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인플
  • 연예인
  • 정보
  • 유머
  • 정치
  • 컴퓨터
  • 자유
  • 동물
  • 사회
  • 자동차
  • 게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준비중

   
[] 

엄마는 아이가 벗어둔 옷을 치우지 못했다...

[가족소개]
글쓴이 : 브라우니찡 날짜 : 2021-05-18 (화) 10:16 조회 : 13272 추천 : 91  

브라우니 때문에...




이 녀석이 참 신기한 녀석이란 말이죠.

등교주간에 아이가 학교갔다가 집에 돌아올 때까지

잠을 꼭 아이가 벗어둔 옷 위 또는 근처에서 잡니다. 


아이가 집에 돌아와서 씻고 나오면

물기도 안닦았는데 으찌나 부비부비하는지..ㅋ 


아들이 길에서 다죽어가던 녀석을 냥줍해왔를 때가 초 3,

비에 홀딱 젖은 채로 '고양이 좀 살려주세요.'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5년째군요.

아직 꼬꼬마시절이라 하루 종일 안고 뽀뽀하고 겁나게 귀찮게 했는데...

진짜 '극한직업-고양이편'이 따로 없었습니다.ㅋㅋ 




그래도 싫은 내색 한 번 안하더구만요.

정말 하악질 하는거 한 번 못봤고

발톱은 발톱깎을 때나 볼 수 있죠.^^

도망이라도 갈 법한데 도망도 안가고 묵묵히 인내...ㅠㅠ


잘 시간이 되면 먼저 아이 침대에 가서 자리잡고 누워있는것도 참 신기하더라구요.^^

이제 아이가 중 2가 됐고 원래 9시에 자던 아이가

지금은 10시쯤 자는데

또 그 시간에 맟춰 아이와 잠자리에 들었다가

아침에 아이가 일어나는 시간에 일어납니다.ㅋ 


무엇보다 눈치가 100단입니다.

아들은 눈만 마주쳐도 호다닥 뛰어오고

아내는 손짓하면 호다닥 뛰어오는데


저는... '뭐래?'하는 표정으로 바라보기만...ㅠㅠ


서열을 아는 것이죠.ㅠㅠ 


이런 사랑스럽지만 건방진 노랑 털뭉탱이... 











요괴인간 2021-05-18 (화) 12:56
사랑이죠 사랑 브라우니한테는 아드님이 엄마이고 아빠이고 엉아 학교가면 보고싶어서 옷에 가있는거고
점심시간 다 끝나가는데 나도 울 냥이들이 보고 싶네요 ㅋㅋ
제이커스 2021-05-18 (화) 14:14
그냥 흐뭇함...
광폭강아지 2021-05-18 (화) 14:37
감정을 교감하고
아껴주는 것을 느끼는 것은
비단 사람만의 특권이 아니죠

어릴때부터 측은지심을 알고
말이 통하지 않는 대상과 감정을 느끼고
생명을 존중하고 아끼는 자세와 마음을 알고
성장기를 보낸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의 인성은 하늘과 땅만큼
차이가 납니다

아이도 냥이도 모두 예쁘네요
임꺽정꺼 2021-05-18 (화) 20:25
믹스와찡이 2021-05-18 (화) 21:58
불휘기픈남우 2021-05-19 (수) 01:01

싫은 내색도 안 하고,,,마냥 기특함.
이화에월담하… 2021-05-19 (수) 06:02
밀파소 2021-05-19 (수) 10:18
티벳고양이 처럼 생겨가지고는...

뭔가 이상하게 귀여운 녀석
졸라졸라 2021-05-19 (수) 15:08
막 사진은 주인님의  고단한 하루가 느껴지는 사진이군요
골든자칼 2021-05-19 (수) 15:21
울집 냥이 1마리는 안기는걸 엄청 싫어하고...
다른 1마리는 골골 거리고 ㅋㅋ
싸띠하라 2021-05-19 (수) 19:03
무조건 추르를 줘 보세요.ㅋㅋㅋ
MIRINE 2021-05-20 (목) 15:37
뭘봐 띱새야 표정인대요
하이패스 2021-05-20 (목) 17:42

뭔가 띠꺼운 표정인데 사랑스럽습니다 ㅋㅋ
캠프벨 2021-05-20 (목) 18:50
동물병원 원장피셜로 개보다 고양이가 아이를 알아보고 잘 대해준다 하더라구요.

