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 자유
  • 게임
  • 인플
  • 정치
  • 자동차
  • 동물
  • 연예인
  • 유머
  • 사회
  • 영화
  • 컴퓨터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특공마켓

[유머] 살짝 무서운 여자연예인 식사량
글쓴이 : 황금호랑이   날짜 : 2021-10-15 (금) 09:20   조회 : 27876   추천 : 61


처음에 컨셉인가 했는데 진짜로 저렇게 먹는다는군요. 30개월 된 제 큰 딸 아이가 바나나 하나 다 먹고 모자라서 더 달라고 하는데.. --;;


체중 관리를 평생 하다가 거기에 완벽하게 적응하면 저렇게 변하는 걸까요? 어떻게 보면 좀 안쓰럽기도 하고 살짝 무섭기도 하고 그러네요. 

(저렇게 같이 먹을때는 남긴거 다른 사람이 먹는다고 해도 집에서 혼자 있을때는??)

  • ironmask 2021-10-15 (금) 09:34
    추천 41 반대 1
    우리 와이프가 저랬음
    연애 초창기에는 치킨 시키면 1:9로 내가 9를 먹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2:8 3:7  4:6. 5:5 .. 요즘은 서로 한개 더  먹겠다고 머리 끄댕이.. ..

    는 아니고 한마리 더 시킴.;;;
  • 美人圖 2021-10-15 (금) 10:29
    추천 10 반대 1
    제가 20대 중반까지 저랬어요
    몸무게 42키로 키만 크고 뼈는 다 튀어나오고 먹는 들거움을 몰라서 하루에 라면 한개먹고도 배고픈걸 모름 아침 안먹고 점심에 라면 면만 건져먹고 저녁 안먹고 했더니 지금 나이먹고 당뇨생김 시간 딱딱 맞춰서 밥드세요
    나이먹고 힘들어짐 ㅜㅡㅜ
    당이 자꾸 떨어져 가지고 포도당 캔디랑 물 항상 가지고 다님
    특히 차 세차한다고 아침 안먹고 점심 안먹고 4시간동안 세차 했다가 기절 할뻔 물도 안먹고 너무 열중 해가지고 당 떨어지는 신호가 오더라고요
    빨리 물이랑 포도당 캔디를 먹었는데 기운 쪽빠져서 30분 동안 차안에 앉아있었음 ㅜㅜ
  • 루시에드 2021-10-15 (금) 09:29
    아는 지인이 말하길 체중에 민감한 사람은 조금만 많이 먹어도 살이 찌는 느낌까지 들 정도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엄청나다고 하더라구요
    추천 1 반대 0
  • 김뽕남 2021-10-15 (금) 09:29
    하... 난.. 다먹어야하는데
    추천 0 반대 0
  • 코코◎토토 2021-10-15 (금) 09:31
    남자친구나 남편이 있었다면 그분은 통통했겠네ㅋ요
    추천 0 반대 0
  • Waki 2021-10-15 (금) 09:34
    아하 ..
    추천 0 반대 0
  • ironmask 2021-10-15 (금) 09:3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우리 와이프가 저랬음
    연애 초창기에는 치킨 시키면 1:9로 내가 9를 먹었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2:8 3:7  4:6. 5:5 .. 요즘은 서로 한개 더  먹겠다고 머리 끄댕이.. ..

    는 아니고 한마리 더 시킴.;;;
    추천 41 반대 0
  • 신생아 2021-10-15 (금) 09:57
    @ironmask

    사실 생물학적으로 젊을수록 잘먹어요ㅋㅋ
    연애때는 잘 보일려고 적게 먹는척 한거죠
    추천 0 반대 0
  • 피욘드 2021-10-15 (금) 10:04
    @ironmask

    1인 1닭입니다.
    추천 0 반대 0
  • 밀떡볶이 2021-10-15 (금) 17:27
    @피욘드

    대단하네요.
    30년 넘게 살았지만...
    지금도 와이프랑 둘이 닭한마리 시키면
    다 못 먹고 몇 조각 남깁니다.
    추천 0 반대 0
  • 림청화 2021-10-15 (금) 22:04
    @밀떡볶이

