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유머] 걸그룹 세대교체가 느껴지는 사진
rank쫑나라    2022-12-01 (목) 17:00   조회 : 21620   추천 : 60 추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51댓글쓰기
rank순순히 2022-12-01 (목) 17:01
아이오아이가 찢어져서 만들어진 걸그룹이 많네쇼
추천 3
     
       
rank앤마이브라쟈 2022-12-01 (목) 17:32
@순순히

아이즈원 말씀하시는듯 ?
goodgood 추천 14
          
            
rank올마이어티 2022-12-01 (목) 21:47


@앤마이브라쟈

누가 나를 불렀는가?
good 추천 7
               
                 
rank으하핫하 2022-12-01 (목) 22:20


@올마이어티

나다 이 띱때끼야
goodgood 추천 14
                    
                      
rank창군 2022-12-01 (목) 22:48
@으하핫하

둘이 합쳐 눈 두개
둘이 합쳐 머리칼 빵개

ㅎㅎㅎ
goodgood 추천 11
                    
                      
rank신라금 2022-12-02 (금) 09:36
@으하핫하

으아!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눈탱밤탱 2022-12-01 (목) 17:13
아 그렇구나
추천 0
rank움빠둠빠뚜비… 2022-12-01 (목) 17:14
여자친구 그립다
추천 3
rank유안 2022-12-01 (목) 17:14
아무리 그래도 돌대가리라고 놀리는건 좀 그렇지 않나요?
추천 1
     
       
rank표독도사 2022-12-01 (목) 18:08
@유안

불쌍해서 답글 남겨줍니다.
추천 1
rank냥큼한냥이 2022-12-01 (목) 17:15
트와이스는 별 문제없이 오래 가네요.
고리라가 관리를 잘하나 봅니다
추천 1
     
       
rank하얀손수건 2022-12-02 (금) 11:09
@냥큼한냥이

트와이스 매출이 데뷔 이후 지금까지 우상향인데다
해외 쪽이 성장하면서 성장세가 내년에도 이어질 예정이라...
추천 0
rank롱잉퍼왓유스… 2022-12-01 (목) 17:16
걸스데이.에이핑크.EXID 어디감 ?
추천 0
     
       
rankIlIIIlll 2022-12-01 (목) 17:21
@롱잉퍼왓유스투비

2010년대 초 아이돌 아님?
추천 0
     
       
rankm0m0m0m 2022-12-01 (목) 18:05
@롱잉퍼왓유스투비

이젠 조상님들
추천 1
rank롱잉퍼왓유스… 2022-12-01 (목) 17:17
보통 아이돌 그룹이 7년 계약이라 딱 7년 활동하고 끝~~
추천 1
     
       
rank루다좋아요 2022-12-01 (목) 17:23
@롱잉퍼왓유스투비

요즘엔 오히려 연장계약이 많은듯 그나마
추천 0
rank밟은미래 2022-12-01 (목) 17:21
텔미~텔미...거기서 끝나써 나는;;
추천 0
     
       
rank롱잉퍼왓유스… 2022-12-01 (목) 17:31
@밟은미래

저도 관심 없다가...2011년~2019년 코로나 직전까지 일하던 회사에서 주구 장창 유튜브 틀어놓고 일하다 보니 그나마 걸그룹에 관심이 많아졌다가...걸그룹 아이돌 음악에 거부감이 없습니다... 그래도 나름 젊은 시절엔 Obituary.Carcass.Sepultura.Megadeth...음악듣고 혜화동 MTV에 주말마다 살았었습니다...ㅡㅡ
추천 0
     
       
rank테마코미 2022-12-02 (금) 11:55
@밟은미래

옛날 그룹  샵을 말씀하시는 거군요.  텔미 텔미 텔미 텔미 율럽미 ~
추천 0
          
            
rank니부타니신카 2022-12-02 (금) 17:03
@테마코미

아.. 여기서 갈리네요. 샵이랑 원더걸스로 ㅋㅋㅋ
추천 0
rank死무명 2022-12-01 (목) 17:29
... 은방울자매 무시함???
추천 0
rankCroy 2022-12-01 (목) 17:30
이제 트와이스가 원로임?
추천 0
     
       
rank슈이치 2022-12-01 (목) 20:02
@Croy

이제 7-8년 정도 됬으니까 거의 중견급이죠.  자기 위로는 이젠 많이 활동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누가 구분하기로는 트와이스가 3세대고 지금 활동하는 애들이 4세대라고 들었습니다.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2-12-02 (금) 11:37
@Croy

