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 eToLAND - 유머게시판
비밀상점
슈가워시
도어스
도어스
판다페이
통신의달인2
카멜레옹
쉴드부스터
스토어핫딜
카멜레옹
통신의달인
[기타] 휴대폰번호 가운데 4자리의 비밀.jpg
리더십특강 | 2021-02-24 (수) 06:55 | 조회 17,478 | 추천 28 
| |
본문 이미지


28

1

티로나 2021.02.24 06:57
번호이동으로 의미없음...
추천 15 반대 4
티로나 2021.02.24 06: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번호이동으로 의미없음...
추천 15 반대 4
검사독재국가 2021.02.25 00:32
최초 개통 통신사라는디...뜬금 번호이동?
추천 0 반대 0
애햄 2021.02.24 07:01
몇년전에 개통번호가 sk꺼면 번호이동 후 kt 나 lg에서 같은 번호로 신규가입 안되던데 요즘도 그런가요??
추천 0 반대 0
가니나 2021.02.24 14:45
추천 0 반대 0
나칸드라 2021.02.24 07:02
95xx인데 최초가입 lgt 이었습니다. 98년 가입
추천 1 반대 0
후르빠 2021.02.24 07:12
그때는 세자리 국번일건데요
추천 8 반대 0
가인하 2021.02.24 23:49
01년 가입인데 4자리였습니다.
추천 0 반대 0
아자자자자자 2021.02.25 05:07
네 세자리 맞을꺼에요
99년에 신규 개통할때 017 세자리로 개통했거든요..ㅎ
추천 0 반대 0
가을가람 2021.02.24 09:23
제가 2005년에 첫 개통할 때 011 17이었는데 없는거보니 010바뀌면서 신규부터
적용된게 아닐까 싶기도하네요 제가 011만 010으로 바꾸고 싶다니까 17은 안된다고 71로 바꿔줬거든요 skt 였구요
추천 0 반대 0
샤랄라랴 2021.02.24 07:05
그러네 최초 가입 24xx 시발 헬쥐
갤럭시 1을 헬쥐로 시작해서 2.5G 쓰며 ㅂㄷㅂㄷ
추천 0 반대 0
순두부우 2021.02.24 08:10
아닌데여
추천 0 반대 0
워드맵 2021.02.24 08:14
저는 맞음
추천 1 반대 0
우근닷컴 2021.02.24 08:18
전 아닌데
추천 0 반대 0
베르무트 2021.02.24 08:23
전 SK 번호인데 지금은 KT 네요
추천 0 반대 0
졸린다 2021.02.24 08:47
제가 sk만 쓰는데오 57로 시작하는데요? 20년도 넘게 씀요
번호 바꾼적도 없음
추천 0 반대 0
dolob 2021.02.24 08:54
나도 98로 시작하는데 sk로 개통했음 97년에
추천 0 반대 0
이석석 2021.02.24 08:55
40xx kt인데... skt는 이번생에 써본적이 없음.
추천 0 반대 0
니지트 2021.02.24 09:07
가짜정보
추천 0 반대 0
남도리 2021.02.24 14:46
안맞는듯 하네요

2111 국번 인데 최초개통이 SKT였습니다.

번호 배정이 SKT에서 받은거임

국번 오픈되며 받은거니 틀림 없음
추천 0 반대 0
가니나 2021.02.24 14:49
최초개통 ! 번호를 처음 부여받아 첫 사용할때 가입한 통신사요.
국번 배정 조금씩 바뀜 10년전 자료고 그전에도 또 조금 바뀜.
추천 0 반대 0
qorrma 2021.02.24 15:03
전 맞네요 ㅎㅎ
추천 0 반대 0
이번주는로또… 2021.02.24 15:07
어라 전 아님
추천 0 반대 0
쿨샷 2021.02.24 16:22
아닌데요?
추천 0 반대 0
시그너스 2021.02.24 16:42
나도 아님
추천 0 반대 0
콩ㅇ콩ㅇ 2021.02.24 16:49
번호이동 감안해서 봐도 아닌데요 입니다
추천 0 반대 0
퀴닉 2021.02.24 16:50
세 자리 수 국번 일 때 만들었는데..
세 자리중 첫자리수는 첫 개통 지역이였음
추천 0 반대 0
앙마의열매 2021.02.24 16:51
아녜여
추천 0 반대 0
장만월 2021.02.24 17:08
나도 sk인데 95xx인데...
추천 0 반대 0
쯔바이♬ 2021.02.24 21:21
아닌데 번호이동도 아니고 최초가입 그대로인데 아닌데....
덧글만 봐도 맞는다는 사람 보다 아니라는 사람이 더 많은데
누가 쓸데없이 이런 허위자료를 만들었을까...
추천 0 반대 0
검사독재국가 2021.02.25 00:34
님 번호를 이전에 누가 썼겠죠
추천 0 반대 0
민식이니 2021.02.24 21:25
kt망은 써본적이 없는데 51xx..
추천 0 반대 0
내장국밥 2021.02.24 22:04
쭉 SK인데 96XX.. 저 표 만든분이 그냥 재미로 만드셨나봐여 ㅎㅎ..
추천 0 반대 0
JavanTe 2021.02.24 22:42
최초가입 39xx인데 skt...

대충 만든건가;
추천 0 반대 0
양문경 2021.02.24 23:06
8007 8216 8316 몽땅 헬쥐.....
추천 0 반대 0
BULE3 2021.02.24 23:20
오 맞네 ㅋㅋ
추천 0 반대 0
럽흐케리건™ 2021.02.25 02:15
010 처음 배정받을때 쓴번호를 아직 쓰고 있는데 언제받았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추천 0 반대 0
푸빠빠 2021.02.25 02:55
요즘이지 요즘

최초가입 20년전 이야기를 하고있어

틀니딱딱이여 완전..
추천 1 반대 1
  • 자동차
  • 컴퓨터
  • 동물
  • 회원
  • 정보
  • 유머
  • 시사
  • 연예
  • 사회
  • 영화
  • 게임

게시판 최신글

홈으로 | 로그인 | 출석체크 | 다크모드 | PC버전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