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 유머 인기 게시물
[유머] 거르는 여자 기준.jpg
rank뚝형    2022-11-29 (화) 15:51   조회 : 32404   추천 : 134 추천




파인다이닝 :  파인 다이닝(fine dining)이란 '좋은', '질이 높은' 이라는 뜻의 'fine'과 정찬을 뜻하는 'dining'의 합성어로, 문자 그대로  비싼 식사, 고급 식사 를 뜻하는 일반적인 어휘이다


브라이덜샤워 이 단어는 '신부의'라는 뜻을 가진 브라이덜(Bridal)과 '소나기(shower)'라는 뜻을 지닌 샤워의 합성어로,  신부 친구들의 우정이 비처럼 쏟아지는 표현 에서 파생됐다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실시간 인기 최신 게시물 10
댓글 123댓글쓰기
rank와와와와와와… 2022-11-29 (화) 15:56
이거 진짜임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2
nogood
반대 3
rank널지운다 2022-11-29 (화) 18:36


해당되는거 하나도 읍네~~


걍 읍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8
nogood
반대 2
rankIMissYou 2022-11-29 (화) 19:42
개독이 없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4
nogood
반대 2
rank거꾸로가는세… 2022-11-29 (화) 16:59
종교쟁이 특히 개독이 빠졌다
goodgoodgood
추천 17
nogood
반대 1
rank연어덮밥 2022-11-29 (화) 16:11
와 소름... 서울에서 간호사 한번 만난적있는데

자기는 맛집 탐방이 취미라고 주로 가는 식당이 오마카세 ㅋㅋㅋㅋ

깨진 아이폰 인스타 고양이 등 겹치는거 개많네 ㅋㅋ
goodgood
추천 14
nogood
반대 3
rank이히헷 2022-11-29 (화) 15:53


추천 0
rank와와와와와와… 2022-11-29 (화) 15:5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거 진짜임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2
rank코드프리 2022-11-29 (화) 15:57
다행하게도 한개도 없네요.
명품좀 사라고 하고 참 명품을 사준다 해도 안사네.
해외여행좀 시켜줘야 하는데
추천 0
     
       
rank심심한퉁퉁이 2022-11-29 (화) 16:57
@코드프리

어우. 빨리 태어 나라고는 해보셨어요?
good 추천 6
rank기적의공대오… 2022-11-29 (화) 15:59
ㅇㄷ
추천 0
rankMilkiss 2022-11-29 (화) 15:59
와인 인스타 2개 있네... ㅋ
추천 0
rank베지타맥스 2022-11-29 (화) 16:01
설명이 필요한 것들이 몇개 보임
추천 1
     
       
rank노을빛창가 2022-11-29 (화) 22:17
@베지타맥스

없음
추천 0
rank아네사 2022-11-29 (화) 16:06
와 내 와이프 1개도 없네
추천 0
rank닥터아리 2022-11-29 (화) 16:06
소름돋네 ㅋㅋ
추천 0
rank털게 2022-11-29 (화) 16:10
대부분 동감 끄덕끄덕 ㅋㅋㅋㅋㅋㅋ
추천 3
rank연어덮밥 2022-11-29 (화) 16:1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와 소름... 서울에서 간호사 한번 만난적있는데

자기는 맛집 탐방이 취미라고 주로 가는 식당이 오마카세 ㅋㅋㅋㅋ

깨진 아이폰 인스타 고양이 등 겹치는거 개많네 ㅋㅋ
goodgood 추천 14
rank묵직한한방 2022-11-29 (화) 16:11
오마카세 파인다이닝이 왜 문제죠..? 비싸서 그런가??
추천 2
     
       
rank기적의공대오… 2022-11-29 (화) 16:14
@묵직한한방

소비심리, 허세 등을 대변한다고 그런 듯
goodgoodgood 추천 15
     
       
rank볼빤간박춘기 2022-11-29 (화) 23:43
@묵직한한방

진짜 미식가라서 간 친구들 보다

보여주기 식으로 간 친구들이 sns에 이런걸 자주 노출 시킴. 허영심이 많음.
good 추천 5
rank휴일없는공돌… 2022-11-29 (화) 16:14
파인다이닝 브라이덜샤워는

여기서 첨들어보는 언어 입니다.  ㅎㅎ
추천 0
     
       
rank아이캔두잇 2022-11-29 (화) 16:19
@휴일없는공돌이

파인다이닝 : 고급식사
브라이덜샤워 : 결혼을 앞둔 신부를 위한 축하 파티.
파인다이닝 몰라서 저도 찾아봤어요
추천 3
          
            
rank휴일없는공돌… 2022-11-29 (화) 16:35
@아이캔두잇

--;

자기도 몰랐으면서  ....

