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방송
베스트
캠핑
게임
자동차
사회
정치
정보
유머
영화
맛집
인플
고민
동물
연예인
컴퓨터
혼밥/혼술
주식
키덜트
음식
상담실
[대출] 프리랜서 인데 대환대출 가능 할까요? (1) [보험] 보험 분석 부탁합니다 (1) [법률] 퇴직금 관련 소송 1심 기각후 재판을 진행 여부 [휴대폰] 갤럭시s22울트라, 노트20울트라 [중고차] i30수동 혹은 올뉴투싼 수동 (2)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샤오미 커세어 쿠팡특가 코인육수 탑툰

   
[멍이] 

비글이랑 산책... 속도감 랜선 체험 해보실 분! (움짤 데이터 주의)

[일반]
흐아아아아암 2022-05-21 (토) 21:46 조회 : 3812 추천 : 21  
                 
새벽 6시에 이눔아 형 도가니 다 나간다ㅠㅠ

(이제 회복도 안된단말야ㅠㅠㅠ)


                 
내년 징검다리 세계선수권 대회 대비 특훈


                 
흥식이, 날개를 달아줘요 ✈️


                 
응 집에 안갈거쥬? 집사 킹받쥬?  🤭

(ㅂㄷㅂㄷ)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댓글 14댓글쓰기
건강장수 2022-05-22 (일) 06:32
롤러 스케이팅 신으세요
아님 당근에서싸구려 보드를 타세요
     
       
흐아아아아암글쓴이 2022-05-22 (일) 07:21
@건강장수

당근마켓 알람 걸어두고 와씁니다
조만간 보드타는 집사로 인사 올리겠습니다ㅋㅋㅋㅋㅋ
          
            
동네거지 2022-05-22 (일) 10:03
@흐아아아아암

도심지 산책시 견주는 두 발을 항상 땅에 붙이고 있어야 합니다. 반려견이 작든 크든 언제든 돌발상황에 대비해야죠. 견주 본인과 다른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서라도요.
바퀴달린 탈것은 인적 없는 외곽이나 사유지에서만...
               
                 
흐아아아아암글쓴이 2022-05-22 (일) 10:09
@동네거지

하긴 흥식이가 힘이 쎄서 더 그렇겠네요... 그럼 청송 시골 내려가서 한번🤔🤔🤔
                    
                      
동네거지 2022-05-22 (일) 10:24
@흐아아아아암

네네. 바퀴 달린 거 타고 있을 때 멈뭉이가 갑자기 치고 나가면 상체부터 돌아가거나 고꾸라져서 많이 다칩니다.
멈뭉이 이쁜데 안전하게 오래오래 즐겁게 함께하세요!
                         
                           
흐아아아아암글쓴이 2022-05-22 (일) 10:49
@동네거지

따뜻한 관심 감사 드립니다. 흥식이 산책 시켜야해서 어디 다치거나, 입원할 수가 없는 몸이라ㅋㅋㅋㅋㅋㅋ 조심 또 조심하겠습니다🙋‍♂️
               
                 
가인하 2022-05-31 (화) 22:32
@동네거지

그러면 신발을 힐리스로?
아니 2022-05-22 (일) 13:24
에너지가 넘치는게 느껴지네요
     
       
흐아아아아암글쓴이 2022-05-22 (일) 14:07
@아니

퐈이팅이 넘칩니다 항상ㅋㅋㅋㅋㅋ
떼낄라 2022-05-23 (월) 09:26
비글 만족시키려면 하루에 산책을 몇번이나 가고 매 산책시마다 얼마나 시간이 들까요?
     
       
흐아아아아암글쓴이 2022-05-23 (월) 12:27
@떼낄라

1시간씩 하루에 두번 나갑니다. 하루 1시간은 확실히 부족하고, 2시간 넘어서면 슬슬 피곤해 하는티가 나더라구요ㅋㅋㅋㅋ
최소 미니멈 하루 1시간은 필수 입니다!(뭐하나 아작나지 않으려면 말이지요 소곤소곤)
닉넴엄따 2022-05-27 (금) 14:04
저희집은 노견이지만 냄새맡느라 세월아 가다서다하는데
냄새고 머고 냅다 뛰네요 ㅎㅎ 역시 비글 ㅎㅎ
     
       
흐아아아아암글쓴이 2022-05-27 (금) 18:04
@닉넴엄따

냄새 킁킁도 좋아합니다! 킁킁하고 뛰고 킁킁하고 뛰고......😲
맛있는거옆에… 2022-06-09 (목) 06:02
너무 쏴나가면 쎄게 잡아 채야됩니다.
님이 산책시킨 때는 그나마 히으로 버티시겠지만
집안 어르신들이나 애들이랑 나가면 큰일나요..
산책은 목줄이 느슨한 간격으로 하시고
주인이 허락하는 상황에서만 달리게...
힘있게 잡아채는거 몇번만 눈 딱 감고 하면 됩니다.
이미지
0 / 1000
   

