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블박] 억울하다고 블박 제보했던 운전자
rankPzGren    2022-09-24 (토) 18:28   조회 : 13873   추천 : 97 추천

상황 전개


1. 기습정체를 늦게본 차주가 1차선 회피 후 정지

2. 약 3초 후 1차선에서 달리던 고속버스 후방추돌

3. 추돌 후 2차선 차량 일부 추돌

4. 고속버스 승객 41명 대인접수

5. 고속버스 및 2대의 파손차량 대물접수

6. 벌점 200점 면허 정지 1년간 취득 결격


운전자의 주장


1. 기습 정체를 확인 했으나 정지거리가 부족했다.

2. 고속버스기사의 3초 후 추돌은 버스기사의 과실도 있다.



한문철 변호사 정리


- 제동거리 부족은 전방 미주시로 보인다.

- 고속버스의 제동거리는 약110미터로 1차선 정차는 위법

- 기사의 과실 잡을 수 없다.

- 보험 접수 하고 물어줘라.

골프(인생)의 철칙은 보기를 줄이자. 파만 하자인데...
전방의 나무를 넘기겠다고 친 것은 여지없이 나무에 걸리고,
러프에서 과감히 투온 노리고 우드로 샷하다간 아이언샷으로 끊어나감만 못하고...
벙커에서 핀 옆에 붙이겠다는 샌드 샷은 벙커턱에 맞기 일쑤고,
과감한 원퍼팅은 홀을 지나쳐 쓰리 퍼팅으로 이어지는게 골프(인생)의 묘미...

장애물을 만나면 객기의 원샷(행운)보다는 돌아가는 지혜의 투샷(실력)이 필요.
image
댓글 51댓글쓰기
rank존말코손바닥… 2022-09-24 (토) 18:35
앞이 뚫려있는데 버스전용이라는 이유로 정지한다는 것은 자기 목숨보다 벌금 몇 만원을 더 아까워하는 개새끼이기 때문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nogood
반대 0
rankcaf2 2022-09-24 (토) 18:37
룸미러 안보나??
뒤에 버스가 오는데 알아서 서겠지 하는거야?? ㄷㄷㄷ
목숨2개인가... 살아있는게 신기하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5
nogood
반대 0
rank늑도리 2022-09-24 (토) 20:00
실제 동영상에서는 자동긴급정지장치(AEB) 작동하면서 경보 울림.
즉, 가만히 있어도 버스전용차로 안들어가고 차가 알아서 정지할 수 있는 상황이었음.
사고나기 바로 전에 흰차 옆으로 차를 댐.
"당신이 갑자기 정지해서 사고날 뻔 했잖아. 운전 똑바로 해."라고 개진상 부릴려고 그런거 같음.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7
nogood
반대 0
rank존말코손바닥… 2022-09-24 (토) 18:3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앞이 뚫려있는데 버스전용이라는 이유로 정지한다는 것은 자기 목숨보다 벌금 몇 만원을 더 아까워하는 개새끼이기 때문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rankcaf2 2022-09-24 (토) 18:3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룸미러 안보나??
뒤에 버스가 오는데 알아서 서겠지 하는거야?? ㄷㄷㄷ
목숨2개인가... 살아있는게 신기하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5
rank부고만 2022-09-24 (토) 18:42
지능이 많이 낮은가 상황판단이 안되나보네
추천 2
rank기적의공대오… 2022-09-24 (토) 18:43
빡대가리 그랜져네
추천 2
rank돌체구스토 2022-09-24 (토) 18:44
억울한 이유 : 내 머리가 나빠서
추천 1
rank유브 2022-09-24 (토) 18:51
3초면 시속100킬로로 계산하면 약 83미터 거리에서 봤겠네.
추천 1
     
       
rank하이후 2022-09-25 (일) 17:16
@유브
중간까지 읽고 스크롤을 내리셧군요
추천 0
rank닐삼촌 2022-09-24 (토) 19:52
텅비었는데 왜멈춤?? 하긴그렇니까 억울하다고 동영상도 올렸겠지 ㅋㅋㅋ
추천 4
     
       
rank진라면학살자 2022-09-25 (일) 09:28
@닐삼촌

버스전용차로라서 벌금내기 아까워서 그랬을 수도 있고 앞차한테 운전 똑바로 하라고 소리지르려고 멈춰서 창문 내리는 중이었을 수도 있고
추천 3
          
            
rank닐삼촌 2022-09-26 (월) 16:48
@진라면학살자

고속도론데 들다 삑대가리인증이죠.
추천 3
          
            
rankvenique15 2022-09-27 (화) 22:01
@진라면학살자

애초에 지가 앞안보고가다 못멈춘건데 블박올린거보니 그럴수도 ㅋㅋㅋ
추천 0
rank늑도리 2022-09-24 (토) 20:0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실제 동영상에서는 자동긴급정지장치(AEB) 작동하면서 경보 울림.
즉, 가만히 있어도 버스전용차로 안들어가고 차가 알아서 정지할 수 있는 상황이었음.
사고나기 바로 전에 흰차 옆으로 차를 댐.
"당신이 갑자기 정지해서 사고날 뻔 했잖아. 운전 똑바로 해."라고 개진상 부릴려고 그런거 같음.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7
     
       
rank삼대100 2022-09-27 (화) 22:10
@늑도리

충분히 정지 가능해보임 저도 이말에 공감
추천 0
     
       
rank도발적각선미 2022-09-27 (화) 22:39
@늑도리

그러네요.. 이 글 보고 다시보니 정지 충분하네...
추천 1
rank짬짬이 2022-09-24 (토) 20:22
벌금물더라도 1차로 계속 달리던가 왜 급정거를 하냐
추천 1
     
       
rank무지와유지 2022-09-24 (토) 21:09
@짬짬이

븅신이니깐요
그러니 억울하다고 블박영상 올렸져
추천 2
rank하마토 2022-09-24 (토) 21:08
정신병자 왜 이렇게 많은지 ㅉㅉ
추천 3
rank에듀윌 2022-09-24 (토) 21:52
넌 운전하지 마라
추천 1
rank니부타니신카 2022-09-25 (일) 00:39
븅신은 자기가 븅신인지 모르니까..
추천 4
rank나비0 2022-09-25 (일) 08:48


