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
  • 자동차
  • 인플
  • 컴퓨터
  • 사회
  • 정보
  • 연예인
  • 유머
  • 영화
  • 정치
  • 게임
  • 자유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특공마켓

[유머] 점심 늦게 먹었다고 15년간 근무한 직원 해고한 사장님.jpg
글쓴이 : 샤를모리스   날짜 : 2021-10-22 (금) 14:43   조회 : 22244   추천 : 81




지금까지 음주운전 한거네? -_-


사는게뭔지..
  • 하늘땅별땅 2021-10-22 (금) 20:51
    추천 59 반대 2


    음주운전 여러번 걸려도, 뺑소니 쳐도, 운전자 바꿔치기 해도
    풀어주는 경찰과 판새들이 개늠들
  • Nophist 2021-10-22 (금) 14:46
    참고로 마차는 음주운전 안걸림. 자전거는 걸림.
  • 나도조여정 2021-10-22 (금) 14:4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음주운전은..... 진짜 씨발...
    살인미수죄 적용시키자..
    추천 35 반대 0
  • Nophist 2021-10-22 (금) 14:4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참고로 마차는 음주운전 안걸림. 자전거는 걸림.
    추천 8 반대 4
  • 별다바 2021-10-22 (금) 14:51
    @Nophist

    저도 그렇게 알고 있음 ㅋㅋ
    음주 후 말 타도 음주 운전 아니라고..
    추천 2 반대 0
  • Nophist 2021-10-22 (금) 14:53
    @별다바

    자전거는 걸리고 말은 안걸리는거 보면 일종의 말의 자율주행성을 인정한게 아닌가 싶은데,
    사소한 의문이지만 과연 자율주행이 5단계까지 완성되면 그때는 차도 음주운전 걸릴까요 안걸릴까요.
    추천 5 반대 0
  • 초코단테 2021-10-22 (금) 15:05
    @Nophist

    5단계라면
    사람의 개입이 필요없는 단계라서
    음주운전 안걸릴꺼라 생각되네요
    추천 2 반대 0
  • 기관총1912 2021-10-22 (금) 15:24
    @Nophist

    그때는 운전석에 사람이 있으면 범죄ㅋㅋㅋ
    추천 2 반대 0
  • 애쉬ash 2021-10-23 (토) 01:56
    @Nophist

    말이 술을 마시면 그건 걸림? ㅋㅋ
    추천 0 반대 0
  • 피욘드 2021-10-23 (토) 11:03
    @애쉬ash

    경찰 : 관련 법이 없어서 단속 대상이 아닙니다.
    추천 1 반대 0
  • 제미니 2021-10-23 (토) 14:28
    @Nophist

    자연지능의 힘인가...
    추천 0 반대 0
  • Grogu 2021-10-22 (금) 14:49
    고용주에게 걸려서 해고당한 음주운전 마부.
    추천 1 반대 0
  • 미필박지호 2021-10-22 (금) 15:14
    이재명:?
    추천 3 반대 21
  • 골드라이탄 2021-10-22 (금) 22:27
    @미필박지호

    장용준:??????
    추천 6 반대 0
  • 미필박지호 2021-10-22 (금) 22:49
    @골드라이탄

    당연히 처벌 받아야 하는거고. 위에 댓글보면 살인미수니 뭐니 하면서도 이재명에게는 눈감는다? ㅋㅋ 내로남불이 따로 없지 안그래?
    추천 5 반대 15
  • 악몽의추억 2021-10-23 (토) 08:56
    @미필박지호

    윤석열:?
    추천 2 반대 0
  • 미필박지호 2021-10-23 (토) 09:11
    @악몽의추억

    죄가 있으면 당연 처벌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  그럴거면 다 거론하지 그러냐? ㅋㅋ
    추천 1 반대 5
  • 소원이 2021-10-23 (토) 09:17
    @미필박지호

    이미 받지 않았니? 몇 십년전 이야기를 꺼내는 이유가?
    석렬이는 현재진행형이고? 아니니?
    추천 4 반대 0
  • 미필박지호 2021-10-23 (토) 09:24
    @미필박지호

