까요?  (4) 플레이루나 12-02 6 443
14445 [기타]  내년 1만6000명 '소득세 폭탄'…한 명당 2500만원 더 낸다  (3) 이미지 USNewYork 12-02 5 309
14444 [기타]  [뉴스](서울증시/마감)-美 부양책ㆍ반도체 업황 기대에 코스피 사상 최고..외인 5천억원대 순매수  기후변화 12-02 5 97
14443 [주식]  하루 200버는 검색식 활용법  (5) 태건 12-02 13 1137
14442 [기타]  [뉴스]롯데하이마트, 납품업체 갑질로 과징금 10억 원 제재  (1) 기후변화 12-02 5 76
14441 [주식]  Sk 팔고 GS 들어갔는데 잘한건지 ㅋㅋㅋ  (7) 대박봇물터짐 12-02 6 691
14440 [기타]  [뉴스]'라임펀드 불완전 판매' 대신증권 전 센터장 1심서 징역2년  기후변화 12-02 5 85
14439 [기타]  [뉴스]“공공전세 윤곽, 85㎡ 이하 중형·소득자산기준 배제”  (2) 기후변화 12-02 5 146
14438 [기타]  [뉴스]11월 소비자물가 0.6% 상승···전세 상승폭 2년만에 최대  이미지 기후변화 12-02 5 72
14437 [부동산]  12월2일 아파트 실거래가(건수:5,189건 신고가:992건)  이미지 실거래분석가 12-02 4 104
14436 [기타]  [뉴스]“규제 전에 신용대출” 4일간 2조 ‘껑충’…11월에만 4조8495억 증가 ‘사상 최대’  이미지 기후변화 12-01 5 84
14435 [주식]  관심가는 사회적 이슈 - 공인인증서 폐지  (7) 기린아재 12-01 7 426
14434 [부동산]  12월1일 서울시 아파트 신고가 리스트 입니다  실거래분석가 12-01 5 77
14433 [기타]  [뉴스]OECD, 한국 올해와 내년 성장률 전망 모두 소폭 하향 조정  기후변화 12-01 5 11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