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방송
동물
정치
연예인
게임
베스트
컴퓨터
인플
사회
자동차
정보
자유
주식
유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메이크맨 코인채굴기 준비중

[유머] 보배에 출몰한 딸배의 변.
마춤법파괘자    2022-01-25 (화) 18:38   조회 : 13739   추천 : 30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2511145


댓글에서는 어떠한 경우라도 욕설/반말/인신공격 관련 내용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회원모두가 이용하는 게시판인만큼 기본매너를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서로간의 생각이 다르다고 하여 상처를 주는 댓글 / 불편함을 주는 댓글 보다는 따뜻한 댓글로 배려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글에 문제가 있다면 정중하게 이의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스스로 고소미 피해를 보지 않도록 신중한 언행을 부탁드립니다.
회원 스스로 자정작용이 가능하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부가세 2022-01-25 (화) 18:41
    퇴근하면서 딸배들이 신호 지키는걸 한번도 본적이 없음....
    ㅆㅂ ㅈㄴ 위험하기도하고 지 좆대고 다니는데 싹다 뒤져버렸으면 좋겠음.
  • 코로나 2022-01-25 (화) 18:44
    사실 배달비의 가격 결정권은 배달원한테 없는게 사실.  그저 플랫폼들의 경쟁에 의한 수혜를 받는 중임.

    경쟁이 끝나면 더 이상 배달비가 오르지 못한다는 사실과 시간이 지날수록 무인 배달 시스템이 갖춰진다는 미래만이 남음...
  • 모태알콜 2022-01-26 (수) 10:37
    @코로나

    결정권은 없지만 부추기는건 가능하죠.
  • 에취냥 2022-01-25 (화) 18:44
    길 건너려고 횡단보도 앞에 2분만 서 있으면 딸배가 왜 욕을 먹는지 충분히 알수있지
  • 고장난그네 2022-01-25 (화) 18:50
    한가한 시간에도 신호 제대로 지켜서 좌회전 하는 새끼를 못 본다
  • 도전실패 2022-01-26 (수) 10:52
    @고장난그네

    신고 포상금을 월 한도 없이 벌칙금에 반만 줘도 어느정도 정리 될텐데
  • peture 2022-01-25 (화) 18:53
    배달하시는 분들 너무 너무 위험하고 힘들고 춥고 그러니까 안시켜야죠.
  • 너랑있어도 2022-01-25 (화) 18:58
    보행신호 받고 건너 가는데 어디서 갑자기 배달오토바이가 내 앞을 가로질러 지나가면서 겁나 큰소리로 "야 ㅆㅂㅅㄲ야 뒤질래?"  이래서
    내가 신호를 잘 못봤나 싶어 신호등 확인한적 있음. 욕 빼고 보행신호에 가로질러 가는 건 매일 몇번씩 봄.
  • 밸키 2022-01-25 (화) 19:04
    지랄하고 있네
  • 심시티매니아 2022-01-25 (화) 19:09
    몇달 전 기흉으로 수술받고 병실 배정받은 다음날인가, 차와 접촉 사고난 배달러가 한명이 들어왔는데, 대퇴부 부터 발목까지 두꺼운 깁스에 자잘한 생채기에 붕대질은 덤. 충돌시 흉부에도 충격을 받았는지 몇분 마다 기침과 함께 피 가래를 뱉어내는 통에 그 6인실 병실 사람들 밤에 잠도 제대로 못잤을듯. 저도 기흉으로 폐를 잘라낸 터라 간호원이 계속 기침을 하며 가래를 뽑아내라고 해서... 여튼, 돈도 돈이지만, 사고한번 나서 병신면, 돈이고 뭐고 다 필요 없어요.
  • 풍운비 2022-01-25 (화) 19:14
    보험이 저리 비싼가 600? ㄷㄷ
  • 첫개 2022-01-25 (화) 19:22
    배달 오토바이 자차 600이면 사고나고 그 돈으로 그냥 한대 뽑는게 더 좋지 않아요??
  • 응이건 2022-01-26 (수) 00:03
    @첫개

    오토바이는 자차가 없습니다.... 그냥 대물 5000 정도에 대인 종합이 200~600 사이에요... 20대 초반은 600넘거나 아예 가입이 안되요...
  • 루어매니아 2022-01-26 (수) 10:37
    @응이건

    상업용은 모르겠고 일반보험은 자차 있습니다.
    비싸서 안들뿐
  • 루어매니아 2022-01-26 (수) 10:39
    @첫개

    자차가 600이라는게 아니라 운수용(상업용) 보험이 600이라는 말
    치킨집에서 퀵이용하는 이유가 오토바이 보험료도 한몫 합니다.
    두대 돌리려면 1년에 돈 천만원을 보험료로 내야되니까요
  • 돌체구스토 2022-01-26 (수) 09:32
    신호지키는 사람 한 명도 못봤네요
  • 진심모드 2022-01-26 (수) 09:56
    목숨걸고 배달 하고 있지요.
  • 한지민님짱 2022-01-26 (수) 10:26
    목숨걸고 배달 하는데..