    튀김닭 외에 다른 종류의 닭은 가능하지 않겠습니까?
    닭요리가 튀김닭 1종류만 있는건 아니잖아요?
    추천 0 반대 0
  • 붉은언덕 2021-10-15 (금) 19:12
    @ironmask

    역시 치느님 앞에서는 평등하네요!!
    추천 0 반대 0
  • 림청화 2021-10-15 (금) 22:02
    @ironmask

    님이 같이 있으니까 식욕이 더 땡기는것 같음.
    천생연분임~!!!
    1인 1닭 해주는 마음씨~!!!
    추천 0 반대 0
  • 뭐이라 2021-10-16 (토) 04:04
    @ironmask

    당하셧네 ``
    추천 0 반대 0
  • 준대장 2021-10-16 (토) 09:28
    @ironmask

    헐 형 와이프 여기 있어 빨리 뗄꾸가!!!
    추천 0 반대 0
  • 랜덤이야 2021-10-15 (금) 09:35
    과자 귀퉁이 살짝 먹구....잘 먹었다니...

    제 기준으론 이해가 안가네요ㅋㅋ

    저 사람에 대해 잘 모르면 장난하는줄 알겠네요
    추천 0 반대 0
  • 에로즈나 2021-10-15 (금) 09:36
    흠.. 생존에 저게 유리한건가?  불리한건가 햇갈리네요?


    소식가에 마른사람들은

    적은양의 식사로 많이 움직일수 있으니, 효율적일꺼 같기는 한데...
    식사를 못하는 상황에서 불리할것 같고..

    대신가에 뚱뚱한 사람들은

    식사량의 비해서 적게 움직이니, 비효율적이기는 한데..
    식사를 못하는 상황에서 축적된 영양분으로 더 오래 버틸수 있을꺼 같고..

    흠.. 어떤 진화가 더 좋은것인가!!
    추천 1 반대 0
  • MrDeath 2021-10-15 (금) 09:41
    @에로즈나

    진화의 방향의 몸을 쓰지 않는 방향이라면, 저런것도 좋겠지요

    하지만 몸을 써야된다면 저렇게 먹고선 힘이안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노올자식아 2021-10-15 (금) 11:00
    @에로즈나

    지방축적은 생존을 위한 진화 된 것이라고 하더군요
    아예 음식을 못 먹는 상황이라면 아무래도 뚱뚱한 쪽이 유리할 거 같은데 오히려 못 먹는 스트레스로
    죽기전에 미치지않을까 싶긴하네요
    추천 0 반대 0
  • 밀떡볶이 2021-10-15 (금) 17:29
    @노올자식아

    그건 곰  같은 겨울잠 자는 동물만 해당되지 않을까요?
    요즘은...뚱뚱하면 60 넘기기 힘들지 않을까요?
    추천 0 반대 0
  • 진심모드 2021-10-15 (금) 17:00
    @에로즈나

    진화는 생존의 유불리를 따지지 않습니다.                   
     
    다만 생존에 유리한 개체가 살아 남을 뿐 입니다.

    여기서 특히한 점은 생존에 불리한 진화인데도 번식에 유리 한 경우도 있어서...

    살아 남은자, 즉 번식해서 종을 남긴 자가 좋은 진화를 한 것이 되는... 

