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항저우 아시안게임 관중들 난리난 시상식 .youtube
rank공백처리    2023-10-02 (월) 17:15   조회 : 2434   추천 : 19 추천


시상식서 로맨틱 K드라마 찍어버림 ㅋㅋㅋㅋㅋㅋ




댓글 5댓글쓰기
rank빤쓰루왕자 2023-10-02 (월) 17:18
남의 나라 국가 나와도 야유보내는 짱꾸이들입니다

지들이 금,은 따니 저렇게 나름 관대해지는거지

우리가 금,은 땄으면 말안해도 알만하죠 ㅋㅋ
추천 4
rank완전아까워 2023-10-02 (월) 17:52
이번에는 자국개최라 평화적으로 훈훈하게 개최하라고 윗선에서 지령 떨어진듯
추천 1
rank시티헌터 2023-10-02 (월) 17:55
자기들이 금 땃으니 놀림으로 보내는 환호성이죠.
추천 0
rankttottoro 2023-10-02 (월) 18:18
종목이 뭐임?
추천 0
     
       
rank머리띠옹 2023-10-03 (화) 03:23
@ttottoro

테이블 테니스요
추천 0

유머게시판
글쓰기 
  • 제외
  • icon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