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사회] 오늘 국군의 날 행사 영상 대형 사고
rank스미노프    2022-10-01 (토) 15:28   조회 : 20079   추천 : 131 추천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오늘 국군의 날 행사때 틀어준 영상

우측의 장갑차량들은 중국 인민해방군 육군의 92식 차륜형 보병전투차와 96식 전차...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58763594?


이래서 멸공의 횃불을 승리의 횃불로 바꿨구나!!! 키아~~


영상 찾아봄



댓글 46댓글쓰기
rank스미노프 글쓴이 2022-10-01 (토) 15:31
장갑차 ARMY 저것도 존나 합성같은데 저런 도장을 할 리가 없지 ㅡㅡ;;;
코바나 미필자가 만들었나???

아 동영상 찾아 보니까 ARMY 저건 날아가는 자막이네요 . 여튼 인민해방군 장갑차는 레알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0
nogood
반대 2
rank붉은해적 2022-10-01 (토) 15:32
교차 검증도 안하고 막 틀어 제끼면 되는 줄 알지 ㅋㅋㅋ
이러니 탁현민이 제발 좀 정신 차리라고 하는 거지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1
nogood
반대 1
rank응응으 2022-10-01 (토) 16:07
친일 친중 반미 정부 ㅋ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1
nogood
반대 1
rankChiangMai 2022-10-01 (토) 15:31
친일파 좀 잠잠해 진듯하니까
짱깨파가 난리구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nogood
반대 1
rank노역광 2022-10-01 (토) 16:49
겁나 신기함.
차라리 무능하기만 하면 옥에티 정도로 표는 나겠지만 그냥 해프닝수준으로 넘어갈텐데
지금 괴뢰정부는 무능을 떠나서 아예 대놓고 빨갱이티 내고 있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4
nogood
반대 1
rank스미노프글쓴이 2022-10-01 (토) 15:3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장갑차 ARMY 저것도 존나 합성같은데 저런 도장을 할 리가 없지 ㅡㅡ;;;
코바나 미필자가 만들었나???

아 동영상 찾아 보니까 ARMY 저건 날아가는 자막이네요 . 여튼 인민해방군 장갑차는 레알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0
rankChiangMai 2022-10-01 (토) 15:3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친일파 좀 잠잠해 진듯하니까
짱깨파가 난리구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rank붉은해적 2022-10-01 (토) 15:3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교차 검증도 안하고 막 틀어 제끼면 되는 줄 알지 ㅋㅋㅋ
이러니 탁현민이 제발 좀 정신 차리라고 하는 거지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1
rank조까대만에바… 2022-10-01 (토) 15:33
지랄을 한다
추천 3
rank라만차 2022-10-01 (토) 15:33
army 저게 합성이면 실수로 쓴게 아니라 알고서 위조한거네요 ㄷㄷ
추천 3
rank맹그 2022-10-01 (토) 15:38
친일 친중  썩열
good 추천 6
rank응응으 2022-10-01 (토) 16:0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친일 친중 반미 정부 ㅋ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1
rank키미apfhd 2022-10-01 (토) 16:17
참고로 아직 반년도 안됐다ㅋㅋㅋㅋ
good 추천 6
rankHappy7 2022-10-01 (토) 16:33
무능한 것들이 뭘 한들 표를 안낼수가 없지. 암.
추천 2
rank미스터차우 2022-10-01 (토) 16:48
친중 굥열

언제 본성 완전히 들어낼까?
추천 4
rank노역광 2022-10-01 (토) 16:4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겁나 신기함.
차라리 무능하기만 하면 옥에티 정도로 표는 나겠지만 그냥 해프닝수준으로 넘어갈텐데
지금 괴뢰정부는 무능을 떠나서 아예 대놓고 빨갱이티 내고 있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4
rank듀크화이어 2022-10-01 (토) 18:13
문재인 정권에 친중 이미지 씌워서 빨갱이로 몰더니, 알고보니 (자칭) 보수놈들이 진짜 빨갱이였네...
good 추천 7
rank사이비 2022-10-01 (토) 18:25
중국산 탱크도 수입해서 연구하고 운영하고 있나보네요
추천 2
rankassfker 2022-10-01 (토) 18:38
짱깨가 그렇게 좋냐
추천 3
rank칼있시마 2022-10-01 (토) 20:23
러시아 탱크는 들여왔다고 들었는데 쩡께 탱크는 언제 들여왔지?
추천 3
rank아나콘도 2022-10-01 (토) 21:07
나라꼬라지 잘 돌아가네
추천 3
rank노구찌 2022-10-01 (토) 21:47
국군장병여러분들만 감사합니다!
추천 2
rank태권붕붕 2022-10-01 (토) 21:49
얼마전 sns에서의 오타 사건 등을 보면 일부러 그러고 국민들 반응을 보면서 낄낄거리고 있을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추천 4
rankminiradi 2022-10-01 (토) 22:19
아~~ 이새꾸들
진짜 일부러 저러나 어째 하는거마다 다 저모양이냐?
하루도 그냥 안 넘어가네.
추천 2
rank갑구 2022-10-01 (토) 22:26
개판이네
추천 1
rank애헤헷 2022-10-01 (토) 23:02
뭐지... 국산 전차 영상소스가 아에 없었나?

