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 정보
  • 연예인
  • 컴퓨터
  • 정치
  • 인플
  • 유머
  • 사회
  • 영화
  • 자유
  • 자동차
  • 동물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특공마켓

   
[일반]

제주 맛집 리스트 총정리.jpg

글쓴이 : 성주가자 날짜 : 2021-09-30 (목) 17:35 조회 : 6251 추천 : 48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너무 많은데요..


gzss 2021-09-30 (목) 17:44
제주도 와드
온달이글스 2021-09-30 (목) 18:36
제주도 맛집!!!
와따리 2021-09-30 (목) 20:40
제주 현지인이 옥석을 가려주세요
마일드 2021-10-01 (금) 11:05
제주도 맛집
난폭조운 2021-10-01 (금) 11:41
제주맛집 ㅇㄷ
마리바 2021-10-02 (토) 03:10
제주맛집ㅇㄷ
꼬마늑대 2021-10-02 (토) 17:55
제주맛집ㅇㄷ
별명없는게별… 2021-10-02 (토) 19:45
제주맛집 ㅇㄷ
치킨킬러 2021-10-02 (토) 20:44
제주맛집 와드!
zxc1234 2021-10-02 (토) 22:46
제주도맛집 ㅇㄷ
대모공 2021-10-03 (일) 04:42
제주 맛집 ㅇㄷ
no13j 2021-10-03 (일) 05:46
제주도맛집ㅇㄷ
텐류 2021-10-03 (일) 08:47
맛집 제주도 ㅇㄷ
코를킁킁 2021-10-03 (일) 11:40
ㅋㅎ딱지만한 섬에 맛집이 이리 많다는 것 자체가 별로...
자자손손 요리사의 섬도 아니고.
     
       
브래캐리스 2021-10-03 (일) 15:13
@코를킁킁

잉? 제주도가 코딱지 만해요? 제주도는 세계적으로 봐도 큰 섬에 속해요... 서울시보다 3배나 큰 면적인데..싱가폴보다 2배이상 큽니다
          
            
코를킁킁 2021-10-03 (일) 16:55
@브래캐리스

아 글쿤요 몰랐어요 죄송
     
       
하늘Maru 2021-10-05 (화) 03:20
@코를킁킁

코딱지만한곳에 운전하고 다녀보세요
치킨Jo 2021-10-03 (일) 12:00
제주도 맛집 ㅇㄷ
Kimagure 2021-10-03 (일) 12:54
제주도 맛집 ㅇㄷ
우가갸 2021-10-03 (일) 13:54
제주도 맛집 ㅇㄷ
서현큰형님 2021-10-03 (일) 14:35
제주맛짐 ㅇㄷ
mist 2021-10-03 (일) 15:41
조천 백리향 맛있음
가성비 좋음
김크앙 2021-10-03 (일) 18:32
요새 유툽 제줃맛집은 죄다 광고임 ㅋ

그래서 현지인추천 현지인만가는 이런걸로 알아보고 가도

영 아님 ㅋ 걍 지인추천받는게 젤 안전
백월아 2021-10-03 (일) 19:30
ㅇㄷ
도봉산니미넴 2021-10-03 (일) 19:45
누가물어보면 요샌 유튭이나 인스타 뒤져보면 맛집많이나오니까 알아서 찾아보라고하는데
서귀포 천짓골, 성산 남양수산은 동선맞으면 꼭 가보라고 추천합니다
아, 침 나와ㅋㅋㅋ
무고집멸도 2021-10-03 (일) 20:18
참맛나김밥 맛있게 먹었었는데 요새 관광객들 엄청 많아서인지 예전같지 않았어요. 처음 먹었을땐 진짜 열무국수, 김밥 기다리면서 먹는 스프 쏠쏠했는데..
  풍림다방은 진짜 해외에서 공부하고 제주도 내려오기 전에도 잘버는 바리스타가 차린 곳인데 그만큼 사람도 몰리고 종종 주인 원할 때 문을 닫아서 허탕치는 일이 종종 생깁니다.
  산방식당은 산방산쪽이랑 제주시내 첫 지점은 맛있게 먹었는데 그 이후로 생긴 곳은 정말 별로 였습니다.
 