    그래서 진화는 잔인 하다고들 하지요.
    추천 0 반대 0
  • QWERTY  2021-10-15 (금) 09:37
    바나나 3개는 먹어야 어... 먹었나? 느낌 들지 않나...
    하긴 예전에 조금먹겠다고 바나나 2개 먹었더니 2개나 먹었냐는 여자가 있었긴 하지
    추천 1 반대 0
  • 마키아 2021-10-15 (금) 09:43
    현대 사회에선 먹방 찍으며 돈버는 대식가 아니고서야
    적게 먹고 효율좋으면 축복이쥬
    추천 1 반대 0
  • 기분이좋아요 2021-10-15 (금) 09:47
    강박관념이 아닌가 싶음.  연예인으로 몸 관리를 해야 하는데, 저 음식을 먹으면 살찔것 같다는 생각.
    추천 1 반대 0
  • 아푸아루 2021-10-15 (금) 09:48
    자기최면 걸린거 같은데
    추천 1 반대 0
  • 강세이 2021-10-15 (금) 09:51
    시람마다 다르기야한데
    소식하는 경우 개인적인 곳에서 다들 스트레스링 찌증을 풀어서.
    추천 0 반대 0
  • gshine 2021-10-15 (금) 09:52
    소식하는 사람인데요.. 본인이 세운 하루 섭취 칼로리를 정하고 그 이상은 절대 섭취 안하면 처음에는 힘들지만
    점점 익숙해지고 먹고싶어도 더이상 먹지 못합니다.. 위에 말씀하셨듯 자기 최면 비슷한게 아닐까 싶네요
    추천 0 반대 0
  • 밀떡볶이 2021-10-15 (금) 17:29
    @gshine

    칼로리를 정해요??
    추천 0 반대 0
  • 튼튼닭 2021-10-15 (금) 19:41
    @gshine

    근데 내 앞에 있는 음식이 몇 칼로리인지 어떻게 알아요? 보기만 해도 계신이 되나요?
    추천 0 반대 0
  • grisham 2021-10-15 (금) 20:06
    @튼튼닭

    음식 칼로리는 대부분 계산할수있어요
    조리법이 진짜 독특해서 감이안오거나
    재료, 조미료를 알 수 없는 경우가 아니라면요
    게다가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칼로리 쳐보면 다 나옵니다
    추천 1 반대 0
  • gshine 2021-10-18 (월) 09:16
    @grisham

    이분말씀 맞고요 이렇게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길들여지면 고칼로리 음식은 먹다가 숟가락 놓게됩니다.. 어떻게 보면 병이죠..
    추천 0 반대 0
  • 검은들판 2021-10-15 (금) 10:00
    그래서 연애인등이 우울증이 심한가 봐요..
    추천 1 반대 0
  • 홍라면 2021-10-15 (금) 10:0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공통점은 둘다 동안이라는 거군
    추천 6 반대 0
  • kdhes 2021-10-15 (금) 12:05
    @홍라면

    어..? 정말 그러네요. 조금 먹으면 동안이 되는건가요?!
    추천 0 반대 0
  • 금연이 2021-10-15 (금) 17:08
    @kdhes

    동안인 사람이 조금먹는겁니다
    오징어는 해당사항 없음
    추천 0 반대 0
  • 답답해서재가… 2021-10-15 (금) 10:21
    연예인이다 보니 일부러 소식하는 것 같아서 안쓰러운데
    한편으론 정말 열효율(?)이 좋고 근육이 적어서 기초대사량도 적은 사람은 저렇게 적게 먹어도 괜찮긴 함...                   
    저 하루 라면 1개, 오버해서 먹어도 거기에 밥 + 김치정도 먹고도 한 1년간 10kg 찜... 집에서만 일할 때다보니
    추천 1 반대 0
  • 슈크라시트 2021-10-15 (금) 10:27
    저러면서 영양제란 영양제는 다 챙겨먹겠지....
    추천 0 반대 0
  • 美人圖 2021-10-15 (금) 10: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제가 20대 중반까지 저랬어요
    몸무게 42키로 키만 크고 뼈는 다 튀어나오고 먹는 들거움을 몰라서 하루에 라면 한개먹고도 배고픈걸 모름 아침 안먹고 점심에 라면 면만 건져먹고 저녁 안먹고 했더니 지금 나이먹고 당뇨생김 시간 딱딱 맞춰서 밥드세요
    나이먹고 힘들어짐 ㅜㅡㅜ
    당이 자꾸 떨어져 가지고 포도당 캔디랑 물 항상 가지고 다님
    특히 차 세차한다고 아침 안먹고 점심 안먹고 4시간동안 세차 했다가 기절 할뻔 물도 안먹고 너무 열중 해가지고 당 떨어지는 신호가 오더라고요
    빨리 물이랑 포도당 캔디를 먹었는데 기운 쪽빠져서 30분 동안 차안에 앉아있었음 ㅜㅜ
    추천 10 반대 0
  • fanee 2021-10-16 (토) 00:28
    @美人圖

