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즐겨찾기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사회] 현시각 마약 검사가 시급한 하태경
rank띨똘이    2023-12-05 (화) 20:30   조회 : 13829   추천 : 228 추천







뭘 먹으면 이런 개소리가 나오는 걸까?




댓글 55
댓글쓰기
rank미나루 2023-12-05 (화) 20:31
전두환과 윤석렬이 쌍둥이라면 이해가 가겠는데 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7
nogood
반대 0
rank유안 2023-12-05 (화) 20:43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7
nogood
반대 0
rank애엄마가혼냄 2023-12-05 (화) 20:32
개라서 개소리가 나오는건데 뭐라 하지.마세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9
nogood
반대 0
rank고수진 2023-12-05 (화) 20:32
전두환 숭배하는 늬들 굥왜놈은 안 보이냐?

피식

기생충이 대박 거두고 칸영화제와 아카데미 휩쓸자 국짐똥이 봉준호 감독이 국짐똥 지지한다쿵쾅하더니만

(완벽개소리인게 벤 샤피로같은 미국 극우 또라이가 기생충을 욕한 것을 봐도..봉준호 감독이 대학 시절부터
보수라고 떠벌리던 또라이들의 정치권까던 만화 그리던 것 봐도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4
nogood
반대 0
rankfkeldhtm 2023-12-05 (화) 20:40
역시 렉카 ㅋㅋㅋㅋㅋ 바로 개소리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8
nogood
반대 0
rank미나루 2023-12-05 (화) 20:3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전두환과 윤석렬이 쌍둥이라면 이해가 가겠는데 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7
rank애엄마가혼냄 2023-12-05 (화) 20:3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개라서 개소리가 나오는건데 뭐라 하지.마세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9
rank고수진 2023-12-05 (화) 20:3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전두환 숭배하는 늬들 굥왜놈은 안 보이냐?

피식

기생충이 대박 거두고 칸영화제와 아카데미 휩쓸자 국짐똥이 봉준호 감독이 국짐똥 지지한다쿵쾅하더니만

(완벽개소리인게 벤 샤피로같은 미국 극우 또라이가 기생충을 욕한 것을 봐도..봉준호 감독이 대학 시절부터
보수라고 떠벌리던 또라이들의 정치권까던 만화 그리던 것 봐도 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4
rank메트릭 2023-12-05 (화) 20:33
브라질 룰라 대통령 생각나네. 거기도 검새들이
추천 2
rank존말코손바닥사슴 2023-12-05 (화) 20:34
진짜 약 했네
추천 1
rank대동단결만사형통 2023-12-05 (화) 20:36
개소리하면 어떤 미친 것들이 자식 교육을 이따구로 시켰냐고

부모가 욕먹는 걸 알면 항상 경계하게 됩니다.
추천 1
rank라만차 2023-12-05 (화) 20:36
서울의 봄에서 본 것 같은 인상일세
추천 1
rankJEAO 2023-12-05 (화) 20:36
미쳤나ㅋㅋ이런건 무시해줘야 하는데 기사 적는게 문제다.
추천 3
rank탑스미스 2023-12-05 (화) 20:37
이 양반은 또 무슨 약점을 잡혔길래...
추천 2
rankfkeldhtm 2023-12-05 (화) 20:4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역시 렉카 ㅋㅋㅋㅋㅋ 바로 개소리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8
rank부가세 2023-12-05 (화) 20:40


추천 3
rank유안 2023-12-05 (화) 20:4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7
     
       
rank벌레박멸제 2023-12-06 (수) 08:46
@유안

스미골?
추천 0
     
       
rank컄컄컄 2023-12-06 (수) 10:07
@유안

ㅋㅋㅋ
추천 0
rankbamiKOR 2023-12-05 (화) 20:44
현실 메모기능,차단기능 추가해서
머리위에 메모 보이는 기능 생겨야....

