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치
  • 자유
  • 사회
  • 인플
  • 자동차
  • 컴퓨터
  • 게임
  • 유머
  • 정보
  • 영화
  • 동물
  • 연예인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준비중

[기타] 훈련소앞 사기꾼들 근황
글쓴이 : 미친강아지   날짜 : 2021-10-14 (목) 22:03   조회 : 14513   추천 : 85





왜 총도 사가라고 하지!


  • 닐삼촌 2021-10-14 (목) 22:06
    추천 17 반대 0
    ㅋㅋ 코로나로 훈련소 문닫았으니 우리 병영캠프로 오라고는 사기안치는게 용하네.
  • 백팩 2021-10-14 (목) 22:33
    어휴 저런 애들은 법으로 조져야 된다.. 칠게 없어서 군대 간 애들 등을 쳐 먹냐 진짜 개새끼들이고 쓰레기 새끼들인거 같다
  • 사이비 2021-10-14 (목) 22:06
    총은 f15가 좋아요
    추천 0 반대 0
  • 광따30년 2021-10-14 (목) 23:14
    @사이비

    공군인가여
    추천 0 반대 0
  • 사이비 2021-10-14 (목) 23:58
    @광따30년

    공군이라면 f15정도는 사서 들고 가야 인정받지요
    추천 1 반대 0
  • BlSeeD 2021-10-15 (금) 09:24
    @사이비

    이제 f4는 안되는건가요???
    추천 1 반대 0
  • 떼강도 2021-10-15 (금) 17:43
    @BlSeeD

    그건 국내미반입 장비라...
    프리미엄 붙어서 더 비쌈요.
    추천 0 반대 0
  • 모태알콜 2021-10-15 (금) 17:44
    @떼강도

    퇴역기인데? ....
    추천 0 반대 0
  • 떼강도 2021-10-15 (금) 17:53
    @모태알콜

    f14로 잘못봤네요...
    추천 0 반대 0
  • 사이비 2021-10-16 (토) 14:21
    @BlSeeD

    점차 사용이 줄어들고 있어 입대후 총알이 단종되면 다시 다른 것 한개를 사야할 위험성이 있어요
    추천 0 반대 0
  • 닐삼촌 2021-10-14 (목) 22:0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ㅋㅋ 코로나로 훈련소 문닫았으니 우리 병영캠프로 오라고는 사기안치는게 용하네.
    추천 17 반대 0
  • B몽4몽 2021-10-15 (금) 16:41
    @닐삼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리브레오피스 2021-10-14 (목) 22:21
    나때는 K2 사서 들어갔어...
    추천 0 반대 0
  • 처머거 2021-10-14 (목) 22:29
    @리브레오피스

    전 k9 잘못사가서 어깨 빠지는줄 알았는디..
    추천 1 반대 0
  • zeroness 2021-10-14 (목) 22:22
    총은 가볍고
     작은게 최고!
    추천 0 반대 0
  • 나라사랑짱 2021-10-14 (목) 22:24
    전투화는 믿지 않음..간부들..사제 사서 신어요..비행화도 신는 간부들도 많았음..
    군기 담당하는 부서에서 신지말라고 했는데..다들 개무시함...
    그런곳이라..
    추천 0 반대 0
  • 기레토 2021-10-14 (목) 22:54
    @나라사랑짱

    요즘 전투화는 푹신하게 잘나와서 간부들도 다 신더라구요 ㅎ
    추천 0 반대 0
  • grisham 2021-10-15 (금) 17:14
    @기레토

    간부들도 어쩔수없어서 신을뿐
    아직까지도 구형 전투화 선호하는 간부가 더 많아요
    신형은 가죽을 뭘 쓰는건지 겨울지나면 갈라져서 물이 들어옵니다
    밑창이 갈라지는게 아니라, 앞코 부분이 갈라져요 이음새도 아닌 쌩 가죽부분이 찢어집니다
    당연히 뻣뻣하고 발도 아프구요
    추천 0 반대 0
  • 나라사랑짱 2021-10-16 (토) 08:08
    @grisham

    역시 생계형 비리 클라스 국방부 새끼들 다 짤라버려야 함
    추천 0 반대 0
  • 돈군 2021-10-15 (금) 20:46
    @나라사랑짱

    97군번인데 해군간부들이 세무워카 좋다고 신는사람 많았는데 지금은 어떻는지 모르겠네요
    추천 0 반대 0
  • 나라사랑짱 2021-10-16 (토) 08:08
    @돈군