    저도 뭐 먹을 시간에 게임을 하든 책을 읽든, 하다 못해 잠을 더 자는게 이득이라는 생각으로 살다가
    서른 초반에야 맛집이라는걸 몇 번 끌려다니다 보니 맛에 대한 감각이 갑자기 트이더군요.
    시간이 지나보니 그 전까진 사는 이유의 20% 정도를 모르고 살았다 싶을 정도..
    이미 당뇨가 왔다니 함부로 추천하기 힘들어서 안타깝습니다ㅠ
    추천 0 반대 0
  • Lastdays 2021-10-16 (토) 16:04
    @美人圖

    와 저도 20대 중반까지 48-49kg 나갔었는데..
    일주일에 5끼 먹었나 그랬어요.. 아 이러다 죽겠구나 싶었을때 밥먹고 ㅋㅋㅋㅋ
    밥 안먹을땐 트윅스 좋아해서 그거 하나 먹었나 ㅋㅋㅋㅋㅋ 커피만 엄청 마시고 그랬던...
    추천 0 반대 0
  • 밀포드 2021-10-15 (금) 10:36
    안 그런사람들도 있지만 처녀때 저러다가 결혼하고 임신하고 집 나갔던 입맛이 돌아와서 그 이후로는 체중조절 실패
    추천 1 반대 0
  • 이쑤시개살인 2021-10-15 (금) 10:51
    저렇게 하루 15끼 드신다고 합니다.
    추천 0 반대 0
  • 다르네크 2021-10-15 (금) 10:51
    저사람들은
    평생 해오던 다이어트 +식단조절  몸매관리에
    이미 길들여진게 아닐까..
    위에 댓글들 처럼
    자기최면으로 이거 다먹으면 운동 한시간 더해도 모잘라
    이런생각하면서 적게먹는게 익숙해진거같은데..
    그러다보니 한입먹고 다먹었다~ 이러는거고
    추천 0 반대 0
  • 즈비즈다 2021-10-15 (금) 11:07
    제가 예전에 선화예고 앞 편의점에서 알바할 때 였는데
    무용과 학생들이 삼각김밥 하나 사서 둘이 나눠먹고 배부르다고 하더군요 ㄷㄷㄷ.
    추천 0 반대 0
  • KOLIM 2021-10-15 (금) 11:07
    근데 옆에서 먹어주는사람도 잘먹어줘야 기분좋은데
    저렇게 깨작깨작 먹으면 있던 입맛도 떨어짐
    추천 0 반대 0
  • 살아서장까지 2021-10-15 (금) 11:17
    저렇게 소식하면 몸이 영양분을 많이 흡수해서 나중에 활동 쉴때 조금만 식사 늘려도 체중 급증합니다.
    추천 0 반대 0
  • 와그라는데 2021-10-15 (금) 11:59
    어느 날 부터 라면 두개가 섭섭하더라....
    추천 0 반대 0
  • 앞으로달릴까 2021-10-15 (금) 12:04
    소식도 습관인것 같아요.
    적게 먹다 보면 위도 점점 줄어들고, 적게 먹는것 같아요.