위에 써 있잖아욧
추천 0
               
                 
rank아이캔두잇 2022-11-29 (화) 16:46
@휴일없는공돌이

어 진짜 몰랐어요 ㅋㅋㅋㅋ 그냥 슥슥 내리다가 확인 못한 것 같네요 ㅎㅎ
추천 0
                    
                      
rank뚝형글쓴이 2022-11-29 (화) 16:47
@아이캔두잇

제가 조금 늦게 올렸어요..ㅎㅎㅈㅅ;;
추천 1
                         
                           
rank아이캔두잇 2022-11-29 (화) 17:18
@뚝형

아하..? ㅋㅋㅋㅋㅋ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추천 0
                    
                      
rank휴일없는공돌… 2022-11-29 (화) 16:54
@아이캔두잇

ㅎㅎㅎㅎ
추천 0
                         
                           
rank아이캔두잇 2022-11-29 (화) 17:18
@휴일없는공돌이

해결 ㅎㅎ
추천 0
     
       
rank이제차단해야… 2022-11-29 (화) 22:08
@휴일없는공돌이

파인다이닝은 '코스요리' 라고 생각하시는게 떠올리시기 쉬울껍니다
추천 1
rank현민군 2022-11-29 (화) 16:16
오마카세나 파인다이닝은 뭐 챙기는 날에 갈만하죠.
그런곳을 매주가는 게 문제지
추천 4
rank덴마크모카라… 2022-11-29 (화) 16:16
양양 서핑은 왜?
추천 4
     
       
rankKoD44 2022-11-29 (화) 16:19
@덴마크모카라떼

저도 궁금합니다.
추천 1
          
            
rank기자맹 2022-11-29 (화) 16:30
@KoD44

헌팅명소입니다. 원나잇 많이해요 아마 그것때문일듯해요
good 추천 8
               
                 
rankKoD44 2022-11-29 (화) 16:35
@기자맹

아.. 그랬군요.
감사합니다
추천 2
     
       
rankㅇㅇ 2022-11-29 (화) 16:29
@덴마크모카라떼

풀파티?
추천 0
     
       
rankMOB1223 2022-11-29 (화) 19:18
@덴마크모카라떼

이번 여름에 동호해변이나 인구해변 쪽 한번 가보세요. ㅎㅎ 서핑자체는 건전한 스포츠인데 젊음+수영복+바다가 믹스되서 시너지가 장난 없더라구요. 밤에 근처 골목 걸으면 겨울엔 그리 을씨년 스럽던 숙소랑 원룸마다 사람 꽉꽉 차서..아주 난리도 아닙니다. 주말에 쉬러 자주 가는 곳이라 와이프랑 우와 우와 하면서 구경다녔습니다.ㅋ
추천 4
          
            
rank냥나크룬 2022-11-30 (수) 07:03
@MOB1223

본인이 겪은 일이라 잘아는 듯  그리고 부럽기도 하고
추천 0
rank제노125 2022-11-29 (화) 16:17
3개?
추천 1
rank휴일없는공돌… 2022-11-29 (화) 16:36
저는 와이프가 0개 인데

너무 안움직이는 사람인가....
추천 0
rank이번주는로또… 2022-11-29 (화) 16:36
에효
추천 0
rank래브라도 2022-11-29 (화) 16:41
우리 와이프 한개 걸리네요.
상꺼플도 성형에 해당사항 이겟죠?
가방을사도 꼭 짝퉁을 에이급이라며 사오네요.
그것도 삼십만원 주고..
사람들 다 알아본다고 사지말라고 해도 사오네요.
추천 1
     
       
rank휴일없는공돌… 2022-11-29 (화) 16:55
@래브라도

상꺼플은 성형아닙니다.

미용입니다.
추천 3
rank오린간 2022-11-29 (화) 16:46
아 물론 연봉이 일반인 수준이거나 그 이하인 경우에 저러면 거덜나죠.
추천 0
rankㄱㄴㄷㄹABCD 2022-11-29 (화) 16:47
뭐 각자의 취향과 가치관이 있으니까... 근데 저 정도 유지하려면 금전적으로 꽤 여유 있어야 할 듯...

이미 결혼했지만...
오마카세, 파인다이닝, 필라테스, 와인, 샴페인, 골프는 와이프랑 같이 즐겨서 ㅋ
추천 1
     
       
rank볼빤간박춘기 2022-11-29 (화) 23:45
@ㄱㄴㄷㄹABCD

위의 나열된 조건들은 거를 수 있는 요건이고,(사치, 허영)
당연히 능력 외의 사회생활이 아닌
능력이 되서 위의 것들을 한다면 정상이고 여유로운 삶인겁니다.
추천 0
rank거꾸로가는세… 2022-11-29 (화) 16:5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종교쟁이 특히 개독이 빠졌다
goodgoodgood 추천 17
     