 남춘식당 맛있습니다. 근처 직장 다니면서 점심시간 땐 줄많아서 포장도 힘들었습니다.
혈강고 2021-10-03 (일) 23:51
제주 갈이 없으나 ~ㅇㄷ
곰이양 2021-10-04 (월) 00:10
제주 맛집 와드
부적 2021-10-04 (월) 00:48
도민 입장에서는 죄다 그냥 관광객들 모이는곳이네 ㅋㅋㅋ
스내플 2021-10-04 (월) 01:58
도우미식당 검색해서 가세요 ㅎㅎ
정남훔 2021-10-04 (월) 10:34
코로나만 아니면 동남아 가는건데....우리나라인 제주도가 동남아 가는거보다 여행돈이 더 많이 들어감
김봉봉 2021-10-04 (월) 11:28
ㅋㅋ현지인 맛집해봐야 거기서 거기임 비싸기만하고
하얀악마화니 2021-10-04 (월) 11:34
제주 맛집 ㅇㄷ
바들바들 2021-10-04 (월) 17:38
맛집이 이렇게 많다고요?????? 그것도 현지인 추천인데??????????
하늘치k 2021-10-04 (월) 17:39
제주도 맛집
UniqueM 2021-10-04 (월) 18:23
제주 맛집
아슬한백작 2021-10-04 (월) 19:17
제주도 맛집ㅇㄷ
LumiB 2021-10-04 (월) 20:25
ㅇㄷ
다원 2021-10-04 (월) 21:22
ㅇㄷ
슈퍼빡구 2021-10-05 (화) 00:32
제주 맛집 와드
라이드 2021-10-05 (화) 04:35
제주 맛집 와드
야우쟈 2021-10-05 (화) 09:02
제주 제주도 맛집 ㅇㄷ
강조비 2021-10-05 (화) 09:10
제주도맛집 ㅇㄷ
엘팔 2021-10-05 (화) 10:31
ㅈㅈㄷ ㅁㅈ
레드가넷 2021-10-05 (화) 10:31
제주맛집~
SEED유지 2021-10-05 (화) 13:22
제주도는 어떻게 이렇게 영업하는데 장사가 될까 싶을정도로 불친절한 곳이 많아서 그냥 가는걸 비추천합니다
특히 혼자 가면 그런게 더 심한듯
포의서생 2021-10-05 (화) 18:18
제주 맛집
fadeout 2021-10-05 (화) 18:58


나두 가본데서 만족했던곳 살짝 숟가락 얻는다면 사계바다 산방산점.
지금은 통갈치 전문으로 하는데 나는 회를 먹었는데 상당히 만족했음
cainite 2021-10-05 (화) 20:39
저라고 저기 나와있는 식당들을 다 가본건 아니지만 몇 군데 문제가 있는 집들도 보이고, 아 이집 괜찮았었지 같은 곳들도 있네요.
근데 리스트 보니깐 뭔가 기준이라던가 취향이 안보인다고 해야하나요? 아마 작성자분께서 여기저기서 정보를 모으기는 했는데 정작 본인이 직접 방문하고 검증하지는 않은듯 합니다.
거기에 근래(라고 해도 벌써 수년 됐습니다)에 확고하게 자리를 잡은 파인 다이닝들은 거의 빠져있네요. 식당 이름이 바뀐곳도 보이고...
아고이다 2021-10-06 (수) 00:02
제주도 맛집 ㅇㄷ
실업짜 2021-10-06 (수) 09:05
그냥 숙소 근처 가는게 좋던대.. 차타고 이리 저리 힘들어서.
피부암통키왕 2021-10-06 (수) 16:01
ㅈ제주도 맛집 ㅇㄷ
타이완외노자 2021-10-06 (수) 18:13
제주도 맛집 와드득
카라스헬벤터 2021-10-07 (목) 02:07
제주맛집 와드
씹장생 2021-10-07 (목) 11:08
제주도맛집 와드..