    다만 몸은 필요한 영양분 섭취가 부족하니 더 안좋아지겠죠...
    추천 1 반대 0
  • 돈까스정식2… 2021-10-15 (금) 12:08
    발레할때부터 식습관 조절했던게 계속 유지됐다고 하던데 ㄷㄷㄷ
    추천 0 반대 0
  • 컴바치 2021-10-15 (금) 12:29
    제가 예전에는 비빔면 2개는 좀 아쉽고 3개는 좀 많은것 같고.. 정도의 식사량이였는데
    다이어트 한다고 아침에 두부 반 모, 점심/저녁은 고기/야채를 찐거를.. 양으론... 한 500cc정도? 먹었는데
    한 6개월 지나니 비빔면 2개를 못 먹겠더군요.
    성격이 음식 버리지 않는 성격이라 진짜 꾸역꾸역 먹었습니다. (그러니 살이 쪘지)

    양배추 쌈으로 먹기엔 작은거 아까워서
    짜장면 만들어 먹질 말았어야 했는데...
    추천 0 반대 0
  • 세이라h 2021-10-15 (금) 13:09
    두분 다 동안의 아이콘인데, 동안의 비결 중 하나가 소식 하는건가...?
    추천 2 반대 0
  • 르로이사네 2021-10-15 (금) 14:18
    @세이라h

    근거가 없지는 않은듯 합니다.

    많이먹고 많이소화시키면 그만큼 몸을 더 많이 사용한 셈이라...
    추천 0 반대 0
  • 널지운다 2021-10-15 (금) 14:04
    입에 밥풀 과식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미녀가좋아 2021-10-15 (금) 14:58
    소식도 습관이에요. 안먹다 보면 안먹어지고 생각도 잘 안납니다.   
    근데 바나나 하나를 다 못먹는다는건 좀 기괴하긴 하네요
    추천 0 반대 0
  • 쿨샷 2021-10-15 (금) 16:04
    우리 와이프랑 딸내미도 저래요. 난 내 어릴적 생각해서 많이 먹으라고 하는데, 배 부르다고 못 먹음.
    추천 0 반대 0
  • 마루얍 2021-10-15 (금) 16:21
    저것도 어렸을때 버릇인거 같아요. 남여차이도 있겠지만.
    이모네집은 소식해서 거기가면 밥먹어도 양도 안참 ㅋㅋ
    추천 0 반대 0
  • 하얀왕 2021-10-15 (금) 16:24
    치킨은 후라이드 한마리 양념 한마리 라는 진리를 가지고 살다가
    운동하고 나서는 소식으로 변경...
    치킨 시키면 두조각에서 많으면 세조각 먹으면 배불러요 ㅠㅠ
    추천 0 반대 0
  • 훌라홀라 2021-10-15 (금) 16:46
    산다라는 아이돌 출신인데.--
    ㄷㄷ                 
    그들의 활동량을 생각하면...
    추천 0 반대 0
  • 모태알콜 2021-10-15 (금) 17:23
    일단 몸이 가벼운 사람들은 몸무게 조금만 늘어도 버거워함.
    소량의 식사를 꾸준히 유지하면 그만큼 위도 줄어들어서
    그래서 살빼려면 일단 식사량부터 줄여야...
    비만인사람들은 저거 반대로 보면됨 마른사람이 죽을만큼 먹어도
    살안찌는건데 그사람들은 그냥 먹고 있는것 개인적으로 후자가
    더 무섭다고 생각함.
    추천 0 반대 0
  • 샤이네 2021-10-15 (금) 17:56
    근데 이건 남자 외국인 애들 봐도 좀 무서워요
    우리한테 간식 수준인 밥을 먹어도
    덩치가 우리보다 크고 우리보다 근육이 잘 붙어요
    추천 0 반대 0
  • Jsiop 2021-10-15 (금) 18:52
    나는 운동 존나 싫어하는데 진짜

    먹을라고 운동하는데.... 저거 보니까 현타오네,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나스레짐 2021-10-15 (금) 18:52
    가성비가 좋다고 해야되나 저거먹고도 엄청나게 활동을 하니
    추천 0 반대 0
  • 만지보살 2021-10-15 (금) 20:29
    저렇게 먹고도 충분히 버틸만한 활동량으로 살아간다는 반증임..
    노가다 일주일만 시키면 바나나 20개도 먹을듯
    추천 0 반대 0
  • 시트로넬라 2021-10-16 (토) 00:30
    @만지보살