       
rank돈군 2022-11-29 (화) 23:31
@거꾸로가는세상

전 만약에 와이프가 죽고
교회여자 결혼 하기 or 다시 20살로 돌아가서 군대 다시가고 교회안다니는 여자 구하기 둘중에 하나 하라고 하면 후자 택할랍니다
90년대 후반에 맨날 맞으면서 ㅈ 같은 군생활 했으면 했지 교회다니는 여자랑 다시 결혼하라고 하면 끔찍합니다
good 추천 5
          
            
rank오린간 2022-11-30 (수) 17:37
@돈군

자세한 얘기가 매우 궁금합니다 ㅋㅋ
추천 0
rankknevno 2022-11-29 (화) 17:07
아이폰 액정 깨진거는 왜요?
추천 0
     
       
rank작은동전 2022-11-29 (화) 19:53
@knevno

덤벙인듯,, 유리 필름 말고 아이폰 액정깨진거 말하는거같네여.
추천 0
          
            
rank볼빤간박춘기 2022-11-29 (화) 23:47
@작은동전

덤벙이
+ 풀할부 땡겨서 어거지로 아이폰을 샀지만 꽤 비싼 수리비에 대해서 유지할 능력이 없음
+ 손에 쉬지않고 폰을 쥐는 타입이 떨궈먹을 확률이 높음.
추천 1
     
       
rank뉴비틀 2022-11-30 (수) 04:20
@knevno

아이폰=허영심
깨진액정=술자주마실 가능성↑
추천 2
rank보르도와인 2022-11-29 (화) 17:13
오마카세
와인
샴페인
골프
호캉스
해외여행
명품
필라테스

이런 .......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PeaceㅡED 2022-11-29 (화) 17:39
ㅉㅉㅉ
추천 0
rank쑤사랑 2022-11-29 (화) 17:57
필라테스 하나있네요 ㅎㅎㅎ
추천 0
rank불탄남자 2022-11-29 (화) 18:20
피어싱이 빠젔네요..
추천 2
rank송사리넘버9 2022-11-29 (화) 18:24
필라테스는 건강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도 있고, 와인은 고급 와인으로 고쳐야 할 듯ㅋ
추천 4
rank단풍 2022-11-29 (화) 18:28
제 와이프는 필라테스랑 해외여행 연 3회 이상 제외하면 해당되는 사항이 하나도 없네요
필라테스는 와이프가 학교 선생님인데 선생님들끼리 하는 모임이고..
해외여행은 코로나 시작하면서 못가고 있지만..
장인 장모님이랑 처제 처형들이랑 연3회 이상 해외여행 다녔고..결혼 후에는 저랑 다니고 있네요
쫄보라서 혼자서나 친구들이랑 해외 나간적도 한 번도 없더군요
추천 0
     
       
rank푸우짱 2022-12-02 (금) 11:14
@단풍

가족과 연3회 이상은 좋은거죠. 가정적인 아내분이네요.
목록에서는 친구들과 연3회 이상에서 '친구들과 혹은 혼자'가 누락된거 같아요.
추천 0
rank티드오 2022-11-29 (화) 18:31
저기 있는거 대부분 분수에 안맞게 하면 남자든 여자든 문제아닌가?
good 추천 7
rank널지운다 2022-11-29 (화) 18:3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해당되는거 하나도 읍네~~


걍 읍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8
     
       
rank후래달 2022-11-30 (수) 00:07
@널지운다

이사람 나르코스 파블로 에스코바르 편 주인공 페냐 맞죠? 와 이짤은 뭐징 근황이 궁금허네...
추천 0
rankMOB1223 2022-11-29 (화) 19:04
다른건 겪어본게 별로 없어서 잘 모르는데, 양양 서핑은 극공감입니다ㅋ 서핑?그게왜? 하실 수도 있는데  이게 은근히 아는 애들은 아는..난 왜 이제야 알았을까 하는 부러운 세계인듯요..
추천 1
rank있어도안보임 2022-11-29 (화) 19:30
나에게는 여자가 자동으로 걸러진다.
추천 0
rank하늘을봐 2022-11-29 (화) 19:39
놀랍게도 하나도 해당 없음…추가하고 싶은게 몇개 있긴 함..
추천 0
rankIMissYou 2022-11-29 (화) 19:4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개독이 없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4
     
