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기타] 조두순이 이사할 때 벌어지는 일
rank블루복스    2022-11-23 (수) 02:05   조회 : 24377   추천 : 192  신고 추천





아니 잔혹한 범죄가

벼슬도 아니고


이 범죄자 새끼 하나 때문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공포에 떨고 있고


또 혈세가 얼마나 녹는 거야?


이 정도면

자살이 정답 아닌가? 


댓글 71댓글쓰기
rank하쿠하라 2022-11-23 (수) 02:24
신안에서 염전노동 시키면 해결 될거 같은데
돈도 벌고 cctv도 여기 저기 있으니 추천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5
nogood
반대 4
rank오말우왕자 2022-11-23 (수) 03:25
판사새끼들 집에서 의무적으로 2년간 동거하게 해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1
nogood
반대 1
rank나쁜돌 2022-11-23 (수) 02:09
걍 무인도에 던져놓고 알아서 살아남으라고 하면 안됨?
추천 3
     
       
rank쑤와쭌토끼 2022-11-23 (수) 14:22
@나쁜돌

그랬다가 혹시라도 살아남으면요... 무인도 인근 주변 어민들은 무슨 죄....
추천 1
rank하쿠하라 2022-11-23 (수) 02:2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신안에서 염전노동 시키면 해결 될거 같은데
돈도 벌고 cctv도 여기 저기 있으니 추천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5
     
       
rank방가방가안쓰… 2022-11-23 (수) 02:27
@하쿠하라

이거 찬성 생산성도 있고 좋네....
추천 1
     
       
rank서한빛 2022-11-23 (수) 07:32
@하쿠하라

신안염전은 옛날 얘기고 그후에 통영굴노예가 떴죠 ^^
마침 지금이 딱 제철이네요 ㅎㅎ
http://mbiz.heraldcorp.com/view.php?ud=20200702000836
goodgood 추천 13
     
       
rank피터펫 2022-11-23 (수) 10:37
@하쿠하라

뭘 염전 노동을 시켜요.

걍 죽이면 다들 편한데
추천 1
          
            
rank오도득 2022-11-23 (수) 11:12
@피터펫

그냥 죽이기엔 아쉬운데..
추천 0
          
            
rank슬림덕 2022-11-23 (수) 20:17
@피터펫

평생 피해자한테 보상해야죠. 
목숨 끊길때까지 강제노역 시켜서 피해자한테 보상해야 한다고 봅니다.
추천 0
          
            
rankWakaka 2022-11-23 (수) 20:55
@피터펫

조금이라도 어떤 식으로든 고통을 더 주는게 좋지않을까요? 저런건 곱게 가면 안돼잖아요
추천 0
     
       
rank배또롱 2022-11-23 (수) 12:00
@하쿠하라

를 국회로
추천 0
     
       
rankjsiwsjwj 2022-11-23 (수) 18:19
@하쿠하라

신안에 보내면  그쪽 마을 사람들이랑 잘 살듯..
추천 0
     
       
rank비장의팬티 2022-11-23 (수) 18:48
@하쿠하라

혹시 천재세요?
추천 0
     
       
rank기스난 2022-11-23 (수) 21:58
@하쿠하라

국가가 조두순한테 사업자 내주고
'신안 천일염!!' 뒷면에 폰트크기0.5로  생산자:조두순
적힌거 팔게할지도...이래저래 그냥 어디 가둬놓고 신경껐으면 좋겠네요...

악으로 기억되고 사람으로써는 없어져야될 불길한 생명체..
추천 0
     
       
rankDJdd 2022-11-24 (목) 18:56
@하쿠하라

'아 됐고 넌 이제부터 조삼식이여, 어여 일 안해?' ㅋㅋㅋ
추천 0
rank오말우왕자 2022-11-23 (수) 03:2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판사새끼들 집에서 의무적으로 2년간 동거하게 해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1
     
       
rank엔에스에스 2022-11-23 (수) 10:23
@오말우왕자

천재세요?
추천 1
     
       
rank퇴사하고싶다 2022-11-23 (수) 12:32
@오말우왕자

서울대 출신이신듯
추천 1
rank미쿸오빠 2022-11-23 (수) 03:32
쿵쾅이들이나 좋아하겠지..
치안 몇배나 좋아졌다고 떠드는 사람 있을꺼고
추천 0
rank들꽃편지 2022-11-23 (수) 03:34
우리나라 사람들 참 개새끼를 좋아해.
추천 3
     
