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추억의 게임 있으신가요?[자필]
[댓글수 (34)]
2026-06-25 (목) 17:26조회 : 1120추천 : 19
https://etoland.co.kr/b/etohumor07/article/9140769
요즘 갑자기 고전게임에 빠져서
이것저것 기억 나는대로 해보고있습니다
드퀘,파판,던전앤드래곤, 발키리 프로파일
이런 rpg류 게임이 너무 재밌더라구요
요즘의 화려한 그래픽에 브금도 좋지만
옜날 80~90년대의 수수한 도트 그래픽에
촌스러운? 브금이 낭만이라고 해야하나
그나마 모바일로는 어나더던전 하고있는데
전통rpg가 아니라 리니지류 mmorpg긴한데
그냥 도트그래픽 하나라는 이유로 묘하게 정이 가네요ㅎㅎ
여러분들의 추억의 게임도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