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엽기] 남친 성매매업소 간 거 맞죠?.jpg
rank돌팬티    2023-11-20 (월) 08:12   조회 : 32394   추천 : 161  신고 추천
















댓글 75댓글쓰기
rank안젤리나쥴리 2023-11-20 (월) 08:13
생선매매업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94
nogood
반대 1
rankcadpiq 2023-11-20 (월) 08:19
저정도면 거하게 생선회랑 쇠주 조지며 놀았겠네  이젠 니 카드 내역 까보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29
nogood
반대 3
rank제이드박 2023-11-20 (월) 08:21
신랑 총각파티했던 내역은 깠고
이제 신부 내역 한번 까봐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8
nogood
반대 1
rank샤이닝프로덕션 2023-11-20 (월) 09:09
22만원으로 아웃백에서 친구들하고 파티도 못함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2
nogood
반대 1
rankD2코코 2023-11-20 (월) 08:30
22만원이면 파티는커녕 솔플도 안되겠네 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7
nogood
반대 0
rank안젤리나쥴리 2023-11-20 (월) 08:1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생선매매업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94
rankcadpiq 2023-11-20 (월) 08:1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정도면 거하게 생선회랑 쇠주 조지며 놀았겠네  이젠 니 카드 내역 까보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29
rank제이드박 2023-11-20 (월) 08:2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신랑 총각파티했던 내역은 깠고
이제 신부 내역 한번 까봐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8
rank피욘드 2023-11-20 (월) 08:24
니들 생각하는 그런데면 20만원이면 양주 한병도 못사
아니 총각 파티하는데 친구들이 사주겠지
낼 결혼할 애한테 더치페이 하라고 할까?
이제 니 내역도 까보자.
good 추천 6
익명 2023-11-20 (월) 08:27
수산시장이라 다행이네
딴데서 22만원이면 안마겠지
추천 2
rank밥이킴 2023-11-20 (월) 08:29
22만원으로 무슨 총각파티를
good 추천 5
rankD2코코 2023-11-20 (월) 08:3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22만원이면 파티는커녕 솔플도 안되겠네 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7
rankimpossi 2023-11-20 (월) 08:36
다들 저 금액에 안되는걸 굉장히 잘 아시네요?
추천 4
     
       
rankiodine 2023-11-20 (월) 08:44
@impossi

뭘 말하고 싶은건지?
강남에 집이 없어도 강남 집값 얼만지는 알고 있습니다.
남자들을 다 성매수남으로 만들지 마세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1
     
       
rank피욘드 2023-11-20 (월) 13:31
@impossi

그런 사람 있거든요
그런데 갔다와서
양주는 얼마고 뭐는 얼마고 다해서 몇명이서 얼마들었다
돈 자랑질하는
옆에서 듣는 사람은 "뭐냐 이 호구는? 니 월급이 얼만데 그 돈을 하루에 태워?" 이라는 느낌..
good 추천 5
     
       
rank폐비윤씨2 2023-11-20 (월) 18:18
@impossi

인생살다보면 이래저래 듣는것도 많지 않을까요?
추천 0
     
       
rank낙지1232 2023-11-20 (월) 18:38
@impossi

저 글쓴이도 그럼 업소에 일하던 여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od 추천 6
     
       
rank크리스티앙쟈크 2023-11-20 (월) 19:14
@impossi

안해도 알게되던데요..
추천 0
     
       
rank소울런트 2023-11-20 (월) 19:30
@impossi

정보 홍수 시대에 살고있다는걸 모르는 병신인증 잘보고 갑니다
추천 2
     
       
rank버러지헌터 2023-11-20 (월) 21:36
@impossi

하여튼 풉 아재요 인터넷하면

직접 안해도 다 알게 됩니다
추천 1
     
       
rank베이런 2023-11-20 (월) 22:21
@impossi

직장생활 하다 보면 주위에서 보고 듣고 하는게 잇는데 그걸 모를까 ???
추천 0
     
       
rank나야나왜이래 2023-11-20 (월) 22:29
@impossi

고졸이라도 대학교 등록금은 얼마쯤인지 아는 느낌?
추천 1
     
       
rank찾아드립니다 2023-11-20 (월) 23:04
@impossi

사람들하고 대화 좀 하고 사세요
추천 1
     
       
rank이프온리 2023-11-21 (화) 06:39
@impossi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가는데...
추천 0
     
       
rankRenerd 2023-11-21 (화) 18:35
@impossi

괜히 생각없이 헛소리 한마디 적었다가 영혼까지 털리네
추천 0
rank샤이닝프로덕션 2023-11-20 (월) 09:0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22만원으로 아웃백에서 친구들하고 파티도 못함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2
rank카리스학 2023-11-20 (월) 09:24
22만원이면 친구4명만 해도 고깃집으로 끝임 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니속사정 2023-11-21 (화) 07:42
@카리스학

