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브랜드연구소

RiZUM RZCOS 러판 준비중

   
[생활]

드루이드 본부 근황이네요.

글쓴이 : 뚜껑 날짜 : 2020-05-01 (금) 22:34 조회 : 18334 추천 : 130  

아침이 찾아왔습니다.

이곳(폐교)에 온 이후로

택배아저씨를 더욱 반기게 되었습니다.

택배 없이 살 수 없어요.

화물 배송도 자주 옵니다.

때로는 비료 같은 아이들도 배달됩니다.

무거운 걸 옮길 일이 많으니

시골 화물 수레를 알아봅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네요.

배송비 무엇?

I 그냥 만들기로 합니다

비닐하우스용 파이프가 있습니다.

조금만 빼돌려서 필요한 사이즈로 절단합니다.

절단한 파이프를

원하는 형태로 구부립니다.

망치를 준비해서

끝을 두드리면, 오므려집니다.

오므려진 끝을 그라인더로 팝니다.

네 개 만요.

가까운 철물점에서 신발 네 개를 가져옵니다.

가까운 철물점이 36km 입니다.

파이프와 결합합니다.

바퀴의 수평을 맞춰서 단단히 조여야 안 빠집니다.

뒤쪽 바퀴도 달아줍니다.

킥보드 아닙니다.

상판 뼈대를 만듭니다.

 


뼈대 연결은 비닐하우스 자재를 이용합니다.

용접이 필요한 부분도 있습니다.

상판에 바퀴를 부착합니다.

반대쪽도요.

대충 모양이 잡혔습니다.

원했던 디자인이 나온 것 같습니다.

실내로 옮겨서

튼튼한 이사용 박스를 덧대줍니다.

자투리는 오려내고

 

나사못으로 파이프에 고정합니다.

안쪽 상판은 더 튼튼하게 두 겹으로 깔아줍니다.

비닐하우스 클립(비닐 고정)으로 감성을 더해주면

화물 수레 완성입니다.

I 운행해보자

 

넉넉한 적재 공간

현장 투입 1일 차

2일 차

3일 차

I 감성을 덧대보자

다 쓴 스프레이통을 데려옵니다.

자릅니다.

필요한 건 '링'뿐입니다.

나사못 네 개를 덧대면 완성됩니다.

환상적인 앞 범퍼 D라인에

근사한 엠블럼이 더해진

벤츠 D클래스 시고르 에디션

​어느새 비닐하우스 뼈대가 올라가고 있네요. 대단하심...