       
rank애쉬ash 2022-11-23 (수) 11:07
@들꽃편지

난 이 댓글이 왜일케 웃기냐 ㅋㅋㅋ
추천 0
rank프레드리카 2022-11-23 (수) 03:53
걍 살해당하게 냅두지 멀쩡하게 살해 위협 받는 일반 시민은 지키지도 못하면서 밤죄자 새끼는 잘만 지키네 ㅋㅋㅋㅋㅋㅋ
추천 2
rankBoBo 2022-11-23 (수) 04:34
잡아온 쓰레기들 살려두고 돈 빠는 법쟁이들부터 처리해야...
추천 2
rankasfker 2022-11-23 (수) 05:53
국가가 직무유기 중인거다
야동 성범죄자가 버젓이 일반인들과 섞여 살고 있는 것 자체가 싫다
추천 1
rank침대에서극딜 2022-11-23 (수) 07:11
쟤가 관종끼만 좀 있으면 남은 인생 아주 행복하겠네
왜 풀어놓은걸까
추천 0
rank샤봐샤봐 2022-11-23 (수) 07:19
얘들아...  허경영이 답이었어...
추천 2
rank육아휴직최고 2022-11-23 (수) 07:26
범죄저지르면.. 판결한 판새도 같이 깜빵보냈으면..
추천 3
rankTOPEAK 2022-11-23 (수) 07:40
윤정권이 이런건 하나
국민들이 원하는대로 처리 한번 해주면 지지율 1퍼정도는 오를텐데 ㅋㅋ
추천 0
rankbigmara 2022-11-23 (수) 09:01
범죄자가 더 우대받는 나라 국똥당의 나라
추천 1
rankbamiKOR 2022-11-23 (수) 09:28
걍 어디서 쳐맞고 뒤졌음 좋겠지만,
실제로는 반대로 조두순한테 벌어질 우발적 범죄를 예방해서, 한 사람이 범죄자가 되는 일을 미리 막는 방편도 된다하니...

어느정도 이해는 갑니다.
추천 0
rank짱구유니 2022-11-23 (수) 09:46
육지에서 멀리 떨어진 무인도에 저런 범죄자들 몰아 넣고 알아서 생존하라 하면 좋겠구만
추천 1
rank와그라는데 2022-11-23 (수) 09:51
화학적거세 주사한방이면 끝날것을 병신지랄 옆차기 하고 자빠졌다 세금이 썩어나가는구나
추천 0
rank이천억 2022-11-23 (수) 09:59
사자우리에 던져놓고 먹이로 사용하는게 이득
추천 0
rank자칭킹카 2022-11-23 (수) 10:00
용산으로 보내든가 형량 가볍게 때린 판사네 동네로 보내버리면 되는거지
추천 2
     
       
rank이게머임 2022-11-23 (수) 10:44
@자칭킹카

똑바로 구형 안 한 검사네 옆집도 추천이요
추천 2
rank엠식스 2022-11-23 (수) 10:04
궁금한데 안심귀갓길 표지판 더 설치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음? 표지판 설치하면 범죄가 줄어듬?
추천 0
rankcainite 2022-11-23 (수) 10:15
출소후에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서 사회적인 격리가 필요하다면 애초에 출소를 시키면 안되는거지...
추천 1
rank마니주라 2022-11-23 (수) 10:19
집주인은 안받아주면되는거 아니야?  쓰레기를  왜  계약을해줘??????
추천 0
rank여비서는꽃뱀 2022-11-23 (수) 10:25
조만간 국회의원 할듯
추천 0
rank자몽엑스 2022-11-23 (수) 10:38
나름 머리 굴렸네 ㅎㅎ
추천 0
rank뭉태기 2022-11-23 (수) 10:46
그냥 죽이면 되는데....

조두순이 아니라 그냥 사람 죽이고 싶어하는 사람한테 경매 붙여서 제일 비싼 값어치 받아다가

조두순 때문에 피해입은 사람들 보상도 해주고..

입찰자랑 조두순이랑 알아서 살리든 죽이든 하라고 어느 폐건물에 가둬놨으면 좋겠다...

혹여 조두순이 그 입찰자를 죽이고 살아나오면 1년뒤에 재경매 하는식으로 배틀로얄...

