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회
  • 자유
  • 동물
  • 컴퓨터
  • 인플
  • 정보
  • 정치
  • 자동차
  • 연예인
  • 게임
  • 영화
  • 유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자동차게시판 자동차상담

   
[일반]

정들었는데 보내려니 아쉽네요 ㅎㅎ

 
글쓴이 : 베리옹 날짜 : 2021-12-07 (화) 11:42 조회 : 4333 추천 : 33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4륜 봉고3더블캡 2012년식 입니다.

출퇴근, 영업, 납품 잘도 굴려먹었네요. 보내는 순간 살짝 눈물이..

어디다 말할데도 없어서 올려봅니다.ㅎㅎ

가으리요 2021-12-07 (화) 13:05
그 마음 압니다...
저도
은하제국황제 2021-12-07 (화) 13:14
이해갑니다 ㅠㅠ
풍신류 2021-12-07 (화) 14:40
잘가 봉고 ㅠㅠ
십탱구리 2021-12-07 (화) 15:04
저도38만Km타고보냈는데,한참동안뒤에서쳐다봤읍니다ㅠㅠ
발안ic 2021-12-07 (화) 15:30
새차타시면 바로 기억안남.
     
       
말보루라이또 2021-12-07 (화) 19:27
@발안ic

인정
아날로그II 2021-12-07 (화) 15:32
희한하게 생물도 아닌데 정든단 말이죠
베르무트 2021-12-07 (화) 20:22
더블캡 롱바디도 있었으면~ㅎ
허구연 2021-12-07 (화) 20:43
오랫동안 일했던 동료와 이별하는 기분이였어요
ll규ll 2021-12-07 (화) 21:31
첫차는 저두 좀 그랬어요 ㅎㅎ 시원섭섭
발센 2021-12-08 (수) 12:59
혹시 환경 규제가,,
벌레척살 2021-12-15 (수) 16:31
학교 다닐 때 첫 차가 엑센트였는데.. 손 뗄 때 애잔했죠.
일주일 후 티뷰런 타면서 ... 그 녀석이 기억도 안나더군요. ㅋㅋㅋㅋ
20년도 넘은 이야기네요 ㅋㅋㅋ
이미지
0 / 1000
   

자동차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eToLAND 04-08 17
[휴대폰상담] SK 기기변경 익명
33864 [사진]  팰리세이드 페리 예상도.jpg  이미지 레알유머 07:53 0 10
33863 [영상]  렉스턴 스포츠 얼음물에 빠졌습니다  친절한석이 07:39 0 11
33862 [사고/보험]  KB손해보험 자동차보험 가입시 컬쳐로 결제하려면 다른 혜택은 다 포기하는건가요?  수막이 02:31 2 38
33861 [질문]  GV70 장기렌트 이정도면 괜찮은건가요???  이미지 katsuo 02:10 2 122
33860 [질문]  블랙박스 전원 케이블, 후방 카메라 케이블이 표준화되어 있나요?  (3) 강생이똥꼬 01:35 2 61
33859 [질문]  타이어 공기압 수치가 312인데 괜찮을까요?  (1) 우비11 01-19 5 124
33858 [질문]  자동차세 납부 후 차량 변경 시, 기존 납부한 세금은 어떻게 되는가요?  (2) 두두두두두두… 01-19 7 146
33857 [일반]  차량관련 히트글 조언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개소리좀작작 01-19 7 64
33856 [일반]  [뉴스]국내 도로 만족도, 100점 만점에 ‘79점’  (1) 기후위기 01-19 7 121
33855 [일반]  [뉴스]전기차 보조금 지급 대상 2배로 확대  (1) 기후위기 01-19 6 207
33854 [영상]  자동차 살 때 '안 속는' 방법  ERROR 01-19 7 200
33853 [사고/보험]  얼마전에 편도2차선 주행하다 사고가 났는데요.  (7) 늴리리얏 01-19 7 173
33852 [질문]  최근에도 글남겼었는데 쉐보레 크루즈같은 중고차..  (15) 니포마 01-19 7 722
33851 [질문]  가스차 타시는 분들 요즘 어떤가요 ?  (3) 아자 01-19 8 281
33850 [일반]  서퍼티지 하이브리드ㅋ  (7) cobaltblue 01-19 9 468
33849 [구매]  중고차 구매 어떤게좋을까요 ㅠㅠ  (2) 상근이친구 01-19 9 223
33848 [일반]  "포르쉐 디자인 50주년 기념" ,, '750대' 한정 스페셜 에디션 공개  (2) 이미지 yohji 01-19 9 455
33847 [질문]  퓨즈가 자꾸 나갑니다 ㅠ  (2) 단까 01-19 10 222
33846 [질문]  쏘렌토 하브 질문!! (마력 및 7인승)  (9) DNase 01-19 12 541
33845 [일반]  기변욕구 가 올라오네요....ㅎㅎ  (9) 이미지 김소혜♡티마 01-19 12 1394
33844 [영상]  벤츠 E클래스 발전기 교체  친절한석이 01-19 11 325
33843 [영상]  자동차 로어암 수리비 견적 받아보기  친절한석이 01-19 12 450
33842 [사고/보험]  주차한 차 사고  (11) 아리♡ 01-19 12 1144
33841 [일반]  니로가 카플레이션의 서막일까요  (23) 덴마크모카라… 01-19 15 1667
33840 [질문]  브레이크 궁금한게있어 여쭙니다 ㅜㅜ  (4) 오찌아이 01-18 12 265
33839 [질문]  신호 위반하면 핸드폰으로 문자 오나요?  (7) 조이피트 01-18 13 1098
33838 [질문]  실수로 와이퍼를 한사이즈 큰거로 교체했는데  (7) 천히 01-18 17 2322
33837 [구매]  구형 vs신형  (10) 발암난소영 01-18 13 1208
33836 [정비]  자동차정기검사 관련질문(해외출장중)  (4) 본쨩 01-18 12 353
33835 [일반]  중고 외제차 잘고르는 팁  (5) 신고좀작작해… 01-18 12 594
33834 [일반]  bmw x3 계약걸어 두었거든요. [자필]  (6) 바램선수 01-18 12 608
33833 [구매]  첫 새차 구매 고민글  (26) wade09 01-18 15 1286
33832 [일반]  깎아준다니 연납을 하긴했는데...  (17) 이미지 이휘아 01-18 15 2743
33831 [일반]  하 ㅠㅠ 바꿀차가 없네요.  (24) 은하제국황제 01-18 13 1445
33830 [질문]  1회용 스노우 체인 질문있습니다  (14) 이미지 o00op00p 01-18 13 905
33829 [질문]  자동차세 납부 질문 드립니다.  (6) 미쿠하게해줄… 01-17 16 1096
33828 [질문]  폐차예정 차량 검사 및 세금  (2) 안녕별이 01-17 15 1139
33827 [사고/보험]  금방 저녁에접촉사고났는데요  (6) 어어엉려 01-17 16 1445
33826 [질문]  실내크리닝 가격이 어느정도인가요?  (8) 전장에핀꽃 01-17 13 656
33825 [일반]  “최고수준 복합연비” 기아, 신형 니로 18일부터 사전계약  (11) 이미지 yohji 01-17 15 290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