       
rank너땜에가입했… 2022-11-30 (수) 17:47
@IMissYou

그냥 종교를 거름 됩니다.
제대로 된 이성적인 판단을 할수 있다면 그냥 종교를 안믿음
추천 0
rank둥글게여유롭… 2022-11-29 (화) 19:44
미니쿠퍼 벤츠 정확하다
원룸, 투룸에 월세 내고 살면서 끌고 다니는 여자들 몇명 봤는데 거의 대부분 월세 못내서 애먹이다 결국 쫓겨남
추천 1
rank스피팔 2022-11-29 (화) 19:47
서핑공감 40대인데도  공감되네요  런해야합니다
추천 1
rank충혈된노을 2022-11-29 (화) 20:01
울 와이프 1개 많아야 2개일듯
추천 0
rank세이코 2022-11-29 (화) 20:06
저 모든걸 상쇄하는게 개독임...
차라리 타투하고 담배피는게 나을정도...
추천 3
rank뭐하러 2022-11-29 (화) 20:18
빈도나 소득수준에 따라 다른거 아닌가 특히 필라테스랑 골프는 왜죠....? 운동하는 여자 너무 좋은데ㅋㅋㅋㅋ
남자기준으로 헬스나 골프하는 사람 거르라는거랑 똑같지 않나
추천 2
rankkumbo 2022-11-29 (화) 20:26
양양 서핑은 무슨뜻인가요?
추천 0
     
       
rank브루스LEE 2022-11-29 (화) 20:39
@kumbo

위에 댓글 중에 있어요
추천 0
rank캘러미티혼 2022-11-29 (화) 20:35
진짜공감.
몇몇 항목 빼고는 한 두개까진 그럴 수 있는데..
3개 이상이면 도망쳐야해..
추천 3
rank다르네크 2022-11-29 (화) 20:37
미쳣다...
요새 20-30대에서
이거 반이상은 걸릴껄? ㅋㅋㅋ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거풍 2022-11-29 (화) 20:43
아이폰 액정 깨진건 잘 이해가 안가네요
추천 0
rank루어매니아 2022-11-29 (화) 21:12
와.. 울 와이프 하나도 해당이 안됨
추천 0
rank음란금수 2022-11-29 (화) 21:22
쩝 전 제가 맛있는 거 먹는 거 좋아해서 오마카세 파인 다이닝 가는거 좋아하는데 제가 식당일 하니까 메뉴 개발에 참조도 많이 하고 여행 가는 거도 무지 좋아함 주로 내가 가자고 하고 와이프는 많이 집순이 겜순이라 집에서 겜이나 넷플릭스보면서 쉬자고 함
추천 0
rank박보검나웃겨 2022-11-29 (화) 21:31
오마카세랑 파인다이닝은 저기 왜 들어간거지....????
추천 0
     
       
rank이제차단해야… 2022-11-29 (화) 22:05
@박보검나웃겨

저걸 밝히는 여자를 거르라는거겠죠

보통 오마카세나 파인다이닝은 특별한 날에 어쩌다 한번 갈까말까 하는곳인데
그런곳만 ㅈ나 밝힌다는 뜻
추천 0
rank이제차단해야… 2022-11-29 (화) 22:05
근데 필라테스는 왜..?
추천 0
rankStatic 2022-11-29 (화) 22:47
허세 허영
추천 1
rank노래가좋앙 2022-11-29 (화) 22:50
아이폰 액정깨진거는 왜요??
필라테스는 보통 끊고 안하지 않나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NOS7 2022-11-29 (화) 22:54
아이폰은 술쳐먹고 맨날 떨어뜨리고 다녀서 그런건가
추천 1
rank개ㅣ새 2022-11-29 (화) 23:04
우리 와이프 하나도 없네...
추천 0
rank사과가좋아 2022-11-29 (화) 23:09
필라테스랑 액정깨진 아이폰은 잘 이해가 안가네요.
추천 0
rank세라뷔 2022-11-29 (화) 23:16
??
능력있으면 가는거지 뭘...
저도 7~9천원짜리 백반도 좋아하지만 15~20짜리 파인다이닝도 좋아합니다. 중급~상급 오마카세도 간간히 가구요.
없는데 억지로 가면 문제지만 와인, 샴페인은 왜;;? 쿠페가 허영심이라면 E클 또한 마찬가지인거고... 보통 쿠페 있는 사람들은 서브차나 와이프가 많이 사용하죠.

말이 좋아 허세이지 대기업 사무직 정도면 솔직히 모바일 게임에 돈 안쓰면 중급 오마카세 한달에 2~3번은 즐길 수 있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사업이나 자영업이 아니더라도 삼전이나 대기업 10년 전에 들어가서 5년동안 모았다면 서울에 집 한채 살 수 있었죠. 그때 내집 마련 했다면 2배 이상 올랐을거고 금융권 지인 있거나 평소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정부 전환대출 받았거나 절반 넘게 갚았을테니 지금에는 즐기고 살만 합니다. 맞벌이에 pi ps 합치면 못해도 연봉 1.5억정도 되는데 못할건 뭡니까?