친구분들이 대식가네요!!!
추천 0
          
            
rank사망대기 2023-11-21 (화) 08:18
@니속사정

고급 고깃집도 아니고 집앞에서 친구랑 둘이 거하게 먹으면 10만원 우습게 넘어가던데요..
요즘엔 캠핑장비 챙겨서 고기 잔뜩싸들고 가서 구워먹고 옵니다 오히려 이게 훨신 싸더라구요
추천 0
          
            
rank카리스학 2023-11-21 (화) 10:32
@니속사정

양갈비 좋아하는데 인당 2인분씩 8인분이면 거의20 되더라구요 대식가는 아니지만 요새 또 물가가 물가인지라 ㅜㅜ
추천 0
rank충혈된노을 2023-11-20 (월) 11:23
브라덜샤워인지 브랄샤워인지 너도 했을거 아냐??
한번 확인해 보자
추천 3
rank시니컬라인 2023-11-20 (월) 12:21
예비신랑 조상님이  시그널 주시네 


저렇게 살다가 피말려 죽을듯..
추천 2
rankRenerd 2023-11-20 (월) 12:26
저런 빡대가리는 자손 못낳게 결혼도 못하게 해야 하는거 아닌가..
추천 2
rank훌라홀라 2023-11-20 (월) 12:55
성매매가 불법인데 계좌이체 할턱이 있나...
추천 0
rank더더더더더 2023-11-20 (월) 13:30
남친이 져렴하게 먹으려고 노량진 새벽시장 갔네.
추천 0
rank올마스터 2023-11-20 (월) 13:33
진진수산 바이럴
추천 0
rank아아아아아999 2023-11-20 (월) 13:40
바라는대로~~
추천 0
rank센티맨탈파워 2023-11-20 (월) 13:58
노량진에서 11시30분에 결재하고 4시에 택시 탔으니까
통장에 내역은 없지만
12시에 친구들하고 어딘가 가긴갔겠네 ㅋㅋ
추천 2
     
       
rank프리맨2 2023-11-20 (월) 17:16
@센티맨탈파워

횟값은 구매당시 밤11시30분에 지불하고 초장집이 나중에 돈내지 않았을까 합니다
추천 0
rank닐삼촌 2023-11-20 (월) 14:03
알포인트 100알
그냥 해어져라 ㅋㅋㅋ
추천 0
익명 2023-11-20 (월) 14:13
이거 저 여자친구가 내용 추가한거 있는데 남자가 결국 갔다고 말한내용
추천 0
rank오네이 2023-11-20 (월) 14:16


good 추천 6
rank푸른권율 2023-11-20 (월) 14:37


결혼을 앞두고도 이렇게 믿음이 없다니...에휴....
추천 3
rank가인하 2023-11-20 (월) 16:11
미쳤다고 불법업소로 계좌이체하나?
그것도 이름 까고서?
추천 0
     
       
익명 2023-11-21 (화) 06:36
@가인하

하긴 유부남들이나 여친 있는 사람들은 알아서 atm기에서 찾아옴
추천 0
rank暗黑鬪氣 2023-11-20 (월) 16:31
어떤 성매매 업소가 체크카드를 받으며 받는다 치더라도
거기서 체크카드를 쓰는 병신이 세상에 어디있냐..ㅋㅋㅋㅋ
추천 0
rank유사물회 2023-11-20 (월) 16:37
자작
추천 0
rank다큰엘프 2023-11-20 (월) 16:48
저거 최소한 매운탕까지 놀았따!!!!!!!!!!!!!!!!!!!!!!!!!
추천 2
rank맞춤법보안관 2023-11-20 (월) 16:53
노량진 진진수산 바이럴인가요? ㅋㅋㅋㅋ
추천 0
rankdslkajf 2023-11-20 (월) 17:02
실제로 저런 사람들 있더라.... 이해는 안되지만
추천 0
rank슬픈웃음 2023-11-20 (월) 17:14
근데 결혼전에 친구들하고 논다고 하면 노량진에서 회사서 술먹고 할 수 있는데 결제를 저 늦은시간에???
저 시간에 시장이 열긴 함???
차라리 새벽에 결제한거면 몰라도
추천 0
rank칼의노래 2023-11-20 (월) 17:15
예비신랑 탈주해라
같이 살면 개 피곤한 스타일이다
추천 2
rank치사빤쓰 2023-11-20 (월) 17:31
돔황챠~!

