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사회
  • 시사
  • 회원
  • 유머
  • 자동차
  • 연예
  • 컴퓨터
  • 정보
  • 영화
  • 게임
  • 동물


   
[사회]

SK 최태원 차녀 근황 .jpg

글쓴이 : 천마신공 날짜 : 2021-06-11 (금) 01:47 조회 : 14736 추천 : 105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차녀 최민정 씨가 최근 개인 SNS에 강제징용 피해자들이 일본 기업들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청구소송 1심이 각하된 내용의 외신 기사를 올리고 “great news(좋은 소식)!”라고 언급해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경제계가 한국과 일본의 관계 회복을 염원하는 상황에서 이번 사법부의 판단으로 양국의 긴장 국면이 풀어지길 기대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최 씨는 현재 SK하이닉스에서 근무하고 있다. PL(프로젝트 리더)로 인수ㆍ합병(M&A) 관련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http://www.38.co.kr/html/news/?o=v&no=1005568

 

 


원본 이투데이 기사는 현재 삭제됨.


해군 중위 전역이라고 언플 겁나 하더니..

 

천마신공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cFrxoima 2021-06-11 (금) 01:50 추천 62 반대 0
사실임? 씨발년이네 그냥
시념 2021-06-11 (금) 01:55 추천 30 반대 0
정용진이랑 같은과인가..
cFrxoima 2021-06-11 (금) 01:50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사실임? 씨발년이네 그냥
추천 62 반대 0
Clazzi02 2021-06-11 (금) 01:51
나라 망치는 길은 결국 자중지란이네요.

요즘 일본도 그렇고 중국도 그렇고 문화적, 정치적으로 각국이 내국보다 외국으로 난리인데

우리나라는 외국적으로는 잘되지만 내국적으로는 이렇게 자꾸 뭔가 장작을 줍니다.
이게머임 2021-06-11 (금) 01:53
할아버지가 친일파 아니었나?
시념 2021-06-11 (금) 01:5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정용진이랑 같은과인가..
추천 30 반대 0
조바이든 2021-06-11 (금) 01:5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추천 23 반대 0
개같은고양이 2021-06-11 (금) 02:07
바빠서 가정교육 안시켰다고 하더라구요
     
       
태양왕 2021-06-11 (금) 10: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이런 센스 배우고싶네요
dasari 2021-06-11 (금) 02:16
스크도 불매인가.
코비의브라 2021-06-11 (금) 02:22
민정아... 너는 다르다고 생각했었는데
가자거기로 2021-06-11 (금) 02:42
쪽발이냐
겁이많은무지 2021-06-11 (금) 02:54
그렇 겠지 ~~  늘 배고픈 사람들만  사필귀정 외치고  유전무죄 무전유죄 외치는 거겠지 ,,
 난 이제 포기 수준이다
하늘하늘21 2021-06-11 (금) 03:01
나라가 대기업 위주로 육성해주면 뭐하냐ㅋ
판에미로 2021-06-11 (금) 03:14
한국이란 나라는 비정상, 싸이코틱한게 정상으로 둔갑하는 나라다.
개뿔도사 2021-06-11 (금) 03:26
대한민국은 독립후

친일파 9족을 멸하지 못한게 가장큰 잘못임

씨를 말렸어야됨

친일파만 제대로 조졌으면  대한민국은  세계 탑 5에는 들어갔음
추천 16 반대 0
     
       
슈퍼이드 2021-06-11 (금) 06:27
지금이라도 했으면 합니다 이미 뒤진것들은 파내서 효수하고요.
sddsdds 2021-06-11 (금) 03:27
뭐? 이 샹년이..
하늬나비 2021-06-11 (금) 03:59
부전녀전
망태할아버지 2021-06-11 (금) 04:14
진짜 딱 씨발년 밖에 안떠오르네 ㅋ
박달나무몽둥… 2021-06-11 (금) 06:31
최태원 회장이 새 가정을 찾을 만했네!
순두부우 2021-06-11 (금) 07:09
미친년들
슈우풍 2021-06-11 (금) 07:34
그레이트 씨발년이네
무엇을위해 2021-06-11 (금) 07:45
대단하네 역시 이나라는 뿌리부터 잘못되가지고 이모양이꼴인듯
매국노들이 득세하는 ㅅㅂ
부산버스 2021-06-11 (금) 08:29
저런게 장교를 해먹는 나라라니...
     