기분나쁘면 도망가구 물고했던 누나네 고양이가 조카 태어나고나서 조카에게 하악질이나 문걸 한번도 못본
항상졸려 2021-05-21 (금) 18:14
이... 이건... 사랑이다....
큐제에 2021-05-22 (토) 17:05
냥이가 아이품에 안겨 있을때 표정이 뭔가 힘들고 현타왔지만 그걸 내색할수 없는 표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느린아침 2021-05-23 (일) 21:45
자기 생명 구해준것 다 아나봅니다...
뭐빙11 2021-05-23 (일) 22:34
쟤 떠날때 너무 슬프겠다 ㅜ
     
       
할배아재 2021-05-27 (목) 16:27
슬픈거 생각하면 못키우죠 ㅠㅠ 잘 보내줄 생각만...ㅠ
     
       
쑨님 2021-05-28 (금) 14:23
저도 벌써 그게 걱정
저 아이가 한 20대 중후반쯤되면 냥이 떠날 준비할텐데 ㅠㅠ
진짜 슬프겠네요 저아이
     
       
고수진 2021-06-01 (화) 15:11
그래서 안 키웁니다 ㅠ ㅠ...키우던 개 죽으니 밤에 환청도 들리더라구요
할배아재 2021-05-27 (목) 16:27
아이때 부터 정서에 좋다고 합니다. 동물은
할배아재 2021-05-27 (목) 16:28
늘어진 치즈마냥 냥냥
찰리와조꼴릿… 2021-05-28 (금) 08:55
건방진 치즈덩어리군요. 지 사료를 사주는게 누군데! ㅠ_ㅠ
짜냥해옌니 2021-06-06 (일) 11:44
근데 브라우니 표정은 왜 안좋아 보이는 걸까요?ㅎㅎ
아드님 때문에 키우게 됐지만 모두 행복해 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ㅎㅎ
복받으실 꺼에요^^
감자먹는하마 2021-10-29 (금) 00:00
뭔가 표정이 떠껍다 건방진데 ㅎㅎ
이미지
0 / 1000
   