저번에 어떤 게시글에서 맛집을 모를때는 초등학교 근처로 가서 식사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낭만프카 2021-10-07 (목) 11:58
제주도맛집 ㅇㄷ
아직한발남았… 2021-10-07 (목) 13:55
제주도 맛집 ㅇㄷ
괄호본능 2021-10-07 (목) 14:33
제주도 맛집
고순 2021-10-07 (목) 16:23
제주도 맛집 ㅇㄷ
sgku 2021-10-07 (목) 22:51
제주 맛집
ewan1234 2021-10-08 (금) 09:20
신설오름 빼주세요.
사람들 많이 몰랐던 집인데 관광객들 많이 와서 짜증나요. ㅋ
제주도 가면 두번씩 먹고 오는 집
돔베고기도 맛있음
ssak 2021-10-08 (금) 10:07
근데 제주도 음식값이...
장난이 아니지요.
이미지
0 / 1000
   

정보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정보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1-24 8
[맨스토어] 캠핑과 함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맛있게. (회원특가) 맨스토어
4340 [생활]  코로나19 백신 '3차(부스터)접종' 반드시 맞아야 하나요? 스샷첨부 기후위기 18:56 1 16
4339 [건강]  뉴스기사 보고 집에 있는 거 비교 스샷첨부 이이이라43 18:03 2 55
4338 [일반]  신한은행 나라사랑카드 군장병 적금 스샷첨부 무야무야 14:13 6 336
4337 [건강]  제로콜라 마음껏 마셔도 괜찮을까? 스샷첨부 블루복스 13:18 6 195
4336 [건강]  10만원 드는 '흉부 CT' 꼭 찍어야 할까?...'흉부 X레이' 비교분… (1) 마운드 04:08 11 1191
4335 [건강]  "생리, 왜 이렇게 불규칙하지?"...조기폐경일까 불안하면? [ 스샷첨부 마운드 04:04 11 660
4334 [건강]  항생제 내성은 왜 발생하나요? 스샷첨부 마운드 03:54 9 165
4333 [일반]  온라인 커뮤니티 베스트 글 모음(2021년 12월 6일 월요일) batdun 00:03 11 369
4332 [일반]  주간 온라인 커뮤니티 베스트 글 모음(2021-11-29 ~ 2021-12-05) batdun 00:02 9 80
4331 [상식]  끝말잇기 한방 단어 총정리 (1) 스샷첨부 삶과죽음의경… 12-06 13 669
4330 [생활]  샛강역~서울대앞 16분만에 이동…신림선 내년 5월 개통 (3) 스샷첨부 fourplay 12-06 16 734
4329 [생활]  방역패스(접종증명·음성확인제) 주요 질의응답 스샷첨부 기후위기 12-06 13 338
4328 [PC]  BATCH 파일 작성 / TEXT 파일에서 목록 불러와 명령 수행하기 / WINDOWS 명령창 / CMD… prisen 12-06 13 238
4327 [건강]  커피 마시지 말라는 '몸의 신호' 7가지 너자나자 12-06 12 991
4326 [일반]  (자필) 밀리의서재 1년 구독권 45% 할인 스샷첨부 헤어져야사랑… 12-06 13 545
4325 [건강]  요실금·조루 개선 '케겔운동' 제대로 하는 방법 (2) 스샷첨부 마운드 12-06 16 1360
4324 [음식]  멸치볶음과 '이 나물' 식탁에 함께? 담석증 생깁니다 스샷첨부 마운드 12-06 15 836
4323 [일반]  [오늘의 운세/12월 6일] 스샷첨부 마운드 12-06 11 200
4322 [일반]  온라인 커뮤니티 베스트 글 모음(2021년 12월 5일 일요일) (1) batdun 12-06 12 281
4321 [음식]  토마토의 궁합 (1) 스샷첨부 삶과죽음의경… 12-05 14 1204
4320 [음식]  (자필) [금주의 신상] 12월 1주차 신제품 먹거리 모음.jpg 스샷첨부 꿀꿀이꿀꿀 12-05 14 462