    본인목숨에 다른사람목숨도 더블로 걸고 배달 하는거죠...
  • 고객관리센터 2022-01-26 (수) 10:34
    사고날뻔한 이후로 좋게보이지도않지만 지키는 사람 손에 꼽을 정도로 뜸함
  • 푸르르미 2022-01-26 (수) 10:49
    전 딱히 딸배가더 싫고 그러지는 않습니다.
    그냥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 자체가 극혐입닏..
    신호 지키거나 차선 지키는 놈들은 본 적이 없어요 딸배든 할리든.
    팔당 쪽에 사는데 창 열면 새벽에도 튜닝해서 소음내고 지나가는 놈들 한두명이 아닙니다.
  • 아연 2022-01-26 (수) 11:56
    @푸르르미

    튜닝이 진짜 시발놈들임 요새는 노래 틀고 쳐다니는 새끼들은 안 보이는데 부오오앙 거리는 소리 들으면 총으로 다 쏴죽이고 싶다 생각듬 그게 배달부들만의 멋인가 왜 시끄럽게 거리는지
  • 활짝이 2022-01-26 (수) 10:50
    그렇지
    역시나 배달받는 사람도 개념없는 인간이 있겠지
    가만보니 배달비 만원이라는게 저런식이었구만
  • 87붕어 2022-01-26 (수) 10:50
    임신한 와이프 태우고 회사데려다주려고 유턴하는데 횡단보도 통해서 와서 박을뻔했던 적도 있고 반대로 횡단보도에 내려서 횡단하는 분도 보고..대부분은 안그러지만 아주 가끔 잘지키시는 분도 있더라구요
  • 나호로 2022-01-26 (수) 11:54
    신호위반 역주행으로 막 끼어들어 주행하는 시벌
    니들이 인간이냐?
  • 아연 2022-01-26 (수) 12:03
    교차로 보면 배달부들 차 삐집고 맨앞에 횡단보도 앞까지 나와서 대기하다 신호 타이밍보고 바뀌자 마자 쌩하고 지나가는거 보고있음 내가 다 불안함 주황불에 지나가는 차하고 사고 날거 같음
  • 히지노 2022-01-26 (수) 12:40
    진짜 좌회전 가는데 갑자기 딸배 직진와서 급브레이크 밟고 신호 노란불로 바뀌고 진짜 개 소 돼지 극 대노하게 만들더군요.. 덕분에 신호한번 더 기다림..
  • 텍스리펀드 2022-01-26 (수) 12:57
    택시 렉카 딸배
    대한민국 도로위에 개쓰레기양아치 새끼들
  • 노블앤드 2022-01-26 (수) 13:40
    그냥 배달을 시켜먹지마라
  • 로날두처럼 2022-01-26 (수) 14:53
    배달은 무조건 1번은 사고남 절대 하지마시길... 재수없으면 황천길 바이~
  • 찡구찡 2022-01-26 (수) 15:18
    저도 자영업자이고 초근거리(0.5km내) 베달하려고 오토바이 샀습니다. (10년전에 사고난적 있어서 절대 다신 안하려고 했던 배달입니다)
    0.5km 안쪽이다보니 신호는 하나이상 건널일 없어서 무조건 신호준수하는데, 다른 대행하시는 분들은 신호 절대 안 지킵니다.
    진짜 목숨내놓고 살더라고요
  • 데이라인 2022-01-26 (수) 15:59
    그래서 자기가 무슨 오토바이 융합이라도 해서 사람이라도 된거마냥 오토바이타고 인도로 다니고 신호등 건너는거야?
    왕복 30분씩 출퇴근하는데 오토바이타고 신호등 건너고 인도로 다니는거 한두번 본게아님 신호위반은 귀여운 수준
  • 컴바치 2022-01-26 (수) 17:11
    뭐.. 비오고 추운날 한참 걸어 배달해야 하면 배달비 비싸도 되죠.
    쉬워도 비싸니까 문제지.
  • 모단토킹 2022-01-26 (수) 19:11
    보행신호에서 건너고 있는데 "아 ㅈㄴ 느리게 건너네", "아 ㅅㅂ" 이러다가 사진 찍거나 찍는 척하면 급 공손 해지는 이중인격 ㅄ딸배들 ㅋㅋㅋ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