    말꼬리 물고 물어서 처음 나온 이야기는 뮈였는지도 모르는새끼들이지? 음주운전은 살인미수로 다뤄야 한다면서 눈뒤집고 질타하면서 그 전적이 있는 사람이 내 팔의 안쪽이면 눈감는 그 추악한 이중성을 말하는걸 알아도 입 꾹닫고 눈감지 이래서 깨진새끼들이 내로남불한다고 역겨워하는거다.
    추천 1 반대 7
  • 히로노 2021-10-23 (토) 12:26
    @미필박지호

    정치병 말기도 이정도면 불치병... 늙은이곰팡이 냄새..ㅉㅉㅉ
    추천 1 반대 0
  • 미필박지호 2021-10-23 (토) 12:37
    @히로노

    깨진분들이 정치병 논하기엔  크흠 ㅋㅋ
    추천 2 반대 0
  • 마네킹 2021-10-23 (토) 12:54
    @미필박지호

    깨진거리는게 문파를 뜻하는거라면 이제명은 문파아니다. 번짓수질못골랐다.
    추천 0 반대 0
  • 티로나 2021-10-22 (금) 15:15
    제목으로 낚였네... 기사가 아니니 추천 ㅋ
    추천 0 반대 0
  • premix 2021-10-22 (금) 16:12
    몇 번 주의를 줬는데도 쌩 깠다면 짤릴만하지..
    추천 0 반대 0
  • 컴바치 2021-10-22 (금) 17:44
    평소 근무태도가 불량해서 해고.
    추천 0 반대 0
  • 하늘땅별땅 2021-10-22 (금) 20:5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음주운전 여러번 걸려도, 뺑소니 쳐도, 운전자 바꿔치기 해도
    풀어주는 경찰과 판새들이 개늠들
    추천 59 반대 0
  • 블랙필 2021-10-22 (금) 23:43
    @하늘땅별땅

    어우  요즘 방송에 많이 나오던데 저는 갠적으로 진짜 꼴보기 싫은 사람이네요.
    추천 7 반대 0
  • oTzTo 2021-10-23 (토) 00:14
    @하늘땅별땅

    경찰서에서 나오는 모습인가요??? 입모양만 보면 뭐라 말하는 것 같기도..
    추천 4 반대 0
  • 화성토박이 2021-10-23 (토) 01:21
    @하늘땅별땅

    허재?
    추천 0 반대 0
  • 준대장 2021-10-23 (토) 01:33
    @화성토박이

    ㅇㅇ 허재 저때만해도 나이 처묵고나서 음주운전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바뀌고 방송에서 광대짓할줄은 몰랐겠죠 ㅋㅋㅋㅋ
    추천 2 반대 0
  • 푸룬이 2021-10-23 (토) 11:25
    @준대장

    음주운전 사회적 인식 많이 바뀌었습니다. 다들 용서해주는 분위기에요.
    모두 음주운전해서 사람 죽인 킬러조도 열심히 활동하는데요 뭐.
    대한민국 국민들이 아량이 넓나봅니다.
    추천 1 반대 0
  • 준대장 2021-10-23 (토) 11:34
    @푸룬이

    과거에 저질러서 그당시에 넘어가는 분위기라 그때저지른 사람들이 지금까지 방송나오고 대선도 나오는거죠 지금 사회적 분위기때문에 옛날일 꺼내서 까내리고 있고
    추천 1 반대 0
  • 이날치 2021-10-23 (토) 12:34
    @푸룬이

    킬러조 어디서 활동하는지요?
    추천 0 반대 0
  • 빠라삐리뽕 2021-10-23 (토) 02:32
    @하늘땅별땅

    아니 이런 사람이 부끄러운줄도 모르고 방송하고 있고,
    방송국놈들은 이런 사람을 썼단 말인가요?ㅎㄷㄷ
    추천 1 반대 0
  • 다크폰치레아 2021-10-23 (토) 07:42
    페린느이야기 너무 재밌었죠 ㅋㅋ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