트와이스데뷔할때 태어난애들이 초등학교들어감...
추천 0
rank트라마라 2022-12-01 (목) 18:00
여자친구가 아이돌 이름이었다니...ㅎㄷㄷ
추천 0
rank듀나 2022-12-01 (목) 18:30
신기하네요... 2016년 걸그룹들은 노래는 다 몰라도 그룹명은 그래도 다 들어봤는데...
2022년 걸그룹은 진심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ㅎㅎ 아이고야 세월아 ㅠㅠ
추천 0
rank세이코 2022-12-01 (목) 18:32
트와이스 정도면 원로죠 저기 회전률이 얼마나
빠른데요..
요즘 다시 활동하는 카라 정도면 조상님이에요
추천 3
rank유리바늘 2022-12-01 (목) 18:37
원로돌 트와이스?
추천 0
rank이쁘면장땡 2022-12-01 (목) 18:39
트와이스를 원로 취급할정도면 카라에게는  절이라도
해야 할 판이구만 ㅋㅋ
추천 0
     
       
rank마북 2022-12-02 (금) 15:45
@이쁘면장땡

ㅇㅇ 맞음
카라 데뷔할때 태어난 애들이 지금 아이돌들임
추천 0
rank나쁜늑대 2022-12-01 (목) 18:59
22년은 아는사람이없네요;
추천 0
rank럽흐케리건™ 2022-12-01 (목) 19:17
BB 가 없네
추천 0
rank황금호랑이 2022-12-01 (목) 19:18
애프터 스쿨.. 까지..
추천 0
rank엠식스 2022-12-01 (목) 19:39
여자아이들이 없넹...
추천 0
rankmist 2022-12-01 (목) 20:07
베이비복스...
추천 0
rank이스트라다 2022-12-01 (목) 20:38
내가 좋아하는 프로미스나인은 어디 끼지도 못하네요 ㅠㅠ
추천 2
rankBlackRock 2022-12-01 (목) 22:22
월클 드림캐쳐 없넹 ㅠㅠ 쩜오인가
추천 0
rank여자와아이는… 2022-12-02 (금) 00:25
2016년도 애들도 모르겠네..
추천 0
rank와워우어엌 2022-12-02 (금) 00:56
6년이면 hot에서 동방신기로,동방신기에서 빅뱅으로,빅뱅에서 방탄으로 트랜드가 확 바뀔만한 시기임
오히려 안 바끼면 우리나라 아이돌이 비정상적으로 돌아간다는 이야기
다만 달라진 점은 아이돌의 수명이 많이 길어져서 트랜드나 세대가 바뀐 지금도 건재한 영향력을 가진 과거 아이돌이 많이 있다는 거
추천 0
     
       
rank작은애 2022-12-02 (금) 02:36
@와워우어엌

그러네여 남돌은.세대교체가안됨
Bts가 그냥탑임 바뀌질않음
추천 0
rank닥똥집똥침 2022-12-02 (금) 06:52
외국인들이 트레블 트레블 그러길래 뭔 말인가 했더니
트와이스 레드벨벳 블랙핑크 ... 같은 세대...
추천 0
rank투다다다다다 2022-12-02 (금) 07:00
이전세대 걸그룹은 성숙미가 강한 아이돌 느낌이였는데
요즘 아이돌은 진짜 아이돌 느낌
추천 0
     
       
rank하얀손수건 2022-12-02 (금) 11:11
@투다다다다다

타깃 연령이 내려왔어요.
성공만 하면 걸그룹으로 10년 넘게 우려먹을 수 있음.
추천 0
rank사나쯔위 2022-12-02 (금) 07:59


이거 좀 놀랐음...
아니 트와이스는 아직 현역인데
너무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

미사모쯔 ㅜㅜ 그냥 계속 해줘
사나야
추천 1
rankdaybyday 2022-12-02 (금) 10:20
걸그룹 수명이 7년이긴하죠... 좀 길게하면 10년까진 하는데...

그이상은... 나이도 30대에 근접해지고, 본인들도 걸그룹의 상큼하고 풋풋한 컨셉하는거 오그라들어하는 느낌...
추천 0
rank크러럴 2022-12-02 (금) 12:30
냉정하게 말해서 엔믹스는 저기 낄 정도 아닌데
추천 1
     
       
rank지한이쁘더라 2022-12-02 (금) 13:07
@크러럴

엔믹음원ㅈ망 맞음. 근데 2집초동44만.
실적으로 따지면 케플러가 제일 약해요.
근데 요즘 여돌들 음반판매량이 너무 늘어서 이게 진짠지 뻥튀긴지..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asfker 2022-12-02 (금) 17:22
이제 무감각함
여돌 그 사람이 그 사람같고 잘 모르겠음
추천 0
rank똥누리당 2022-12-02 (금) 17:52
팬티 볼라고 확대한 사람 솔직히 손 드세요.

1111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대출] 전세 퇴거자금 대출 문의 new icon [중고차] 올뉴카렌스 디젤 문의드립니다. new icon [컴퓨터] 사무,업무용 견적드립니다. (1) new icon [보험] 명의 변경 후 종합 보험 가입 new icon [휴대폰] 여기는 문의를 남겨도 답을 안주네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