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
  • 연예인
  • 인플
  • 자유
  • 동물
  • 컴퓨터
  • 정보
  • 정치
  • 유머
  • 게임
  • 영화
  • 사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특공마켓

[사회] 오늘 이재명이 김용판에게 한 덕담.jpg
글쓴이 : 필소구트   날짜 : 2021-10-18 (월) 21:50   조회 : 8527   추천 : 96
본문 이미지


완전 쫄았네요 ㅋㅋㅋㅋㅋㅋ
한반도 평화의 새로운 시대에 살아가는 팔천만 분의 일
  • 숏니 2021-10-18 (월) 21:55
    추천 37 반대 0
    뭐지? 이 신박한 미친넘은...
    하루종일 조폭의 뇌물이라 부르짖은건 머여...
  • 뽀로기 2021-10-18 (월) 21:5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쫄았네 쉐끼ㅋㅋ
    추천 41 반대 0
  • 숏니 2021-10-18 (월) 21:5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뭐지? 이 신박한 미친넘은...
    하루종일 조폭의 뇌물이라 부르짖은건 머여...
    추천 37 반대 0
  • 리브레오피스 2021-10-18 (월) 21: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허위사실이나 말하니 쫄았지
    추천 28 반대 0
  • Goauld 2021-10-18 (월) 22:00
    국짐 사기꾼 색키들 ㅡㅡ
    추천 9 반대 0
  • 헤이안느 2021-10-18 (월) 22:22
    쟤들 저렇게 하는 이유가 저걸 믿는 사람이 있어요. 그래서 하는거에요  진짜 있더라구요.
    추천 11 반대 0
  • 후이야 2021-10-18 (월) 23:07
    @헤이안느

    맞음
    저거 퍼날라서 입맛대로 편집해서 배포하라고 저러는거죠
    추천 4 반대 0
  • 워드맵 2021-10-19 (화) 14:42
    @헤이안느

    뇌물로 받은 시계를 논두렁에 버렸다고 하는 찌라시를 아직도 믿는 인간들도 있는걸요.
    추천 2 반대 0
  • 이준잣대 2021-10-18 (월) 22:33
    네이버는 축제분위기

    내일 이재명 감옥가는줄 알음
    추천 0 반대 0
  • 사도세자 2021-10-18 (월) 22:35
    https://youtu.be/-Ak1s6w_KGw
    보다가 웃었네요
    추천 2 반대 0
  • 크로스오버 2021-10-18 (월) 22:35
    저런 병신같은게 어떻게 국회의원이 됐나 하고 찾아봤더니 대구 달서구병 이네요.
    추천 10 반대 0
  • Tworider 2021-10-18 (월) 22:50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anwjrod 2021-10-18 (월) 22:53
    대구광역시 중구서구 지역구 국회의원은 곽상도죠.
    초선 때 54%, 작년 재선 때 65%라는 압도적 득표율로 당선시켜준 대구 구도심 사람들..
    곽상도가 올해 서울시장 재보선 선거할 때 서울 강남시민 자격으로 투표한 뒤에 인증글까지 남겼는데,
    그 말은 곽상도 지역구가 대구인데 대구 중구나 서구에서 주민등록 안 하고 거주도 안 한다는 말이죠.
    31살 짜리 아들놈이 사원 코스프레 하다가 퇴직급 50억 받고 포르쉐 타고 다니는 걸 보면서 내 아들도 저래야 하는데
    부럽다고 하는 사람들이 사는 동네죠.
    나라 망하게 하던 구한말 때 탐관오리급 쓰레기를 맘껏 해처먹으라고 뽑아주고 또 뽑아주는 유권자가 더 문제라고 봅니다.
    추천 11 반대 0
  • PinnacleL 2021-10-18 (월) 22:54
    국감할땐 나불대더니 인증을 확실히 하네.
    추천 1 반대 0
  • 알콜중독 2021-10-18 (월) 23:54
    나도 당에서 시켜서한거야 뭐 이런뜻인가?
    추천 0 반대 0
  • 소울1852 2021-10-19 (화) 10:47
    쫄리면 조용히있던가
    추천 0 반대 0
  • bigmara 2021-10-19 (화) 12:44
    저런건 바로 체포해야하는거 아닌가?
    추천 0 반대 0
  • 돌탱아 2021-10-19 (화) 18:27
    컨텐츠 꺼리 만들어주는건가..극우 빨대들 좋아라하겠네
    추천 0 반대 0
  • 꿈꾸는순수 2021-10-19 (화) 18:39
    근데 대선후보 되니 뭔가 무게감이 느껴지던데
    애기들 데리고 노는거 같았음. 씨끄럽게 떠들다가도
    심각하게 말하면 국짐애들도 조용해지고
    추천 0 반대 0
  • 어쭈 2021-10-20 (수) 09:46
    아 새끼 완전 쫄았네.
    등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