까놓고 얘기해서 낚시가 골프보다 많이 듭니다.... 와이프랑 골프 치면 생각보다 좋아요.
저 글도 자격지심이 좀 느껴지네요.
저기에서 그나마 개인적으로 공감가는건 문신이랑 인스타 2시간, 담배정도요?
추천 2
     
       
rank暗黑鬪氣 2022-11-29 (화) 23:27
@세라뷔

글을 똑바로 읽어요..저중에 하나라도 있으면 거르라는게 아니라
저 목록에 해당되는게 많은 사람일수록 피하라는 소리임..
추천 3
          
            
rank세라뷔 2022-11-30 (수) 00:05
@暗黑鬪氣

아니 그걸 모르냐구요.
해당하는 것이 많다는건 위에 적어놓은 것이 그만큼 영향을 미친다는거 아니에요.
여기 댓글에도 와인, 샴페인, 파인다이닝 등 왜 있는지 이해 못하는 사람이 상당한데 그사람들도 이상한가요?

글 읽고 다는겁니다.
솔직히 저기 절반은 돈좀 있으면 편하게 할 수 있는건데요? 성형도 성형 나름인거구요.
와이프, 본인 모두 억대 연봉이면 호캉스, 골프, 와인, 샴페인, 파인다이닝, 오마카세 등등은 기본입니다.
삼시세끼 컵라면만 먹고서 명품사는것도 아닌데 명품, 미니쿠퍼 등은 자기 취향이고

까놓고 얘기해서 저기서 거르는 여자 기준으로 볼만한게 뭐 있습니까?
삼전 연봉 + pi,ps 감안하면 못할건 뭡니까?
주변에 건물주 아들, 개업의 지인, 사업자 지인 없나요? 20년 전도 아니고 여유 있는 사람들은 저거 절반은 다 하고 삽니다....

저도 소형선박면허 보유하면서 다양하게 취미생활 하고있고 친구나 지인들도 캐러반 끌고 돌아다니는 경우가 많아요.
위에 있는대로 요즘 능력있는 2~30대면 절반은 위에 해당할겁니다.
추천 3
     
       
rank하늘Maru 2022-11-29 (화) 23:39
@세라뷔

어휴...
추천 1
     
       
rank볼빤간박춘기 2022-11-29 (화) 23:49
@세라뷔

틀 특징 : 본문 안 읽고 대강 읽다가 지 하고싶은 말 만 함.
추천 2
          
            
rank세라뷔 2022-11-30 (수) 00:06
@볼빤간박춘기

뭐 틀 얘기 들을 나이는 아닌데 틀 얘기하는걸 보니 젊은 꼰대의 특징을 가졌네요 ㅋ
위에 적어놨으니 잘 읽어보세요

본문 읽고 다는거니까요.
추천 2
               
                 
rank볼빤간박춘기 2022-11-30 (수) 00:15
@세라뷔

틀 특징 :
한 항목이라도 해당되면 무조건 거르란 적도 없고
여러개가 동시에 해당되면 거르는 기준 정도로 삼고 보면 될 것을 개진지 빨고 지 할 말만 함.

어거지 부리지 말고, 그 누구도 하나하나 일일히 따져가면서 여자 거르는 목적용도로 보지 않습니다.
난 젊은 꼰대도 아니거니와, 어거지 부리는 부류들이 그냥 꼴보기 싫음.
걍 틀 혐오임 ㅇㅇ ㅅㄱ
추천 1
                    
                      
rank세라뷔 2022-11-30 (수) 00:18
@볼빤간박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 없으니까 자기 할말만 하고 사라지네

[어거지 부리지 말고, 그 누구도 하나하나 일일히 따져가면서 여자 거르는 목적용도로 보지 않습니다.] => 4개만 가져와봤는데 밑에 사람들은 그 누구도 아닌가봐? 자체 스킵이야?

밑에 와인, 샴페인은 뭐죠?
오마카세랑 파인다이닝은 저기 왜 들어간거지....????
빈도나 소득수준에 따라 다른거 아닌가 특히 필라테스랑 골프는 왜죠....? 운동하는 여자 너무 좋은데ㅋㅋㅋㅋ
남자기준으로 헬스나 골프하는 사람 거르라는거랑 똑같지 않나


남 의견은 다 거르고 자기만 맞다는 꼰대 아닌가? 댁이 틀인가 꼰대인가도 모르겠어.
능력있거나 관심있는 사람은 최소 1/3 ~ 1/2 해당된다는것 이해가 안가나... 아니면 주변에 원룸살면서 10년된 외제차 끄는 사람만 있는건가...