어? 미래의 언젠가는 생길지도...-.-ㅋ
추천 1
rank시계태엽s 2023-12-05 (화) 20:45


good 추천 5
rank맨도롱또롱 2023-12-05 (화) 20:46
사실상 부산출마가 불가해져서 어쩔수 없이 험지로 나와야되는 인간이잖아요
국회의원 꿀빨다가 못하게 생겼으니 정신건강이 안좋아진것 같네요
비윤이니 떨어졌다고 자리달라고 할수도 없는형편이고 종편 패널생활이나 해야하니 ㅋㅋ 그냥 내비둬요 몇개월 있으면 낭인생활 할 인간입니다
추천 3
rank김밥세줄칼국수하… 2023-12-05 (화) 20:46
핫해 핫해 하태 하태관종
추천 3
rank돈진구일당파멸중 2023-12-05 (화) 20:55
하태경 <-- 이놈 인생 조사해봐야함 생긴게 북한사람 처럼 생기고 책도 계속 북한관련 책만 냄 ㄷㄷㄷ
추천 2
rank어른아이 2023-12-05 (화) 20:59
살 좀 붙은 거 같아..
추천 0
rankBaram 2023-12-05 (화) 21:15
약한거 같은데
추천 2
rank우스 2023-12-05 (화) 21:47
문제는 저런 개미친것들이 국짐에 싹다 모여 있다는거...

대가리가 바이든이라해도 날리면이라 우기면 그만이라 생각하는것들....역겹다..

추천 3
rankstyner2k 2023-12-05 (화) 21:55
정치인들중에 멍청한 사람 있을까?
일반인 기준으로 엄청난 고학력자들임.

똑똑하기만 하면 안됨. 도태됨.
여야 막론하고 다들 욕심이 많아야 함. 기회를 잡을 줄 아는 기회주의자여야 함.

여기서 국짐과 민주당이 '약간' 갈라지는데
대부분의 국짐 정치인들은 그 욕심과 기회주의자적 성격에 끝이 없음.
자기 이름을 알리고 당 이름을 알리는데에 도움이 된다면 (설령 나쁜 방식이더라도) 기꺼이 사용함.

민주당은 근본이 진보계열이라서, 그런 진흙탕싸움을 좀 꺼리는 경향이 있음. 잘 하지도 못하고.


요지는, 하태경이 바보도 아닌데 저런 소리를 했을까?
저런소리 해대면 기자들이 알아서 기사로 작성해주고
네티즌들이 퍼다 날라줌.

그럼 진보는 열심히 하태경 욕하면서 하태경이라는 이름을 한 번 더 각인하게 되고
보수는 우리 정치인 지켜야해 하면서 괜히 한 번 더 하태경이라는 이름 기억하게 되고 편들게 되고.

그래서 보수 정치인들이 열심히 이슈메이킹하는거라고 봄.

사실 가장 좋은건 무관심임.
"어 또 옆집에서 정신나간 멍멍이가 멍멍하는구나"
하고 무시하면 헛소리 하는게 좀 줄어들텐데

아무래도 쉽지 않지...
사람 속 긁는데는 도가 튼 양반들이라 ㅋㅋ
추천 2
rank천상유희 2023-12-05 (화) 21:56
공천이 불안한가 보네 ㅋㅋ
추천 0
rank루이칸 2023-12-05 (화) 21:57
멀쩡한 지 지역구 두 눈 뜨고 뺏기면 멀쩡한 정신도 좀 나가기 마련이죠 ㅋㅋㅋ
추천 0
rank불탄남자 2023-12-05 (화) 21:58
얼굴이 점점 커지시네.
추천 0
rankaramis 2023-12-05 (화) 22:00
지 지역구 해운대.
윤두환이 검찰 출신이 내려와서 접수하더만.

