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 영화
  • 자동차
  • 유머
  • 정치
  • 자유
  • 동물
  • 사회
  • 정보
  • 컴퓨터
  • 연예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마켓아미스 러판 공감마켓정 스웨이 PM12 탐탐쥬스 샤오미

   
[사회]

윤석열 역대급 발언 또 갱신.jpg

글쓴이 : 뚝형 날짜 : 2021-09-14 (화) 12:55 조회 : 7084 추천 : 71    



기업이 해고를 자유롭게 해야 좋은 기업환경이라고 열심히 연설 중





왜 공무원 시험에 목숨거는지.. 



손님475 2021-09-14 (화) 12:57 추천 40 반대 0
저인간 대통령 나가라고 부추긴 사람도 문제지만 스스로도 대통령 하겠다고 생각 하고 나온게 미슷헤리.
camiosdm 2021-09-14 (화) 12:58 추천 33 반대 0
ㅋㅋㅋㅋㅋ 저런 빡대가리도 ㅋㅋㅋ
대통령 한다는거 보니까 ㅋㅋㅋㅋㅋ
나도 출마해도 될듯 ㅋㅋㅋㅋㅋ
덴마크모카라… 2021-09-14 (화) 13:18 추천 12 반대 0
판검사 머릿속은 놀랍게도 승진이 가득 차 있음
뭐 더 좋은 연봉, 대우 이런게 아니라 그냥 목표 달성 차원임

근데 판검사라는 사람들이 애초에 고시라는 목표를 달성했을만큼 독한 사람들임
게다가 세상물정도 모르니 이런거 저런거 다 제껴두고 '장' 한번 달아보겠다고 필사적이게 되는거.

윤석열의 출마도 그런 맥락일거라고 봄
한국에서 승진의 마지막은 대통령.
그냥 그 자리에 앉고 싶은것뿐 거기서 뭘 하고 싶다는 콘텐츠는 없는 게 보임
손님475 2021-09-14 (화) 12: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저인간 대통령 나가라고 부추긴 사람도 문제지만 스스로도 대통령 하겠다고 생각 하고 나온게 미슷헤리.
추천 40 반대 0
슬픈고백 2021-09-14 (화) 12:58
그냥 되도록이면 말을 안하는 편이 나아보입니다.
camiosdm 2021-09-14 (화) 12:5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런 빡대가리도 ㅋㅋㅋ
대통령 한다는거 보니까 ㅋㅋㅋㅋㅋ
나도 출마해도 될듯 ㅋㅋㅋㅋㅋ
추천 33 반대 0
     
       
CHOCOMO 2021-09-15 (수) 13:58
@camiosdm

돈 있으세요??
미필박지호 2021-09-14 (화) 12:59
자영업자 힘들다면 때려치우라면서 지들 해고 쉽게한다니 미친놈 취급하는 개새끼들도 반성해야지
푸른권율 2021-09-14 (화) 12:59
짜장 : 정규직, 비정규직 차이없다
쥴리 : Customer Retention과 멤버 Yuji 차이없다
비파나무 2021-09-14 (화) 13:00
얼굴이 질펀한 돼지 궁둥이 같네
안전순찰 2021-09-14 (화) 13:01
저런 사람들은 공부만 해서 세상돌아가는걸 모르는 걸까?
아니면 세상이 본인 마음대로 돌아간다고 진심으로 믿는걸까? 알고싶진 않지만 궁금하네요 ㅋ
리이유 2021-09-14 (화) 13:02
비정규직 종사자들의 직업의 자유를 위해서 언제든지 퇴직시켜 주는 고마운 회사
503보다 나은게 하나도 없네 ㅅㅂ
d대박b 2021-09-14 (화) 13:03
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이장도 하지말아야지...
밟은미래 2021-09-14 (화) 13:04
일베들 대상으로 한 특강 형식이라면 뭐~ ㅋㅋㅋ

어짜피 뇌를 통해서 말이 나오는 족속들이 아니니 ㅋ
그냥됐네 2021-09-14 (화) 13:11
내 뱉는 말도 저 따위신데...생각이란걸 하겠어 ㅋㅋㅋ 신발3끼
덴마크모카라… 2021-09-14 (화) 13:1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판검사 머릿속은 놀랍게도 승진이 가득 차 있음
뭐 더 좋은 연봉, 대우 이런게 아니라 그냥 목표 달성 차원임

근데 판검사라는 사람들이 애초에 고시라는 목표를 달성했을만큼 독한 사람들임
게다가 세상물정도 모르니 이런거 저런거 다 제껴두고 '장' 한번 달아보겠다고 필사적이게 되는거.