반려동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게시판 통합 안내 (9)  [공지] eToLAND 06-09 16
 [공지] 동물 유머짤,움짤,펌짤,단순짤,동영상은 유머게시판/동영상게시판 이용바랍니다.  [공지] eToLAND 01-03 6
 [필독] 반려동물 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공지] eToLAND 01-02 9
[비밀상점] 무더운 여름 이토랜드x서큘레이터 콜라보! 이번 기회에 저렴하게 득템! 비밀상점
2704 []  [안내] 게시판 통합 안내 (9)  [공지] eToLAND 06-09 16 915
2703 [냥이]  한쪽 눈이 없는 길냥이 ,,, (4) 이미지 [일반] yohji 06-13 28 2231
2702 [냥이]  Friend=카오스& 흰둥이2(#2) (1) 이미지 [일반] 굿윌이토렌 06-13 17 836
2701 [냥이]  메롱.jpg (2)  [일반] 스폴 06-13 26 2289
2700 [멍이]  떠나보낸지 27개월 (8) 이미지 [일반] 샤아아미타블 06-13 28 3828
2699 [냥이]  우리집 냥이 입미다 (12) 이미지 [가족소개] 블랙티거 06-11 30 2305
2698 [냥이]  얼굴천재 (4) 이미지 [일반] 경기도주민 06-11 24 6039
2697 [냥이]  일상 사진 몇장 ,,, (3) 이미지 [일반] yohji 06-09 19 2717
2696 [멍이]  간만에 올리는 '우리' 사진 (2) 이미지 [일반] 그래서더놀란 06-09 18 3215
2695 [동물]  귀여운 기니피그 보고 가세요:) (4)  [일반] 말라79 06-08 23 2734
2694 [멍이]  개들 데리고 이사 가려는데 너무 힘드네요 (64)  [도움] 그럴수있지왜 06-08 23 4437
2693 [냥이]  사진 몇장 ,,, (4) 이미지 [일반] yohji 06-08 22 1912
2692 [멍이]  비글이랑 강화도 1박2일, 테슬라 차박 캠핑 여행 DAY1 (23) 이미지 [일반] 흐아아아아암 06-05 35 3368
2691 [멍이]  -.jpg (2) 이미지 [일반] 儉而不陋華而… 06-03 17 1328
2690 [냥이]  아기냥 4 마리 (4) 이미지 [가족소개] 필농군 06-02 21 3523
2689 [냥이]  생후 1달 고양이 2마리 분양 (11) 이미지 [분양] 하마르 06-01 21 3920
2688 [냥이]  [질문] 고양이 턱에 깨가 자주 생기는데 어떻게 해줘야할까요 (15)  [도움] 헤르디엔 06-01 18 2752
2687 [냥이]  [질문] 고양이에게 목 뒤쪽에 바르는거 뭐예용??? (6)  [일반] 고양이꽈 05-30 12 2374
2686 [냥이]  이토를 보고 싶어여... (7) 이미지 [가족소개] dlfakfp 05-27 20 2168
2685 [냥이]  4주 새끼고양이 분양합니다. (22) 이미지 [분양] 안성맞춤 05-26 24 5303
2684 [냥이]  Friend=이웃사촌(카오스&흰둥이첫째) (2) 이미지 [일반] 굿윌이토렌 05-24 15 1408
2683 [냥이]  7주차 냥이 무료분양해요 (10) 이미지 [분양] 레스뿐 05-23 28 5412
2682 [냥이]  길냥이들 너무 예쁜데 보고있으면 마음이 아파요.. (14)  [일반] 얼룩곰돌이 05-23 19 3156
2681 [멍이]  19년친구가 떠났네요.. (33) 이미지 [무지개다리] 라면남현 05-22 68 10520
2680 [멍이]  비글이랑 산책... 속도감 랜선 체험 해보실 분! (움짤 데이터 주의) (14) 이미지 [일반] 흐아아아아암 05-21 21 3812
2679 [냥이]  거기서 뭐해... (5) 이미지 [일반] 미친세상같으… 05-21 21 2174
2678 [냥이]  Friend=갈색 길냥이 (2) 이미지 [일반] 굿윌이토렌 05-20 15 2085
2677 [냥이]  5주된 새끼냥이 분양 해요 (12) 이미지 [분양] 다니엘쑤 05-19 29 4699
2676 [냥이]  베트남 지하주차장에서 냥줍했습니다 (32) 이미지 [일반] 구찌사랑 05-16 32 7350
2675 [멍이]  육포 굽는데, 자꾸 집어먹는 댕댕이 (약스압) (5) 이미지 [일반] 흐아아아아암 05-15 30 6577
2674 [냥이]  새끼를 5마리 낳았어요 (7) 이미지 [일반] 레너드코헨 05-14 27 4432
2673 [냥이]  빈집 새끼길냥이들..ps.엄마 쭈쭈 맘마.jpg (6) 이미지 [일반] 뭘봐그만봐 05-12 25 2874
2672 [냥이]  Friend=3번째 길냥이(#1) (2) 이미지 [일반] 굿윌이토렌 05-12 14 1107
2671 [멍이]  우리집에서 지내고 있는 임보견 소개해봅니다 (5) 이미지 [분양] 샤르고양이 05-11 26 2330
2670 [냥이]  발톱깍기 힘든 냥이들 꿀팁!.youtube (5)  [정보] 벤자민단추 05-10 19 2072
2669 [멍이]  딸 '우리' 입니다~ (5) 이미지 [가족소개] 그래서더놀란 05-10 20 2994
2668 [냥이]  시골 빈집에 길냥이가 새끼 낳았네요....jpg (10) 이미지 [일반] 뭘봐그만봐 05-10 20 3695
2667 [냥이]  Friend=흰둥이 길냥이(.f) (2) 이미지 [일반] 굿윌이토렌 05-09 17 1288
2666 [동물]  반려물고기 올려봅니다 (31) 이미지 [일반] e더러운세상 05-08 32 3041
2665 [냥이]  고양이도 노즈워크 됩니다. .mp4 (7)  [가족소개] 얼룩곰돌이 05-06 26 352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