반려동물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동물 유머짤,움짤,펌짤,단순짤,동영상은 유머게시판/동영상게시판 이용바랍니다.  [공지] eToLAND 01-03 6
 [필독] 반려동물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공지] eToLAND 01-02 9
[비밀상점] [이토랜드 단독 특가] 핸드크림이 필요 없는 향기나는 손소독제 deersm
2521 [멍이]  왜이럴까요?? (2) 이미지 [일반] 프리크리 11-29 7 142
2520 [냥이]  02년생 또띠 근황 (10) 이미지 [일반] 솨닉섬머 11-27 26 2086
2519 [멍이]  호야 이미지 [가족소개] 쟈니리코 11-24 16 534
2518 [냥이]  무사히 확대중인 김코봉 (6) 이미지 [가족소개] 앨리스똥더랜… 11-23 19 2242
2517 [냥이]  김두부 4탄!! (14) 이미지 [일반] 더블크러스트 11-22 23 1816
2516 [냥이]  사진 몇장 ,,, (3) 이미지 [일반] yohji 11-22 14 943
2515 [멍이]  가게 강아지 (3) 이미지 [일반] 징징현아™ 11-21 18 1065
2514 [냥이]  저희집 뚱땡이들이에요 (8) 이미지 [가족소개] 여귀여미 11-19 28 1597
2513 [냥이]  아기고양이 책임져 주실분 찾습니다 (8) 이미지 [분양] ahjah 11-15 18 2971
2512 [냥이]  새끼 고양이 분양 합니다. (8) 이미지 [도움] 건축무한육각… 11-15 15 1945
2511 [냥이]  막둥이 성장기 ,, (4) 이미지 [일반] yohji 11-13 19 1459
2510 [냥이]  저희집 주인 청포도 오랜만에 올립니다. (4) 이미지 [가족소개] 영민아 11-13 17 1673
2509 [냥이]  얌생이 사진 몇장 ,,, (4) 이미지 [일반] yohji 11-13 17 1160
2508 [냥이]  미묘가 될 아이 (6) 이미지 [일반] 힐링이 11-12 19 3515
2507 [냥이]  일상 사진 몇장 ,,, (3) 이미지 [일반] yohji 11-10 13 1123
2506 [냥이]  우리 주인님들 소개합니다 (17) 이미지 [가족소개] 불법행위책임 11-09 25 1667
2505 [멍이]  동네개들 (2) 이미지 [일반] 붉은해적 11-09 14 1061
2504 [냥이]  출생 15시간 아가냥 (3) 이미지 [가족소개] 필농군 11-09 14 2189
2503 [냥이]  예전일했던 근무지에 길냥이 (4) 이미지 [일반] 요꼬찌 11-08 19 2290
2502 [멍이]  차장님댁으로 저녁얻어먹으러 놀러왔는데 (9) 이미지 [일반] 짤방토크 11-08 23 3015
2501 [냥이]  11월 6일 죄책감 속에 먼저 보내고 왔어요.(스압) (17) 이미지 [무지개다리] Kreuzwege 11-07 22 2553
2500 [냥이]  두녀석에게 점령 당했습니다. (11) 이미지 [일반] 불거지 11-06 19 4049
2499 [냥이]  고양이 분양합니다. (13) 이미지 [분양] 마미야해 11-06 22 3228
2498 [냥이]  사진 몇장 ,,, (6) 이미지 [일반] yohji 11-06 19 1975
2497 [냥이]  말썽대장 저희집 솜이 (5) 이미지 [가족소개] yesimmad 11-06 18 2373
2496 [파충]  커먼머스크입니다... (3) 이미지 [일반] 달프로 11-05 16 1929
2495 [냥이]  길고양이애오... (19) 이미지 [일반] 뿌슝뿌슝 11-05 24 2760
2494 [냥이]  시골 고모네 길(집?)냥이 ,,, (7) 이미지 [일반] yohji 11-05 23 1630
2493 [냥이]  제 고양이 난로 에요 (13) 이미지 [일반] 아이구선생님 11-02 30 2306
2492 [냥이]  배추밭 고양이 (4) 이미지 [일반] 정제수 11-02 21 3019
2491 [냥이]  지정석에서 사진 몇장 ,,, (9) 이미지 [일반] yohji 10-31 21 4551
2490 [냥이]  오랜만에 깅꼬꼬 (8) 이미지 [일반] 터져라로또크… 10-28 23 1601
2489 [냥이]  내 의자 돌리도~ (5) 이미지 [일반] 필농군 10-27 19 2559
2488 [냥이]  한쪽 눈이 없는 길냥이 ,, (12) 이미지 [일반] yohji 10-26 23 2073
2487 [멍이]  강아지 종 여쭈어 봅니다 (14) 이미지 [일반] 카우보이개밥 10-25 12 2295
2486 [냥이]  (혐주의) 삼순이가 쥐를 잡아다 줬네요 (28) 이미지 [일반] 창가의비소리 10-22 27 7623
2485 [멍이]  가을맞이! 우리 율무 새 옷 샀어요!! (9) 이미지 [도움] 랜슬럿 10-22 18 2103
2484 [기타]  토우사료 2.27kg X 5ea 49000원 (3)  [정보] 돌아온연탄 10-22 10 905
2483 [냥이]  간만에 놀아주고 하얗게 불태운 오디 (10) 이미지 [일반] 위닷미 10-21 22 2514
2482 [냥이]  원래 냥이들이 털이 많이 날리나요? (28)  [일반] 잔발스텝 10-20 18 310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