어이가 없네..
추천 0
rank182mbghsy 2022-10-01 (토) 23:11
오메... 토착 왜구인줄 알았는데 친중 이었나..
추천 0
rank로자미아 2022-10-01 (토) 23:22
추천 1
rankㅂㅅ감별사 2022-10-01 (토) 23:23
진성 빨갱이
추천 0
rank현준사랑해 2022-10-01 (토) 23:26
주로  정훈이  만들지 않나 저거??  만든새끼가  미친거같응이
추천 0
rank어허허허허허 2022-10-02 (일) 02:14
저들의 목표는 명확하네요..대한민국 국격하락..이거 말고 설명 불가능함..
추천 1
rankTworider 2022-10-02 (일) 03:58


추천 0
rank빌닷 2022-10-02 (일) 05:17


추천 0
rank르로이사네 2022-10-02 (일) 08:18


추천 0
     
       
rank구화지문 2022-10-02 (일) 08:55
@르로이사네

엇? 잘못 봤네 .
오뎅 한꼬치 먹고 있는줄..
추천 1
rank오이비빔면 2022-10-02 (일) 08:58
진상조사해야함 그냥 넘어갈 이야기가 아님 진짜 심각한 일임
추천 1
rank마이쭈사과맛 2022-10-03 (월) 23:50
윤뻐커 이자식 일본에 굽신굽신 해도 안만나주니 친중으로 돌아선듯 ㅡㅡ...
추천 0
rank바다용가리 2022-10-03 (월) 23:59
지금 보니까 저부분 오른쪽 화면만 뿌옇게 처리해놨네요....
추천 0
rank할린퀸젤 2022-10-04 (화) 00:00
짱께에 짱만 나와도 풀발기하는 이토 애들 많던데 왜 이런 게시물엔 조용한 거냐?
추천 0
rank옭희 2022-10-04 (화) 00:05
검수를 안 하는건가요
추천 0
rank닥똥집똥침 2022-10-04 (화) 00:07
진정한 친중 정권임을 진핑이 형에게 인증
추천 0
rank크래킴 2022-10-04 (화) 00:09


추천 0
rank별수레 2022-10-04 (화) 00:13
뭘 해도 수준 이하인 모지리 막장 정부.
추천 0
rank롸커2022 2022-10-04 (화) 00:14
노래가 나올댄 멸공이라고 하던데...자막은 승리.....
추천 0
ranknnn12 2022-10-04 (화) 00:17
할말 없어요. ㅜㅜ
추천 0
rank지군O 2022-10-04 (화) 00:21
허허 참ㅡㅡ
추천 0
rank얀도르 2022-10-04 (화) 00:29
ㅋㅋㅋ병신짓
추천 0
rank숲속의낭만파 2022-10-04 (화) 01:04
헐! 국방부장관 사임각이네...모든국민이 보는 영상에 중국 병기를 ㅡㅡ:
아~~~~정말 군기가 빠졌네 에잉.
추천 0
rankKSRNO1 2022-10-04 (화) 02:15
진짜 어딜 내놔도 쪽팔리는 새끼다
추천 0
ranksean871 2022-10-04 (화) 09:51
아니 국방부 담당자는 전국민이 보는 영상을  검수도 안함? 건물 뺏겨서 복수하는건가?
추천 0
rank국수좋아 2022-10-04 (화) 14:17
kbs도 개혁 좀 하자.
시청료 도둑놈들..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보험] 현재 유지중인 보험 분석 부탁드립니다. new icon [인터넷] lgu+ 인터넷 티비 폰(유심, 무제한) 결합 가입 원합니다 new icon [중고차] 출퇴근용 400이하 중고차 new icon [렌탈] 웅진코웨이 사용기간 만료로 인한 정수기 렌탈 업체 변경하려 합니다 (3) new icon [신차] 디올뉴그랜저 개인 운용리스 견적신청합니다. (1)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