솔직히 저걸 유머로 올렸다고 보기는 어려운데? 억지로 여혐하는 느낌인데.
여초에서 남자 거르는 기준 하고서 "헬스다니는 사람" , "명품시계 차는 사람" 올려놓으면 유머로 칠래?
빈수레가 참 요란해 ㅋ

니 기준에 안맞으면 꼰대니 틀이니 하는게 꼰대란다 ㅋㅋㅋㅋㅋㅋ
너 하는 행동이 젊은 꼰대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3
                         
                           
rank쪼말 2022-11-30 (수) 00:26
@세라뷔

이토 분위기가 원래 이래요. 본인들 주변에 소득 수준 높고 멀쩡한 여자를 못봤으니 뇌피셜로 걸르라는거죠. 님 말씀처럼 문제있는것도 있지만 아무 문제 없는것도 많내요.
주변에 쇼핑몰하거나 어리지만 잘나가는 개인사업자들이 좀 있습니다. 저보단 훨씬 잘 벌고 저 위에 적힌거 절반정도는 해당돼내요.
샴페인 와인 해외여행3회 골프 서핑 필라테스 명품 호캉스 파인다이닝 오마카세 인스타(영업용)는 전혀 문제 없어보입니다.
추천 3
                         
                           
rank세라뷔 2022-11-30 (수) 00:32
@볼빤간박춘기

오 부모님 자산 80억 정도면 부자까진 아니더라도 꽤 있으신 편인데 저런걸 즐기시는 분들 주변에 없어요?

나도 부동산 해서 꽤 재미좀 봤고 개인적인 사업도 꽤 되는편인데 주변에 오마카세나 파인다이닝 가는 사람이 없는거에요?
허영이나 허세로 돈을 쓰진 않더라도 대학때 친구, 지인들이랑 대학로의 와인바나 칵테일바 돌아다녔는데 전혀 안가보신거에요?

부모님이 주변 지인들과 전혀 교류 안하는게 아닌이상 보트 파티나 해외여행은 간간히 다니실텐데요. 자동차 좋아하는 지인 있으면 스피디움좀 다닐테고, 해상스포츠 좋아하는 지인 있으면 리브어보드 정도는 다닐텐데...
부동산 몇개 사놨다가 5년간 확 뛴게 아닌이상 PB도 적당히 쓰면서 활동도 적당히 하실텐데 제 글을 이해 못하는게 더 이상하네요.

혹시 저기서 절반정도 해당하면 해당되는 갯수가 적은건가요?
그리고 누가 봐도 라고 적지 말고 위에 질문한거나 대답해보세요. 저한테 말한대로 똑같이 돌려드리면 댁은 수익창출할 능력이 없거나 적은 20대 초반 혹은 백수로 보이는데요.

부모님이 80억 이상 가지고 있는데 능력있는 여자 한번도 못만나보셨어요? 꼭 사귀는게 아니라 친구라도요. 아이비가 아니라 UCLA급만 다닌 지인 있어도 이런말 쉽게 못할텐데... 국제학교 보낼 정도 되면 파인다이닝 정도야 파인다이닝 따위가 됩니다.
추천 0
                         
                           
rank세라뷔 2022-11-30 (수) 00:40
@볼빤간박춘기

음... 대학교 안다녀봤구나.... 미안하다.
대학교 다닐 나이는 됐는지 아니면 대학 나왔는지 모르겠는데....

코로나 이전만 해도 신촌 뿐 아니라 지방 대학로에도 와인바, 칵테일바 많았어.......
지방대 전액 장학금 받고 간 친구한테 놀러가도 2차로 양주먹고 그랬어. 비싼양주 말고 저렴한거긴 하지만 대학생들도 가끔씩은 부담없이 갈 정도고.
대학은 나왔는지, 대학로는 다녀본건 맞는지 모르겠다. 지거국만 되어도 최소 각각 1~2개 이상은 있었어.

니가 말하는 객관화란 뭐니?
그리고 대학로 아니더라도 2차로 3명이서 와인바 가면 안주 까지 10만원 전후 나오는 곳도 많아. 더 저렴한곳도 많고.

대학생활은 해봤니? 본인이 소득창출은 하고 있어?
부모님이 80억 정도 있을정도면 주변 지인중에 종건이나 스타트업이 없지 않을텐데, 무슨 주관적이니 ㅋㅋㅋ
80억 자산 정도면 공부 포기하거나 아예 다른 길을 간게 아닌이상 보통 자식교육 빡세게 시키실텐데? 5~10년 전이면 상위대학 못갔을 때 커뮤니티 칼리지 알아볼 정도였고..
추천 0
                         
                           
rank노래가좋앙 2022-11-30 (수) 00:41
@세라뷔

님이 이해하세요
그리고 님도 남을 이해하시고
본문에 나와있는거는 한번한다고해서 문제 없는게 아니라 저런 짓만 해대는 여자를 말하는거니까요

능력도 안되는데 저런거 찾아다니는 애들 경계하라는거지
능력되는데 하지말라는 소리가 아닙니다
서로 이해를 잘 못하시는듯해요
물론 제가 보기에도 얼척없는게 몇개 있긴합니다
추천 1
                         
                           
rank세라뷔 2022-11-30 (수) 00:48
@볼빤간박춘기

음...
공항은 쪽팔려서 가린거야?
KIX면 간사이공항인데 겨우 일본가는게 자랑인가....
오사카 가는게 그렇게 자랑이야? 갈라면 팔라우에 리브어보드라도 가지
8월 비행기표는 왜? 나는 방사능 먹기 싫어서라도 비즈니스 아닌 이상 일본은 잘 안가..

