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연예
  • 게임
  • 시사
  • 유머
  • 동물
  • 정보
  • 컴퓨터
  • 사회
  • 자동차
  • 영화
  • 회원
   
[유머]

장윤정: 내가 이걸 왜 해야되는데

글쓴이 : k2k23 날짜 : 2021-04-19 (월) 20:53 조회 : 29756 추천 : 87    

2728265395_201lb4UX_6a0b28868eeb66b64bc57878e3b0a90f641b68b0.gif  

k2k23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꿈꾸는나비 2021-04-19 (월) 21:43 추천 56 반대 3
장윤정의 가족사에서 불행한 과거를 도경완이 모두 해소해 준 듯
남도리 2021-04-19 (월) 21:38 추천 33 반대 0
장윤정 심쿵한 표정인듯

정말 표정 좋아보이네

쭉~ 행복하게 살길
진세하 2021-04-19 (월) 21:01 추천 25 반대 0
가정이 진짜 화목해보임
드라이어 2021-04-19 (월) 20:55
뭘 하는건데요???
     
       
빙그레v 2021-04-19 (월) 21:08
노래뭐대회처럼하자고 거기에 심사위원해달리는거에요
fourplay 2021-04-19 (월) 20:56
설명 좀....
초심불가망 2021-04-19 (월) 20:58
이거 가족 노래자랑 그런거 하는데 심사위원 장윤정이 하라고 하는거 그거같아요---------아님말고
     
       
쌀집김씨 2021-04-20 (화) 12:15
장윤정은 아직도 선수로 뛰고 싶나보군요. 과하네~
Rachae 2021-04-19 (월) 20:58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진세하 2021-04-19 (월) 21:0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가정이 진짜 화목해보임
추천 25 반대 0
별다방아들 2021-04-19 (월) 21:09
그래서 장윤정한테 리드하라는건가 ㄷㄷㄷㄷ
후이야 2021-04-19 (월) 21:10
둘이 잘만남
gdfhdfhr 2021-04-19 (월) 21:15
사랑하니까!!! ㅋㅋ
한잔두잔세잔 2021-04-19 (월) 21:15
좋아보인다
인생이호러 2021-04-19 (월) 21:27
도경완 노래 진짜 잘하던데 ㅎㅎ
남도리 2021-04-19 (월) 21:3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장윤정 심쿵한 표정인듯

정말 표정 좋아보이네

쭉~ 행복하게 살길
추천 33 반대 0
꿈꾸는나비 2021-04-19 (월) 21:4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장윤정의 가족사에서 불행한 과거를 도경완이 모두 해소해 준 듯
추천 56 반대 3
     
       
워드맵 2021-04-20 (화) 12:54
이런 글엔 반드시 반대 박히네.
장윤정 남동생 이토 하는 듯.
스샤샥쇼쇼쇽 2021-04-19 (월) 21:51
영상으로 보고 싶다...
슈우풍 2021-04-19 (월) 22:54
아들 얼굴이 장윤정&도경완 다 묘하게 들어가있네요
BlackRock 2021-04-20 (화) 02:18
이런 가정이면 아들이 대성하겟구만 ㅎㅎㅎㅎㅎㅎ
나메 2021-04-20 (화) 03:18
도경완 진짜 대단한듯 ㅎㅎ
바람이분다휑… 2021-04-20 (화) 04:57
저렇게 한마디 하면 한 3개월 가죠
     
       
하루비비 2021-04-20 (화) 12:22
근데 도경완은 매일 그래서 ㅎㄷ ㄷ ㄷ
잉여에스타 2021-04-20 (화) 07:28
구겨짐 없이 사는 사람은 주변도 감화시키죠~ 부럽다
기대용 2021-04-20 (화) 08:10
도경완이 필살기를 쓰네요.
니속사정 2021-04-20 (화) 08:26
와 장윤정 이쁘다!!
Parker10 2021-04-20 (화) 09:57
가족끼리 그러는거 아니야
스마일1 2021-04-20 (화) 10:09
장윤정 저 아이랑 같이 비염 보조기구 광고 나오던데 실제 친아들이었구나
판정인 2021-04-20 (화) 10:23
옆에서 같이 웃어주는 아이를 보니,
정서적으로 참 좋은 가정...
오파운드 2021-04-20 (화) 11:03


