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탑툰 채굴기정보 준비중

[사회] 아니 물난리가 난게 대통령 탓은 아닐건데.jpg
노랑노을    2022-08-09 (화) 16:32   조회 : 10927   추천 : 122



미래를 내다 본 현자ㅋㅋ

댓글 21댓글쓰기
날강도 2022-08-09 (화) 16:35
물난리에 대한 대비를 안한건 그넘 탓이지.
세월호 터졌을 때 디비 잤다고 알려진 그년이 레퍼런스
추천 73
반대 1
명림답부 2022-08-09 (화) 16:39
원래 오세이돈이 대표적으로 욕 먹어야되는데,
굥이 지금 대신 먹어주는 상황ㅋ
추천 70
반대 1
니코벨 2022-08-09 (화) 17:23


글 삭제당해서 댓글로 단다.  알고도 퇴근함
추천 57
반대 1
jungsu 2022-08-09 (화) 16:41
아니 대통령 탓 맞음.
왜냐면 전임 대통령은 비온다는 소식듣고 대책본부 꾸려서 일사천리로 지휘해서 아무도 모르게 스리슬쩍 천재에 대비했는데..
이넘은 아무것도 안했고 그 결과 사고가 터졌잖아.. 여기서 1차
2차는 사고가 터졌네? 그럼 대책은? ㅇㅅㅇ 나 집무실 안감. 집에서 보고 받음 끗.
준비도 없었고, 터지고도 대책이 없었어.. 이건 인재고 대통령 책임 맞음.
그리고 어젯밤 재난 대책본부 누가 꾸렸는지 알아봐라 ㅋㅋ
대통령은 일 안하고 엄헌넘이 대신 총대메고 지휘하고 있더라..
추천 39
반대 1
밟은미래 2022-08-09 (화) 16:41
퇴근하면서 아파트 침수 되는거 직관했단다...

그걸 자랑스레 씨부리는 게 대통령이란다 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떠야 되나;;
추천 29
반대 1
날강도 2022-08-09 (화) 16:3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물난리에 대한 대비를 안한건 그넘 탓이지.
세월호 터졌을 때 디비 잤다고 알려진 그년이 레퍼런스
추천 73
있어도안보임 2022-08-09 (화) 16:36
말로 사람 패는 수준인데?
추천 3
명림답부 2022-08-09 (화) 16:3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원래 오세이돈이 대표적으로 욕 먹어야되는데,
굥이 지금 대신 먹어주는 상황ㅋ
추천 70
사이비 2022-08-09 (화) 16:40
아파트가 19층이라서 걸어내려오지 못 함
추천 2
밟은미래 2022-08-09 (화) 16:4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퇴근하면서 아파트 침수 되는거 직관했단다...

그걸 자랑스레 씨부리는 게 대통령이란다 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떠야 되나;;
추천 29
jungsu 2022-08-09 (화) 16:4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아니 대통령 탓 맞음.
왜냐면 전임 대통령은 비온다는 소식듣고 대책본부 꾸려서 일사천리로 지휘해서 아무도 모르게 스리슬쩍 천재에 대비했는데..
이넘은 아무것도 안했고 그 결과 사고가 터졌잖아.. 여기서 1차
2차는 사고가 터졌네? 그럼 대책은? ㅇㅅㅇ 나 집무실 안감. 집에서 보고 받음 끗.
준비도 없었고, 터지고도 대책이 없었어.. 이건 인재고 대통령 책임 맞음.
그리고 어젯밤 재난 대책본부 누가 꾸렸는지 알아봐라 ㅋㅋ
대통령은 일 안하고 엄헌넘이 대신 총대메고 지휘하고 있더라..
추천 39
     
       
jungsu 2022-08-09 (화) 16:49


@jungsu

어제 짤로 본거 찾아옴.
나라가 이렇게 재난 이 터졌는데 나랏님이 자리에 없음 ㅋㅋㅋㅋ
이게 진짜 유머지
추천 24
          
            
나르는타잔 2022-08-09 (화) 17:06
@jungsu

우리 형 좀 내버려 두세요...

비가 와서 막걸리 한잔 하고 있다구욧... ㅡㅡㅋ
추천 2
          
            
장꿀로드 2022-08-09 (화) 19:45


@jungsu

뭐만 하면 내 탓이래.. 씨부럴
파전에 쐬주나 한잔 더 해야겠다 딸꾹...
추천 2
동급생 2022-08-09 (화) 16:41
굥이 사는 아파트 엘리베이터 정지되서 아 시발 그럼 안나가 그런건가
추천 4
돌똘똘이 2022-08-09 (화) 16:47
강남도 제일 피해가 크던데 오세이돈하고 굥을 가장 많이 찍은 곳 아닌가?
팀킬인가....
추천 3
검정이어폰 2022-08-09 (화) 16:51
그래도 아직 콘크리트 20퍼가량 남아있는데 ㅋㅋ 걔네들이 억지논리로 실드칠듯
추천 1
과일대장 2022-08-09 (화) 17:02
나라가 위기 상황에도 퇴근을하는게 문제임....
추천 4
타다샤 2022-08-09 (화) 17:13
오세훈이가 운이 없지..
수해방지 예산 900억 깎아서 다른데 썼는데..
하늘이 그걸 눈치채고 폭우를 내려주네...

이 댓글이 성지가 안되길 바라지만...
굥이 소방청 예산 대폭 감액하고.. 그 해 동해 산불이 울진부터 속초까지 난다. 고 예측해 본다.
얘네들은 위험 방지 예산이라는게 공돈이라고 알고 있는애들이라...
늘 운이 없지....
추천 4
나비토 2022-08-09 (화) 17:21
이미 속 터지는 말 했음.
추천 0
니코벨 2022-08-09 (화) 17:2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글 삭제당해서 댓글로 단다.  알고도 퇴근함
추천 57
     
       
바라보다 2022-08-09 (화) 18:58
@니코벨

얼렁가서 막걸리에 파전 먹어야 하는데 침수가 대수겠어요 ㅋㅋㅋㅋㅋ
추천 0
오빠믿으면홍… 2022-08-09 (화) 17:25
쟈들 산불 났을때 문통 탓이라고 한거 같은데
추천 2
강세이 2022-08-09 (화) 19:01
제일 대가리가 있으면
일단 책임지고 무언가를 시행 할수가 있음.

근데 그외는 다른 책임권자가 존인이 책임지고 무언가 하기 솔직히 힘듬

전에는 그걸 했던거라 욕을 많이 먹었고
현재는 그걸 할 생각도 없고
추천 0
kid4 2022-08-09 (화) 19:12
뽑든 안뽑든 같이 끌려가는거임
추천 0
다임스레온 2022-08-10 (수) 13:09
저거만해도 탄핵 사유아니야??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자유
자동차
고민
M게임
주식
유머
캠핑
키덜트
음식
컴퓨터
시사
게임
베스트
동물
인플
코스프레
연예인
감상평
사회
상담실
[인터넷] 유플러스 인터넷+티비 결합상품 궁금한게있어요 (1) [법률]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상속문의 [대출] 대출 문의드립니다. (1) [신차] 싼타페 2.5 구해봅니당 [휴대폰] 갤럭시 s22,아이폰 13프로,아이폰 14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