본인도 창피한걸 아는지 다 지우네.
대한항공으로 일본가는게 네 수저에 대한 자랑이면 우리나라 직장인들 중에 못난사람이 누가 있을까... ㅋㅋ
내가 지금까지 살면서 겨우 일본 항공권으로 자기 능력 자랑하는 사람 처음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세라뷔 2022-11-30 (수) 01:33
@노래가좋앙

말씀은 이해합니다만, 중소나 학생도 아니고 삼전 재직자가요?
주변에 보면 모바일게임에 월 50만원 이상 쓰는 경우도 많이 보는데, 미들급 오마카세나 파인다이닝 한달에 4번 가도 1인당 월 24~40만원 수준에서 끝납니다.

액정 깨진거야 귀찮아서 안가는 경우도 많구요. (저는 깨끗한걸 좋아해서 필름 깨지면 바로 바꿉니다)
성형은 농담으로도 안한사람 찾기가 더 어려운 시대가 되어가고, 요즘은 와인바나 칵테일바 가성비 좋은곳들 정말 많이 생겼어요.

대기업 10년 차면 연봉 1억은 넘을텐데 (pi, ps 따라 더 받을 수도 있구요) 삼전 입에서 나오기는 쉽지 않다고 봅니다.

5년차 대기업 재직중인 사람이 집도 없는데 빚은 아직도 남아있고 결혼했는데 홀벌이에 가족이 큰 병환 앓는게 아닌이상 대기업급이면 저거 절반 해도 솔직히 전혀 무리 없어요.
추천 0
     
       
rank미쿸오빠 2022-11-30 (수) 06:41
@세라뷔

쿠페 아니고 쿠퍼!
쿠페는 2도어 승용차.
추천 0
rank뽀에요 2022-11-29 (화) 23:23
명품 있으면 좋아하는데 미쳐있지는 않음

필라테스는 몸이 않좋아서 이제 시작한지 3달 됨


그것 외에는 해당사항 없음

여친 아님 아내임

런 못함
추천 0
rank로키구십오 2022-11-29 (화) 23:56
와인 , 샴페인은 왜죠 ... 그것만 먹는 놈들과 놀아난다 뭐그런건가?
추천 0
rank응가요정 2022-11-30 (수) 00:27
거르는 여자 기준 ㅇㄷ
추천 0
rankowesif 2022-11-30 (수) 00:52
본인 수준에 맞는 사람 만나면 됩니다.
본인이 해외여행을 자주 다닐 만큼 능력이 되는 사람이면 똑같이 상대방이 해외여행을 자주 다닐 만큼의 재력이 있는 분을 선호할 테고
본인이 파인다이닝 오마카세를 즐긴다면 역시 똑같이 상대방도 미슐랭 같이 즐길 수 있는 수준의 사람을 원하겠죠.
골프가 취미인 사람은 남편이나 와이프가 똑같이 골프 취미가 있어 같이 라운딩 다니는 걸 좋아할 테고

해외여행 자주 가는 남자/여자 사치부린다고 거른다는 사람 특 : 본인이 해외여행 자주 갈 능력이 안 됨. 그러니 본인 기준에 사치가 되는 거죠. 앞으로 구르고 뒤로 굴러서 봐도 열폭이죠.
해외여행 자주 가는 사람은 똑같이 상대방도 해외여행 자주 갈 수 있는 여유 있는 수준의 사람 만나고 싶어하죠.
결국 끼리끼리 만나면 되는 겁니다. ^^

아, 물론 본문에 "본인 능력이 안 되는데 명품,해외여행,파인다이닝만 고집하는 사람."이라는 주석이 붙으면 얘기가 달라지겠지만요.
추천 0
rank볼빤간박춘기 2022-11-30 (수) 00:58
위에 모자란놈한테 내 행적 보이기 싫어서 글 그냥 삭제했더니
글 일일히 수정해가면서 까내리기 바쁘네 ㅠㅠ 8월 여행이라니 디셈버가 뭔지도 모르는 바보 ㅠㅠ 12월 8일인데 ㅠㅠ
선입견에 휩싸인 인생 불쌍하기도 해라 ㅠㅠ 엮이지 않기 위해 차단해야겠다 ㄷㄷ
추천 0
rank아아아아아99… 2022-11-30 (수) 01:40
필라테스는 왜...