4319 [건강]  보건역학 전공한 신부님의 코로나 강의- 9강 코로나 바이러스와 면역 반응 I 체리보리 12-05 13 329
4318 [건강]  지독한 방귀 냄새, 대장 질환 신호일까? 스샷첨부 마운드 12-05 15 1729
4317 [건강]  "부아앙~!" 방귀 소리 큰 이유… 바로 '이것' (2) 스샷첨부 마운드 12-05 18 4028
4316 [운동]  실내 자전거, 무릎 안 좋은 사람이 타도 될까? (3) 스샷첨부 마운드 12-05 15 1785
4315 [일반]  온라인 커뮤니티 베스트 글 모음(2021년 12월 4일 토요일) (2) batdun 12-05 14 376
4314 [건강]  심장마비 조기 증상 신호 7 가지 (3) 스샷첨부 삶과죽음의경… 12-04 14 2182
4313 [PC]  AOMEI Partition Assistant Pro 9.5 가 주말동안 무료 카르노브 12-04 13 364
4312 [생활]  qingping 에어모니터 소음 고치기 [자필] (2) 스샷첨부 백설공주와일… 12-04 13 691
4311 [생활]  정말 겨울이 왔음을 실감하는 순간 (7) 스샷첨부 fourplay 12-04 17 4282
4310 [생활]  한눈에 보는 2022년 공휴일 (8) 스샷첨부 기산심해 12-04 25 4953
4309 [일반]  18∼49세 추가접종 사전예약 시작‥4일부터 본격 접종 qlqlaa 12-04 11 844
4308 [건강]  건강상식 스샷첨부 ΖΞΝΙΓΗ 12-04 15 625
4307 [건강]  매일 마시는 커피? '이런 사람'은 주의해야 (1) 스샷첨부 마운드 12-04 14 1075
4306 [음식]  '이 음료' 마시면 눈 더 잘 보인다 (1) 스샷첨부 마운드 12-04 13 1163
4305 [상식]  트고 갈라진 입술, 촉촉하게 만드는 법 6 스샷첨부 마운드 12-04 13 749
4304 [일반]  온라인 커뮤니티 베스트 글 모음(2021년 12월 3일 금요일) batdun 12-04 12 363
4303 [음식]  매운 음식이 주는 긍정적 효과 (2) 스샷첨부 삶과죽음의경… 12-03 13 648
4302 [생활]  직장인 출근할 때 정신승리법 (4) 스샷첨부 fourplay 12-03 21 4553
4301 [일반]  탄 고기 먹고 암에 걸릴 확률 ㄷㄷ .JPG (15)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2-03 37 9472
4300 [PC]  스텔스 700 gen2 무선헤드셋 할인중이네요 스샷첨부 무야무야 12-03 12 1075
4299 [상식]  살아가면서 후회되는 것들 (4) 스샷첨부 ΖΞΝΙΓΗ 12-03 14 1285
4298 [PC]  Microsoft는 시작 등을 위한 새로운 레이아웃 옵션이 포함된 Windows 11 스샷첨부 상숙달림이 12-03 12 935
4297 [생활]  류마티스 관절염 있다면 '이것' 꾸준히 드세요 스샷첨부 마운드 12-03 14 813
4296 [상식]  갑자기 찾아오는 심근경색, 응급처치법은? 마운드 12-03 13 566
4295 [건강]  비타민 D 영양제는 언제까지 먹어야 할까? 스샷첨부 마운드 12-03 13 887
4294 [일반]  온라인 커뮤니티 베스트 글 모음(2021년 12월 2일 목요일) batdun 12-03 11 336
4293 [건강]  간 건강을 지키는 방법 (1) 스샷첨부 삶과죽음의경… 12-02 15 1414
4292 [생활]  코로나19 예방접종 후 이상반응 주간 분석 결과 (39주차) 스샷첨부 기후위기 12-02 10 392
4291 [일반]  후회없는 치과의사 고르는 방법 (7) 스샷첨부 너자나자 12-02 23 451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