1년 뒤에 안나타거나 하면 공짜로 아무나 조두순 죽여도 되는거로...
추천 2
     
       
rank쾌도란마 2022-11-23 (수) 13:44
@뭉태기

잔혹극 시놉 같네요.;
추천 0
rank다르네크 2022-11-23 (수) 10:56
존나 족같은게
저딴 쓰레기놈 지킨다고
2년간 세금 10억 가까이씀
초소세우고 집근처(약 200~300미터) 거리에 경찰 대형버스 상시대기중(안에서 교대근무자들 쉬고 그러는듯?)
대형버스 시동절대안끔 히터 or 에어컨 상시가동 기름값 오질듯
그리고 큰길에서 조두순집 가는집까지 길바닥에 형광라이트 일자로 쭉심음
밤에도 잘보이게 조두순이 집에서 조금 벗어나면 그런거없음 조두순집 근처만
뭐 더 있겠지만
이게 희대의 살인마 지킨다고 경찰인력 과하게 투입시켜서 할일임????
재내가 조두순이 안지키고 도로 순찰만 했어도 신호위반 딸배 하루에 100명씩은 잡을듯
저게 뭐하는짓이냐?
추천 4
rankanstjr61 2022-11-23 (수) 11:14
가로등 저정도로 설치하면 밤에도 환하겠네
추천 0
rankmyhorseis 2022-11-23 (수) 11:24
아 그놈의 개젖같은 안심귀갓길 표지판은 또 뭔데 저기 끼어들어 -_-
추천 0
rank씨케이78 2022-11-23 (수) 11:51
청기와 집에서 드래곤 마운틴으로 이사할때도 그러더니...
추천 1
rank미쟝센 2022-11-23 (수) 12:11
염병들 한다... 그냥 감옥에서 보호해라
추천 0
rankttyytt 2022-11-23 (수) 12:12
자살이 정답이 아니라 살해가 정답이지..
추천 0
rank휴잭맨 2022-11-23 (수) 12:33
그냥 전 세계가 합의 해서 바다 한가운데 섬 하나 씁시다

중범죄 이상은 그냥 그 섬으로 보내는 걸로 거기서 지들끼리 뭘 하던 일정 식량만 주고 알아서 살게
추천 0
rank레인파더 2022-11-23 (수) 13:22
그놈의 인권 씨발 좀 처 죽이자
추천 0
rank쾌도란마 2022-11-23 (수) 13:46



몽둥이가 약.
추천 1
rank무엇을위해 2022-11-23 (수) 14:13
사법부가 머저리라서 혈세를 낭비시키네 진짜 개노답
추천 0
rank아나콘도 2022-11-23 (수) 15:40
국빈이야?ㅋㅋㅋㅋ
추천 0
rank돈까스정식2… 2022-11-23 (수) 16:42
신기하게
아동성범죄자 전자발찌 끊고 또 성폭행하는 사건들도 있었는데
조두순만 특별취급하는 느낌...
다른 성범죄자들 감시는 잘하나...
추천 0
rank일렉트로닉스 2022-11-23 (수) 17:30
바이든 이사해도 저리 안한다 쉐끼들아 ㅋㅋㅋㅋ
추천 0
rank굳ㅋ굳 2022-11-23 (수) 17:59
저 핵폐기물이랑 같이 사는 부인이 더 신기합니다.
나같으면 구역질나서 같은 공간에 있는거조차 역겨울텐데.......
추천 0
rank라그나씨드 2022-11-23 (수) 18:00
법 안바꾸냐 국개의원들아...
추천 0
rank풀파워 2022-11-23 (수) 18:13
진짜 개 잦같다 으휴 저걸
추천 0
ranksb너구리 2022-11-23 (수) 18:14
저 홈카메라 해킹당하는거 아니냐...
추천 0
rank과일대장 2022-11-23 (수) 18:44
그냥 조두순 앞에서 3~4 교대로 지키고 있고 나오면 총으로 쏴버리면 되잖아~
추천 0
rank허늬님 2022-11-23 (수) 19:20
언론에서 관심만 가지면 무슨 법 무슨 법 잘도 쳐 만들면서
에혀~ 이 새끼는 생각만 해도 짜증남
추천 0
rank캠프벨 2022-11-23 (수) 19:32
판결내린 판사 옆집으로 이사시키면 안되나
추천 0
rank듣기좋은말 2022-11-23 (수) 19:43
진짜 저게 뭔 개짓인지 모르겟네 저런걸 살려둔것도 욱긴데 살릴려고 세금을 때려박으니 참 ㅉㅉ
추천 0
rankfive1986 2022-11-23 (수) 19:53
그냥 경찰서2층에다 집을 마련해줘라
추천 0
rankJordan 2022-11-23 (수) 21:11
때려서 죽여라 제발
추천 0
rank박달나무몽둥… 2022-11-23 (수) 21:57
살처분이 답이다!
추천 0
rank허허허 2022-11-24 (목) 18:30
촉법소년들을 활용하자
추천 0
rank일요일 2022-11-24 (목) 19:12


저놈 풀어준것들하고
같이 살게해라
추천 0
rank프로젝트넘버 2022-11-24 (목) 19:21
섬으로 이전시켜라~
추천 0
rank별걸 2022-11-24 (목) 19:22
무기 때렸으면 끝났을 일을 검새 판새 이 개새끼들 때문에.......
추천 0
rank조토공주 2022-11-25 (금) 00:19
늙어 뒤질때까지 경호 하는라 최소 억단위 국세 낭비
추천 0
rank암덩어리짱꼴… 2022-11-25 (금) 11:04
저런 개새끼는 사형이 정답인데 어찌 이리 법과 형벌이 물러터졌는지!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휴대폰] 기변문의 new icon [컴퓨터] 딥러닝 견적 수정 요청드립니다. (1) new icon [렌탈] 정수기 설치문의드립니다. (1) new icon [법률]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1) new icon [인터넷] LG U+ 인터넷 TV 재약정 문의 new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