윤석열의 출마도 그런 맥락일거라고 봄
한국에서 승진의 마지막은 대통령.
그냥 그 자리에 앉고 싶은것뿐 거기서 뭘 하고 싶다는 콘텐츠는 없는 게 보임
추천 12 반대 0
꿈꾸는어린왕… 2021-09-14 (화) 13:22
닭그네랑 거의 쌍벽인데
그림자들 2021-09-14 (화) 13:34
전국민의 비정규직화
은하제국황제 2021-09-14 (화) 13:53
하 뒷목이아 ...

제정신이냐? 남자 503이네요.
으하핫하 2021-09-14 (화) 13:57
저런게 검사였다고? ㅅㅂ 갈아엎자 검찰
노래 2021-09-14 (화) 14:14
미친놈
나비0 2021-09-14 (화) 14:42
국민의 대표가 아니라 기업대표구만
2년쓰고 짜르고 2년쓰고 짜르고
2년짜리 인생에 미래가 있을리가
내가내 2021-09-14 (화) 15:02
닭은 말이라도 시키는대로 했는데...
얘는 정말 지 조옷대로 쳐 주께는구나...ㅋㅋ
핫토끼 2021-09-14 (화) 15:25
저기 서 처 듣고 있는 청년들은 참...
애긔융 2021-09-14 (화) 15:44
그럼 검찰총장도 쉬게 해고 해야하겠네?
마스터킴 2021-09-14 (화) 16:22
진짜 엉덩이 탐정 닮았네요
fowmad 2021-09-14 (화) 17:09
내일 뉴스에 쫘악 돌겟네
잘가자
전대갈 2021-09-14 (화) 17:28


저속주행 2021-09-14 (화) 18:43
이색힌 어디 섬 하나 사서 혼자 저 지롤하고 살면 딱인데.
남자는힘이다 2021-09-14 (화) 20:11
생각하는 마인드가 아주 철처히 기득권층화 되어있음 서민을 이해하지 못함
아기주먹 2021-09-15 (수) 05:45
뇌물 쳐먹다 와서 그런지 유권자가 기업인이 많은지 봉급받는 사람이 많은지 분간이 안되나보네. 쯧쯧

저런 인간도 대통령 출마하고 지지율이 높다는게 이해가 안되네.

우클릭이면 누가 나와도 우클릭만 누르는 넘들이 더 문제
만두쟁이 2021-09-15 (수) 11:15
말하는 것이 놀랍게도 정리가 안되어 있네.
홍준표에게 역전당하는 것이 전혀 이상하지가 않네.
배나온인생 2021-09-15 (수) 13:21
어이 저색 얼굴 가죽좀 벗겨봐 503 나올거 같다
이미지
0 / 1000
   

