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드]

부부의 세계와 영국원작과의 비교 (스포있음)

 
글쓴이 : skyblue9 날짜 : 2020-04-05 (일) 13:26 조회 : 1182 추천 : 3  

현재 4회까지 진행과정을 볼때 

큰틀의 시나리오는 거의 비슷하게 진행됨.

영국 원작 닥터포스터는 시즌1의 5부작과 시즌2의 5부작으로 나뉘어서 방영했었음. 

영국에서도 1위를 놓치지 않고 가장 화제의 인기 드라마였음. 현재 시즌 3 준비중.

시즌1은 아내의 분노와 복수,

시즌2는 남편의 집착 및 아이문제의 갈등으로 생각하면 됨.

시리즈의 전개의 중점은 부부간에는 승리자도 패배자도

없고 고통은 한쪽이 사라질때까지 끝까지 가는것으로 묘사하고 있음.

특히 아이의 존재가 부부의 관계와 삶에 막대한 영향을, 한쪽이 죽을때까지 미친다는 것을 지속적인 사건으로 투영시키며 두 부부의 싸움이 가족과 지인 전부에게 큰 영향을 미침.

영국원작의 시즌1에서는 남편의 나이가 40세로 설정되었고 시즌이 진행될수록 아내와 남편 모두 편집증적으로 집착하는 관계가 지속되며 아이는 극도로 힘들게 됨.

자본주의시대에서 경제적인 자립의 중요성과

 복수는 복수를 낳고 승자도 패자도 없고

결국 한번 맺은 부부의 연은 평생 간다는 것과 

한번 신뢰를 잃으면 끝까지 의심가는것의 지속이 포인트.


닥터포스터 시즌1,2를 다 보고, 한국버젼의 부부의 관계를 비교하면서 보니 수위는 영국이 좀 더 높고 

전개와 연기력 및 긴장감은 한국버젼이 조금 더 깔끔하다는 것을 볼 수 있었음.

더 정확한 결말이나 궁금사항은 댓글이나 쪽지 바람.

 [나눔이벤트] 포인트 응모 베타테스트 (35) 

클라우드33 2020-04-12 (일) 14:40
안그래도 어제 6화 보면서 어 이거 6부작으로 끝나는건가 했는데, 마지막에 새로운 전개가 나오더군요. 뒷내용이 어찌 전개 될지 모르지만 6화에서 마무리 되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듯 하더군요
   

TV게시판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TV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1-24 3
[광고랜드] [최저가 개.꿀.템]두손 자유롭게+누워서 핸드폰 보기 = 침대 스마트폰 거치대 (140) 최저가마켓
2442 [미드]  초원의집 시즌2 한글 자막 제작 완결됐네요  이미지첨부 늘푸르른바다 20:19 2 113
2441 [영상]  나는 외과의사다 다큐공감  친절한석이 16:06 1 104
2440 [일드]  Netflix-일본 침몰(Japan Sinks) 예고편  우아아앙 12:01 1 317
2439 [영상]  옥탑방의 문제아들 80회 예고 - 강연계의 B.T.S 김창옥의 옥탑방 나들이~ 알고보니 TMI 전문가??!  kwh8579 00:15 1 110
2438 [일반]  왘ㅋ 오늘 대탈출 개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camiosdm 05-31 1 376
2437 [일반]  미스터 트롯 재미있군요 ㅎㅎ  동그라미 05-31 0 156
2436 [영상]  대탈출3 10회 예고 - 벙커? 감옥? 전장? 눈 앞에 펼쳐진 미지의 공간!  kwh8579 05-31 2 257
2435 [영상]  뭉쳐야 찬다 48회 예고  kwh8579 05-31 2 95
2434 [예능]  유해진 참돔 낚시 성공 삼시세끼  이미지첨부 친절한석이 05-30 3 316
2433 [예능]  세븐X이상민X황제성X샘오취리 '탑골 랩소디' 출근길  끌이 05-30 2 154
2432 [예능]  미스터트롯 시청하려 합니다 ㅎㅎ  동그라미 05-30 1 91
2431 [영상]  비긴어게인 코리아 티저 - 낯선 한국에서 노래하다, 이소라x정승환 'Falling Slowly'  kwh8579 05-30 3 304
2430 [영상]  유랑마켓 16회 예고  kwh8579 05-30 2 54
2429 [영상]  놀라운 토요일 110회 예고 - 아이린, 슬기 편  kwh8579 05-30 2 73
2428 [일반]  넷플릭스 산타 클라리타 다이어트 봤는데 꿀잼이네요..  (1) kdh8527 05-29 3 442
2427 [한드]  슬의생 12화는 눈물 뽑아내려고 작정을 했나보네요..  (3) 킹큰병킹 05-29 2 341
2426 [기타]  조권X김호영X송지아 출근 러블리  끌이 05-29 2 118
2425 [영상]  안은진 정문성 유퀴즈온더블럭  친절한석이 05-29 2 255
2424 [영상]  아는형님 232회 예고 - 안보현, 박하나, 이학주 편  kwh8579 05-29 2 135
2423 [영상]  온앤오프 5회 예고 - 이것이 현실자매다! 솔라 OFF 용선이 ON  kwh8579 05-29 2 97
2422 [한드]  박해진X한지은 '꼰대인턴' 촬영현장 비하인드  끌이 05-28 2 139
2421 [예능]  500만원 한방에 플렉스하면 무슨 기분일까요...  (1) 이미지첨부 허니허니이 05-28 2 454
2420 [영상]  소유 닭발 먹방 원픽로드  친절한석이 05-28 2 154
2419 [영상]  다시 심장이 뛴다 대학병원 흉부외과 72시간 다큐3일  친절한석이 05-28 2 128
2418 [영상]  삼시세끼 어촌편5 5회 예고 - 막내 호준이 왔다!!! 삼시세끼 최초 두부 만들기 도전! 참바다는 드디어 낚시 성공?!!!  (1) kwh8579 05-28 3 450
2417 [영상]  슈돌) 벤틀리의 만들어 볼까요?  스몰빌리지 05-27 3 226
2416 [영상]  비긴어게인 코리아 합주실 On Air - 오빠들이 수현(Suhyun)이에게 바치는 'All for you'  (1) kwh8579 05-27 2 151
2415 [한드]  박시은 월주 쌍갑포차  (1) 이미지첨부 친절한석이 05-27 2 538
2414 [영상]  유퀴즈온더블럭 56회 예고 - 슬기로운 퀴즈생활(?) 생명을 지키는 사람들의 이야기!  kwh8579 05-27 2 174
2413 [일반]  굿걸에서 크루탐색전 보신분  (1) 이미지첨부 세낙지 05-26 1 27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