       
제이커스 2021-06-11 (금) 09:23
저러니까 장교 해먹는거 아닐까요?
국가기밀도 팔아먹고 예산도 해처먹고 하는 자질이 있어야하니까.
          
            
타임라인 2021-06-11 (금) 11:13
장교는 어릴때 교육(내신,과외)만 잘 받으면 가능하죠..
장교가 되는데 시험 점수가 필요할 뿐이지 인성을 보는건 아니니까요..
물론 남성은 체력도 매우 필요하다가 추가되겠네요...
용함야 2021-06-11 (금) 08:41
어떻게 키우면 저리되지 신기하네
RedWings 2021-06-11 (금) 09:15
얼마전 네트워크 세무조사 했는데
이번엔 어느 계열사를 조사할까나...
어쭈 2021-06-11 (금) 10:25
C발놈이 C발년을 낳는것 뿐.
희망샘 2021-06-11 (금) 10:27
저런 것들이 바로 우리나라에 도사리고 있는 암적 존재들이죠.
프리웨어 2021-06-11 (금) 12:06
피아식별을 못하는 쓰레기가 또있었네.....
회색빛인생 2021-06-11 (금) 15:57
심지어 왜놈기가 왼쪽이네ㅋㅋㅋ 대게 자기나라 국기가 왼쪽으로 가지 않냐?ㅋㅋㅋㅋ
아자 2021-06-11 (금) 18:47
장교출신이 저럼 안되는거 아닌가..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5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5
[비밀상점]  [최저가/이토특가] 올 여름휴가? 휴대용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M70 (248) 미라클마이크
87936 [후방]  일본 처자 이미지 종이하 23:06 0 276
87935 [기타]  고질라 이미지 Z9소년 23:01 1 423
87934 [사회]  '간' 너무 보면...만평.jpg (4) 이미지 동뚠당 22:57 6 624
87933 [유머]  강호동 한입가득 먹을때 입모양 (4) 이미지 거스기 22:57 2 1086
87932 [유머]  공군 상태 요약 만화.jpg (1) 이미지 미친강아지 22:53 5 1068
87931 [영상]  마이클잭슨 안무가가 선발했다는 일본 아이돌 춤 실력 대박 (10) 스미노프 22:53 4 1225
87930 [기타]  조회수 900만에 육박하는 양봉 영상 (13) 파지올리 22:47 4 1715
87929 [동물]  킹코브라.gif (3) 이미지 eirene 22:43 2 1270
87928 [기타]  심쿵 주의... (4) 이미지 Onepic 22:40 8 1432
87927 [사회]  이재명의 계파정치 비판 (8) 이미지 지하수 22:37 18 1412
87926 [기타]  격투기주의) 승자는 누구인가? (3) 이미지 Onepic 22:35 1 1386
87925 [동물]  플로리다의 흔한 집앞 풍경.gif (4) 이미지 eirene 22:31 5 1712
87924 [유머]  해리포터 좌우대칭 (2) 이미지 개Dog 22:30 3 1892
87923 [유머]  누가 자꾸 일본 골판지 침대 16만원이라고 하냐 (3) 이미지 물고기날개 22:30 11 1841
87922 [유머]  담달 개봉한다는 짱꼴라 선동영화 (3) 이미지 스미노프 22:29 13 1804
87921 [유머]  엘프에게 몸매 지적질 시전하는 아줌마.gif (5) 이미지 Onepic 22:29 8 3309
87920 [유머]  이지적으로 보인다 = 쉬워보인다 (5) 이미지 개Dog 22:28 4 1453
87919 [기타]  412억짜리 진주 이미지 Clothild 22:27 3 1939
87918 [동물]  독수리의 먹이 운반력.gif 이미지 eirene 22:24 4 1364