    05군번인데요..그런간부들 많아요..공군 출신이지만..짬먹고..비행화 신고 다니는 간부도 많이 봤고..
    그런곳이라..
    추천 0 반대 0
  • 검사독재국가 2021-10-14 (목) 22:30
    라떼는 훈련소에서 깔창 살 수 있었던가...  아닌거같은데... 못 나온 군화도 많았으니까. 조교들이 두들겨서 신으라고 했다.
    팔꿈치보호대 끝까지 숨겨놨다가 요긴하게 쓴 기억.
    걸리면 안되는거였다.
    추천 0 반대 0
  • 백팩 2021-10-14 (목) 22:3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어휴 저런 애들은 법으로 조져야 된다.. 칠게 없어서 군대 간 애들 등을 쳐 먹냐 진짜 개새끼들이고 쓰레기 새끼들인거 같다
    추천 3 반대 0
  • 시간이제일정… 2021-10-14 (목) 22:44
    내가 군 입대할때 m60 재고떨이에 당해서 사서 들어간거 생각하면..
    람보보니 한 손으로도 가볍게 들고 명중율도 좋아서 사서 들어 갔는데 훈련소 내내
    그 무거운 걸 들고 훈련받고 천리마,고난의 행군 한 거 생각하면 아직도 이가 갈린다.
    추천 0 반대 0
  • QWERTY  2021-10-14 (목) 22:45
    px시계는 개쓰레기던데...
    두 번 샀는데 돌핀거 1달 이상 멀쩡한적이 없어... 차고 있으면 어느샌가 시간 리셋돼있고 아주...
    동네 시계방에서 파는 짝퉁 G-SHOOK가 최고다
    추천 0 반대 0
  • 개독지옥 2021-10-14 (목) 23:02
    플스도 팔았는데 내기억으론
    추천 1 반대 0
  • 만원의행복 2021-10-14 (목) 23:07
    사기꾼들 진짜 군대 갈 때 이상한 총 사라고 거짓말만 함

    님들 권총은 꼭 구매 후 입대하세요 PX에서 권총은 안팔아요 ㅎㅎ
    추천 0 반대 0
  • Parker10 2021-10-15 (금) 10:27
    라때는 칼빈 부품 하나하나 다 사서 조립해서 갔어
    총알은 미국 해외배송으로 1만발 구매했고. 부대안에서 총알없어서 사격못하는 경우도 있으니까 넉넉하게 구매하시길.
    추천 1 반대 0
  • 마이구미딸기… 2021-10-15 (금) 16:28
    훈련 기간중 PX를 이용할 수 있다고??
    추천 0 반대 0
  • 가으리요 2021-10-15 (금) 17:22
    군 생활 펴 보겠다고 핵 사들고 갔다가 굴른 생각하면 어우!
    추천 0 반대 0
  • 규락 2021-10-15 (금) 17:36
    전자시계는 차고 갔던거같은데
    추천 0 반대 0
  • 쿨샷 2021-10-15 (금) 17:40
    요즘은 훈련소에서도 px 이용이 가능하구나
    추천 0 반대 0
  • 알쟁이 2021-10-15 (금) 17:41
    애당초 양심이 있었다면 군대 앞에서 그따위 음식을 팔지도 않았을꺼죠.
    추천 0 반대 0
  • ㅇㅇ그러해다 2021-10-15 (금) 18:54
    라때는 천궁 사가면 천궁운용병으로 빼준다고 해서 뻥파워천궁 사갔다가 개고생 했었음ㅜㅜ
    추천 0 반대 0
  • 마우스클릭 2021-10-15 (금) 19:47
    별걸 다 사가네 ~
    난 아무것도 준비 안해갔는데 ..
    추천 0 반대 0
  • 뭐든다받아 2021-10-15 (금) 20:11
    저건 해당 군부대에서 조치 해야하는거 아님?
    추천 0 반대 0
  • 필필필필 2021-10-15 (금) 20:54
    팔꺼면 좀 제대로 된거라도 팔던지
    훈련소 앞에서 파는 전자시계 사서 차고 들어갔는데
    시계가 겨우 한달도 버티지 못하고 고장 나더라
    이게 내꺼만 그런게 아니라
    같이 훈련받던 동기들꺼 대부분이 다 고장남 ㅎㅎ
    추천 0 반대 0
  • Valois 2021-10-15 (금) 20:58
    난 크레모아 사갔는데? ㅋㅋㅋㅋㅋㅋ
    추천 1 반대 0
  • 오도득 2021-10-15 (금) 21:14
    난 담배 사갔는데
    추천 0 반대 0
  • 사이비 2021-10-16 (토) 14:22
    @오도득

    PX병 출신인가요?

    우리 부대는 아이스크림 사가지고 오다가 녹아서 다시 택배 시킨 사람도 있었는데
    추천 0 반대 0
  • 윤석열항문침… 2021-10-19 (화) 02:03
    총은 청계천이 싸요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