사랑~♪ 그 사랑때~문에~~♬
     
       
인던이 2021-04-20 (화) 13:06
저 이쁜애  표정이 ㅋ
이런이런이런 2021-04-20 (화) 11:11
서로가 많이 노력해서 이룬 가정의 화목이고 평화이겠지만/ 일반적인 가정이랑 다른부분은

금전적인 부분에서 미친짓 하지 않고서는 힘들지 않으니 저럴수 있겠다는, 가난한 가장의 생각을 써봄....
바닐라더치 2021-04-20 (화) 13:11
도경완 볼때마다 황현희 같음ㅋㅋ
hihihihi 2021-04-20 (화) 13:21
아들 웃음이 찐이네 ㅋㅋㅋㅋㅋ
개짜증 2021-04-20 (화) 13:55
대본이니까~~
니대본이고 내대본이고
Milkiss 2021-04-20 (화) 14:51
애들만 봐도 알수있죠 ㅎㅎ
시티븐신갈 2021-04-20 (화) 18:01
인생은 도경완처럼
저녁비 2021-04-20 (화) 18:10
도책바가지 ㅋㅋㅋㅋ
이토러브 2021-04-20 (화) 18:39
장윤정씨 표정이 너무 행복해보인다.
널지운다 2021-04-20 (화) 18:45