87917 [유머]  박보영 벽치기 ㅗㅜㅑ..gif (9) 이미지 뚝형 22:22 12 3698
87916 [기타]  학교가 망해도 걱정없는 대학 (9) 이미지 미친강아지 22:21 8 2680
87915 [유머]  거짓말 못하는 한류 연예인 (7) 이미지 개Dog 22:20 4 2753
87914 [사회]  전우용 역사학자 트윗 (3) 이미지 불휘기픈남우 22:18 17 836
87913 [사회]  코로나 백신을 맞았는데 돌파감염이 발생하는 이유 (9) 이미지 EVA01 22:17 7 1814
87912 [유머]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2) 스미노프 22:16 5 1135
87911 [기타]  손흥민 근황.jpg (6) 이미지 뚝형 22:11 21 3287
87910 [기타]  제네시스 G70 암행순찰차 (10) 이미지 스미노프 22:09 14 2953
87909 [유머]  존나 다니기 싫었던 회사 퇴근길.jpg 이미지 뚝형 22:07 6 3026
87908 [블박]  꼬리물기 vs 고의사고.gif (8) 이미지 뚝형 22:02 8 2112
87907 [유머]  호오? 쫀득력이 올라가는군요? (1) 이미지 개Dog 22:01 4 2096
87906 [유머]  한국인이면 99%틀리는 한국사 문제.jpg (7) 이미지 탈레랑 21:59 13 3454
87905 [유머]  쉬....편히 잠들게 (2) 이미지 개Dog 21:53 6 1994
87904 [유머]  종교 대통합 (4) 이미지 아이즈원♡ 21:53 5 1936
87903 [사회]  박지희 아나운서 근황 (10) 이미지 미친강아지 21:48 40 4299
87902 [유머]  한국인 90%가 틀리는 문제.jpg (6) 이미지 김재규 21:38 5 3403
87901 [기타]  쿠팡 2020-2021 동안 사망한 노동자 (9) 이미지 낙연 21:28 23 2945
87900 [후방]  오빠 왜 고기 안 뒤집어? (6) 이미지 개Dog 21:22 10 6769
87899 [유머]  생태계 파괴자 (6) 이미지 개Dog 21:19 6 3883
87898 [유머]  군대에서 있었던 일(약후) (7) 이미지 붉은언덕 21:12 12 4252
87897 [유머]  나무위키 고기항목 (2) 이미지 붉은언덕 21:04 8 2612
87896 [기타]  "한글 해석본도 이해 못해"..학력붕괴 체감하는 교사들 (17) 이미지 posmall 21:03 11 3726
87895 [기타]  바람으로 가정파탄난 분들 상간녀 소송하십시요 (15) 이미지 posmall 21:01 16 4208
87894 [블박]  차량에 유독성 물질 테러한 황당한 이유 (11) 이미지 posmall 21:00 10 3031
87893 [사회]  양향자의원 사무실 직원 성폭행 의혹…직무배제 (4) 낙연 20:56 6 2170
87892 [유머]  해외로 진출한 김치말이 국수 (9) 이미지 미친강아지 20:55 9 4819
87891 [기타]  대출 끼워팔기 직원 실수라더니...하나은행 본사 문건 나왔다 (7) 이미지 친절한석이 20:50 12 2496
87890 [사회]  새우튀김 사건 고객과 남편 통화내용 그리고 쿠팡이츠 대응.jpg (13) 이미지 묘항현령 20:48 22 2503
87889 [기타]  브라질 민심 폭발 (12) 이미지 미친강아지 20:47 15 5521
87888 [유머]  우리가 모르는 백설공주의 모습.jpg (7) 이미지 gawi 20:46 6 4608
87887 [사회]  14년만에 사라지는 교통수단 (9) 이미지 미친강아지 20:45 30 527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