아...아니다....

방생하지마~~!
추천 0
rankJH9387 2023-11-20 (월) 17:44
짜집기
추천 0
rankLUVTOME 2023-11-20 (월) 18:01
아무리 후려쳐도 두당 30은 넘을텐데 그게말이되냐
더 놀라운건 횟집간거치고도 개싸다는 것이다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3-11-20 (월) 18:18
5시간동안 22만원내고 노는데 나도좀 알려쥬라
추천 0
rank써브듀 2023-11-20 (월) 18:32
왜 편하게 안살려고 하지?
추천 0
rank입싸동기 2023-11-20 (월) 19:00
조상님이 살렸으니 꼭 찾아뵙고 이참에 헤어지는게 답
벌써부터 미래가 보임
추천 0
rank깊은벌새 2023-11-20 (월) 20:30
ㅅㅅ매매ㅋㅋ
추천 0
rank엔홀드 2023-11-20 (월) 20:53
요즘 물가에 22만원정도에 .. 나중에 더 자주싸울듯...
강남은 소주 가 얼마나ㅑ.. 불판가는데도 돈받는데.
추천 0
rank림링 2023-11-20 (월) 21:26
ㅋㅋㅋㅋ
추천 0
rank버러지헌터 2023-11-20 (월) 21:37
헤어져
추천 0
rank흐느적 2023-11-20 (월) 21:54
사실 여부를 떠나서
이 정도로 믿음이 없는 관계면 결혼해선 안 됩니다.
추천 2
rankananke 2023-11-20 (월) 22:07
결혼 전에  성격 숨긴것 미리 알아서 다행이네
추천 0
rank두두둥탁 2023-11-20 (월) 23:16
소소하게 오해했던 해프닝사건가지고 니도 내역까보라니 뭔 ㅋㅋㅋㅋ
유머글에 여혐에 쩌들어서 병신같이 찌질하게 좀 삽시맙시다 제발ㅋㅋ 밖에나가서 사회생활도 좀 하고 이토가 세상의 전부는 아닙니다
추천 0
익명 2023-11-20 (월) 23:46
저런 여자와 결혼 하기보다 그냥 혼자 편안히 사는 게 헐 좋다. 신랑 될 분은 빨리 정신 차리고 저 여자에게서 탈출 하세요
추천 0
rank원더보이님 2023-11-20 (월) 23:59
헤어져 싯펄.
추천 0
rank유머엽기 2023-11-21 (화) 00:07
남자가 병신인 사건임.

그리고 성매매인지는 모르지만, 어쨌든 1종이나 2종 주점간건 확실함
결혼전에 저러고 있는데
예비 와이프 속 썩어 문드러지지
추천 0
rank거부할수없는 2023-11-21 (화) 00:49
주기적으로 올라오네....서 너번은 본 듯
추천 0
rank과일대장 2023-11-21 (화) 01:08
여자가 남자를 못 믿는 성격이거나 남자가 믿음을 주지 못했거나… 그냥 파혼이 답인듯.
추천 0
rank하입뽀이 2023-11-21 (화) 01:30
미친 판년의 주작인듯
추천 0
rank풍선맨 2023-11-21 (화) 03:03
남자가 빨리 결정해야 할듯 절대 오래 못산다
추천 0
rank프레시제망 2023-11-21 (화) 03:32
알포인트 100알
그냥 주작임
추천 0
rank시시카리 2023-11-21 (화) 04:18


후후후!
추천 0
rank울퉁불퉁 2023-11-21 (화) 05:59
성매매라고 하기가.쎄한게 5천원이 있다고? 서비스 요금에?
추천 0
rank죄의삯 2023-11-21 (화) 07:23
성매매를 현금도아니고 계좌이체로 받는건 말이안되고 결혼식전날 새벽4시까지 놀다니 한편으론 대단하네
추천 0
rank7Spoon 2023-11-21 (화) 07:23
그냥 혼자 살어라 ㅠㅠ
추천 0
rankGecko 2023-11-21 (화) 08:04
저딴 여자랑랑 살면 결코 편치 않을 듯.
추천 0
rank바닷물짜다 2023-11-21 (화) 08:13
헤어져라
추천 0
rank왜그러삼 2023-11-21 (화) 08:15
결혼생활평생 피곤하겠다
추천 0

유머게시판
글쓰기 
  • 제외
  • icon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