운동 없는 삶을 살다가 안죽으려고 필라테스 하며 연명하고 있는뎅~
추천 1
ranklESpAU 2022-11-30 (수) 02:08
오히려 골프는 들이파서 싱글정도 간간히 치는 수준이거나, 와인/샴페인은 공부하면서 유명 샤또/컬트까지 두루 즐길줄아는 수준이면 괜찮을거 같은데?
소득에 어울리지 않는 취미를 어설프게 보여주기 식으로만 허영심에 즐기는 사람을 걸러야지
추천 1
     
       
rank연어덮밥 2022-11-30 (수) 17:50
@lESpAU

골프 싱글정도 칠라면 돈 수천은 써야함
추천 0
rank리노의도박사 2022-11-30 (수) 02:08
그래도 클럽은 없네요

클럽은 건전한 건가
추천 0
rank에세조 2022-11-30 (수) 04:26
양양 서핑은 뭐가 문제임??
추천 0
rank프레시제망 2022-11-30 (수) 06:08
파인 다이닝 하니 무슨 예약 한달전에 해야되고 그런 좋은데처럼 말 해놨는데 패밀리 레스토랑 말고 그냥 분위기 정갈한 그런 레스토랑은 거진 다 파인 다이닝이라고 합니다만... 해외 쇼핑몰 같은데 가면 위쪽에 포진해있는 레스토랑들이죠. 거기 가서 둘이서 3~5만원 정도면 먹어요 배불리. 매일 그런데 가는거면 문제지만 일주일에 한두번 하는 데이트를 맥도날드 가서 할건가?
추천 0
rank프레시제망 2022-11-30 (수) 06:12
솔직히 저거 해당 하나도 안 되는 여자는 존나 못 생긴 여자임... 와인 샴페인 파인다이닝 식사 명품 뭐든지 선물받게 되어있음 남자들이 이쁜여자 가만 두질 않는데 무슨ㅋㅋㅋ
추천 0
rank미쿸오빠 2022-11-30 (수) 06:44
오마카세는 내가 좋아해서 1주일에 한번 데려갈수 있고
파인 다이닝은 식당 빌려서 내가 요리해줄수 있고.
쿠퍼말고 아우디 컨버터블 탈래?
학교 다니고 싶으면 학비 내줄께. 혼인신고하면 영주권은
1-2년 안에 나오고 instate으로 학교 저렴하게 다닐수있어. 그리고나서 5년있다가 시민권 따자. 라고 했는데
미국 시골산다고 차임.ㅠㅠ
추천 0
rank냥나크룬 2022-11-30 (수) 07:04
여기 댓글 보면 인간 본성이 보임 이런 사람들이 다른 사람 욕한다니 웃기지만  저 글 틀린건 없는 것 같은데
추천 0
rank돌체구스토 2022-11-30 (수) 07:16
ㅋㅋ 글 요지는 못 보고
이건 괜찮은데? 이러는 사람들
평소에 눈치 없단 소리 많이 들을듯..
추천 0
rank마늘짱아찌2 2022-11-30 (수) 15:31
정확하게는

남의 시선 존~~~~~~~~~~~나게 신경 많이 쓰는
얘들을 걸러라는 얘기임.
추천 0
rank다바더 2022-12-02 (금) 02:44
그럼에도 불구하고 섹스 하나는 끝내준다면?
추천 0
rank디모나 2022-12-02 (금) 04:22
글의 요지를 모르고 헛소리 빽뺵 지랄 연병 하는 병신들 보이네 ㅉㅉㅉㅉㅉㅉ
추천 0
rank에메랄드박 2022-12-02 (금) 04:30
얼굴이 원빈급이면 와드박아라 대부분의ㅡ여자들은 너희들의.지갑과 정자들을  언박싱하지 않는다
추천 0
rank톰쿠루즈 2022-12-02 (금) 04:33
거를 남자들은 어떤지 궁금... ㅋㅋ
있기니 하기를 바래봅니다.
추천 0
rankII놀자II 2022-12-02 (금) 07:03
위 게시글은 반대로 몇개 뺴고 몇개 추가하면 남자도 마찬가지 일거 같은대

그나저나

위 게시글의 내용을 전부 다 하려면 한달 월급을 얼마 이상 받아야 하나

아니며 돈은 어디서 나서 저걸 다 할까 ?
추천 0
rank뿌뿌루 2022-12-02 (금) 07:35
ㅋㅋㅋ
추천 0
rank내가밤도깨비 2022-12-02 (금) 08:34
.
몇 가지들은 모호한 타겟층이 나오겠지만

젊었냐 늙었냐의 차이 일 뿐
나머지 사항들은
사회 생활과 대인 관계 좀 한다 하는 여자들은 다 저럴겁니다.

물에 발을 담궈 봤느냐
물에 발이 빠졌느냐
물에 빠져 죽겠다 싶은...
차이 정도?
추천 0
rankbbaming 2022-12-02 (금) 09:59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