    이게 정답임. 집에서 라면 하나 정도 먹던 제가 노가다 나간지 한 달만에 청국장에 밥 다섯 그릇 먹고 토했어요. 회식 때도 고기 사준 거 먹다 토하고...배부름이 안 느껴져서 엄청 먹었는데 일 그만두고 집에서 쉬게 되니 다시 원 상태로 복귀...
    추천 0 반대 0
  • aidnarca 2021-10-15 (금) 20:31
    오래동안 병 앓아서 위 쪼그라들어보면 진짜 밥 몇 숟가락에 배부른 걸 넘어서 배 아픈 고통에 공감하게 됨
    추천 0 반대 0
  • 산양연모자 2021-10-15 (금) 20:50
    저거 거식증 아닌가?
    기초대사량만 따져도 저거 가지곤 도저히 생활이 안될텐데?
    추천 1 반대 0
  • TRASH★ 2021-10-16 (토) 02:19
    경쟁에서 이기려고 저렇게 살안찌려다가 과한단련으로 몸이 적응했나봐요
    추천 0 반대 0
  • 새라 2021-10-16 (토) 00:04
    2~30대때는 짜장면 보통 한그릇 먹으면 배불러서 후식이고 뭐고 없었는데... 피자 라지 시켜서 3일에 나눠먹고, 치킨은 2일치 식량
    추천 0 반대 0
  • 닥똥집똥침 2021-10-16 (토) 00:44
    사람도 기계거등요... 먹으면 영양분 수분 쫙 빼고 똥이 남아요
    그런데 저렇게 먹으면 똥이 장 속에 오래 쌓이게 되서 굳어요
    변비가 되고 결국 똥구멍으로 물을 집어 넣어야 똥이 나오죠
    그렇게 살아야 할 필요가 있을지
    추천 0 반대 0
  • 그리운건그대… 2021-10-16 (토) 00:53
    제 여친도 엄청 짧았는데

    저랑 같이 오래 지내다보니 요즘은 밥한끼는 잘 먹더라구요
    추천 0 반대 0
  • 하쿠하라 2021-10-16 (토) 03:54
    하루 동안 세끼다 저렇게 먹는건지 조금씩 자주 먹는건지 알려 줬음 좋았을텐데
    추천 0 반대 0
  • doldul 2021-10-16 (토) 04:32
    글쎄요...
    만일 화면에 저게 정말 한끼 식사의 전부라면 섭취 칼로리가 얼마나 될까요?
    정말정말로 잘 쳐줘봤자 한 200~300 kcal..?
    제가 보기엔 이건 말 자체가 안 되는 것 같은데요.

    그래도 뭐 이런 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체형 유지 때문에 섭취 열량을 제한하긴 해야 하고,
    그러면서도 맛있는 건 이것저것 다 먹어봐야겠다 싶을 경우
    저렇게 한 입씩만 먹되 되도록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는 거라면야 그럴 수도 있지 않을지...
    추천 0 반대 0
  • 조니미첼 2021-10-16 (토) 05:13
    일주일에 일하는 시간이 30시간 안쪽이면 저 정도 먹어도 상관없을듯.
    추천 0 반대 0
  • 표독도사 2021-10-16 (토) 06:39
    산다라는 최근에 대식가로 변했다네요
    추천 0 반대 0
  • 감자먹는하마 2021-10-16 (토) 14:04
    활동을 할수가 있나 저정도 먹고 열량은 어디서 충전함?? 약을 먹나
    추천 0 반대 0
  • 푸룬이 2021-10-16 (토) 14:59
    안 먹는 수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과자 저렇게 한 입먹고 안 먹는건 도저히 내 위가 용서못할듯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