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
  • 영화
  • 게임
  • 자동차
  • 사회
  • 정치
  • 연예인
  • 유머
  • 정보
  • 자유
  • 동물
  • 컴퓨터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아자차 출장도사 러판 스웨이 특공마켓 준비중

[사회] No 엘이 자꾸 사고치는 이유
글쓴이 : 無答   날짜 : 2021-09-21 (화) 13:15   조회 : 10863   추천 : 108  
본문 이미지



노엘이 효자네
아비가 아들의 깊은 뜻을 모르네...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459604/2/1
닭 대글빡이 아니 돌아가니
  • 김뽕남 2021-09-21 (화) 13:16
    추천 24 반대 0
    크!!!!!!! 맞네 그러고보니! 타이밍도!! 크!!
  • 냐냐냥냐냥냐… 2021-09-21 (화) 13:16
    추천 22 반대 0
    한편으론 지가 어떤 잘못을 하던 어디까지 커버가 되는지 실험해보는거 같기도 하고 ㅡㅡㅋ
  • 김뽕남 2021-09-21 (화) 13:1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크!!!!!!! 맞네 그러고보니! 타이밍도!! 크!!
    추천 24 반대 0
  • 냐냐냥냐냥냐… 2021-09-21 (화) 13:1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한편으론 지가 어떤 잘못을 하던 어디까지 커버가 되는지 실험해보는거 같기도 하고 ㅡㅡㅋ
    추천 22 반대 0
  • Grogu 2021-09-21 (화) 13:17
    애비를 넘어 서려고 그런거~
    추천 0 반대 0
  • 뜨랑낄로 2021-09-21 (화) 13:20
    정황상 애비 멕일려고 하는건 맞는거같음
    추천 0 반대 0
  • 하늬나비 2021-09-21 (화) 13:20
    뭔 개ㅈ같은 소리임. 그냥 그 나물에 그밥인거지.

    아니면 지 혼자 목이라도메고 뒤지든가

    왜 음주운전으로 주변을 위협하고 경찰을 폭행함.

    장난으로라도 미화하지 말아야할 새끼가 있는데 그게 노엘같은 새끼임
    추천 3 반대 17
  • 코딩꿈나무 2021-09-21 (화) 13:22
    이곳은 유머게시판입니다
    추천 4 반대 1
  • 이상해고씨 2021-09-21 (화) 13:24
    이 글 읽는 누구도 님 빼고는 미화로 보는 사람 없을 듯 합니다.
    추천 6 반대 1
  • 임군 2021-09-21 (화) 13:46
    우와 진심이신가요?
    추천 0 반대 1
  • 럽흐케리건™ 2021-09-21 (화) 16:19
    왠 급발진
    추천 1 반대 0
  • 닥쳐페퍼 2021-09-22 (수) 12:03
    살짝만 비틀어도 비꼬는 줄 모르고 분노해서 악지르는 이런 분들이 너무 많아서 무서움 ㄷㄷ
    추천 1 반대 0
  • 대국적인탕탕… 2021-09-21 (화) 13:22
    홍크나이트 후계자인가
    추천 0 반대 0
  • 이번주는로또… 2021-09-21 (화) 13:48
    윤도리한테 붙은걸 보고? 와 형님들 나 머리가 띵해
    추천 0 반대 0
  • 똥멍청이 2021-09-21 (화) 13:52
    저 집안에 말에서 떨어진 아들같은 존재인가
    비록 쟤는 음주운전 두세번에 운전자도 바꾸고
    경찰 들이받긴 했지만
    추천 0 반대 0
  • 콘칩a 2021-09-21 (화) 13:53
    아잘키
    추천 0 반대 0
  • 후려칠꺼 2021-09-21 (화) 14:03
    개 같이 살아도 아무 법적제재도 없으면 살기 좋지
    추천 0 반대 0
  • 부정출발 2021-09-21 (화) 14:55
    다크민주당 이였던것
    추천 0 반대 0
  • 손자병법 2021-09-21 (화) 14:56


  • 럽흐케리건™ 2021-09-21 (화) 16:19
    노엘열사라고 하더군요 ㅋㅋㅋㅋㅋ

    아니면 군대 안가려고 뺑끼쓰는거 둘중에 하나
    추천 0 반대 0
  • 달고래 2021-09-21 (화) 16:31
    버들잎이냨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뽀로기 2021-09-21 (화) 17:25
    노엘 : 아 이게 되네??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꿈꾸는순수 2021-09-21 (화) 17:44
    근데 타이밍은 매번 기가 막히긴 하네
    추천 0 반대 0
  • 팰퍼틴 2021-09-21 (화) 19:07
    ??? : 그래 이거면 된거야...
    추천 0 반대 0
  • 동네강아지 2021-09-21 (화) 22:56
    크 다크나이트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