장윤정 찐놀람ㅋㅋㅋ
비스티 2021-04-20 (화) 19:14
도경완이나 장윤정이나 상처가 많겠지만 서로서로 잘 이겨내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직접 경험해보면 정말 힘듭니다..부부가 서로 잘 이겨내야해요...
성길사한 2021-04-20 (화) 21:10
논리적인 설득보다 더 강력한 설득이네 ㅋㅋㅋ
크킁미 2021-04-20 (화) 21:32
영상없나요?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공포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6-19 83
 [필독] 댓글 작성시 욕설/반말/인신공격/비방 제재처리 안내 eToLAND 06-19 60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eToLAND 06-19 14
[비밀상점]  [가정의달특가] 몸에 좋은데 맛도 좋다구요? 서울우유 초유 프로틴! (527) 서울우유웰리아
68074 [기타]  가면라이더 뮤지컬 변신연출.gif korn 07:46 1 63
68073 [기타]  왁싱샵 직원의 고충.jpg korn 07:43 0 196
68072 [기타]  흉내내다가 진짜가 되어버린 경우.jpg korn 07:40 1 353
68071 [기타]  마약사범 단속하는 해경특공대.gif korn 07:37 0 261
68070 [유머]  브레이브걸스 유나 인스타에 달린 댓글 (1) 이미지 아이즈원♡ 07:36 1 495
68069 [기타]  어버이날 '그 트윗들'.jpg (1) korn 07:36 0 261
68068 [유머]  빨강궁물 설렁탕..gif (2) 이미지 아무도없네 07:23 0 858
68067 [유머]  윤여정 "브래드 피트 무슨 향기 났냐고? 난 개가 아니다" 일침 (1) 이미지 상숙달림이 07:15 1 547
68066 [기타]  00년생 택시기사 폭행범 (2) 이미지 無答 07:09 2 1248
68065 [후방]  대박난 수족관의 비결 .jpg (6) 이미지 gingerale 06:35 8 2635
68064 [유머]  망해가는 일본 히타치를 버티게 해주는 가전제품... (7) 이미지 천상의질주 06:04 5 2943
68063 [영상]  놀라운 토요일 다음주 아니고, '다다음주 예고' 소리O (1) 이미지 나나들이 05:48 3 1810
68062 [기타]  음주단속 피해 바다로 도망친 특수부대출신 현직 해경 .jpgif (3) 이미지 사나미나 05:25 4 1605
68061 [기타]  광개토대왕이 정복군주가 되기까지 중요한 역할을 했던 발명품들 (4) 이미지 사나미나 05:20 8 1588
68060 [유머]  배우 진세연을 본 남자의 미친 판단력 (7) 이미지 사나미나 05:10 7 4025
68059 [유머]  어버이날 기념 근본 찾은 노라조 (5) 이미지 사나미나 05:07 10 2341
68058 [기타]  깜짝등장한 안재현 만난 신서유기 YB 멤버들 반응 (1) 이미지 사나미나 05:06 12 2028
68057 [기타]  현재 야구 순위 (10) 이미지 영길사마 05:04 4 2146
68056 [유머]  아파트 창문 밖으로 던져도 되는 물품 (4) 이미지 미친강아지 04:41 5 2511
68055 [유머]  테슬라 CEO 머스크 최신 근황.....jpg (feat.화성 갈끄니까) 미친강아지 04:37 3 2399
68054 [유머]  마스크 안쓰면... (11) 이미지 조아용 04:12 12 2552
68053 [유머]  진정한 평등 (1) 이미지 100000000 03:51 5 2196
68052 [기타]  일론 머스크 근황 (8) 이미지 pgslpuki 03:45 13 3153
68051 [영상]  음악 커버 유튜버 제이플라 (J.Fla) 초창기 영상 (8) 휘몰아치는파… 03:40 4 2314
68050 [유머]  신박한 리뷰 이미지 미친강아지 03:14 3 2213
68049 [후방]  내가 이래서 여자를 안 사귐 2 (1) 이미지 미스터차우 02:46 9 4952
68048 [기타]  옛날햄버거.JPG (8) 이미지 주번나 02:40 7 3792
68047 [유머]  줄리엔강 여친생겼네요.JPG (6) 이미지 주번나 02:40 7 5959
68046 [유머]  함연지에 이은 신재은 한달 생활비.JPG (15) 이미지 주번나 02:40 7 5676
68045 [유머]  오뚜기 함연지 부부 한 달 생활비...JPG (6) 이미지 주번나 02:39 8 3880
68044 [유머]  제 상황.. 이혼해야 하나요.JPG (23) 이미지 주번나 02:39 8 4522
68043 [유머]  한국 지하철 유일한 단점.JPG (7) 이미지 주번나 02:39 17 4331
68042 [유머]  공무원 자동차 국룰.JPG (5) 이미지 주번나 02:39 10 3538
68041 [동물]  아기와 아기 고양이 (1) 이미지 사나미나 02:36 8 1107
68040 [기타]  윤여정 : 며느리가 마음에 안 들면 그냥 안 보면 돼. 둘이 행복하게 살면 되잖아 (4) 이미지 사나미나 02:28 13 2228
68039 [동물]  스라소니와의 가까운 만남 (5) 이미지 사나미나 02:27 11 2066
68038 [기타]  천조국 의료시스템의 실상 (11) 이미지 사나미나 02:18 20 2905
68037 [유머]  서열정리에 실패한자의 최후 (3) 이미지 Onepic 02:10 19 4800
68036 [유머]  아들밥 vs 남편밥 (5) 이미지 Onepic 02:05 9 3516
68035 [기타]  크보에 비디오 판독이 도입된 계기 (9) 이미지 사나미나 01:58 26 3956
68034 [유머]  달인들 (3) 이미지 ΖΞΝΙΓΗ 01:48 8 2402
68033 [유머]  개간지 착지 (3) 이미지 Onepic 01:45 8 2750
68032 [기타]  한국이 또 해냈다, "물방울 공기청정기술" (10) 이미지 사나미나 01:44 30 4416
68031 [기타]  유승준 자랑: "난 지금 왠만한 재벌 수준의 부자" (31) 이미지 알랄라 01:29 11 5171
68030 [사회]  극우들.jpg (17) 이미지 노랑노을 00:47 49 4351
68029 [유머]  선택적 분노조절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37 14 4440
68028 [후방]  팬티 바람으로 물구나무 서는 처자 (4) 이미지 러브써니 00:36 17 7613
68027 [후방]  시스루 의상 입은 이해인 이미지 러브써니 00:35 14 7066
68026 [유머]  04년생의 분노 (3) 이미지 일체유심조 00:34 12 5270
68025 [후방]  세차하는 유튜버 정예림 (8) 이미지 러브써니 00:34 10 695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