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물
  • 자유
  • 유머
  • 게임
  • 컴퓨터
  • 연예인
  • 인플
  • 정치
  • 자동차
  • 정보
  • 사회
  • 영화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사회] 이재명이 되면 공산국가 된다 이민준비해라
글쓴이 : MERCY   날짜 : 2021-12-03 (금) 09:35   조회 : 8692   추천 : 123



  • 공백처리 2021-12-03 (금) 09:58
    추천 46 반대 0


    한국엔 좌파는 그나마 민노당정도고
    민주당은 사실 우파임
    한국의 보수라 하는것들은 그냥 막장
  • 피터펫 2021-12-03 (금) 09:39
    추천 29 반대 0
    차라리 늙은이들은 공상국가가 더 어울릴지도.

    쟤들이 하는 행동이 공산국가임. 하나의 정부에게 통치당하면서 하라는 일만 하고 있고, 모두 같은 합당한 금액을 받고 모두 같은 소리만 하고 있음.

    그게 공산국가 아닌가?
  • 박유진 2021-12-03 (금) 09:37
    제목 좆같이 써놨네
    추천 2 반대 0
  • 검정이어폰 2021-12-03 (금) 09:49
    @박유진

    걍 내용을 위한 어그로인데
    추천 2 반대 0
  • 박유진 2021-12-03 (금) 11:45
    @검정이어폰

    칭찬 입니다.
    추천 1 반대 0
  • 네호갱님 2021-12-03 (금) 09: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반대 0
  • Renerd 2021-12-03 (금) 09:3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런 제목낚시 나쁘지않다..
    추천 29 반대 0
  • 피터펫 2021-12-03 (금) 09:3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차라리 늙은이들은 공상국가가 더 어울릴지도.

    쟤들이 하는 행동이 공산국가임. 하나의 정부에게 통치당하면서 하라는 일만 하고 있고, 모두 같은 합당한 금액을 받고 모두 같은 소리만 하고 있음.

    그게 공산국가 아닌가?
    추천 29 반대 0
  • 제이커스 2021-12-03 (금) 09:54
    @피터펫

    그들이 지지하는 쪽을 보면 딱 국민 수탈하는 독재정권이죠.
    북한 욕하는 것도 동경에서 비롯된 게 아닐까 싶고.
    추천 2 반대 0
  • 라할라마 2021-12-03 (금) 22:20
    @제이커스

    북한도 엄밀히 말해 공산주의를 표방하는 독재정권일 뿐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흐으으으으으… 2021-12-03 (금) 09:54
    @피터펫

    권위주의적 국가를 원하는 것 같아요 ㅋㅋ
    추천 0 반대 0
  • 시념 2021-12-03 (금) 09:40
    개독이나 수구꼴통이나 하는짓이 똑같지
    논쟁과 데이터는 없고 막연하게 겁주기만 잘해
    추천 0 반대 0
  • 공백처리 2021-12-03 (금) 09:58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한국엔 좌파는 그나마 민노당정도고
    민주당은 사실 우파임
    한국의 보수라 하는것들은 그냥 막장
    추천 46 반대 0
  • 사또 2021-12-03 (금) 10:51
    @공백처리

    맞지.. 한국 정치는 쭉 중도우파랑 친일파랑 싸우는중이었음
    추천 1 반대 0
  • 환이지 2021-12-03 (금) 10:57
    @공백처리

    나도 보수같은데...

    민주당 지지하는거 보면...민주당은 우파인 듯함
    추천 0 반대 0
  • 심심한데뽀뽀… 2021-12-03 (금) 11:19
    @공백처리

    국힘당 새끼들은 우파가 아니라 매국쥐새끼들이죠.
    추천 1 반대 0
  • 조가리 2021-12-03 (금) 10:01
    확실한건 짜장이 되면 전세계 호구 되고 닭 때보다 더 썩어빠져서 진짜 이완용이 처럼 일본에 나라 가져다 바치는 꼴 보게 될거림
    추천 0 반대 0
  • 견본임 2021-12-03 (금) 10:16
    제발 이민가는거 봤음 좋겠네요...  그러나 사실 저도 503되면 이민간다고 했었다는...
    추천 0 반대 0
  • 어머십탱 2021-12-03 (금) 10:16
    60세이상 투표권 뺏어야한다 진짜 ....
    추천 2 반대 0
  • 영이02 2021-12-03 (금) 10:51
    @어머십탱

    일부 공감합니다.
    초등생도 투표권 줄거 아니면 70이상 투표권 주지맙시다.
    추천 2 반대 0
  • mohanya 2021-12-03 (금) 10:52
    가짜뉴스로 벌금낼 준비나해라
    추천 0 반대 0
  • 경비10년 2021-12-03 (금) 10:58
    갈돈이나 있냐

    양말이나 사면서

    무슨ㅈㅋㅋ
    추천 0 반대 0
  • Castamere 2021-12-03 (금) 10:58
    디시의 위트에 제정신이 패치되니 역대급 드립이 쏟아져 나오는 중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캬스발오니상 2021-12-03 (금) 11:04
    김대중 때 적화통일 안되었고
    노무현 때 안되었으니
    이재명 때도 안될거야
    추천 0 반대 0
  • 이순신장군 2021-12-03 (금) 11:27
    진짜 객관적으로 보면 모든 다른나라의 보수라고 하면 곧죽어도 자기나라가 최고고 자기나라를 위해서는 어떤짓이든 할려고 하는데
    자칭 우리나라 보수는 일본이 좋고 중국이 좋고 이스라엘이 좋다고 그나라 국기들고 흔들고 있는데
    이건 아무리 봐도 보수가 아니라 꼴통새끼들 대가리 빈 깡통새끼들이라고 본다.

    진짜 보수는 민주당이 보수다. 나라를 지키는 군인들 처우 개선, 국방력 예산투입, 자국무기 수출, 전작권 이양 등등....
    이런게 보수가 할일 아닌가?

    이걸 반대하는 국짐당 새끼들은 그저 지들 한자리 올라가서 나랏돈 세금 빼쳐먹을 생각으로 그자리 올라갈려고 하고
    이런 븅신들 밑에서 지지해주는 새끼들을 호구로 물어서 계속 그자리 유지 할려는거지..

    이 븅신들이 지들 지지하는 들딱들 좋아하는줄 아나? 절대...이런 들딱들이 있어야 지들이 계속 국회의원해서 나라세금 빼먹을수
    있거든...진짜 우리나라 일베, 메갈, 가세연 등등 보면 참 이런 븅신들이 없어요..
    추천 1 반대 0
  • 왜에에 2021-12-03 (금) 20:42
    난 이명박근혜때 전쟁나서 개처발리고 적화통일 시키려고 국정운영 좆으로 하나 싶었는데. 도대체 어디서 선동을 당하고 다니길래 공산국가된다 적화통일된다는 개소리를 하는거지.
    추천 0 반대 0
  • 워드맵 2021-12-04 (토) 09:48
    그딴 소리 하는 새끼들 진짜로 다 이민 가면 좋겠음. 아가리만 놀리지 말고.
    추천 1 반대 0
  • 아슬한백작 2021-12-04 (토) 09:54
    베네수엘라 된다고 쌩 난리 피웠죠.
    그런 사람들 베네수엘라 보내고 못오게 했으면
    추천 0 반대 0
  • H마스 2021-12-05 (일) 20:32
    그러네 새누라당 시절부터  지금 국힘당에 이르기까지 그쪽당파에서 매번 하던 말이 저거였는데 언제쯤 공산국가가 될런지 의문이네요.
    매국노시키들이...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