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
  • 자유
  • 연예인
  • 유머
  • 영화
  • 동물
  • 자동차
  • 정치
  • 정보
  • 게임
  • 컴퓨터
  • 사회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마인드블로 로또페이 레이븐 준비중

[기타] 40대 가장 폭행한 20대 만취녀 사건정리 + 언냐들 반응
글쓴이 : 개Dog   날짜 : 2021-12-06 (월) 21:12   조회 : 7364   추천 : 62



























  • mist 2021-12-06 (월) 21:19
    이일 다끝나고나서 아들이 가서 저년 존나 까고 촉법소년 하면 개꿀일거같네 정신과 진료기록도 있고 아주 좋을듯
  • 고수진 2021-12-06 (월) 21:15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쿵쾅쿵쾅 퇘지들 다워
    추천 18 반대 0
  • 뉴러씨니아 2021-12-06 (월) 21:16
    쿵쾅쿵쾅 퇘지들 다워
    추천 1 반대 0
  • skuid 2021-12-06 (월) 21:17
    남자면 감방친구들 만나지
    추천 1 반대 0
  • mist 2021-12-06 (월) 21:1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일 다끝나고나서 아들이 가서 저년 존나 까고 촉법소년 하면 개꿀일거같네 정신과 진료기록도 있고 아주 좋을듯
    추천 4 반대 0
  • 한지민님짱 2021-12-06 (월) 21:21
    역시.. 사람은 머리만 좋아서는 안된다..

    정치권만 봐도 알 수 있지만..

    윤짜장의경우는 머리도 나쁜데 사악하니 원..
    추천 2 반대 0
  • 데프톤즈 2021-12-06 (월) 21:3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근데 우리 언니들 조동연씨에겐 왜 아닥이지?
    추천 13 반대 0
  • Legolas 2021-12-06 (월) 21:39
    지들은 꿈도 못 꿔볼 스펙에게 감정이입을 하네..

    멧퇘지들이 축사 주인 애완용 꽃돼지 걱정해주네
    추천 2 반대 0
  • 바라보다 2021-12-06 (월) 21:43
    남자였으면 지금 깜방가있어 이년들아
    추천 1 반대 0
  • 우훼하라아이 2021-12-06 (월) 21:47
    메퇘지년들은 범죄자 여자라고 실드 존나쳐줌
    남자는 남자든 여자가 폭행범이던 뭐던 잘못했으면 개쌍욕해줌

    그게 차이다
    추천 1 반대 0
  • 남도리 2021-12-06 (월) 21:51
    일베본진이랑 메갈, 워마드 본진은 폭파 안하는거냐?

    못하는거냐?

    언제까지 남녀 갈라치기 두고 볼꺼냐?

    언제까지 쓰레기 안치우고 놔둘거냐?                   
                   
    쓸데없이 야동 사이트 같은걸 차단하지 말고

    일베, 메갈 이쪽이 진짜 유해한 사이트 아니냐?

    이런곳을 차단해야지
    추천 0 반대 0
  • 와이즈먼 2021-12-06 (월) 22:25
    멀쩡하게 생겨갖고 왜그랬데

    어쩌겠어. 잘못했으면 벌 받아야지.

    어차피 일베나 메갈이나 양지에서 못사는 애들 상대로 개소리 씨부리는건 걍 신문사 조회수 뽑아먹기 용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지.
    추천 0 반대 0
  • 대기권돌파 2021-12-06 (월) 22:31
    가정교육 0같이 받으셨네 다들
    추천 0 반대 0
  • 그냥저냥그렇… 2021-12-06 (월) 22:40
    우리나라 종특인가???  기득권이 되면 저렇게 되는게 희안하네...

    기득권 속으로 들어가니 보이는게 없는건가?????


    아무리 술을 처먹었다고 저렇지????
    추천 0 반대 0
  • IMissYou 2021-12-06 (월) 22:44
    쿵쾅이들은 손목이 안 잡힐듯
    추천 0 반대 0
  • ckasndal 2021-12-06 (월) 22:50
    근데 어차피 집안 좋아서 그냥 넘어갈건데 뭐 ㅋㅋㅋ
    추천 0 반대 0
  • 멸종 2021-12-06 (월) 23:00
    이런 년은 식도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평생 물만 마셔도 쓰라리게 만들어야 하는데.
    추천 0 반대 0
  • 한우곰탕특대 2021-12-06 (월) 23:18
    그러지마 제발이 댓글 안달려있어서 실망...ㅜㅜ
    추천 1 반대 0
  • 뭐든다받아 2021-12-06 (월) 23:47
    저기 댓글에도 노노 거리는 미친것들 많네
    추천 0 반대 0
  • 한울바람 2021-12-07 (화) 00:41
    페미는 정신병
    추천 0 반대 0
  • 미친강아지 2021-12-07 (화) 09:34
    시발 저년 부모는 대체 자식교육을 어떻게 시킨겨?
    하긴 시궁창 구석에서 저딴게 나왔겠지만...
    추천 0 반대 0
  • 유노응삼 2021-12-07 (화) 14:08


  • 널지운다 2021-12-07 (화) 20:32
    견찰은 구경 나왔네 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jooman 2021-12-07 (화) 22:27
    이런 여자는 정상이 아님.
    법대로 처리해야죠.

    저런 기사가 나오는 건 기자중에도 페미가 많고, 돈벌이가 되서 선동하는 겁니다.

    그러면서 여자는 여자끼리, 남자와 또 대립하면서 골이 깊어가죠.

    페미로 돈벌이하는 기레기들과 거기에 합세해서 남성 혐오하는 페미들이 문제.
    추천 0 반대 0
  • PinnacleL 2021-12-07 (화) 22:43
    상식과 논리가 통하지 않는 범죄. 특권의식이 가득찬 현대사회 여성들이 가장 큰 문제.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