(구)유머게시판 
유머게시판  일간조회순 | 일간추천순 | 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주간추천순 | 주간댓글순 | 월간조회순 | 월간추천순
분류인기순  유머 | 감동 | 동물 | 엽기 | 블박 | 후방 | 영상 | 사회 | 기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유머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7-30 112
[보급상점] 샤오미 공기청정기 특별행사 보급상점
21144 [기타]  종이 비행기 이미지 Z9소년 07:08 0 236
21143 [사회]  배현진 근황.jpg (3) 이미지 안녕하신가영 07:08 0 574
21142 [기타]  뉴캐슬 vs 리즈 골장면.gif 이미지 아이언엉아 06:52 2 426
21141 [기타]  천국과 지옥을 오간 아시아나 8942편 기장 소리O 이미지 PzGren 06:20 3 901
21140 [유머]  폭발장면 쉽게 연출하기 이미지 상숙달림이 06:12 1 1149
21139 [엽기]  충격! 세상에 이런일이!! (17) 이미지 마르틴헤 05:48 3 1630
21138 [기타]  D·P 조석봉, 현실엔 '윤 일병 사건'이 있었다 이미지 사나미나 05:12 6 967
21137 [기타]  여자들이 좋아한다는 류준열 패션 특징.jpg (2) 이미지 영길사마 04:59 6 2584
21136 [기타]  정철승 : 조선일보 폐간, 집요하고 묵묵하게 (1) 이미지 사나미나 04:29 23 957
21135 [기타]  소속연예인 단 2명뿐인 미니 기획사 (4) 이미지 사나미나 04:26 13 3024
21134 [기타]  한국에서 종교분쟁이 안 일어나는 이유.jpg (6) 이미지 사나미나 04:22 16 2113
21133 [기타]  아프간에 다녀온 김영미 PD가 말하는 탈레반 (스압) (5) 이미지 사나미나 04:16 9 1791
21132 [기타]  송요훈 기자...조선일보가 말하는 3년이 오늘이다 (3) 이미지 사나미나 04:06 21 1169
21131 [기타]  한국스럽게 잘 뽑혔다고 칭찬받는 BTS 굿즈 (3) 이미지 사나미나 03:54 14 2705
21130 [후방]  (스압) 얼굴 없는 후방 짤들 (1) 이미지 개Dog 03:39 15 2795
21129 [유머]  일본, 기적의 소나무 사건 (6) 이미지 개Dog 03:33 11 2111
21128 [유머]  최근 대한민국 방산 개발 (8) 이미지 개Dog 03:28 11 2247
21127 [유머]  싱글벙글 특별 위생 단속 받는 중국집 위생 (4) 이미지 개Dog 03:26 12 2265
21126 [후방]  Asia Carera 현재의 모습, 한때를 풍미했던 (2) 이미지 미스터차우 03:20 10 2126
21125 [유머]  싱글벙글 일본 드라마 속의 안중근 의사 모습.jpg (3) 이미지 개Dog 03:17 14 1549
21124 [유머]  남자 군복무에 대한 여대의 인식 (9) 이미지 개Dog 03:16 13 1985
21123 [유머]  약후) 간츠 코스프레 (4) 이미지 개Dog 03:07 15 3161
21122 [기타]  칼스루에 최경록 골장면ㅅㅅㅅㅅ.gif (3) 이미지 아이언엉아 03:01 14 2374
21121 [기타]  [방송 캡쳐] 나는 아버지를 고발합니다 (1) 이미지 개Dog 03:00 6 1243
21120 [유머]  한 달 뒤 방영하는 애니메이션 혐한 논란? (10) 이미지 개Dog 02:44 15 2999
21119 [유머]  여가부 추석특집 캠페인 (12) 이미지 개Dog 02:36 10 2111
21118 [기타]  동료가 범죄자 취급...동두천 20대 여성공무원 극단적 선택 (6) 이미지 개Dog 02:32 10 1564
21117 [영상]  2017년도 경찰 체포장면입니다 (12) 이미지 긴급기사 02:31 7 2192
21116 [유머]  짱개 방송의 전략 (10) 이미지 개Dog 02:24 18 2574
21115 [유머]  엄마 덕분에 미혼모 될 예정이요 ㅎㅎ (14) 이미지 개Dog 02:06 14 4430
21114 [유머]  일본의 뻘짓 클라스.jpg (3) 이미지 뚝형 01:54 19 3507
21113 [유머]  이 무슨 대자연인가 - 울프피쉬에 대해 알아보자 이미지 개Dog 01:41 13 1836
21112 [사회]  예행 연습? 하는 도리도리 (10) 이미지 블루복스 01:32 23 2043
21111 [후방]  인경좌 이미지 개Dog 01:28 9 3326
21110 [영상]  인천 신도시 왕릉 보다. 더 빨리 아파트 철거 됐던 장면을 보여드립니다..avi (4) 에쵸티 01:15 12 2268
21109 [유머]  호랑이가 화난이유.gif (6) 이미지 고장공 01:11 11 3700
21108 [유머]  이거 유게에요? 시게로가야하나요? (6) 이미지 바버떵개 00:55 15 2216
21107 [후방]  가슴 허리라인 골반 다 이쁜 글래머 처자 (5) 이미지 개Dog 00:53 21 5119
21106 [기타]  장릉 불법아파트 철거청원 하루만에 3만명 돌파! (8) 이미지 뉴러씨니아 00:53 28 2678
21105 [기타]  친중 홍콩 정치인 “中 시노백 맞았는데 항체 없어, 화이자 맞고파” (2) 이미지 Goauld 00:48 12 1283
21104 [기타]  굿아이디어 광고.gif (4) 이미지 카르노브 00:47 19 2757
21103 [유머]  국물없이 퍽퍽한 라면.jpg (6) 이미지 카르노브 00:41 11 4936
21102 [사회]  함께 만들어가는 뉴스 (2) 이미지 카르노브 00:39 19 1478
21101 [유머]  아재들만 아는 햄버거 가게 (8) 이미지 개Dog 00:38 12 4035
21100 [엽기]  [약혐]본인이 하던게 뭔지 알게된 캣맘 (9) 이미지 카르노브 00:36 17 4738
21099 [기타]  제주도 이마트 근황.JPG (3) 이미지 미친강아지 00:34 18 5151
21098 [유머]  빌 게이츠의 백신 음모론 (4) 이미지 카르노브 00:33 20 2962
21097 [후방]  약후) 운동 열심히 한 예쁜 일본 누나 (3) 이미지 개Dog 00:31 17 5407
21096 [유머]  한방에 40만원 금융치료 시전한 디시인 (13) 이미지 개Dog 00:29 20 5206
21095 [유머]  강한자만 살아남았던 때의 대한민국.gif (3) 이미지 카르노브 00:27 15 373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