/응원



카레고로케 2020-05-02 (토) 01:16 추천 17 반대 0
잘 읽다가 벤츠로고에 뿜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유와 낭만이 오롯이 느껴지는 한 컷이었네요 ㅋㅋㅋㅋ
카레고로케 2020-05-02 (토) 01:1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잘 읽다가 벤츠로고에 뿜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유와 낭만이 오롯이 느껴지는 한 컷이었네요 ㅋㅋㅋㅋ
떡빵s 2020-05-02 (토) 02:10
이제 저 벤츠 키워서 마이바흐 만드나유?
한평생을 2020-05-02 (토) 02:45
와... 진짜 대단하네요. 금손이네 금손
TigerCraz 2020-05-02 (토) 08:20
다음은 배트모빌: 텀블러다~!!!!!!
붉은언덕 2020-05-02 (토) 09:27
드루이드의 흔한 일상
지구파괴자 2020-05-02 (토) 09:35
드루이드인줄알았더니 연금술사였네...
후안은농부입… 2020-05-02 (토) 10:59
엌ㅋㅋㅋㅋㅋㅋ
초베지트 2020-05-02 (토) 11:59
맥가이버잖아
새옹지마 2020-05-02 (토) 12:15
SCV...
병약한미소년 2020-05-02 (토) 14:35
보조직업 : 대장장이
chawoo85 2020-05-02 (토) 15:03
무슨 일을 벌리시길래 폐교까지 ㅋㅋㅋ
bdrago 2020-05-02 (토) 16:42
전문기술 대장 연금 찍으신듯
만들어진신 2020-05-02 (토) 17:11
어우..진짜 찾아가서 술한잔 사드리고 싶은분 ㅋㅋㅋ
날자팬더 2020-05-02 (토) 23:41
가라벤츠 심볼..물건 올리다가 발로 차버릴것같은느낌...
라인하르트폰… 2020-05-03 (일) 00:17
후륜이네!!!!!!!!!!!!!!!!!!
도원경 2020-05-03 (일) 10:31
벤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제동기춘 2020-05-03 (일) 13:11
못 하시는게 있을까?
Queens 2020-05-03 (일) 13:55
부럽네...
RailGun 2020-05-03 (일) 20:30
삼각별보고 센스넘치네요~ㅋㅋㅋㅋ
VoItE 2020-05-03 (일) 21:04
드루이드가 대장기술을 왜 올려요
노을이 2020-05-03 (일) 21:12
아... 망했다... 대장테크를 타다니.. ㅡㅜ
이이나니 2020-05-03 (일) 21:36
잘 보고 갑니다~! 시고르 에디션 멋지네요 ^^
배고파응 2020-05-03 (일) 23:00
수레가 너무 무겁지 않으시려나..ㅋㅋ
꿀잠머신 2020-05-04 (월) 12:35
가오갤라쿤 2020-05-04 (월) 12:46
짭벤츠에서 뿜뿜..ㅋㅋ
은평키다리 2020-05-05 (화) 00:17
나도 50대 40대 후반되면 저렇게 시골가서 살고 싶다 ㅎㅎ
리얼포스 2020-05-05 (화) 00:58
와 이분 진짜 재능의 끝은 어디일까;
탄이랑이단비 2020-05-05 (화) 04:22
유박비료... 요즘 개나 고양이뿐 아니라 야생동물들까지 폐사시켜서 문제되고 있다죠... 식물에겐 둘도 없이 좋은 비료가 동물에겐 치명적이라니 아이러니 합니다.
kil95 2020-05-05 (화) 23:48
아자씨 신형 벤츠 수레 하나 주세요~
지금이순간도 2020-05-06 (수) 18:44
못하는게 무엇 이냐고 묻고 싶네요. 크앙~ 대단하심!
뫼따라 2020-05-06 (수) 20:46
수레 바닥쪽은  철망 맞게 잘려서 놓은 다음  몇군데 점용점또는 케이블타이로 고정하고 위에 장판 놓아 주는게 더 좋을거 같아요.  담에 제작 하시면 그렇게 해 보세요.
GooNa구나 2020-05-08 (금) 07:49
드루이드 인줄 알았는데..
맥가이버네..
yohji 2020-05-15 (금) 23:02
대박 ㅋㅋㅋ
쎈거시기 2020-09-09 (수) 08:39


실력자들이 많군요..
외국의 아래 동영상 같은 분이 국내에도 많이 계실 듯..

그런데, 대체 이런 지식이나 기술들은 어디서 배울 수 있나요?