너도 바이 바이여.
추천 1
rank부정출발 2023-12-05 (화) 22:01
마지막 꼬리 흔들기로 봐야하나?
추천 0
rank강생이똥꼬 2023-12-05 (화) 22:07
알포인트 100알
하태경 이새낀 진정 병신인가?
추천 1
rank꿈꾸는순수 2023-12-05 (화) 23:34
뒤가 더러워서인지 개기지도 못하고 꺼졌죠.
추천 0
rank야옹교주 2023-12-06 (수) 08:26
적어도 정치하는 새끼들은 지들 입 밖으로 내뱉은 말은 책임을 지게해야 됨...그래야 주둥아리 함부로 못 나불거리지.
추천 0
rankkshcg 2023-12-06 (수) 08:31
민정당 후신부터 해체하고 떠들든가
추천 1
rank로아르 2023-12-06 (수) 08:34
쓸데 없이 대가리 들이밀고 저런 개소리 지껄이는게 하태경이죠..
추천 0
rank고기집삼촌 2023-12-06 (수) 08:38
굥이.존경하는게.전대갈인데 그럼....굥이 이재명 존경하는건가?
추천 0
rankTerryZ 2023-12-06 (수) 08:39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TerryZ 2023-12-06 (수) 09:26
@유안

다른 짤들도 있지만, 걍 뚝배기 깨고싶을 때 젤 좋아하는 짤이라서요
추천 0
rankmadrigo1 2023-12-06 (수) 08:39
5공화국을 겪지 못한 세대에 대한 가스라이팅
추천 0
rank끄떡이 2023-12-06 (수) 08:41
지가 얘기하고도 민망하겠네
추천 0
rank하늘장수 2023-12-06 (수) 09:01
하태경 해운대 지역구 상납한다던데요?
윤돼지한테 잘 보이려고 지역구도 1빠로 상납했는데,
지금 상황이 웃기게 돌아가고 있음.
장제원을 위시한 윤핵관들이 지역구 상납을 안하고
끝까지 버틸 기세임.
이렇게 되면 하태경만 새되는겨~ㅋㅋㅋ
지금 쟈가 제정신일 수없는이유ㅋ
추천 0
rank시민군 2023-12-06 (수) 09:04
헐..제정신인가?
추천 0
rank토니소프라모 2023-12-06 (수) 09:06
전두환을 전두광으로 어처구니 없게 간사하게 만든건 유감이지만
이재명이와 전두광은 진짜 너무 닮았다..
추천 0
     
       
rank알래스카불곰 2023-12-06 (수) 10:14
@토니소프라모

?
추천 1
     
       
rank컄컄컄 2023-12-06 (수) 17:54


@토니소프라모
추천 1
rank저즌토끼 2023-12-06 (수) 09:08


추천 0
rankdomachi 2023-12-06 (수) 09:10
이 사람. 사람이라 부르기도 아까운... 군부독재에 투항한 변절자 주제에..
추천 0
rank허세님 2023-12-06 (수) 09:15
김문수 하태경...권력에 눈이 멀면 사람이 어떻게 타락하는지 잘 보여주는 예시.
추천 0
rankjeon222 2023-12-06 (수) 09:16
영화 안 보고 잤나 보네.
추천 0
rank세종대왕이도 2023-12-06 (수) 09:17
공천 받으려고 그러는겨?? ㅋ
추천 0
rank조오단2 2023-12-06 (수) 09:25
민정당 소속이면 입이라도 좀 다물던가 ㅋ
추천 0
rank단팥빵 2023-12-06 (수) 09:44
민정당 당원이면서 그딴 소리가 나오나 ㅋㅋㅋㅋㅋㅋㅋ
ㅈㄴ 개그네
추천 0
rank유니크0113 2023-12-06 (수) 09:47
이런놈을 뽑은 놈들은 뇌구조가 어떻게 되있는걸까??
추천 0
rank프머 2023-12-06 (수) 11:31
인간이길 포기한 놈만 저런 개소리를 할 수 있음.
추천 0
rank깜깜버 2023-12-06 (수) 16:11
하태하태 케비넷이 존나 무삽나 보네요. 얼마니 드럽게 살았길래 저지랄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미친강아지 2023-12-07 (목) 20:30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