추천 0
rank사향바타나 2022-09-25 (일) 09:08
지능이 낮으면 돈이나 몸으로 때워야지..
일베충2찍들도 마찬가지임
추천 2
rank4짜를잡자 2022-09-25 (일) 11:33
이건 그 쥐닮은 그놈 탓이 50%라 생각함다..
추천 1
rank빌닷 2022-09-25 (일) 13:42


추천 0
rank하얀속삭임 2022-09-25 (일) 14:02


추천 0
rank카알2 2022-09-25 (일) 14:10
멍청한게 그냥 가면 벌금으로 끝나거나 아무일 없었을 텐데....왜 정지한거지?
추천 1
rank샤르베스 2022-09-25 (일) 14:37
원래 자기 자신은 자기가 병신인지 몰라...
추천 0
rank어허허허허허 2022-09-25 (일) 16:10
브레이크도 풀로 안밟고 핸들 부터 돌리는 센스ㅎ 명박이가 가르친건가ㅋ
추천 0
rank환생3 2022-09-25 (일) 17:08
출발+정지=합격 그맘때 면허딴 것들이 저런 짓거리 하겠지
추천 0
rankmist 2022-09-25 (일) 17:34
ㅂㅅ
추천 0
rank보이1 2022-09-25 (일) 18:34
정지한거보니까 급브렉이면 됐겠는데
추천 1
rank블랙위도우 2022-09-26 (월) 01:28
블박차 병신 인증 영상인가/?
추천 0
rank송키호테 2022-09-27 (화) 21:25
병신새끼

충돌할때 보이는 다리까지도 병신같다고 느껴질정도로

병신같네
추천 0
rank둘리포레버 2022-09-27 (화) 21:31
한문철 변호사님의 명쾌한 정리~
추천 0
rank세계수 2022-09-27 (화) 21:47
면허정지 1년이면 좀 너무한데...


100년정도는 해줘야할듯.
추천 1
rank과일대장 2022-09-27 (화) 21:47
정지할 생각은 안하고 핸들부터 꺽는 새끼들은 싹다 뒈져버려야 됨..
추천 0
rank애즈너블 2022-09-27 (화) 21:56
이야...이걸 억울하다고 제보하는건 대체 머리에 뭐가 들었길래 저럴 수 있는걸까
추천 0
rank또헛소리 2022-09-27 (화) 21:56
어느부분이?
추천 0
rankwkawoddl 2022-09-27 (화) 21:59
제발 옛날 데이터좀 그만...
추천 0
rank추천의요정 2022-09-27 (화) 21:59
전방 미주시가 맞나보네
추천 0
rank다르네크 2022-09-27 (화) 22:00
근데 고속도로에서
정차하는건 도대체 무슨생각이냐 ????????
그냥 1차로로 달리면 되잔아;;;;
우리나라 벌금 얼마나 나온다고
죽을뻔했구만
추천 0
rank똥멍청이 2022-09-27 (화) 22:01
소곤으로 태형 100대에 처한다
추천 0
rank직구 2022-09-27 (화) 22:06
41명 대인 어질어질하다 1억은 그냥 나가겠네
추천 0
     
       
rank루레이 2022-09-27 (화) 23:05
@직구

효도관광버스였으면 ㄷㄷㄷ
추천 0
rank광배근 2022-09-27 (화) 22:12
뒤에서 박히고 다리 바들바들 떠는거 왜케 웃끼냐 ㅋㅋㅋ
추천 0
rank최프로다 2022-09-27 (화) 23:06
안 뒤져서 다행이네 

다 물어주고 골방에 처박혀 살아라 두번 다신 운전대 잡지말고
추천 0
rank행운은행복을 2022-09-27 (화) 23:08
금융치료로 나아지려나 ㅋㅋ
추천 0
rank미지1 2022-09-28 (수) 03:32
저런 새끼는 평생 운전대 못잡게 해야한다;
추천 0
rank아트루팡 2022-09-28 (수) 09:17
본인이 전후방을 다 주시 태만했구만 멀...
추천 0
rank희망봉의달 2022-09-28 (수) 09:31
기습정체는 무슨...앞에 차가 정차 한거 뻔히 보이는데
추천 0
rank라디아램 2022-09-28 (수) 12:54
미친 .. 어쩜 사람이 저리 지 잘못을 모르나
추천 0
rank해송충이 2022-09-28 (수) 14:39
돼지눈엔 돼지밖에 안보이고 멍청이눈엔 모두가 멍청이로 보이는겁니다. 앞의 차들은 다 멍청해서 1차선 비워두고 줄서있는 것으로봤나봅니다.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인터넷] 인터넷 상담요~ new icon [중고차] 모닝 600만원대 중고차 문의 드립니다. (1) new icon [렌탈] 얼음 정수기 렌탈 문의 드립니다 (2) new icon [휴대폰] s22 기변 문의 new icon [법률]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