https://youtu.be/JmSXo0XdWoA
   

 
정보게시판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정보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1-24 6
1777 [생활]  개인정보 공유시스템이 정부에서나오네요? (1) 꼴뚝이 21:47 0 105
1776 [게임]  메이플 스토리M 더비기닝 사전예약 하네요 스샷첨부 Joyzini 21:12 0 88
1775 [음식]  요즘 호두과자 근황,,더블 치즈 호두과자 (2) 스샷첨부 끼룩푸드 20:58 1 363
1774 [일반]  손톱으로 알아보는 건강상태 .JPG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9:54 0 354
1773 [일반]  혀가 말해주는 내 몸의 위험 신호 .JPG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9:54 0 390
1772 [PC]  [한글 단축키] Shift + ㅏ (3) 스샷첨부 이정도질문은 17:23 2 471
1771 [건강]  국내에서 분야별로 유명한 의사 리스트.jpg (2) 스샷첨부 Basica 13:48 8 893
1770 [일반]  문장력을 키우는 10가지 방법.jpg 스샷첨부 Basica 13:30 5 755
1769 [일반]  지하철 서울역 1호선4호선에서 ktx 승차장까지 3분컷 하는 방법.jpg (1) 스샷첨부 Basica 13:29 6 525
1768 [생활]  (자필) 내년 사업계획 작성, 경제 동향 보고서 공유 합니다 [자필] (105) 스샷첨부 룡사노바 09:06 42 965
1767 [건강]  올해 캐나다에서 우울증 치료 목적으로 합법화된 환각버섯의 효과 - dc 식물갤 스샷첨부 개구리매니아 00:40 7 751
1766 [음식]  산더미로 쌓아서 파는 시장 족발 (1) 스샷첨부 끼룩푸드 11-26 9 1809
1765 [과학]  환각버섯 불치병 환자들에게 허용한 캐나다 - vice.kr (2) 스샷첨부 개구리매니아 11-26 5 596
1764 [일반]  '말 못할 고통' 항문질환, 치핵vs치열vs치루의 차이 스샷첨부 posmall 11-26 6 871
1763 [생활]  간 건강 위협하는 A·B·C형 간염 바이러스 어떻게 다를까 스샷첨부 posmall 11-26 5 417
1762 [모바일]  삼성 애플 태블릿 가성비 차트 (3) 스샷첨부 IlIIIlll 11-26 6 1651
1761 [생활]  제닉스 게이밍의자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66 % 세일! (3) 기염둥ㅇ1 11-26 6 1200
1760 [일반]  한국 부자1위였던 故이건희 회장 장례식 비용 (7) 스샷첨부 페니인 11-26 10 3021
1759 [생활]  GS25 10,000원권 -> 9000원 할인 이벤트 선착순 500명 스샷첨부 소리소문없이 11-26 5 485
1758 [음식]  백종원 추천 잡채듬뿍 2,500원 원조누드김밥 (4) 스샷첨부 끼룩푸드 11-25 15 2935
1757 [일반]  사람보다 임신 기간이 긴 동물은? (2) 스샷첨부 posmall 11-25 9 1979
1756 [일반]  담배 연기만 피하면 된다? ‘3차 흡연’의 위험 (7) 스샷첨부 posmall 11-25 7 1351
1755 [PC]  제닉스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1) 이루딘 11-25 5 1805
1754 [일반]  데드리프트 .JPG (2)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1-25 6 1810
1753 [PC]  무료 Font - 귀여운 어비 폰트 / Nanum Pen Script 폰트 스샷첨부 prisen 11-25 5 705
1752 [PC]  무료 Font - 포천 막걸리체 / 오성과 한음체 (1) 스샷첨부 prisen 11-25 7 715
1751 [PC]  자동 줄자 Ruler - ScreenRuler v.0.8.0 Portable 스샷첨부 prisen 11-25 9 1259
1750 [건강]  고혈압 측정에 있어 성인에게 적용되는 기준치 (1) 스샷첨부 삶과죽음의경… 11-24 12 2171
1749 [일반]  치아건강이 흔들리면 전신건강이 무너진다 스샷첨부 posmall 11-24 10 1416
1748 [일반]  뇌사자 장기기증, 9명의 생명 살릴 수 있다 (4) 스샷첨부 posmall 11-24 8 497
1747 [과학]  PTSD 치료의 미래 개구리매니아 11-24 7 915
1746 [PC]  MS word to Dark mode (1) 스샷첨부 상숙달림이 11-24 5 885
1745 [음식]  피자헛 앱전용 첫구매 프리미엄피자 9900원 (2) 스샷첨부 또랭또랭 11-24 6 1227
1744 [건강]  섬유근육통을 모르는 사람이 알아야 할 25가지 스샷첨부 생나기헌 11-24 7 1553
1743 [일반]  서울시 자치구별 5대 범죄 발생현황 (11) 스샷첨부 아루롱 11-24 10 2262
1742 [생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수칙 (O / X).txt 人生무상 11-23 8 906
1741 [일반]  생활 속 환경호르몬, 어디에 있나 스샷첨부 posmall 11-23 8 718
1740 [일반]  화요일부터 시작하는 코로나 2단계 방역조치 내용 스샷첨부 posmall 11-23 6 800
1739 [일반]  월드 드로우 패스티벌 스샷첨부 harin976 11-23 6 1006
1738 [일반]  G푸드쇼 2020 박람회 개최된다고 합니다 스샷첨부 passo 11-23 6 805
1737 [일반]  신장이 망가지는 이유 .JPG (33) 스샷첨부 샌프란시스코 11-23 22 8933
1736 [일반]  화이자 백신과 모더나 백신의 기본 조건 비교 (1) 스샷첨부 삶과죽음의경… 11-23 8 1395
1735 [일반]  한눈에 보는 제주.jpg (15) 스샷첨부 Basica 11-23 22 5591
1734 [건강]  아침 결식의 위험성 (11) 스샷첨부 냥이사모 11-23 10 3491
1733 [생활]  트레이닝복 끈 꿀팁 (7) 스샷첨부 유일愛 11-22 15 5201
1732 [생활]  집안에 세균 많은 곳 순위 (17) 스샷첨부 유일愛 11-22 21 6564
1731 [생활]  주인 없는 안내견이 나에게 다가온다면? (4) 스샷첨부 fourplay 11-22 7 1434
1730 [취미]  종이접기로 마법봉 만들기.gif (6) 스샷첨부 친절한석이 11-22 9 2555
1729 [상식]  페트병 버리는 방법 (36) 스샷첨부 란트하우젠 11-21 26 6960
1728 [건강]  성인병으로 약 복용하는 사람은 자몽을 먹으면 안됩니다. 스샷첨부 아이돌학교 11-21 7 131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